본문바로가기
가격예정출발예정일정예정호텔예정항공예정인솔자확정
  • 상품코드 | EEP392KEF
  • 단체번호 | 62752192

[NO팁] [요새 뜨는 핫플들만 모아 파노라마 유럽일주] 서유럽부터 발칸을 거쳐 동유럽까지 9국 12일

#프랑스 #스위스 #밀라노 #크로아티아일주 #두브로브니크 #블레드 #잘츠부르크 #프라하

여행도시 인천, 프랑크푸르트, 잘츠부르크, 할슈타트, 잘츠카머구트, 블레드, 류블랴나, 포스토이나, 자다르, 스플리트, 두브로브니크, 모스타르, 메주고리예, 플리트비체, 자그레브, 부다페스트, 브라티슬라바, 비엔나, 프라하, 뉘른베르크, 로텐부르크
교통편
 대한항공 대한항공 항공정보
여행기간
10박 12일 [기내 1일숙박]
  • 2020년 02월 28일 (금) 13:20 인천(KE905)
    (이동소요시간 11시간 50분)
  • 2020년 02월 28일 (금) 17:20 프랑크푸르트(KE905)
  • 2020년 03월 09일 (월) 19:30 프랑크푸르트(KE906)
  • 2020년 03월 10일 (화) 13:55 인천(KE906)
    (이동소요시간 10시간 15분)
예약인원 현재 성인 0명 (여유 좌석 10명 / 최소 출발 인원 15명)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2개 이상의 상품의 예약고객들이 현지에서 조인하여 행사가 진행됩니다.

인솔자
성인 15명이상시 인솔자 동반. [인솔자 : 확정]
모이는 장소
10:20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3층 동편 H카운터 창측 모두투어 전용미팅 테이블
투어마일리지

여행자 성인1인 기준 26,900 마일 적립 예정 적립안내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예약시 담당자에게 적립요청필수, 출발일 +10일 후 적립)

예상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립 마일리지는 출발 후 확정 됩니다.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MT회원번호 입력 필수

2020.02
다른 일정 여행

상품가격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2,690,000원
2,682,200원
350,000원
유류할증료
76,800원
62,400원
76,80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2,766,800원
0원
2,759,000원
350,000원

현지 필수 경비
가이드/기사경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소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 현지필수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500,000원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어린이/유아요금 - 성인 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 성인 1인과 어린이 1인 사용시 어린이는 성인요금 적용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 합니다.■ 랜드조인 요금은 전구간 항공권 불포함 및 공항 미팅 조건 (국내선 구간 항공료 불포함 : 문의 요망)■ 고객님의 예약시점 및 예약채널(대리점, 홈페이지, 쇼셜 및 홈쇼핑 등)에 따라 선예약 특가적용(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및 원가인상 (항공료, 호텔요금 입장료 인상 등)으로 인하여 상품가 및 상품조건은 다를 수 있으며 상품가 차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기간
무이자할부
부문 무이자
삼성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12개월(1~3회차 고객부담 부문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KB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9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KB국민체크,기업,비씨카드 및 선불카드 제외)
롯데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현대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 지금껏 이런 여행은 없었다! 
  - 서유럽과 동유럽에 발칸까지 모두 한번에!
  - 고객님들이 좋아하셨던 도시들만 쏙쏙~~!!
  - 감성충만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핫플레이스들로만!

  - 부담을 줄이고자 가이드/기사 경비 120유로까지 포함~~ !!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왕복 직항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
  - 약 8,500 마일 적립가능
  - 부산/대구 출발 가능 (추가요금 발생, 예약담당자문의)


품격있는 4성 호텔 2박 + 실속있는 3성호텔 8박


▶ 파노라마 유럽 일주 12일
  - 서유럽(스위스/프랑스/이탈리아), 동유럽(체코/독일/오스트리아), 발칸(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보스니아)

  [서유럽]
  - 기존 프랑스 상품에서 가기 힘든 알자스 지역 ('쁘띠 프랑스' 스트라스부르크, 콜마르)
  - 유럽 여행의 꽃 스위스에서 풍성한 일정 (베른, 루체른, 리기산 등정)
  - 이탈리아의 패션의 도시이자 아름다운 밀라노, 물의 도시 베니스

  [동유럽]
  - 동화 속의 나라 동유럽, 그중에서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체스키크룸로프
  - 동유럽의 핵심 프라하, 잘츠부르크

  [발칸]
  -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발칸, 슬로베니아의 블레드
  - 두브로브니크까지 다 포함한 크로아티아 완전일주


▶ 11대 유네스코 세계유산 포함
  -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옛 시가지
  - 스위스 베른 옛 시가지
  - 이탈리아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
  -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디오클레시안 궁전과 역사 건축물
  -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옛 시가지
  -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 크로아티아 역사 도시 트로기르
  - 크로아티아 방어시스템 자다르
  - 체코 프라하 역사지구
  - 체코 체스키크롬로프 역사지구
  -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역사지구


▶ 여행전문가 모두투어
  - 다년간 경험 많은 유럽 전문 인솔자 100% 동행
  - 전 일정 개인용 수신기 대여


▶ 꼭 먹어봐야 할 6대 특식
  - 모둠 BBQ (보헤미안 귀족들이 먹던 요리로 닭고기, 보헤미안햄, 감자, 빵 등을 접시 위에 올려놓고 나눠먹는 요리)
  - 체밥치치 (빵에 소세지 같은 다짐육 고기를 넣어 먹는 발칸 전통 음식)
  - 스비치코바 (고기 위에 크림소스를 얹은 체코 전통요리)
  - 송어 그릴구이 (플리트비체에서 맛보는, 그릴에 구운 부드럽고 담백한 송어요리)
  - 해물리조또(또는 스파게티) (신선한 아드리아해의 해산물로 만들어진 리조또(또는 스파게티))
  - 이탈리아 정통 피자

http://img4info.modetour.com/126/KDH/eep392ke.jpg


포함사항

◈ 국제선 왕복 항공료
◈ 공항세, 전쟁보험료, 현지공항세
◈ 전 일정 식사 및 관광지 입장료(선택옵션 제외)
◈ 1억원 여행자보험
◈ 유류할증료
◈ 가이드/기사 경비(120유로 상당)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황보혜(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14명 이하 행사시 20유로/1인당 추가분
◈ 기타 개인 경비(음료, 주류, 기념품 비용 등)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객실 청소원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가이드/기사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모두투어는 고객의 안전한 행사를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이드 안내를 반드시 숙지하여 일정에 임해주기 바랍니다. (해양스포츠 및 옵션 등)
    일정표 상의 공식 일정 외 개별 활동 시 고객의 안전을 위해 가이드 비상연락처를 확보하시고 사전 안전 유무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호텔/리조트등 숙박시설의 실내/외 수영장을 포함 모든 부대시설 및 바다/강 등의 외출 물놀이 시
    당사가 일정내 표기한 안전수칙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일정간 자유시간 중 당사가 알선하지 않은 활동과 옵션이용으로 인한 사고발생 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예약 계약서는 우측 여행 계약서 확인 버튼을 통해 확인 및 인쇄를 진행해 주세요.

    여행계약서 확인
  •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대비 하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보험 확인

1일차 2020-02-28 금요일

프랑스 스트라스부르크로 이동(약 3시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LE GRAND HOTEL
식사
    [중식] : 기내식 [석식] : 기내식

2일차 2020-02-29 토요일

[관광] 구텐베르크 광장

개요 : 이 지역에서 인쇄술을 완성한 기념으로 구텐베르크가 조성한 광장이다. 이곳을 둘러보면 광장 한복판에 종이를 한장 들고 있는 구텐베르크의 상이 있는데, 그 종이에는 'Et la lumiere fut', 즉 '그리고 빛이 있었다'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관광] 노트르담 대성당

개요 : 고딕양식으로 건축된 대성당으로 첨탑이 하나뿐인 특이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 첨탑은 높이가 무려142m로 첨탑 꼬대기에는 전망대가 있는데, 이곳까지 올라가는 계단은 무려 329계단이다. 이곳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보주산맥과 주변 경관은 아름답다. 이 성당의 하나의 자랑 시계인데, 이 시계는 그리스 일곱 신들이 전차를 모는 모습이 장관이다. 또한 한쪽으로 14세기의 천문시계인 Horloge Astronomique도 전시중이다.
가는방법 : 유럽의 수도, 스트라스부르그(Strasbourg)의 옛 시가지 중심에 위치한 노트르 담(Notre-Dame) 대 성당은 높이 124m로 매우 웅장하고, 성당의 첨탑은 도시의 지표와도 같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12세기부터 짓기 시작했지만, 19세기 무렵에 이르러서야 지금의 모습이 형성되었다. 건축 양식 또한 로마네스크 양식과 고딕 양식을 띄고 있으며, 르네상스 천문 시계와 입구의 조각 상들은 특히 눈길을 끈다. 성당 내부의 기둥들과 12-14세기에 만들어진 스테인드글라스의 아름다운 채색도 매우 유명하다.총 332개의 계단을 오르면 전망대에 다다른다. 위고(Hugo)가 남긴 유명한 말이 있다 : 풍경보다 위에 위치해 있어, 풍경은 그 이상 감동을 선물한다... 살아서 움직이고 있는 지도를 내려다 보고 있는 느낌이다... 이 탑에서 저 탑으로 전망을 둘러 보다 보면, 프랑스, 스위스, 독일이 모두 같은 하늘 아래 한 눈에 펼쳐진다.

출처: 프랑스관광청 http://kr.france.fr/ko/discover/29929

[관광] 쁘띠 프랑스

개요 : 스트라스부르의 작은 베니스 :
스트라스부르의 쁘띠 프랑스(Petite France) 구역은 예전에 낚시 하는 사람, 방앗간, 피혁 제조인들이 운하 주변으로 거주 했던 곳으로, 프랑소와 1세에 의해 “쁘띠 프랑스(Petite France)” 라고 명해졌다. 당시 그는 이 구역에 병원 문을 열어 천연두에 걸린 병사들을 입원시키기도 했다.16세기, 17세기에 지어진 운하 주변의 가옥들은 알자스 지방 건축 양식 특유의 목조 장식을 띄고 있으며, 외관은 꽃으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다. 주변에는 지붕 덥힌 다리와 보방(Vauban)의 댐 등 다양한 관광 명소들이 있다.

출처 : 프랑스관광청 http://kr.france.fr/ko/discover/29994
가는방법 : 스트라스부르의 작은 베니스 :
스트라스부르의 쁘띠 프랑스(Petite France) 구역은 예전에 낚시 하는 사람, 방앗간, 피혁 제조인들이 운하 주변으로 거주 했던 곳으로, 프랑소와 1세에 의해 “쁘띠 프랑스(Petite France)” 라고 명해졌다. 당시 그는 이 구역에 병원 문을 열어 천연두에 걸린 병사들을 입원시키기도 했다.16세기, 17세기에 지어진 운하 주변의 가옥들은 알자스 지방 건축 양식 특유의 목조 장식을 띄고 있으며, 외관은 꽃으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다. 주변에는 지붕 덥힌 다리와 보방(Vauban)의 댐 등 다양한 관광 명소들이 있다.

출처 : 프랑스관광청 http://kr.france.fr/ko/discover/29994

콜마르로 이동 (약 1시간 소요)

콜마르 구시가지

[관광] 콜마르 구시가지

개요 : 프랑스 북동부 알자스의 주도인 꼴마르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배경이 된 곳입니다.
쁘니베니스까지 걸어가며 여유를 즐기세요.

스위스 베른으로 이동(약 2시간 30분 소요)

[관광] 베른 시내전경

개요 : 아레(Are)강이 굽이굽이 휘감아 도는 구시가지, 베른 시계탑 등을 관광할 수 있다.

[관광] 베른 시계탑

개요 : 베른의 시계탑 치트글로게(Zytglogge)는 베른의 관광의 시작이라도 볼 수 있다. 베른의 출입구 역할을 하던 곳으로 16세기에 재건되었고, 매시간 망치를 치는 인형과, 꼭두각시 인형들이 돌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곳이다.
가는방법 :

[관광] 뮌스터 대성당

개요 : 12-13세기 교회를 기간으로 15세기에 착공한 대성당이며, 스위스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후기 고딕양식의 걸작으로 정문의 ‘최후의 심판’과 오르간, 스테인딩글라스 등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약 100m 높이의 탑에서는 장대한 파노라마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는방법 : 12-13세기 교회를 기간으로 15세기에 착공한 대성당이며, 스위스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후기 고딕양식의 걸작으로 정문의 ‘최후의 심판’과 오르간, 스테인딩글라스 등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약 100m 높이의 탑에서는 장대한 파노라마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터라켄으로 이동(약 1시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CENTRAL CONTINENTAL(★★★)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중국식 [석식] : 현지식

3일차 2020-03-01 일요일

루체른으로 이동(약 1시간소요)

[관광] 카펠교

개요 : 루체른의 상징이자 렌드마크! 카펠교입니다. 14세기 초 루체른을 방어하는 요새의 일부로 지어진 이 목조다리는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입니다. 다리의 길이는 약 200미터에 이르고 지붕이 있어 독특하면서도 우아한 형태로 루체른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카펠교를 지나시면 지붕에 있는데 위를 보시면 지붕의 들보에 스위스 역사상 중요한 사건이나 루체른 수호성인의 생애를 표현한 112매의 그림들이 그려져 있어 또하나의 박물관 역할도 합니다. 다리 중간쯤에는 단단한 석조 건물로 방어탑이 있으며 옛날 전쟁들 침략이 있을시 시민에게 종을 울려 알리는 종각과 감옥등으로 활용되었다고 합니다. 역사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이 목조다리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가는방법 : 카펠교

[관광] 구 시가지

개요 : 로이스 강 북단의 카펠 다리에서 슈프로이어 다리의 오른 쪽 일대에 형성된 곳으로 구시가를 중심으로 보행자 전용도로로 거리가 만들어져 느긋하게 산책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중세의 분위기를 풍기는 가게와 광장 등이 있습니다.

좁은 골목길을 걸으면서 벽에 그려진 오래된 프레스코화의 감상과 돌로 포장되고 우아하게 장식된 쇼윈도, 시청사가의 코른마르크트, 아름다운 프레스코화로 꾸며진 피스테른 길드홀 등의 볼거리도 다양한 거리입니다. 그람가쎄 옆 바인마르크트Weinmarkt에서 루체른은 우리 주 슈비츠 주, 운터발덴 주와 더불어 연방 맹세를 선언한 바도 있습니다.

[관광] 빈사의 사자상

개요 : 호프 교회의 호수의 반대 방향으로 300m 정도의 위치에 북쪽의 숲과 바위로 둘러싸인 빙하공원의 언덕에 위치한다.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기념물인 이 조각품은 A.B토르발센이 1821년에 거대한 자연석에 프랑스 혁명 때 프랑스 파리에서 루이 16세 일가를 마지막까지 보호하다 숨진 786명의 스위스 용병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빈사 상태로 누워있는 사자의 조각품은 괴로운 듯한 표정으로 누워 있어 애처로운 모습이다. 사자 곁에는 죽어가면서 지킨 프랑스 왕조의 상징인 백합 꽃이 새겨진 방패가 있다. 고통스럽게 최후를 맞이하는 사자의 표정을 심감나게 묘사한 이 작품에 대해 마크 트웨인은 빈사의 사자상을 두고 세계에서 너무 슬프고 가슴 아픈 암흔이라 표현했다. 하지만 명성에 비해 그 규모나 크기는 실망스러울 수도 있다.



이 곳에는 여름에 음악제가 열리는데, 기념비 앞의 작은 연못에 무대가 설치되어 야간 연주회가 열리기도 한며, 이 주변에는 대사원과 빙하공원, 스위스 교통 박물관, 바그너 박물관등이 있다.
가는방법 : 중앙역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1번 버스를 타고 레벤광장 Lowen Platz에서 하차하면 된다.

리기

[관광] 리기

개요 : 요즘 HOT핫!한 새로운 알프스일정지!! 바로 리기!
리기산은 해발 고도가 1, 797m로 알프스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 어떠한 스위스전망대에 뒤쳐지지 않아 "산들의 여왕!"으로 불리기도합니다. 루체른호와 추크호에 둘러싸여 있으며, 여름에 하이킹등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빕니다. 리기산의 전망대는 가을과 겨울에 높이 솟은 산봉우리들과 흑림, 묀히, 아이거등을 감상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가을의 경우 흐린날이라 해도 피어발트슈테터 호수 위로 안개가 끼어 거대한 안개바다를 감상 할 수도 있습니다.
유명한 수많은 스위스 알프스 전망대 중 이번엔 어디에 가볼까?! 하시는분들!!
떠오르는 등정지 리기로 도전해보세요!
※ 리기산 등정이 포함된 상품의 경우, 일정 동선과 현지상황에 따라 열차 또는 케이블카를 이용하여 등정합니다.

이탈리아 밀라노로 이동(약 4시간 소요)

[관광] 두오모 성당

개요 : 시내 한복판에 우뚝 솟아 있는 화려한 밀라노 대성당은 중, 고등학교 세계사 교과서에 단골로 등장하는 고딕 양식의 걸작이고 밀라노의 상징이다. 1386년에 당시 밀라노 공국을 지배한 Gian Galeazzo Visconti의 명으로 건축을 시작하였으나 이후 400 년이 지난 1809년 나폴레옹에 의해 길이 157m, 폭 92m, 높이 108.5m의 성당으로 완공되었다. 이것은 바티칸의 성베드로성당에 이어 세계 2번째의 규모를 자랑한다. 마치 숲을 연상시키는 전형적인 고딕 양식에 135개나 되는 탑 하나 하나 마다 성자 조각품을 올려놓아 그 수가 무려 2-3천 정도에 이른다.

성당 내부는 대단히 높아 썰렁하고 어둑어둑한 분위기를 내며 100m 높이의 유리 첨탑은 하늘로 치솟아 있다. 천장은 아름다운 스테인글라스가 인상적이고 오른쪽에 있는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옥상까지 올라갈 수 있는데 맑은 날은 알프스 산맥까지 볼 수 있다고 한다. 성당의 지하는 벽돌 쌓은 깊이가 4-8m의 공간으로 되어 있다.

[관광] 스칼라 극장

개요 : 스칼라 극장은 원래 교회로 1778년에 지어진 것이었는데 1943년 제 2차 세계대전으로 파괴된 후 1946년에 2,800석 규모의 6층 건물로 내부는 로코코식으로 다시 재건하여 극장으로 개조하였다. 이 극장은 특이하게 매년 12월 7일에 밀라노의 성인 암브로쇼의 축일에 문을 열어 5월 말경까지 행사를 벌이며 여름이 되면 콘서트 및 발레 등을 공연하고 있다.


[관광] 스포르체스코 성

개요 : 이 곳은 노르도 역의 왼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1368년 비스콘테가가 밀라노의 영주였을 당시에 가레앗 2세에 의해 축성이 시작되어 그 후 파괴되었다가 프란체스코 스포르차에 명에 따라 1466년 재건되었다. 전시된 유물은 주로 롬바르디아 평원에서 출토된 고미술품이다.
성에 있는 유명 작품으로는 1층에 전시된 미켈란젤로의 "론다니니 페에타" 가 있으며 이 작품은 미켈란젤로가 사망하기 1주전까지 제작하다 완성을 보지 못하고 끝나버렸는데 만약 완성이 되었더라면 또 하나의 걸작이 되었을 것으로 평가된다.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제작에 참여했다고 하는 이 성의 내부에는 현재 5개의 박물관이 있다.
그 외에 2층에는 회화, 악기 컬렉션과 지하의 이집트 유물을 전시한 고고학 박물관이 있다. 성 옆에는 여름철에 무료 야외 공연장으로 사용되는 피크닉 공원이 셈피오네 공원(Parco Sempione)도 있다.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AIR(★★★)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한식 [석식] : 현지식(피자)

4일차 2020-03-02 월요일

베니스로 이동(약 4시간 소요)

[관광] 산마르코 광장

개요 : 베니스 관광의 중심이 되는 이 광장은 베네치아 공화국 시절 수세기에 걸쳐 지어졌다. 나폴레옹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응접실' 이라고 극찬했을 정도로 아름다운 광장이다. 길이 175m, 폭 80m인 거대한 '살롱'이라고 할 수 있으며 광장 주위에는 하얀 대리석의 열주가 늘어서 있다. 12세기에는 산 마르코 대성당에 접한 광장으로 나중에는 종교, 정치 집회의 장으로 사용되었다. 언제나 수많은 관광객과 비둘기로 복잡하다.

[관광] 산마르코 성당

개요 : 산 마르코 성당(Basillica San Marco)은 베네치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원으로 829-832년 이집트에서 모셔온 성 마르코의 유해를 안치하기 위해 납골당이 세워졌다. 건축 양식은 비잔틴과 서양식을 합해 놓은 것과 같은 구조를 하고 있고 1063년부터 1073년에 걸쳐서 만들어진 건축물이다. 17세기경 건축물을 개조하면서 다양한 모습이 나타났는데 그 양식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다.

[관광] 두칼레 궁전

개요 : 두칼레 궁전(Palazzo Ducale)은 9세기 베네치아 공국 총독의 사저였으며 산 마르코 광장이 베네치아의 종교적인 상징이라면, 두칼레 궁은 바다 위의 공화국이었던 베네치아의 정치, 군사, 예술, 경제 전분야를 상징하는 위대한 건축물이다. AD825년으로 추정되는 건물 자리에 재건된 것을 바탕으로 14-16세기에 걸쳐 완전 개조된 것으로 고딕 양식의 대표적 건물이다. 궁전의 외관이 흰색과 분홍빛의 대리석 문양으로 되어 있어 궁을 더욱 아름답게 하고 아래층의 회랑 기둥 받침은 36개로 되었다. 또 안뜰은 르네상스 식의 멋진 구성과 조각으로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으며, 실내는 황금 계단, 안티콜레지오, 접견실, 투표실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궁의 현관은 '게시의 문' 이라고 불리는데, 옛날 이 문에 포고문을 게시하였기 때문이다.

[관광] 탄식의 다리

개요 : 두칼레 궁전에서 나와 왼쪽으로 꺽어지면 다리가 하나 보인다. 그 다리에서 운하 쪽을 보면 중간에 다리가 하나 보인다. 그 다리가 바로 탄식의 다리로 운하를 사이에 두고 두칼레 궁과 감옥을 연결한다. 평의회에서 유죄판결을 받은 죄인이 이 다리를 건너 감옥으로 가면서 바깥 세상을 바라보며 탄식한데서 그 이름이 유래되었다.

[관광] 대운하

개요 : 대운하(Canal Grande)는 역 S자형으로 총길이 3.8Km로 베네치아 중심부를 흐르며 베네치아의 메인 스트리트다. 대운하를 따라 12-18C에 걸쳐 세워진 대리석 궁정과 산 시메오네 피콜로 교회, 페사로 궁전, 고딕 건축의 카도로, 베네치아의 명소 레알토 다리 등을 볼 수 있다. 왼쪽 연안에는 베니에르 데이 레오니 궁, 레초니코 궁, 포스카리 궁, 피사니 궁, 페사로 궁이 있으며, 오른쪽 연안에는 코르테르 델라 카 그란데 궁, 코르네르 스리넬리 궁, 카 도로, 그리마니 궁이 있다. 운하 양편으로는 화려한 귀족풍의 저택들이 늘어서 있어 수상버스나 곤돌라를 타고 구경하는 것도 하나의 볼거리다.

레초니코 궁전(Palazzo Rezzonico)은 대운하 연안의 바로크식 건물로 17-18세기 때 건축되었다. 내부는 18세기 베네치아의 문화, 생활을 알 수 있는 베네치아 18세기 박물관 Museo del Settecento Veneziano으로 사용되고 있다.

세자나로 이동(약 2시간 30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Hotel ADMIRAL(★★★)_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한식 [석식] : 호텔식

5일차 2020-03-03 화요일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로 이동(약 3시간 소요)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내부)

[관광]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내부)

개요 : 수천년간 석회암, 백악층의 유입물길이 침전호수를 만들어 천연의 댐을 이루고 아름다운 호수와 동굴, 폭포가 형성되었다. 공원안의 산림은 곰과 늑대 및 희귀 조류의 서식처가 되고 있으며, 1949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후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에 등록 되어 있다.

홈페이지주소 :
관광포인트 : 수천년간 석회암, 백악층의 유입물길이 침전호수를 만들어 천연의 댐을 이루고 아름다운 호수와 동굴, 폭포가 형성되었다. 공원안의 산림은 곰과 늑대 및 희귀 조류의 서식처가 되고 있으며, 1949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후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에 등록 되었다.






자다르로 이동(약 2시간 소요)

[관광] 바다 오르간

개요 : 코발트 빛 바다로 향하는 돌계단에 구멍을 뚫어 만든 자연이 연주하는 악기인 바다 오르간은 파이프와 호루라기의 원리를 응용해 건축가 니콜라 바시치가 2005년에 디자인해 만든 세계 최초의 파이프 오르간이다.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보도에 설치된 75m 길이의 35개 파이프에서 파도의 밀, 썰물을 이용하여 파도의 크기에 따라 소리가 달라진다.

[관광] 나로드니 광장

개요 : 나로드니는 현지어로 '사람'이라는 뜻으로, 나로드니 광장은 바로 만남의 광장을 의미한다. 중세 시대의 아담한 광장으로 하얀 대리석 바닥이 반짝거리며, 시청사와 노천카페들이 위치하여 시민들의 휴식처 역할을 하고 있다.

[관광] 성 아나스타샤 성당

개요 : 고대의 시민 광장인 포럼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로마네스크양식의 성당. 최초에 지어진 것은 9세기로 비잔틴 양식으로 지어졌지만 12~13세기에 거쳐 로마네스크양식으로 재건축 되었다. 달마티아 지방에서 가장 큰 성당이며 뒤에 위치한 종탑은 15세기부터 19세기 사이 만들어졌다고 한다.

[관광] 구시가지

개요 : 크로아티아 남부의 도시로서 아드리아 해 연안에 위치해 있다. 인구 7만 6000명의 도시로 해안은 휴양지로 유명하다. 고대 로마 시대부터 도시로서 발전, 당시의 유적이 남아 있다. 13세기의 로마네스크 양식의 교회와 9세기의 특이한 원형교회가 있다.

트로기르로 이동(약 2시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HOTEL MEDENA(★★★)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그릴송어) [석식] : 호텔식

6일차 2020-03-04 수요일

[관광] 성 로렌스 대성당 (외관)

1200년부터 건축을 시작하여 1598년 완공되기 까지 무려 400여년에 걸쳐 지어진 성당으로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당으로 손꼽힌다.

[관광] 시피코 궁전

15세기 트로기 시피코 가문의 저택으로 골목 하나를 두고 작은 궁전과 큰 궁전으로 나뉘어져 있다. 현재 작은 궁전 1층은 기념품 상점과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다.

[관광] 카메르렝고 요새 (외관)

트로기르 섬 끝자락에 1420년부터 베네치아 공화국의 지배를 받으며 요새로 건척되어진 건물로 지금은 외곽만 남아 있다.

두브로브니크로 이동(약 4시간 소요)

[관광] 프란체스코 수도원 (외관)

개요 : 프란체스코회의 웅장한 수도원으로, 도시 성벽을 따라 북쪽으로 길게 늘어서 있다. 건설 당시 두브로브닉에서 가장 훌륭한 건축물이었으나, 1667년 대지진으로 안타깝게 많이 파괴되었다. 섬세한 기둥 장식이 정원을 감싸고 있으며, 남쪽의 커다란 현관은 고딕 양식으로 건축되었다. 이 지역 최고 수준의 페트로비츠 형제가 일일이 제작한 조각 장식이 특징이다.
또한 프란체스코 수도원은 유럽에서 세 번째로 만들어진 약국이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이 약국에서는 종교인이나 귀족 외에 일반 시민들에게 최초로 약을 공급한 곳이기도 해 그 의미가 깊다.

[관광] 오노플리안 분수

개요 : 오노플리안 분수의 이름은 이탈리아 나폴리의 건축가 오노플리오의 이름에서 따왔다. 그는 1438년, 20km 밖으로부터 수로를 통해 물을 끌어와 예술성 높은 돔형 물탱크와 분수를 만들어 온 시민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분수는 16개의 벽면에서 물이 흘러나오도록 만들어졌으며, 현재까지도 여전히 시민들의 식수 공급원으로 사용되고 있다.

[관광] 플라차 거리

개요 : 플라차 거리는 드브로브닉의 중심지이며, 가장 인기 있는 산책로이자 만남의 장소이다. 하루 종일 관광객과 사람들로 가득 찬 곳이며 대리석 바닥은 오랜 세월 동안 수많은 사람들의 발길로 인해 매끄럽게 닳았다.
아름다운 길을 따라 건물이 늘어서 있는데 1층은 상점, 레스토랑, 카페, 갤러리 등이 위치하며, 위층은 주거용 집이 대부분이다. 과거 플라차 거리는 화려한 궁전들로 가득 찼으나 지진으로 인해 모두 파괴되었고 현재의 건물은 1667년 대지진 이후에 들어선 것들이다.

[관광] 스폰자 궁

개요 : 우아한 모양의 종탑은 높이가 35m이다. 맨 위는 왕관 모양으로 되어있고 그 밑에는 사방이 아치형으로 뚫려 있다. 이곳에 커다란 종이 놓여있고 양 옆에는 2명의 남자가 망치를 들고 종을 치려는 모습의 조각이 함께 있다. 이 건축물은 1444년에 건설되었으나 파괴되어 1928년에 다시 건설된 것이다. 그러나 맨 위에 있는 종만이 건축 당시인 15세기 것으로 남아있다. 이는 유명한 주조자에 의해 청동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무게는 2톤이며 특유의 녹색을 띄고있다. 종 밑에는 굴뚝처럼 긴 모양으로 되어있고 한쪽 면에 원형으로 된 시계가 놓여있다. 시계는 숫자가 표시되어있지 않지만 태양이 이글거리는 모양으로 시간을 알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구시가지의 중앙로인 스트라둔(Stradun)의 동쪽 끝에 있는 루자광장(Luza Square)에 위치한다.
가는방법 : 우아한 모양의 종탑은 높이가 35m이다. 맨 위는 왕관 모양으로 되어있고 그 밑에는 사방이 아치형으로 뚫려 있다. 이곳에 커다란 종이 놓여있고 양 옆에는 2명의 남자가 망치를 들고 종을 치려는 모습의 조각이 함께 있다. 이 건축물은 1444년에 건설되었으나 파괴되어 1928년에 다시 건설된 것이다. 그러나 맨 위에 있는 종만이 건축 당시인 15세기 것으로 남아있다. 이는 유명한 주조자에 의해 청동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무게는 2톤이며 특유의 녹색을 띄고있다. 종 밑에는 굴뚝처럼 긴 모양으로 되어있고 한쪽 면에 원형으로 된 시계가 놓여있다. 시계는 숫자가 표시되어있지 않지만 태양이 이글거리는 모양으로 시간을 알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구시가지의 중앙로인 스트라둔(Stradun)의 동쪽 끝에 있는 루자광장(Luza Square)에 위치한다.

[관광] 렉터 궁전 (외관)

개요 : 스폰자 궁전 정면으로 나있는 길을 따라 약간만 오면 좌측에 고딕-르네상스 양식의 건물이 있다. 건물 안과 밖으로 15세기에 뛰어난 조각 장식을 한 건물이다. 비록 여러번 개 보수를 했지만 아직까지도 잘 배치된 건물 모습으로 남아 있다.

이 건물의 용도는 두브로브닉을 통치했던 수도원장을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다. 내부엔 수도원장 사무실, 개인 방, 일반인들을 위한 홀이 있다. 재미있는 사실은 선출된 수도원장은 그의 임기 한달 동안 의회의 허락 없이는 이곳을 나 갈 수가 없었다. 지금 이곳은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다. 미적으로 잘 만들어진 방, 의식에 사용하던 의상과 ,초상화, 문장, 두브로브닉이 부유했을 때 만들었던 동전 등이 전시되어 있다.
개장시간 : 월-토요일 까지 열며,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까지만 문을 연다.

보스니아 모스타르로 이동(약 2시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Leonardo ★★★★_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해물리조또) [석식] : 현지식(체밥치치)

7일차 2020-03-05 목요일

[관광] 모스타르 다리(스타리 모스트)

개요 : 인구 약 8만명의 모스타르는 세르보크로아티아어로 ‘오래된 다리’라는 뜻으로, 헤르체고비나의 수도였으며, 아드리아해로 흘러드는 네레트바 강 연안에 위치하고 있다. 중세의 건축물이 많으며, 로마 시대의 성, 1556년에 건설된 다리, 터키령 시대의 이슬람교 사원 등이 유명하며, 1878년에서 1918년까지의 오스트리아 지배 때는 세르비아 애국운동의 중심지가 되기도 했다.
가는방법 : 인구 약 8만명의 모스타르는 세르보크로아티아어로 ‘오래된 다리’라는 뜻으로, 헤르체고비나의 수도였으며, 아드리아해로 흘러드는 네레트바 강 연안에 위치하고 있다. 중세의 건축물이 많으며, 로마 시대의 성, 1556년에 건설된 다리, 터키령 시대의 이슬람교 사원 등이 유명하며, 1878년에서 1918년까지의 오스트리아 지배 때는 세르비아 애국운동의 중심지가 되기도 했다. 모스타르까지는 사라예보에서 여러 편의 버스가 운행되며, 크로아티아의 스플릿, 두브로브니크, 쟈그레브 등에서도 버스가 운행된다.
보스니아와 헤르체코비나의 국가적 상징물인 모스타르 다리(Mostar Bridge)가 2004년 7월 23일 재개방 된지 올해로 4주년이 되었다. 400여 년 간 보스니아를 통치했던 투르크는 이곳 네레트바(Neretva) 강 위에 독특한 높은 아치형 석조 다리를 건설했으며, 마지막 전쟁 이 일어나기 전까지만 해도 이 다리는 잘 보존되어왔다. 그러나 이 16세기의 다리는 1993년 11월 크로아티아 군의 무자비한 공습으로 완전히 파괴되고 말았다. 전 후 유럽 국가들의 지원으로 다리는 중세의 것과 똑같이 재건되었으나 그들의 야만적인 행위는 아직도 모든 보스니아인들의 가슴에 상처로 남아 있으며, 나무 현판에는 "Don't forget 1993!"이라는 글귀가 적혀 있다. 피사의 사탑이나 아테네의 아크로폴리스 만큼이나 중요한 이 중세의 모스타르 다리는 16세기에 수천개의 모스크와 궁전 등을 건축했던 오토만 제국의 건축가였던 미말 시난(Mimar Sinan)의 제자 미말 하이레틴이 세운 것으로, 1993년 11월 보스니아 내전 때 파괴되었다. 오토만 제국의 다리 주변에 있던 11곳의 다른 역사적인 건축물들도 크로아티아와 보스니아 회교도들 간의 갈등으로 1992년에서 1995년 사이에 파괴되었다. 이 다리는 각국의 지원과 함께 터키 건축가와 기술자들에 의해 복원되었으며, 2004년 7월 23일 찰스 황태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갖고 재개통 되었다.

[관광] 모스타르 구시가지

[관광] 터키식 가옥

[관광] 조약돌 거리

스플리트로 이동(약 2시간 30분 소요)

[관광] 디오클레시안 궁전

개요 : 로마황제 디오클레티안이 자신의 은퇴 후 남은 여행을 보내기 위해 295년부터 10년에 걸쳐 건설된 거대하고 웅장한 궁전이다. 궁전에 사용된 재료와 기술은 로마 제국의 건축 기술을 잘 보여준다. 총 3만㎡에 이르는 궁전은 아드리아해 연안에 남아 있는 최대의 로마 유적지로 초 호화 궁전이면서 군사요새 형태를 이루었다. 스플릿(Split)에 있는 섬들에서 채취한 석회암과 이태리와 그리스에서 수입한 대리석으로 지었으며 1979년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기둥들 사이로 로마 시대 황제의 영묘였던 대성당이 보인다. 중세가 되자 폐허가 된 궁전의 돌로 새로운 시를 건설했다. 지금은 시민들의 휴식터로 이용되고 있다.

[관광] 그레고리 닌 대주교 동상

디오클레시안 궁전 맞은편에 서있는 거대한 동상. 이 동상의 주인은 그레고리우스로 10세기 대주교이다. 크로아티아에서 종교적으로 존경 받는 인물 중 한 사람이며, 바티칸의 교황에게 크로아티아어로 미사를 드릴 수 있게 해달라고 간청했던 인물이다. 이동상의 엄지 발가락을 만지면 행운이 온다는 속설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엄지발가락을 만지며 소원을 빌어 발가락만 황금빛으로 빛나고 있다.

[관광] 리바거리

거리가 넓어 시야가 뻥뚫리고, 항구의 도시적인 분위기가 느껴져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 거리에는 레스토랑과 바의 노천 테이블이 끝없이 줄지어 있다.

[관광] 디오클레시안 궁전 (외관)

로마황제 디오클레티안이 자신의 은퇴 후 남은 여행을 보내기 위해 295년부터 10년에 걸쳐 건설된 거대하고 웅장한 궁전이다. 궁전에 사용된 재료와 기술은 로마 제국의 건축 기술을 잘 보여준다. 총 3만㎡에 이르는 궁전은 아드리아해 연안에 남아 있는 최대의 로마 유적지로 초 호화 궁전이면서 군사요새 형태를 이루었다. 스플릿(Split)에 있는 섬들에서 채취한 석회암과 이태리와 그리스에서 수입한 대리석으로 지었으며 1979년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기둥들 사이로 로마 시대 황제의 영묘였던 대성당이 보인다. 중세가 되자 폐허가 된 궁전의 돌로 새로운 시를 건설했다. 지금은 시민들의 휴식터로 이용되고 있다.

카르로바크으로 이동(약 5시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HOTEL CARLSTADT(★★★)_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호텔식

8일차 2020-03-06 금요일

슬로베니아 블레드로 이동(약 2시간 30분 소요)

[관광] 블레드섬[외부조망]

개요 :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 블레드 호수는 산으로 둘러 싸인 빙하호(氷河湖)인 블레드 호수의 한 가운데에는 블레드 섬이 있으며 이 섬에는 15세기에 지어진 성모 마리아 교회가 있다. 이 교회 내부에는 종을 울리면 소원을 들어준다는 '소원의 종' 이 있다.

[관광] 블레드성[외부조망]

개요 : 블레드 성은 1004년 독일의 황제 Henrik II가 Albuin of Brixen 주교에게 황제의 선물로 블레드 영토를 하사해 주면서 만들어진 성으로, 처음에는 높은 언덕의 비탈에 성벽과 함께 로마네스크 양식의 탑만이 이곳을 지키고 있었다. 이후 중세시대 후반에 더욱 많은 탑들이 지어지고 요새의 모습을 갖추게 된 곳이다.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로 이동(약 4시간 소요)

[관광] 미라벨정원

미라벨 정원은 17세기에 바로크 스타일로 디자인된 것으로, 분수와 연못, 대리석 조각물과 꽃 등으로 장식되어 있다.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무대에서 여주인공 마리아가 어린이들과 함께 '도레미 송'을 불렀던 곳이라 해서 더욱 유명해진 정원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장미 화원에는 조각들과 호수를 감상 할 수 있다. 이곳에서 호엔 잘츠부르크 성의 전경을 올려다 보면 성의 모습이 황홀할 정도다.
가는방법 : 중앙역에서 Rainerstrasse를 따라 조금만 내려오면 바로 오른편에 있다.

[관광] 게트라이데 거리

개요 : 도시의 상징인 호헨잘츠부르크성(城)을 향하여 아름다운 쇼핑가를 이루고 있으며, 잘츠부르크의 문화적 특성과 매력이 함축되어 있는 거리이다. 건물마다 가게의 특징을 철에 표현한 예술적인 수공간판들이 많이 달려 있어 독특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곳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쇼핑거리로 알려지게 만든 철제간판들은 문맹이 많은 중세시대에 무슨 가게인지를 알리려고 하는 데서 시작되었는데, 200년 이상이나 된 것도 있으며 거리 분위기에 맞추어 현대의 패스트푸드 상점들도 철제간판을 매달아 놓은 것이 재미 있다.

[관광] 모짜르트 생가 [외관]

개요 : 잘츠부르크의 가장 중요한 여행지로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는 중심 쇼핑가인 게트라이데 거리 9번지에 있는 당시 중산층이 거주하던 황색 건물 3층에서 1759년에 태어나서 17세까지 살았다. 어릴 때의 작품은 거의 모두가 이곳에서 작곡되었다.

현재는 박물관으로 사용하고 있다. 1층에는 그가 생전에 사용하던 침대, 모차르트가 쓰던 바이올린, 낡은 피아노, 필사본 악보 그리고 초상화, 편지 등이 전시되어 있고, 2층에는 모차르트와 그의 오페라, 3층에는 모차르트의 가족들, 4층에는 잘츠부르크에서의 모차르트의 생활상이 소개되어 있다. 이 곳은 전 세계의 많은 음악 애호가들이 생가를 방문하고 있다.

[관광] 잘츠부르크 대성당

개요 : 잘츠부르크의 음악제가 처음 시작된 대성당 광장에 있는 대성당은 구시가의 중심에 있다. 이 곳에는 1771년에 제작된 마리아 상이 서 있다. 원래의 대성당은 8세기에 지어졌으나 화재로 파괴되었다. 현재의 돔은 17세기 초 40년에 걸쳐 완공된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말기적 성격을 띠고 있는 바로크식 건축물로 이곳에서 1756년 모짜르트가 세례를 받았다.

입구에 들어서면 대리석 조각상인 베드로와 바울, 잘츠부르크의 수호 성인 들이 있다. 세계의 청동 대문은 믿음, 소망, 사랑을 상징한다. 안에는 유럽에서 가장 크다는 파이프 오르간이 있는 데 6천가닥의 파이프가 사용되어졌고, 음색을 바꾸는 레지스터의 수도 101개나 된다고 한다. 또한 10000명을 수용할수 있는 알프스 이북에서 가장 큰 바로크 성당이다. 대성당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대성당의 보물, 그림, 시계, 가구등을 전시하고 있는 대성당 박물관이 있다.

[관광] 호엔잘츠부르크 성 [외관]

개요 : 호엔잘츠부르크 성은 원래 1077년에 게브하르트 대주교 지시하에 건축이 시작하여 17세기에 지어진 중세의 성으로 구시가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시내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잘츠부르크의 상징물이다. 동시에 중유럽에서 현재까지 파손되지 않고 보존된 성들 중 가장 큰 성으로서 웅장한 성의 그림자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들 중 하나이다.



가는방법 :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SONNENHOF(★★★)_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중국식

9일차 2020-03-07 토요일

잘츠캄머구트로 이동(약 1시간 소요)

장크트볼프강 호수

[관광] 잘츠카머구트 주변 호수

바트 이슐에서 북서쪽 장크트 볼프강 호수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장크트볼프강(St. Wolfgang)은 동화에 나올 듯 아기자기한 거리와 호반의 산책로가 무척 아름다운 곳이다. 이곳에서 등산열차를 타고 샤프베르크(Schfberg)산 정상(1,783m)에 오르면 짤츠캄머구트 일대의 경관이 한 눈에 들어온다. 장크트볼프강 호수는 짤츠캄머쿠트의 대표적인 호수로 맑고 푸른 수면에 주위의 숲과 샤프제르크 산이 비치는 모습이 장관을 이룬다.

체코 체스키크롬로프로 이동(약 3시간 소요)

[관광] 체스키크룸로프 성

체스키 크롬노프(Chesky Krumlov)는 남부 보헤미아의 숲으로 뒤덮인 평원에 자리잡고 있는데, 13세기 어느 대지주가 S자를 그리며 흐르는 블타바 강변에 고딕 양식의 성을 건설함으로써 역사가 시작되었기에 70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고도입니다. 붉은 기와지붕을 이고 있는 중세풍의 건물들이, 도시의 출발점이라는 역사성에다 크기, 높이, 예술성으로 도시의 상징이 되어버린 크롬노프성을 중심으로 빼곡이 들어서 있어 마치 동화 속의 성으로 찾아 들어가는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후대에 르네상스와 바로크 양식이 가미되어 특이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는방법 : .

[관광] 망토다리

버스주차장에서 구시가지로 갈 때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곳으로 이곳을 통과해야 아름다운 도시를 만나게 된다. 사람들이 다니는 다리 아래 쪽 길은 처음에 해자였으며 다리는 서쪽 성을 연결하는 부분이다. 이 다리의 이름은 서쪽 성을 보호하기 위해서 요새화 했기 때문에 붙여진 명칭이다. 3층으로 된 아치모양의 다리는 무거운 돌기둥이 버티고 있고, 낮은 통로는 극장 무도회 홀과 연결되어 있으며 가장 위쪽 통로는 성 정원이 있는 겔러리로 통한다. 연결된 복도를 통과하기 위해서 성의 지붕을 가로질러서 작은 수도원까지 가야 했다. 그러나 지금은 수도원으로 가는 통로가 폐쇄되었다.

다리에 대한 최초의 언급은 15세기 문서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시 다리는 나무로 만들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합스브륵의 루돌프2세 황제 때는 이 다리를 들어올릴 수 있는 도개교(跳開橋)로 불렀다.

이 지역의 새로운 주인이 된 통치자 에겐버르그(Johan Christian I. von Eggenberg)는 1686년 윗쪽에 있는 정원과 연결 할 새로운 나무다리를 만들기 시작했다. 복도를 덮은 부분의 첫 번째 나무다리는 1706년에 절반만이 만들어 졌다. 그 입구는 건물 2층 겔러리에 아직도 남아 있다. 그리고 극장과 다리는 계단으로 연결되었다. 1707~1708년엔 낮은 복도를 만들었다. 이 복도는 무도회 홀과 극장의 로얄 박스와 연결되어 있다. 1741년 프랑스가 침공 했을 때 망토다리 위쪽 긴 복도가 내려 앉았다. 그리고 1748-1749에 더 높게 다시 만들었다. 1764년 장기간에 걸친 다리 재공사 계획을 새웠다. 동쪽과 서쪽성의 마당을 연결하는 주요 부분은 돌로 만들었으며 낮은 복도도 새로 만들었다. 1777년 다리가 완전히 완공되면서 지금까지 남아있다.

[관광] 이발사의 다리

개요 : 전해저 내려오는 이야기로는 이발사의 죽음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다리라 한다.

프라하로 이동(약 2시간 30분 소요)

프라하 야간투어

[관광] 프라하 야간투어

개요 : 야간투어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TOP HOTEL(★★★★)_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모둠BBQ) [석식] : 한식

10일차 2020-03-08 일요일

프라하성

흐라트차니 광장, 마티아스 게이트, 성비투스 대성당(내부조망), 구왕궁(외관)

[관광] 프라하성

개요 : 건축의 도시 프라하의 심장이 되는 곳이 프라하 성이다. 체코를 찾는 이들의 대부분이 프라하 성(특히 야경)을 보기 위해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프라하 관광의 핵심이 된다. 로마네스크 양식에서 고딕과 르네상스, 바로크, 네오 고딕에 이르는 천년 이상의 건축사를 웅변한다. 체코의 국가적 상징물인 동시에 통치자들의 궁전으로 870년경 처음 건축되기 시작된 이래 수 차례의 변천을 거쳐 14세기 카를 4세 때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1918년 이후로는 대통령 관저로 사용되고 있다. 성 정문 앞에서는 매시 정각에 근위병들의 교대 식이 행해진다. 이중 정오의 교대식이 가장 볼만하다.
가는방법 : 프라하 성까지는 말라스트라나에서 언덕을 올라가 이동하는 방법이 가정 일반적이다. 말라스트라나 광장에서 네르다 거리로 들어가 걷다가 도중에 커다랗게 꺽어진 Ke Hradu거리의 언덕을 끝까지 올라가면 프라하 성 입구인 흐랏챠니 광장이 나타난다.

[관광] 카를교

개요 : 블타바Vltava(우리에게는 몰다우Moldau로 알려져 있음)강 위에 서정과 낭만이 가득한 황혼을 배경으로 펼쳐진 다리가 카를 다리(챨스 브리지Chales Bridge)이다. 1357년 건설하기 시작하여 1406년 카를 4세에 의해 완공되었다. 동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돌다리로 현존하는 유럽 최고의 다리로 손꼽힌다. 이곳에는 예전에 유디타 다리Juditin most라는 이름의 다리가 있었으나 1342년의 홍수로 소실된 이후 당시에 최고 수준의 기술을 동원하여 새롭게 세운 것이 카를 다리라고 한다. 길이 520m, 폭 10m의 보행자 전용으로 차량통행이 금지되어 언제나 노점상과 거리의 예술가, 관광객들로 붐 빈다.

[관광] 시청사와 천문시계

구 시가지 광장에서 전형적인 고딕 양식을 자랑하고 있는 건물은 구 시청사이다. 1388년 시민권을 허가하기 위해 세운 이래 1410년 시계탑이 세워졌다. 원래는 상당히 큰 건물이었으나 제 2차 대전 당시 나치의 폭격을 받아 부속 예배당과 북쪽 건물의 상당부분이 불에 타고 말았다. 그 후 남은 부분을 복구하여 현재와 같은 모습을 갖추게 된 것이다.
청사건물 정문 위 르네상스식 창문 위에는 'Praha. Caput. Regni'라는 문구가 있는바, 이는 '프라하, 왕국의 수도(Prague, Capital of the Kingdom)'라는 의미이다. 구 시청사 바로 옆 잔디밭은 1945년까지만 해도 청사의 신 고딕양식 건물이 있던 곳이었으나, 1945년 5월 속련 군이 이곳 프라하에 입성하기 수일 전에 나치 독일군이 밀어버려 지금도 빈터로 남아있다. 건물 안에는 작은 예배당이 있는데 프라하 시민에게는 결혼식장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다.

[관광] 바츨라프광장

개요 : 프라하의 신시가지의 일각을 형성하는 최대의 번화가이다. 고단한 체코의 역사가 베어있는 곳이기도 하다. 지하철 A선과 B선이 교차하는 무스테크 역이 있는 무스테크 광장을 중심으로 L자형으로 교차하는 이 광장은 광장이라기보다는 파리의 샹젤리제처럼 "boulevard"를 이루고 있는 바, 넓이는 무스테크 광장에서 국립 박물관까지 길이 750m, 폭 60m의 대로로서 서울의 명동거리에 비 할 만 하다. 거리 양쪽에는 유서 깊은 호텔과 고급 레스토랑, 백화점, 은행, 사무실들이 늘어서 있고, 휴일에는 늘 인파로 붐비며 여름에는 아래쪽의 무스텍 광장 주변이 노천 까페가 들어선다. 국립박물관의 테라스에서 광장을 내려다보면 광장의 양쪽으로 늘어선 건물의 모습을 자세히 구경할 수 있다

가는방법 : 지하철 A선과 B선이 교차하는 무스테크 역에서 하차

[관광] 틴교회

개요 : 구 시청사 맞은편, 킨스키 궁전 바로 옆에 위치한 틴 성당은 하늘을 찌를 듯한 멋진 첨탑이 인상적이다. 1365년 세워진 이 교회는 금장식을 정점으로 하는 두 개의 탑이 높이 80m에 이른다. 화려한 외관은 초기 고딕양식을 띠고 있지만 내부는 바로크 양식으로 음울한 분위기이다. 이 교회에서 가장 볼 만한 것은 북쪽 벽에 있는 로코코 스타일의 거대한 제단과 아름다운 동북쪽의 출입문이다. 이 곳에서는 종종 클래식 콘서트가 열리며 특히 웅장한 파이프 오르간의 연주가 기막히다.



교회 바로 옆에는 카프카의 생가도 있다. 체코 계 유대인 작가인 프란츠 카프카가 1883년에 태어난 곳이다. 카프카는 초현실주의 기법으로 현대인의 고립과 불안을 묘사한 실존주의 문학의 대표적 작가이다. 독일에서 활동하다 빈에서 죽은 기구한 운명을 가진 작가로 그의 작품 '변신', '심판', '성' 등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가 볼만한 곳이다. 그와 관련된 자료 및 유품이 전시되어 있다.

독일 테네스베르크로 이동(약 2시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HOTEL WURZER(★★★)_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스니치코바) [석식] : 현지식

11일차 2020-03-09 월요일

뉘른베르크로 이동(약 3시간 소요)

[관광] 중앙광장 분수

[관광] 장크트 제발두스 교회

개요 : 후기 로마네스크 양식을 가미한 고딕 양식의 건축물이며, 뉘른베르크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성지이다. 1424년엥 성인으로 추앙된 제발두스의 묘를 보기 위해 많은 순례자들이 이곳을 찾아오면서 뉘른베르크가 번영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내부에는 아름다운 청동 조각으로 장식된 제발두스의 묘가 있으며, 뉘를베르크를 상징하는 작곡가이자 《카논》의 대명사인 파헬벨이 연주했던 파이프 오르간이 눈에 띈다.

[관광] 성 양로원

프랑크푸르트 공항으로 이동(약 3시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중국식 [석식] : 기내식

12일차 2020-03-10 화요일

인천국제공항 도착

기내식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식사
    [조식] : 기내식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4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정보 참고사항

1. 주의사항(영수증관련)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2.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3.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15일~ 90일

- 구매하신 물건의 환불요청시 여행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예약 담당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합니다.
- 서울 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됩니다.
상품명 [NO팁] [요새 뜨는 핫플들만 모아 파노라마 유럽일주] 서유럽부터 발칸을 거쳐 동유럽까지 9국 12일
여행기간 2020. 2. 28 ~ 2020. 3. 10 상품종류
영업보증보험 가입 기획여행 보증보험 가입

여행경비 총액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2,690,000원 2,682,200원 350,000원
유류할증료 76,800원 62,400원 76,80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2,766,800원 0원 2,759,000원 350,000원

현지 필수 경비
현지필수경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소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소출발인원 및 취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및 최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기준 15 최소수수료 부과 기준

※ 최소출발인원 미충족시 여행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출발7일전까지 여행사는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여행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취소수수료는 계약금 입금일부터 적용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세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특별약관 적용의 경우,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요 확정/미정 정보

주요 확정/미정 정보
출발
여행일정
상품가격
항공
숙박
가이드
인솔자

쇼핑정보

쇼핑정보
일정에 포함 된 쇼핑 횟수 4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경보단계여행지(국가 또는 지역)
남색경보--
황색경보--
적색경보--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방문지 정보
    1일2020-02-28 금요일
    2일2020-02-29 토요일
    • [관광] 구텐베르크 광장
    • [관광] 구텐베르크 광장
    • [관광] 구텐베르크 광장
    • [관광] 노트르담 대성당
    • [관광] 쁘띠 프랑스
    • [관광] 콜마르 구시가지
    • [관광] 베른 시내전경
    • [관광] 베른 시계탑
    • [관광] 뮌스터 대성당
    3일2020-03-01 일요일
    • [관광] 카펠교
    • [관광] 구 시가지
    • [관광] 빈사의 사자상
    • [관광] 리기
      개요 : 요즘 HOT핫!한 새로운 알프스일정지!! 바로 리기! 리기산은 해발 고도가 1, 797m로 알프스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 어떠한 스위스전망대에 뒤쳐지지 않아 "산들의 여왕!"으로 불리기도합니다. 루체른호와 추크호에 둘러싸여 있으며, 여름에 하이킹등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빕니다. 리기산의 전망대는 가을과 겨울에 높이 솟은 산봉우리들과 흑림, 묀히, 아이거등을 감상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가을의 경우 흐린날이라 해도 피어발트슈테터 호수 위로 안개가 끼어 거대한 안개바다를 감상 할 수도 있습니다. 유명한 수많은 스위스 알프스 전망대 중 이번엔 어디에 가볼까?! 하시는분들!! 떠오르는 등정지 리기로 도전해보세요! ※ 리기산 등정이 포함된 상품의 경우, 일정 동선과 현지상황에 따라 열차 또는 케이블카를 이용하여 등정합니다.
    • [관광] 두오모 성당
    • [관광] 스칼라 극장
    • [관광] 스포르체스코 성
    • [관광] 스포르체스코 성
    4일2020-03-02 월요일
    • [관광] 산마르코 광장
      개요 : 베니스 관광의 중심이 되는 이 광장은 베네치아 공화국 시절 수세기에 걸쳐 지어졌다. 나폴레옹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응접실' 이라고 극찬했을 정도로 아름다운 광장이다. 길이 175m, 폭 80m인 거대한 '살롱'이라고 할 수 있으며 광장 주위에는 하얀 대리석의 열주가 늘어서 있다. 12세기에는 산 마르코 대성당에 접한 광장으로 나중에는 종교, 정치 집회의 장으로 사용되었다. 언제나 수많은 관광객과 비둘기로 복잡하다.
    • [관광] 산마르코 성당
    • [관광] 두칼레 궁전
    • [관광] 탄식의 다리
    • [관광] 대운하
    5일2020-03-03 화요일
    • [관광]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내부)
    • [관광] 바다 오르간
    • [관광] 바다 오르간
    • [관광] 바다 오르간
    • [관광] 바다 오르간
    • [관광] 나로드니 광장
    • [관광] 성 아나스타샤 성당
    • [관광] 구시가지
    6일2020-03-04 수요일
    • [관광] 성 로렌스 대성당 (외관)
    • [관광] 시피코 궁전
    • [관광] 카메르렝고 요새 (외관)
    • [관광] 프란체스코 수도원 (외관)
    • [관광] 프란체스코 수도원 (외관)
    • [관광] 프란체스코 수도원 (외관)
    • [관광] 프란체스코 수도원 (외관)
    • [관광] 오노플리안 분수
      개요 : 오노플리안 분수의 이름은 이탈리아 나폴리의 건축가 오노플리오의 이름에서 따왔다. 그는 1438년, 20km 밖으로부터 수로를 통해 물을 끌어와 예술성 높은 돔형 물탱크와 분수를 만들어 온 시민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분수는 16개의 벽면에서 물이 흘러나오도록 만들어졌으며, 현재까지도 여전히 시민들의 식수 공급원으로 사용되고 있다.
    • [관광] 플라차 거리
    • [관광] 스폰자 궁
    • [관광] 렉터 궁전 (외관)
      개요 : 스폰자 궁전 정면으로 나있는 길을 따라 약간만 오면 좌측에 고딕-르네상스 양식의 건물이 있다. 건물 안과 밖으로 15세기에 뛰어난 조각 장식을 한 건물이다. 비록 여러번 개 보수를 했지만 아직까지도 잘 배치된 건물 모습으로 남아 있다. 이 건물의 용도는 두브로브닉을 통치했던 수도원장을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다. 내부엔 수도원장 사무실, 개인 방, 일반인들을 위한 홀이 있다. 재미있는 사실은 선출된 수도원장은 그의 임기 한달 동안 의회의 허락 없이는 이곳을 나 갈 수가 없었다. 지금 이곳은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다. 미적으로 잘 만들어진 방, 의식에 사용하던 의상과 ,초상화, 문장, 두브로브닉이 부유했을 때 만들었던 동전 등이 전시되어 있다. 개장시간 : 월-토요일 까지 열며,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까지만 문을 연다.
    7일2020-03-05 목요일
    • [관광] 모스타르 다리(스타리 모스트)
    • [관광] 모스타르 다리(스타리 모스트)
    • [관광] 모스타르 다리(스타리 모스트)
    • [관광] 모스타르 다리(스타리 모스트)
    • [관광] 모스타르 구시가지
    • [관광] 터키식 가옥
    • [관광] 조약돌 거리
    • [관광] 디오클레시안 궁전
    • [관광] 그레고리 닌 대주교 동상
    • [관광] 리바거리
    • [관광] 디오클레시안 궁전 (외관)
    8일2020-03-06 금요일
    • [관광] 블레드섬[외부조망]
    • [관광] 블레드성[외부조망]
      개요 : 블레드 성은 1004년 독일의 황제 Henrik II가 Albuin of Brixen 주교에게 황제의 선물로 블레드 영토를 하사해 주면서 만들어진 성으로, 처음에는 높은 언덕의 비탈에 성벽과 함께 로마네스크 양식의 탑만이 이곳을 지키고 있었다. 이후 중세시대 후반에 더욱 많은 탑들이 지어지고 요새의 모습을 갖추게 된 곳이다.
    • [관광] 미라벨정원
    • [관광] 게트라이데 거리
    • [관광] 모짜르트 생가 [외관]
    • [관광] 잘츠부르크 대성당
    • [관광] 호엔잘츠부르크 성 [외관]
    9일2020-03-07 토요일
    • [관광] 잘츠카머구트 주변 호수
    • [관광] 체스키크룸로프 성
    • [관광] 망토다리
    • [관광] 이발사의 다리
      개요 : 전해저 내려오는 이야기로는 이발사의 죽음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다리라 한다.
    • [관광] 프라하 야간투어
    10일2020-03-08 일요일
    • [관광] 프라하성
      개요 : 건축의 도시 프라하의 심장이 되는 곳이 프라하 성이다. 체코를 찾는 이들의 대부분이 프라하 성(특히 야경)을 보기 위해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프라하 관광의 핵심이 된다. 로마네스크 양식에서 고딕과 르네상스, 바로크, 네오 고딕에 이르는 천년 이상의 건축사를 웅변한다. 체코의 국가적 상징물인 동시에 통치자들의 궁전으로 870년경 처음 건축되기 시작된 이래 수 차례의 변천을 거쳐 14세기 카를 4세 때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1918년 이후로는 대통령 관저로 사용되고 있다. 성 정문 앞에서는 매시 정각에 근위병들의 교대 식이 행해진다. 이중 정오의 교대식이 가장 볼만하다. 가는방법 : 프라하 성까지는 말라스트라나에서 언덕을 올라가 이동하는 방법이 가정 일반적이다. 말라스트라나 광장에서 네르다 거리로 들어가 걷다가 도중에 커다랗게 꺽어진 Ke Hradu거리의 언덕을 끝까지 올라가면 프라하 성 입구인 흐랏챠니 광장이 나타난다.
    • [관광] 카를교
      개요 : 블타바Vltava(우리에게는 몰다우Moldau로 알려져 있음)강 위에 서정과 낭만이 가득한 황혼을 배경으로 펼쳐진 다리가 카를 다리(챨스 브리지Chales Bridge)이다. 1357년 건설하기 시작하여 1406년 카를 4세에 의해 완공되었다. 동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돌다리로 현존하는 유럽 최고의 다리로 손꼽힌다. 이곳에는 예전에 유디타 다리Juditin most라는 이름의 다리가 있었으나 1342년의 홍수로 소실된 이후 당시에 최고 수준의 기술을 동원하여 새롭게 세운 것이 카를 다리라고 한다. 길이 520m, 폭 10m의 보행자 전용으로 차량통행이 금지되어 언제나 노점상과 거리의 예술가, 관광객들로 붐 빈다.
    • [관광] 시청사와 천문시계
    • [관광] 바츨라프광장
      개요 : 프라하의 신시가지의 일각을 형성하는 최대의 번화가이다. 고단한 체코의 역사가 베어있는 곳이기도 하다. 지하철 A선과 B선이 교차하는 무스테크 역이 있는 무스테크 광장을 중심으로 L자형으로 교차하는 이 광장은 광장이라기보다는 파리의 샹젤리제처럼 "boulevard"를 이루고 있는 바, 넓이는 무스테크 광장에서 국립 박물관까지 길이 750m, 폭 60m의 대로로서 서울의 명동거리에 비 할 만 하다. 거리 양쪽에는 유서 깊은 호텔과 고급 레스토랑, 백화점, 은행, 사무실들이 늘어서 있고, 휴일에는 늘 인파로 붐비며 여름에는 아래쪽의 무스텍 광장 주변이 노천 까페가 들어선다. 국립박물관의 테라스에서 광장을 내려다보면 광장의 양쪽으로 늘어선 건물의 모습을 자세히 구경할 수 있다 가는방법 : 지하철 A선과 B선이 교차하는 무스테크 역에서 하차
    • [관광] 틴교회
      개요 : 구 시청사 맞은편, 킨스키 궁전 바로 옆에 위치한 틴 성당은 하늘을 찌를 듯한 멋진 첨탑이 인상적이다. 1365년 세워진 이 교회는 금장식을 정점으로 하는 두 개의 탑이 높이 80m에 이른다. 화려한 외관은 초기 고딕양식을 띠고 있지만 내부는 바로크 양식으로 음울한 분위기이다. 이 교회에서 가장 볼 만한 것은 북쪽 벽에 있는 로코코 스타일의 거대한 제단과 아름다운 동북쪽의 출입문이다. 이 곳에서는 종종 클래식 콘서트가 열리며 특히 웅장한 파이프 오르간의 연주가 기막히다. 교회 바로 옆에는 카프카의 생가도 있다. 체코 계 유대인 작가인 프란츠 카프카가 1883년에 태어난 곳이다. 카프카는 초현실주의 기법으로 현대인의 고립과 불안을 묘사한 실존주의 문학의 대표적 작가이다. 독일에서 활동하다 빈에서 죽은 기구한 운명을 가진 작가로 그의 작품 '변신', '심판', '성' 등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가 볼만한 곳이다. 그와 관련된 자료 및 유품이 전시되어 있다.
    11일2020-03-09 월요일
    • [관광] 중앙광장 분수
    • [관광] 중앙광장 분수
    • [관광] 중앙광장 분수
    • [관광] 장크트 제발두스 교회
    • [관광] 성 양로원
    12일2020-03-10 화요일
  • 선택관광정보

    선택관광 리스트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
    1.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여 전 반드시 배포되는 안전수칙 동의서를 숙지 및 동의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관광 리스트
    선택관광명 통화
    선택관광비용
    소요시간 미참여시 대기장소 가이드 및 인솔자
    동행여부
    성인
    아동
    스위스 루체른 유람선
    EUR
    40
    40
    약 40분
    주변 자유시간 (인솔자와 협의)
    동행
    프랑스 스트라스부르크 운하유람선
    EUR
    30
    30
    약 40분
    주변 자유시간 (인솔자와 협의)
    동행
    프랑스 꼴마르 꼬마기차
    EUR
    20
    20
    약 40분
    주변 자유시간 (인솔자와 협의)
    동행
    이탈리아 베니스 곤돌라
    EUR
    50
    50
    약 30분
    주변 자유시간 (인솔자와 협의)
    동행
    이탈리아 베니스 수상택시
    EUR
    50
    50
    약 30분
    주변 자유시간 (인솔자와 협의)
    동행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스르지산 전망대 (케이블카 또는 벤)+성벽투어+연안보트
    EUR
    110
    110
    약 150분
    주변 자유시간 (인솔자와 협의)
    동행
    슬로베니아 블레드성(내부)+플레트나보트(블레드섬)탑승
    EUR
    70
    70
    약 90분
    주변 자유시간 (인솔자와 협의)
    동행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호엔잘츠부르크성(내부, 후니쿨라 포함)
    EUR
    30
    30
    약 40분
    주변 자유시간 (인솔자와 협의)
    동행
    오스트리아 잘츠감머구트유람선+알프스케이블카
    EUR
    80
    80
    약 90분
    주변 자유시간 (인솔자와 협의)
    동행
    체코 체스키크롬로프성 종탑
    EUR
    30
    30
    약 30분
    주변 자유시간 (인솔자와 협의)
    동행
    체코 프라하성 구왕궁+황금소로+천문시계탑전망대
    EUR
    50
    50
    약 90분
    주변 자유시간 (인솔자와 협의)
    동행
    체코 프라하 올드 카
    EUR
    40
    40
    약 60분
    주변 자유시간 (인솔자와 협의)
    동행
  • 호텔 정보
    호텔등급 안내
    일정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스트라스부르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Universities of Strasbourg Ⅰ, Ⅱ, and Ⅲ. 프랑스 스트라스부르에 있는 국립 자치고등교육기관으로 고등교육을 개혁하기 위해 1968년에 제정한 고등교육기본법에 따라 옛 스트라스부르대학교의 뒤를 이어 1970년 설립되었다. 원래 대학교는 1537년 스트라스부르가 독일에 점령되었을 당시, 개신교에 의하여 독일 김나지움(고전중등학교)으로 설립되었다. 이 김나지움이 1566년 아카데미가 되었고 1621년 대학교가 되었다. 이 학교는 초기부터 종교개혁, 특히 프랑스의 개신교 신학자인 장 칼뱅의 영향을 받았으며, 알자스 주(지금의 바랭)의 통치권을 두고 일어난 프랑스와 독일 사이에 계속된 분쟁의 영향을 받았다. 스트라스부르에 있는 독일인들은 프랑스 혁명을 환영했지만 이 대학교는 1792년까지 계속 탄압을 받았다.
    1871년 프랑스-프로이센 전쟁이 끝나자 프랑스는 스트라스부르를 독일에 양보했고 스트라스부르대학교는 독일대학교(1872~1918)가 되었다. 1919년 스트라스부르 시는 다시 프랑스의 통제하에 들어갔고 대학교는 1896년의 포고령에 따라 프랑스의 자치대학교가 되었다. 1939~45년 제2차 세계대전 동안 독일의 점령하에 있게 되자 이 대학교의 학부는 프랑스 중부에 있는 클레르몽페랑대학교로 옮겼다가 1945년 다시 스트라스부르로 돌아왔다.

    이 학교의 주요설립자인 요한 슈투름(1509~89)은 스트라스부르 김나지움을 40년간 이끌었다. 학습과정에 등급을 매겨서 가르치는 그의 교육방법은 전유럽의 중등교육에 영향을 미쳤다. 독일의 시인·극작가·소설가·과학자인 요한 볼프강 폰 괴테(1749~1832)가 1771년 스트라스부르에서 법학을 공부했다. 루이 파스퇴르(1822~95)는 1849년 이 대학교 교수로 재직하는 동안 발효작용에 관한 연구를 했다.
    독일의 철학자·의사·음악가·신학자인 알베르트 슈바이처(1875~1965)는 1905~13년 이 대학교에서 의학을 공부했다. 슈바이처는 이 대학교에서 세인트토머스신학대학 학장으로 재직했다. 현재 이 대학교는 행정과 학문에서 각각 독립성을 지닌 많은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루이파스퇴르대학교(스트라스부르 제1대학교)는 의학대학과 과학대학이며 많은 연구소·관측소를 부설하고 있다. 인문과학대학교(스트라스부르 제2대학교)는 원래의 대학을 전환시킨 것이다. 어학·문학·철학·신학(가톨릭·개신교) 학과가 개설되어 있으며 기타 관련연구소도 부설되어 있다. 그중에는 외국인 학생을 위한 프랑스 연구소도 있다. 스트라스부르 제3대학교는 법학·정치학·사회과학 대학교이다.
    시차 - 시차 : -80
    교통편 - 철도 : 철도 스트라스부르는 유럽지역의 철도의 교차점 역할을 하는곳이다. 스트라스부르 역은 유럽전역에서 오는 비지니스방문객과 여행객을 위하여 지어진 것이다. TEE(Trans-Europ-Express)는 스트라스부르에서 파리,리옹,마르세유,비엔나,로마,프랑크푸르트,룩셈부르크 등의 여러나라의 도시를 빠르고 안전하게 연결해 준다. 또한 파리 리옹역에서 TGV을 이용하게 되면 약 5시간 소요된다. 파리의 동역(Gare de l'Est)에서 직행(급행열차)를 이용하면 4시간, 낭시(Nancy)에서는 1시간 10분이 걸린다 도로 서쪽과 북쪽에 A34 A31와 A32 주요도로를 이용하여 파리,암스테르담,룩셈부크 드에서 스트라스부르로 올 수 있다. 비행기 스트라스부르 국제공항에서 비행기를 이용하여 프랑스내의 10개 도시로 이동할 수 있다.
    여행가이드 - 여행계획 : 스트라스부르의 이른강에는 수십개의 다리가 있는데 이중에서 쿠스 교(Pont Kuss)를 건너 프티트 프랑스(La Petite France)를 걸어본다. 그런 다음 크레벨 광장과 쿠텐베르크 광장, 노트르담 대성당, 로앙 성 등을 돌아보는 것이 관광하기 좋은 코스이다.

    ▣ 프티트 프랑스 (La Petite France)
    스트라스부르 구시가의 남서부에 있는 곳으로 강을 끼고 있는 북쪽부근에 있는 마을을 가르키는 말이다. 이곳은 중세의 아름다운 마을들이 아직까지도 그대로 남아있어 관광객들에게 놀라움을 준다. 이곳에 온 관광객들은 아주오래되어 닳은 돌길 양쪽에 있는 벽과 검은색을 띄는 굵은 나무기둥의 집들이 줄지어 있는 모습을 보고 자신이 지금 중세에 있는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 축제
    스트라스부르는 매년 6월의 국제음악제가 열리고 있어 수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찾는다. 또한 9월의 유럽 견본시로 많은 사람들이 붐빈다.
    기후 - 월별강수량 : 343136466572757060494639
    LE GRAND HOTEL ★★★
    호텔소개 소개 : 스트라스부르크 기차역 반대편에 위치한 호텔로 1910
    년에 오픈하였다. 시내 중심가, Place Kléber 에서 도보
    약 10분 거리에 자리잡고 있으며 6층 규모에 에어컨디
    션과 무료 WIFI 접속이 가능한 9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주소 : ADD) 12, Place de la Gare, 67000 Strasbourg

    홈페이지주소 : http://www.le-grand-hotel.com/en/
    별갯수 : ★★★☆☆
    객실수 : 90
    약도 및 교통편 : * 기차역 Gare de Strasbourg 약 150M 거리

    전압 : TEL) 33 (0)3 8852 8484
    FAX) 33 (0)3 8852 8400

    인터라켄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인터라켄이라는 도시 이름은 브린츠(Brienz)와 툰(Thun) 두 개의 호수 사이에 있는 마을이란 뜻이며 알프스 산맥의 봉우리들이 도시를 둘러싸여 있다. 날씨가 좋으면 융프라우 정상이 보이기도 한다.

    주로 융프라우를 비롯한 산악열차가 출발하는 기점으로 이용되는 도시로 스위스 여행객 중 대부분이 이 도시에 들른다. 도시는 그다지 크지 않아 산책 삼아 걸어다닐 정도의 크기이며, 도시가 전체적으로 호반 휴양지 분위기를 띈다.



    여행객이 많이 몰리는 곳인 만큼 기차역 주변으로 고풍스런 호화 호텔과 쇼핑센터, 상점, 식당들이 늘어서 있다. 기차 역에 내리면 역 옆으로 인터라켄의 도시 지도가 있고 램프를 이용해서 숙소의 위치를 알려주는 안내판이 있으니 이를 이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시차 - 시차 : -70
    교통편 - 철도 : 취리히나 제네바 공항을 주로 이용한다. 기차로 매 시간 연결되고 있으며 취리히에서는 1시가 30분가량, 제네바에서는 2시간정도 걸린다.
    여행가이드 - 여행계획 : 융프라우로 오르기 위해 들르는 곳이니 만큼 고지대로 가기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하는게 좋다. 우선 융프라우 정상은 여름에도 눈이 있는 곳이니 만큼 보온에 주의한다. 물론 눈이 있긴 하지만 햇살이 강렬하므로 두터운 겨울 겉옷까지 준비할 필요는 없다. 선그라스가 있으면 편하다.

    또한 융프라우까지 오르고 내리는 길에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어느 한 구간이든 걸어보는 것을 권한다. 소의 방울 소리와 함께 스위스의 목가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융프라우 철도패스를 구입했다면 어느 구간에서 타고 내리든 상관이 없다. 다만 발이 편한 신발을 신는 것이 좋고 길은 걷기 좋은 상태로 길 잃을 염려도 없다.

    인터라켄에서 융프라우로 가는 길은 인터라켄 동역(Ost)를 출발해 그린덴발트를 경유해 클라이넥샤이덱을 거쳐 융프라우로 가던가 인터라켄에서 라우터부르넨을 경유, 클라이네샤이덱을 거쳐 융프라우로 갈 수 있다. 즉 오고 가는 길을 다르게 해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볼 수 있도록 한다.
    기후 - 월별기온 : 2491218212424201473-3-21481214141172-1
    CENTRAL CONTINENTAL(★★★) ★★★
    호텔소개 소개 : The Central Continental Hotel은 휴양도시로 유명한 인터라켄의 아레강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터라켄 웨스트역과 보트 선착장에서 불과 100야드 거리에 있습니다.또한 우아함과 고급스럽움을 가지고 있으며,근처의 산악선로와 케이블 선로의 인접이 용이합니다.

    1890년에 세워지고 1993년 새로이 단장한 전통적인 유럽스타일의 호텔입니다. 홀이 상당히 넓고, 부대시설등을 고루 갖춘 호텔입니다.


    주소 : Bahnhofstrasse 43, 3800, Interlaken, SWITZERLAND
    홈페이지주소 : http://www.central-continental.ch/
    이메일 : info@central-continental.ch
    등급 : 일급(★★★★)
    별갯수 : ★★★★☆
    위치 : 인터라켄 서부역에서 1분거리.

    체크인/체크아웃 : 14001200
    객실수 : 65 Rooms
    부대시설 : 레스토랑, 이발소/미용실, 바/라운디/Pub, 금연룸/계단, 국제전화, 인공위성 TV, 헤어드라이기
    객실정보 : Room
    전화/팩스 : Tel : +41-0-33-823-1033 / Fax : +41-0-33-823-1003

    밀라노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이탈리아 북부 최대의 산업 도시 밀라노는 예술과 학문에 많은 역점을 두었던 피렌체나 볼로냐와는 달리 예로부터 산업이 발달했다. 룸바르디아 지방 밀라노 주의 도시이자 주도이다. 이 곳은 부유하고 예술적이고 아름다운 도시이다. 파리를 제치고 세계적인 패션 도시로 인정받은 밀라노의 사람들은 다른 도시 사람들에 비해 부지런하고 꼼꼼하며 말수도 적다. 프랑스와 스위스 등 다른 나라와 가깝고, 이탈리아 남부와도 교통이 원활하게 연결되어 일찍부터 다양한 산업이 발달하였다.1870년 이탈리아가 통일된 이후 밀라노 시민들은 여러 역사적인 이유로 밀라노가 수도로 되어야 한다는 강한 신념을 가지고 있었으나 결국 실현되지는 못했다.

    밀라노는 현재 이탈리아에서 가장 공업화된 경제 중심도시이다. 밀라노는 이탈리아의 통일국가 성립 이후 경제, 문화, 사상의 분야에서 선두적 역활을 했다. 이외에도 밀라노 시민들은 다른 도시와 마찬가지로 전통적인 지역주의에 근거하여, 또한 전통과 현대가 잘 조화된 특성을 들어 밀라노가 이탈리아의 정신적 수도라고 주장한다.그러나 밀라노가 로마에 밀려 제2의 도시로 된데에는 로마의 역사적, 신화적 상징적, 피렌체를 중심으로 한 문예부흥의 흡수, 통합, 고전적 도시경관을 선호하는 경향 등이 많았기 때문이다.
    교통편 - 택시 : Malpensa 공항은 국제선이 주로 운행하며 서북쪽으로 4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다. Malpensa는 공항과 시내를 연결하는 공항 버스 Airpullman이 오전 5시 15분부터 오후 8시 30분가지 다닌다. 버스 터미널은 루이지 디 사보이아 광장에 있다.

    Linate Airport은 밀라노시에서 동쪽으로 7Km떨어진 곳인 20090 Milano Linate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럽 항공사와 이탈리아 국내선이 취항한다. 테미널이 TERMINAL 1 ( West Terminal ), TERMINAL 2 ( North Terminal )이 있으며 공항내부에는 은행, 환전소, 우체국, 면세점등이 있다. Linate Airport는 밀라노 시에서 City bus 73번은 25분마다 piazza San Babila, Underground station에서 25분마다 출발하며 요금은 1,500lire 이다. 기차는 중앙역에서 매 20분마다 출발하며 요금은 5,000lire이다. 공항에서 시내까지 shuttle bus는 75분이 걸린다.
    여행가이드 - 즐길거리 : 여행 안내소는 기차역과 두오모 광장에 잇다. 시내 주요 볼거리에 대한 책자와 지도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숙속 알선과 예약대행도 해준다. 여행 정보 센터는 두오모 광장에 위치한 중앙여행 안내소이다. TEL 02/809-662이고 월-토는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하며 일요일은 오전과 오후 두타임으로 나누어지며 오전은 9시부터 12시 30분까지이며 오후는 1시 30분부터 4시까지 한다. 밀라노 시의회 안내소(TEL 869 07 34/739)에서도 관광 안내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AIR(★★★)
    호텔소개 주소 : VIA F. BARACA 2-20090 NOVEGRO MILANO ITLAY
    홈페이지주소 : http://www.airhotel.it
    등급 : 일급
    객실수 : 102
    전화/팩스 : TEL: +39 02 702 00009
    FAX: +39 02 7561 294
    세자나
    호텔소개
    Hotel ADMIRAL(★★★)_ 0.0
    호텔소개
    트로기르
    호텔소개
    HOTEL MEDENA(★★★)
    호텔소개 주소 : Ulica Iva Dulcica 36, 20000, Croatia / Tel : +385 20 445 100
    객실수 : 208
    전화/팩스 : +385 20 445 100
    보스니아
    호텔소개 국가개요 - 주요언어 : Danish Assessment Book(Liber Census Daniae)와 Henrik's Livonian Chronicle(Heinrici Chronicon Livoniae)에 의하면 에스토니아 역사상 최초의 인구수 증가를 알 수 있다. 이 책에 의하면 13세기 당시 에스토니아의 인구수는 10만-20만으로 추정된다. 1695-97년 사이에 많은 전쟁과 전염병 등이 인구 증가에 큰 영향을 주었다고 전해진다. 1550년 에스토니아인과 핀족(Finns)의 수가 거의 비슷하였는데 오늘날에는 에스토니아인이 핀족의 5배가 되었다. 14-15세기에는 스웨덴, 독일, 라트비아인들이 16세기에 러시아, 핀족들이 에스토니아로 이주하여 중세의 에스토니아 국민을 이루었다. 민족 구성을 보면, 에스토니아인(Estonian)이 61.5%, 러시아인(Russian)이 30.3%이며,우크라이나인(Ukrainian)은 3.17%, 벨라루시인(Byelorussian)의 경우는 1.8%에 달하고, 핀인(Finns) 1.1%, 기타 종족으로는 2.13%를 이룬다.
    19세기 중엽 에스토니아인들이 러시아로 이주하기 시작하여 19세기 말에는 미국 등 여러 국가로 이주하였다. 서방국가로의 이주는 2차례에 걸친 세계대전 동안 소규모로 계속되었다. 에스토니아의 민족구성은 비교적 단순하다. 1934년 인구 센서스 결과 에스토니아인이 전국민의 88.2%를 차지하였고 러시아와의 국경지대에 러시아인이 가장 큰 비율인 8.2%를 차지하고 독일인이 1.5%, 스웨덴인이 0.7%를 차지했다. 1940년 소련의 합병은 인구변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1940-41년 대규모의 추방되었고, 전쟁, 1941-45년 군사동원, 대규모 이민 등의 결과로, 1939년 1,136,000명에서 1945년 854,000명으로 감소하였다. 1940년대 중반에도 이런 현상은 계속되어 소수민족들이 국외로 이주하였다. 1939-41년 독일인들은 히틀러(Hitler)의 송환에 따라 본국으로 이주하였고 1943-44년 소련과 독일과의 비밀협정결과 스웨덴인들이 에스토니아를 떠났다. 1945년 에스토니아인들은 대략 총인구의 94%를 차지했다.
    다시말해, 소련 점령후 특히 소련의 식민융화정책에 영향을 받아 수백만명이 중앙 러시아, 우크라이나, 벨라루시로부터 에스토니아로 이주하였다. 1945-1950년 이주해온 인구수는 24만명이었다. 소련점령의 전체 기간동안 50만명 이상이 에스토니아로 이주해왔다. 1989년 센서스 결과 에스토니아인은 총인구의 61.5%로 감소하였고, 러시아인이 30.3%, 우크라이나인이 3.1%, 벨라루시인이 1.8%를 차지하였다. 소련에 합병되면서 중공업이 시작되었고 중공업 공장들은 소련 중앙정부의 통제하에 있었다. 이로 인해 노동집약적인 산업은 에스토니아로의 인구이동을 가져왔으며, 공장 생산은 소련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였다. 에스토니아 북동쪽 산업지역인 Narva 지역은 에스토니아인 이외의 민족이 96%를 이루지만 시골지역에는 87%가 에스토니아인이다. 1986-1987년 에스토니아의 총 출생률은 2,185명, 1989년에 2,312명이었다. 이는 다른 유럽국가들과 비교해볼 때 꽤 높은 수치이나 최근 급격히 감소하고 있다. 1987-1988년 25,100명이 출생하였으며, 1990년 23,000명 이하가 출생하였다. 사망자수는 특별한 변화가 없다. 1986-1987년 평균수명은 71세(남자 66.4/여자 75.1세)였다. 1990년대초 에스토니아 인구는 1,576,000명이었다. 최근들어 출생과 에스토니아로의 이주가 감소하기 시작하였다. 대가족에 대한 지원을 위한 정부운동이 있었지만 인구통계학적으로 중요한 변화는 없다. 인구의 고령화는 계속되고 출생률은 낮아지고 있으며 인구의 70% 이상이 도시에 거주하고 있다.
    역사 - 역사 : BC이전 역사 개요
    빙하시대말 에스토니아에 종족을 알 수 없는 사람들이 살기 시작하여 기원전 8세기 중엽부터 인간들이 활동한 흔적이 발견된다. 기원전 3세기 중엽 동쪽으로부터 피노-우그르(Finno-Ugric)족이 이주하여 이전에 이주해온 사람들과 혼합되었다. 그후 에스토니아인들은 5,000년 동안 거주하였다. 에스토니아인에 대한 최초의 기록은 1세기 로마의 역사가 타키투스 〈게르마니아(Germania)〉에 나온다. 에스토니아의 가장 오래된 문자기록은 1154년에 Al-Idrisi에 의해서 만들어졌다. 13세기초까지 국가는 아직까지 성립하지 않았고 봉건제도가 알려지지 않았으며 도시도 없었다. 기독교의 영향도 별로 받지 않았다. 9세기에 바이킹이 침략해 온 이후 덴마크, 스웨덴, 러시아의 침입을 받았으나 13세기까지는 대체로 외세의 공격을 견디어 냈다.

    AC 1년 - 1900년 까지의 역사
    1346년 덴마크 왕실이 발트해의 섬들과 에스토니아 북부에 대한 주권을 이미 리보니아(에스토니아 남부와 라트비아)를 차지하고 있는 독일의 튜튼 기사단에게 팔아 버림으로써 이 지역은 완전히 게르만족의 소유가 되었다. 16세기 중엽 튜튼 기사단이 해체되고 에스토니아는 또다시 양분되어 북부는 스웨덴에 항복하고 리보니아는 폴란드에 의해 장악되었다.
    1629년, 트마르크 휴전협정에 따라 폴란드는 리보니아의 대부분을 스웨덴에 양도했다. 18세기초 러시아의 표트르 대제가 스웨덴의 카를 12세에게 승리를 거둔 뒤 리보니아를 장악하여 에스토니아, 리보니아, 쿠를란디아로 분리했다.
    19세기에는 사유재산제에 대한 개혁이 단행되었고, 농노제가 폐지되었다. 1881년 알렉산드르 3세가 왕위에 오르자 에스토니아는 엄격한 러시아화의 과정을 겪기 시작했다.

    1991년부터 현재까지의 역사
    1918~1940년까지는 독립시기로써 매우 혼란했다. 이 20세기초에는 몇 차례 독립을 쟁취했으나 다시 잃곤 했으며, 1917년 10월에 혁명이 일어나자 에스토니아 공화국으로 독립하였으며 혁명후 정권이 여러 차례 교체되었다. 결국 핀란드와 영국의 지원을 받아 백위군이 승리하여 1919년 11월에 소련과 휴전
    Leonardo ★★★★_ 0.0
    호텔소개
    카를로바츠
    호텔소개
    HOTEL CARLSTADT(★★★)_ 0.0
    호텔소개 주소 : AMBROZA VRANICZANYA 1, 47000 KARLOVAC
    홈페이지주소 : HTTP://CARLSTADT.HR
    전화/팩스 : +385 47 611 - 111
    짤쯔부르크 0.0
    호텔소개 잘쯔부르크는 로마시대에 생긴 도시이며, 8세기에 주교청이 설치된 후 교회령이 되어 가톨릭 주교가 통치하였고, 가톨릭문화의 중심지로서 발전하였다. 제 2차 세계대전 중에는 푹격으로 파괴되었으나, 아직도 교회와 궁전 등 바로크 건축의 작품이 많이 보존되어 있다. 이 곳은 오스트리아 북서부의 공업도시로 독일 국경과 가까우며 비인에서 서쪽으로 300Km정도 떨어져 있는 곳이며 알프스와 잘차흐강이 만나는 개활지에 위치한 아름다운 예술의 마을이자 잘츠부르크 주의 주도이다. 지리상으로는 "유럽의 심장"이라는 소리를 듣기도 한다.



    옛날에는 "북쪽의 로마"라는 별명처럼 이 지역의 교통과 무역 중심지로 자리잡은 이유는 이 부근이 암염 산지 였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곳의 이름을 "소금의 도시"라고 했다. 지금도 이 곳의 소금이 전국에 공급되고 있다. 또한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일찍 라틴 문화의 물결을 받아들인 도시이다. 전쟁 후에는 남서부의 카프른에 유럽 최대급의 수력발전소를 건설하였다.



    잘츠부르크는 규모에 있어서는 빈보다 작지만 세계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도시 가운데 하나인 이유는 여기 저기 흩어져 있는 사원, 이탈리아 르네상스와 바로크양식의 아름다운 건물이나 광장, 도시의 중심을 흐르는 잘츠부르크 강과 호엔잘츠부르크 성, 그리고 잘츠캄머구트의 멋진 자연이 알프스와 어울리는 품세의 멋이 대단하여 "북족의 로마"라는 극찬을 받았다. 또한 이 곳은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무대로도 널리 알려진 유럽 굴지의 아름다운 도시이다.



    1816년 오스트리아의 영토가 되기 전까지는 독립주권을 가진 도시로서 대주교들이 잘츠부르크를 통치했다. 17세기와 18세기가 전성기였으며 이 시기에 모차르트가 태어났다. 궁정악사로 일하다가 그 당시의 대사교였던 코로레도 백작과의 불화로 1781년 25세의 나이로 이 곳을 떠났다. 그러나 모차르트는가 없는 잘츠부르크는 생각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도시 전체가 모차르트를 상징적인 인물로 남아 해마다 그를 기념하는 "잘츠부르크 음악제"가 성대히 개최되는데 세계 각국의저명한 음악가들이 모여든다. 그래서 이 곳은 모짜르트의 영향을 어디에서나 느낄 수 있다.



    또한 악기, 인쇄, 출판, 석재, 시멘트, 양조 등의 공업이 활발하며 그로스글로크너산의 동쪽 기슭에는 라듐 온천지로서 유명한 관광휴양지 바드가슈타인이 있으며, 스키와 스케이트도 성향하여 사시사철 찾는 사람이 많다.
    시차 - 시차 : -80
    교통편 - 철도 : 잘츠부르크의 자전거 여행도 아주 인기가 있다. 잘츠부르크의 가장 큰 자전거 대표 회사는 Velorint로, 시내에도 지점들이 있다. 여름철에는 모차르트 광장에 있는 여행안내소에서 빌릴수도 있다. 중앙역의 자전거 대여소는 24시간 연다.
    렌트카는 시내 중심은 작지만 시외각에 볼거리가 많이 있으므로 자가용 렌트를 하는 것도 좋다. 영업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7시 30분에서 오후 6시까지하며 토-일요일은 오전에는 9시 부터 12시, 오후에는 오후 6시 30분에서 6시까지 한다. 시내 주행은 피하는 것이 좋은데 그 이유는 시내에는 주차할 곳이 마땅지 않기 때문이다.
    조랑말이 끄는 마차는 4명까지 탈수 잇는데 25과 50분 간격으로 계산한다
    여행가이드 - 즐길거리 : 비엔나에서 기차로 2시간 거리인 모짜르트의 고향인 잘쯔부르크는 더 이상의 아름다운 것은 없다.라는 말처럼 이 곳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써 오스트리안 로마로 알려진 건축물들로 가득 차 있고 모차르트의 강렬한 음악과 줄리 앤드류스의 '사운드 오브 뮤직'의 무대이기도 했던 아니
    SONNENHOF(★★★)_ 0.0
    호텔소개 소개 : 짤쯔부르크 시내에서 20분 가량 떨어져 있으며 산장 모양의 소규모 호텔입니다.
    주소 : ADD:Sonnleitenstrass 9, Schwaighofen, A-5301 Eugendorf
    홈페이지주소 : http://www.pensionsonnenhof.at
    등급 : 3성급
    별갯수 : ★★★☆☆
    객실수 : 33개
    부대시설 : 사우나, 헬스클럽, 실외수영장, 회의실, 바/라운디/Pub, 금연룸/계단, 냉난방시스템,
    객실정보 : 샤워부스, TV 있습니다.
    전화/팩스 : TEL:+43 6221 7722 , FAX:+43 6221 7722
    프라하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체코의 수도]
    여행가이드 - 즐길거리 :
    TOP HOTEL(★★★★)_ 0.0
    호텔소개 소개 : 시 외곽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위경치가 뛰어나다. 또한 각종편의시설을 두루 구비하고 있으며 서비스 또한 뛰어나다.
    주소 : Blazimska 1781/4, 14900 Praha 4 Czech
    홈페이지주소 : http://www.tophotel.cz
    등급 : 1급
    별갯수 : ★★★★☆
    위치 : 시내중심까지 택시로 15분정도 소요되며 지하철역 "Chodov"까지 버스로 쉽게 갈 수 있다.
    체크인/체크아웃 : 14001200
    객실수 : 1020
    부대시설 : 헬스클럽, 세탁서비스, 회의실, 바/라운디/Pub, 미니바, 안전금고, 인공위성 TV, 헤어드라이기
    전압 : 220
    전화/팩스 : Tel : +42 02 22 326 841 / Fax : +42 02 72 76 58 53
    테네스베르크
    호텔소개
    HOTEL WURZER(★★★)_ 0.0
    호텔소개 주소 : MARKTPLATZ 12, 92723 TANNESBERG
    홈페이지주소 : WWW.HOTEL-WURZER.DE
    전화/팩스 : +49 9655 92 27 0
    FAX +49 9655 92 27 115
  • 골프장 정보
    골프장정보 리스트
  • 예약취소료 규정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 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 여행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20일전까지(29~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까지( 9~ 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까지( 7~ 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것으로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4년 3월21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만0세~ 만14세만15세~79세 5개월79세6개월~99세
    상해사망부담보(無)1억원
    후유장애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의료비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질병사망부담보(無)1,000만원부담보(無)
    의료비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배상책임(면책1만원)100만원
    휴대품손해(면책1만원)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특별비용200만원
    1.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2.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3.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5.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6.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본인부담금비고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10%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1. 의원 - 1만원
      2.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3.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1일,1회당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8천원1일,1회당
    7.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8.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9.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10.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11.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12.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 예약시 주의사항

    ◈여권관련
    - 상기 상품은 단수여권으로는 예약이 불가능하며 복수여권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 귀국일 기준으로 여권만료일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으셔야만 합니다.

    ◈금액 관련
    - 고객님의 예약시점 및 예약채널(대리점, 홈페이지, 홈쇼핑, 쇼셜 등)에 따라 선예약 특가적용(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및 원가인상 (항공요금 변동, 호텔요금 및 입장료 인상) 등으로 인하여 상품가 및 상품조건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일정표 관련
    - 일정표에 기재된 관광지 상세 설명은 일반적인 내용이며 실제 관광일정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내부관람이라고 표기된 입장지 외의 장소는 외부(조망)관람으로 진행됩니다.
    - 일정 진행 시 자유시간내 개별적으로 방문하는 입장지의 경우 별도의 입장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국가 및 도시별 예상 이동소요시간은 현지 교통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일정표 내 이미지는, 관광지의 설명을 돕기 위한 자료로 사용되었으며, 일정 도중 방문하는 장소와 다를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 현재 보시는 일정표는 예정 일정표로 출발 전 확정 일정표를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호텔 관련
    - 이해를 돕기 위해 1개의 예정호텔을 넣었으나 현지사정에 따라 숙박지역 및 예정호텔이 변경 될수 있습니다.

    ◈ 항공권 수속 시
    - 기내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 권한으로 인솔자와 여행사의 귀책사유가 없음을 알려드리며,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좌석으로 배정이 안 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성년자 입국 관련
    - 단독 여행/성 (FAMILY NAME)이 다른 보호자와 여행하는 경우 (부모님이 성이 다른 경우도 포함)/ 친척과의 여행/제 3자와의 여행/ 이 중에 한 가지라도 해당될 경우 영문 동의서 작성과 가족 증빙할 수 있는 영문 주민등록표등본이 필요합니다.(예 : 성이 다른 엄마와 아이와의 여행시, 외삼촌/이모 등 성이 다른 친척과 여행 시)
    - 미성년자 영문 동의서 양식 <== 클릭시 다운로드
    - 영문 주민등록표 등본 발급하기 <== 클릭시 정부 24 페이지로 이동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20년2월18일~2021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기획보증보험 바로가기>>
    영업보증보험 바로가기>>

    본 상품은 단체여행을 목적으로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자는 여행업자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 주셔야 하며 정해진 일정에서 벗어나는 개별일정의 진행은 불가합니다. 단체여행 일정이 아닌 개별 일정을 진행하실 수 있는 개별여행을 원하시는 분은 [자유여행] 상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근거 및 처리 절차>
    - 국외여행약관 제2조 2항 ˝여행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여행자간 화합도모 및 여행업자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국외여행약관 제13조 4항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자기의 사정으로 숙박, 식사, 관광 등 여행요금에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당사에게 그에 상응하는 요금의 환급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단, 여행이 중도에 종료된 경우에는 제16조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 국외여행약관 제16조 1항 ˝당사 또는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이 여행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로 인하여 상대방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위의 경우에 의하여 약속된 일정이 변경된 경우 당사는 관광진흥법 시행규칙에 의거 고객에게 일정변경동의서의 동의를 요구합니다.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유류할증료/환율

    ◈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교통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 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셔야 합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객실 정보

    ◈호텔 관련
    - 성인 2인 1실 트윈룸 사용 기준입니다. 일부 더블베드가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 싱글(1인 1실 )사용시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하며 일반 트윈룸보다 방이 작고 층이 다를 수가 있습니다.
    - 3인 1실 사용시 방이 상당히 협소합니다. 따라서 홀수 예약 시 한 분은 독실사용을 권장합니다.
    - 3인 1실 사용 시 호텔에 따라 엑스트라베드 또는 쇼파베드가 제공이 되기에 성인이 주무시기에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 동유럽/발칸 일부 지역은 3, 4성급 호텔에도 에어컨이 없는 경우가 있으며 대부분 욕조가 없는 샤워부스 입니다.
  • 싱글룸 사용정보

    500,000원/전일정/인
  • 항공정보

    웹 체크인
      대한항공 단체승객 셀프 체크인 서비스 재개
       - 시행일시 : 4월 12일 13시 부
       - 대상 채널 : 웹/모바일 (국내/국제 운항편)
       - 출발 48시간전~ 1시간전
       * 미주/캐나다/영국 출도착 및 파리 출발 : 출발 24시간~1시간전
       - 사전좌석예약 가능 관련
       > 43열 후방 : 전 좌석 선택 가능(가용석 있을시)
       > 43열 전방 : 창가, 복도 제외한 가운데 좌석만 가능
      
      //서비스 이용관련 대한항공 사이트 주소//
      https://kr.koreanair.com/content/koreanair/korea/ko/offers-promotion/promotions-hidden/web-mobile-check-in.html
      

    무료위탁수하물
      무료허용 : 일반석 1개(개당 23kg)까지 무료
       일등선/프레스티지석(32kg)
      모닝캄 클럽회원 : 무료 수하물 1개 추가
      개수 초과요금 : 2개 13만원/3개부터 20마원
      무게 초과요금 : 24kg-32kg 10만원, 33kg-45kg 20만원

    허용기내수하물
      1개(12kg/25lb)
      가방하나의 규격은 세 변의 합이 115cm/45in이내이어야 하며, 각 변은 각각 40cm, 20cm, 55cm 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발권일
      - 그룹석의 경우 출발일 4일전 (항공사 사정에 따라 조기 발권될 경우 사전 인폼)
      - 인디비(국제선)의 경우 예약후 3일이내
      - 중간구간의 경우 21~7일전 발권 예정이나, 좌석 상황에 따라 조기 발권될 수 있음
      - 국내선 당일 예약/발권 조건 및 발권후 변경/취소시 발권액 풀패널티 발생
       > 조기 발권시 사전 인폼
       > 국내선 구간은 발권후 변경,취소시 풀패널티 발생

    귀국일변경
      - 별도 문의 요망

    차일드밀/인펀트밀
      - 출발시 – 햄버거, 스파게티, 오무라이스, 돈가스(2회 제공/ 2가지 선택 가능)
      - 리턴시 – 햄버거, 스파게티, 피자, 핫도그 (2회 제공/ 2가지 선택 가능)

    예상적립마일리지
      목적지에 따라 7000~8000 마일리지 적립 예상

    마일리지좌석승급
      노선별 차액 상이하여 진행시 문의 요망 (편도 기준 차감 마일리지 : 비수기 4만 / 성수기 6만 마일 공제)

    기타안내사항
      ○ 대한항공 2017년 11월 13일 부, 명단(여권상 영문 이름)입력 후 이름 변경 불가 (1~3자 내외 철자 변경 포함)
       * 예외 사항
      - 조건 : 기 입력된 예약번호상의 승객과 탑승객이 동일인 임이 확인 되는 경우에 한 함
      - 사례 : ① Title(성별 MR or MS 등) 변경, 성/이름간 순서변경, 개명
      ※ 개명의 경우 : 관련 서류 접수 필요
      
      ○ 출발 기준 예약취소 없이 미탑승 승객 (보딩패스 발급 후 게이트 노쇼 포함)
      환불 패널티 외 KRW 120,000 (USD 120) 별도 부과
      * 보너스 항공권 환불 시에는 예약부도위약금이 마일리지로 차감 (120,000마일 차감)
      ※ 면제 대상
      - 당사 또는 OAL 연결편 지연/결항으로 인한 No-Show
      - 천재지변(지진,테러) 등 불가항력 사유로 인한 No-Show
      
      ○ 키오스크(무인 탑승수속 기기) 사용 안내
      https://micro.koreanair.com/etc/201705/incheon_bagdrop/incheon_bagdrop.html

    항공사홈페이지
      https://kr.koreanair.com/korea/ko.html

    사전좌석지정
      그룹항공권은 사전좌석 지정이 불가합니다. 항공사 카운터 수속시 항공사 임의대로 배정되므로 여행사에 좌석 지정의 권한이 없습니다.

  • 공항이용 주의사항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olit.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국내긴급 연락처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해외긴급 연락처

    모두투어 런던지사
    070-7731-8016
  • 현지 행사정보

  • 한국수신자부담전화

    ☎ 수신자 부담전화
    - 체코 : 800-001-138
    - 오스트리아 : 0800-200-219
    - 헝가리 : 06(신호음)-8000-8211
    - 독일 : 0800-181-3972

    ▣ 유럽 현지 로밍폰 임대 서비스
    * 가입비, 기본료, 임대료 무료 / 통화요금만 납부(자동로밍 대비 50% 저렴)
    * 멀티아답터 무료
    * 인천공항 로밍카운터 및 택배수령
    * 문의 및 전화예약 : 1688-7077(S로밍)
  • 여권/비자 관련 정보

    ◈여권 관련 유의사항
    - 상기 상품은 단수여권으로는 예약이 불가능하며 복수여권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 비자 불필요(3개월 무비자 협정) /여권(유효기간 6개월 이상) 필요
    - 여권의 파손이 있을 경우 출국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여권에 서명을 하지 않은 경우 공항에서 입국이 거부되거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출발 전 다시 한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여권에 낙서가 있거나 훼손이 되었을 경우 출국이 안될 수 있습니다.
  • 선택추가경비

    ◈ 선택관광리스트 참조부탁드립니다.
    ◈ 선택관광은 현지 사정(기상,예약,교통상황,최소인원부족 등)에 따라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 선택관광리스트에 있는 선택관광비용은 2019년 4월 1일 예약일 부로 적용됩니다.
    ◈ 서비스 추가 경비
    - 와인 : 한화 50,000원/병
    - 초콜릿 : 한화 30,000원/개
    => 출발 3일전까지만 접수 가능하며 상기 서비스는 일정 중 제공됩니다. 다만, 발칸지역만 여행하는 상품은 와인만 제공 가능합니다.
  • 쇼핑정보

    1. 주의사항(영수증관련)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2.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3.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15일~ 90일

    - 구매하신 물건의 환불요청시 여행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예약 담당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합니다.
    - 서울 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됩니다.
  • 여행시 주의사항

    ◈ 기내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 권한으로 인솔자와 여행사의 귀책사유가 없습니다.
    ◈ 내부관람이라고 표기된 입장지 외의 장소는 외부(조망)관람으로 진행됩니다.
    ◈ 국가 및 도시별 예상 이동소요시간은 현지 교통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개별 이어폰을 준비하시어 현지에서 사용하는 수신기에 연결하시면 됩니다.(수신기 분실시 100유로)
    ◈ 동유럽 시차 정보 - 썸머타임 시 한국보다 7시간 느림 // 해제 시 한국보다 8시간 느림니다.
    ◈ 환전은 반드시 유로화로 해주시고, 유료화장실이 많아 50유로 이하의 잔돈으로 환전하시면 편합니다.
    ◈ 동유럽 호텔은 모두 전압이 220v로 별도의 어댑터가 필요 없습니다.
    ◈ 유럽 대부분의 나라들이 물을 사서 먹기 때문에 식당에서도 생수를 사서 드셔야 합니다.
    ◈ 식당에서 반찬을 추가할 경우 추가비용을 받는 곳이 있습니다.
    ◈ 한국에서 가져가신 소주나 외부에서 사신 술을 식당에서 드실 수 없습니다.
    ◈ 유럽에서의 조식은 뷔페식이라도 다른 지역에 비해 간소합니다.
    ◈ 도난사고 유의
    - 화장실, 식당, 관광지 등 이동 시 버스에 귀중품 및 가방 등을 놓고 내리실 경우 물품 도난사고에 대한 보험보상을 받으실 수 없으니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시고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 질문과 답변

  • 최소출발인원규정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1.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1.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2. n
      3.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4.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결제안내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은행명 계좌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신한은행 312-01-195126 신한은행 262-05-015956
    국민은행 832-01-0268-385 외환은행 010-22-01322-6
    기업은행 087-023700-04-012 우리은행 102-04-110851
    농협 056-01-1048843
    2. 결제시 유의사항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여행금지제도의 법적근거 및 금지국가 현황

    법적근거

    - 여권법 17조(여권의 사용제한 등)
    외교부장관은 천재지변·전쟁·내란·폭동·테러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국외 위난상황(危難狀況)으로 인하여 국민의 생명·신체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국민이 특정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하는 것을 중지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때에는 기간을 정하여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의 여권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방문·체류를 금지 (이하 "여권의 사용제한 등"이라 한다)할수 있다. 다만, 영주(永住), 취재·보도, 긴급한 인도적 사유, 공무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목적의 여행으로서 외교부장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면 여권의 사용과 방문·체류를 허가할 수 있다.
    - 여권법 제26조
    제17조제1항 본문 및 제2항에 따라 방문 및 체류가 금지된 국가나 지역으로 고시된 사정을 알면서도 같은 조 제1항 단서에 따른 허가(제14조제3항에 따라 준용되는 경우를 포함한다)를 받지 아니하고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 여권 등을 사용하거나 해당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한 사람은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금지국가 지정현황

    외교부는 우리 국민의 생명·안전을 보호하기 위하여 여권법 제 17조에 따라 아래의 국가들은 지정된 기간 동안 여행금지국으로 지정하여 우리 국민들의 방문 및 체류를 금지합니다.

    • - 이라크(2007년 8월 7일 ~ 2017년 1월31일까지)
    • - 소말리아·아프가니스탄(2007년 8월 7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예멘(2011년 6월 28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시리아(2011년 8월 20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리비아(2014년 8월 4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필리핀 일부지역(잠보앙가, 술루 군도, 바실란, 타위타위 군도) (2015년 12월 1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방문 및 체류가 금지된 국가나 지역으로 고시된 사정을 알면서도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 여권 등을 사용하거나 해당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한 사람은 여권법 제 26조 제3호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

  • 여행지(국가/지역) 여행경보 발령현황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 전 동사이트의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안전정보를 수시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여행지 사건사고
    ■여행국가 : 독일

    사건ㆍ사고의 유형

    ㅇ 독일연방정부는 알카에다 등 국제 테러조직과 연계된 세력에 의한 테러 위협 가능성에 대비해 독일 내 공항과 기차역 등 주요 공공시설물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독일 내 체류 및 여행 중인 우리 국민은 아래 사항을 참조하여 신변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항, 기차역, 백화점, 영화관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은 주요 테러의 목표물인 점을 감안, 불필요한 방문을 자제하여 주시고,
    - 다중이용시설 내에 방치된 가방이나 상자, 봉투 등이 발견될 경우 절대로 가까이하거나 개봉하지 말고 가까운 경찰기관에 신고하시기 바라며,
    - 테러조직의 목표물이 될 수 있는 특정 목적의 정치적 회합이나 반 이슬람 행사 참여 등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공항, 기차역, 박람회장, 식당 및 호텔 등 여행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장소에서 귀중품이 보관되어 있어 보이는 손가방 또는 노트북 가방 등을 소매치기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호텔 내에서 아침식사 도중, 혹은 일반 식당이나 맥줏집에서 본인 좌석에 걸어둔 가방이나 소지품을 절취당하는 사례가 자주 발생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호텔 체크인ㆍ체크 아웃 시 잠시 옆에 내려둔 손가방이나 소지품을 소매치기당하는 경우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또한, 호텔 객실 내에서도 여권, 지갑 등 귀중품을 도난당하는 경우가 있으니, 외출하실 때에는 귀중품을 객실 내 금고 또는 호텔 측에 보관토록 하시기 바랍니다.


    ㅇ 기차 내에서 잠든 사이 또는 승객들이 돌아다니는 번잡한 틈을 이용하여 선반 위나 좌석 밑에 놓아둔 소지품을 가지고 가기도 합니다. 따라서 기차 등 대중교통 이용 시 가급적 소지품을 선반 위나 바닥에 놓지 마시고, 부득이하게 선반 위나 바닥에 놓는 경우에는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ㅇ 자동차 내 보이는 곳에 소지품 또는 내비게이션 등을 두고 자리를 비우는 경우 차량 유리창을 부수고 절취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ㅇ 공항이나 기차역 또는 박람회장 등에서는 아이스크림, 음료수 등을 일부러 옷에 묻히거나, 질문 또는 도움을 요청하는 방식으로 주의를 끈 후 소지품을 빼앗아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 중에는 여권, 지갑 및 카메라 등 귀중품을 가방이 아니라 가급적 몸에 소지하시기 바라며, 타인의 눈에 띄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ㅇ 그리고, 간혹 유로화가 급하게 필요하다면서 고의로 접근하여 다량의 위조지폐(주로 달러)를 유리한 환율을 제시하면서 유로화로 환전해 줄 것을 요청하기도 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ㅇ 여권 휴대의 무

    - 해외 체류 기간 중 본인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여권을 항시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간혹 장기 체류자 중 여권이 아닌 다른 신분증 (학생증, 운전면허증 등)만을 소지한 채 국경을 통과하다가 검문에 의해 적발되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잦아지고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br>
    [안전정보 (함부르크)]
    ㅇ 함부르크 등 독일 북부지방은 대체적으로 치안이 안전하나, 북동일 지역의 부유한 대도시인 함부르크는 동부와 남부 일부 치안이 불안한 구역이 있음
    ㅇ 통상 북부지역 독일인들은 야간 활동이 적은 편이고, 가로등이 거의 설치되어 있지 않아, 일몰 이후에는 도심이나 인적이 드문 곳을 다니는 것을 삼가기를 권장함
    ㅇ 예상치 못한 사건 사고에 휘말릴 경우, 필히, 독일 경찰 및 관할 지역 총영사관에 신고해야 함

    - 신고 과정에서는 사실대로 솔직히 진술해야 하며, 고의적으로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진실 시 더 큰 문제가 되어 총영사관에서 도와줄 수 없게 될 수 있음


    자연재해

    ㅇ 최근 태풍으로 인한 재산 및 인명 피해가 잦아지고 있습니다.
    ㅇ 이러한 자연재해가 빈번한 것은 아니나 전적으로 배제할 수는 없으므로 일기예보 등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유의해야 할 지역

    ㅇ 독일은 다른 유럽 국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치안상태가 양호한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동독 일부 지역을 중심으로 극우주의자에 의한 유색인종 집단 구타사고가 발생하는 등 외국인 혐오증에 따른 범죄가 빈번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구동독 지역 여행 시 주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ㅇ 여행자를 대상으로 한 살인, 납치, 폭행 등 강력범죄는 드문 편이지만 외국인을 상대로 한 절도 및 소매치기 등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ㅇ 경제적 불안정 등으로 인해 청소년들이 외국인, 노약자들을 대상으로 폭행 또는 강도 행위를 일삼는 범죄가 종종 발생하고 있어 주의를 요하므로 야간에 혼자 다니는 것은 가급적 피해야 하며, 청소년들이 여러 명이 모여 있는 곳은 피해 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밤늦은 시간에 중앙역이나 국철역(S-Bahn) 부근은 조심해야 합니다.
    ■여행국가 : 슬로바키아

    사건ㆍ사고의 유형

    ㅇ 특히 수도 브라티슬라바의 구시가지는 관광객이 많이 몰리는 곳으로 소매치기 사건이 자주 일어나고 있습니다. 최근에 한국인을 표적으로 한 사고가 자주 발생하고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망됩니다. 여행자들이 지켜야 할 안전 수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방 및 소지품 절도
    ㅇ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구시가지(Old Town) 광장 및 식당, TESCO (대형마트), 또는 전차ㆍ버스 정류장 등에서 피해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다가와 가까이 서 있다가 자연스럽게 가방을 들고 가거나 마트에서 물건을 포장하는 동안 계산대 위에 둔 지갑을 훔쳐 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많은 사람이 오가는 맥도날드 등 패스트푸드점에서는 각별한 주의가 요망됩니다.

    [안전 수칙]

    - 모르는 사람이 부자연스럽게 가까이 접근할 때 경계심을 가져야 하며 소지품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 여권 및 현금은 되도록이면 한 곳에 소지하지 않고, 현금의 경우에는 내부 주머니 또는 복대 등에 나누어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붐비는 길을 다닐 때에는 가방을 옆으로 메는 것보다는 몸의 정면에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 레스토랑 등에서 식사할 때에는 휴대품은 항상 시선이 닿는 곳에 놓고, 이석할 경우에는 자리에 두지 마시고 항상 들고 가는 것이 안전합니다.


    □ 노상강도
    ㅇ 슬로바키아 도시들은 밤늦은 시간에 인적이 드문 편입니다. 야간에 길을 가다가 도로 주변에서 소매치기를 당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으며, 한낮에도 인파가 많은 광장 주변에서 떼지어 몰려다니는 청소년들에 의해 사고를 당하는 일이 있습니다. 환전소, ATM기 또는 은행을 이용한 후, 현금이나 카드를 소지한 경우에 특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전 수칙]

    - 야간에 외출할 경우에는 일행과의 동행을 권하며 인적이 드문 곳은 삼가시기 바랍니다.
    - 핸드백 및 휴대품은 몸의 정면에 휴대하고 차도의 반대쪽으로 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 귀중품 및 필요치 않은 물품들은 되도록이면 휴대하지 마시고, 여권은 경찰관 요구 시 제시하여야 하므로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 환전소, ATM기 또는 은행을 이용할 경우에는 반드시 그 자리에서 현금 및 카드 등을 가방 속에 넣고 이동하여야 합니다.


    □ 거짓 검표원
    ㅇ 전차 및 버스 내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검표원을 사칭하고 검표를 한다며 휴대품을 갈취하는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검표를 행하는 사람들은 검표에 불응하거나 무임승차에 대한 벌금을 내지 않는 경우 경찰에 신고할 수 있을 뿐 경찰도 아니고 물품을 뺏어갈 권리가 없습니다. 또한, 검표를 행할 때는 일단 전차나 버스에 올라탄 후 15초 이후 검표기를 끈 후 신분증을 높이 올려 모두에게 보여주며 검표를 시작함을 큰 소리로 알리도록 되어있습니다. (무임승차 벌금 - 검표 시에나 검표 후 10일 이내에 벌금 납부 : 50 유로, 기한 이후 납부 : 70 유로, 정액권 미지참시 : 5 유로)

    [안전 수칙]

    - 본인의 신분증을 보여주지 않고 검표를 요구한다면 가짜 검표원인지를 의심해보시고 상대방의 신분증을 요구하십시오.
    - 동행인이나 근처 관공서에 이를 알려 도움을 청하십시오.


    □ 사기 접근
    ㅇ 공항 근처 및 시내 근교에서 관광객들을 상대로 숙박시설로 유인하거나 관심을 보이며 접근하여 금품을 갈취하거나 바가지를 씌우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안전 수칙]

    - 공항 및 역 주변, 시내 근교에서 숙박시설로 유인하는 사람들을 따라 가지 마시고 여행안내데스크에서 숙박시설을 문의하거나 여행 출발 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여성의 경우(특히 한두 명 정도 적은 인원)는 친밀하게 접근하는 사람이나 관심을 표하며 합석을 요구하는 사람 등을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되어 있는 차량 내부에 귀중품이나 고가 물건(휴대폰, 노트북 등)을 둔 것이 외부에서 보이는 경우, 유리창을 파괴하고 절도하는 사건이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 차량 내부에 귀중품은 가능한 한 두지 마시고, 두는 경우에도 외부에서 보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특히 차량 주차 시 문이 잠겼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건사고 등에 대비하여 국내 가족 등에게 숙박시설 전화번호 등 연락처를 남기시기 바랍니다.


    자연재해

    ㅇ 태풍, 지진 등 특별한 자연재해는 거의 발생하지 않으나, 겨울에는 북부 산악지역 중심으로 많은 눈이 내려 교통통제가 되기도 하므로, 스키여행을 하는 경우에는 안전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요망됩니다.

    유의해야 할 지역

    ㅇ 슬로바키아는 주변국인 오스트리아나 체코에 비해 관광객 또한 적은 편이고 비교적 치안이 안정된 나라입니다. 하지만 홀로 밤길이나 인적이 드문 곳을 걷는 것은 안전상의 피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삼성, 기아 등 국내 대기업들의 진출로 인해 한국인들이 돈이 많다는 인식이 있으므로 절도 등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여행국가 : 슬로베니아

    사건ㆍ사고 현황

    ㅇ 슬로베니아는 치안이 안정된 나라로 정평이 나 있지만, 구(舊)유고슬라비아 해체 과정에서 유입된 불법체류자 및 불량 외국인들에 의한 절도, 소매치기, 날치기 등의 단순범죄에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최근 슬로베니아에서 발생한 단순범죄는 국내인에 의한 것 보다는 지난 몇 년간 알바니아 등 외국에서 유입된 노동자들에 의한 사건 비율이 높습니다.


    사건ㆍ사고의 유형

    ㅇ Murska sobota, Novo Mesto 등 집시 집단거주지역에서 집시에 의한 구걸 행위, 절도, 소매치기, 날치기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ㅇ 최근 다년간 동양인 관광객이 늘어나면서 동양인을 상대로 한 경미한 범 죄들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호텔에서 아침식사시, 손가방을 소매치기 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자연재해

    ㅇ 여름에 마른벼락이 많이 치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ㅇ 여름에 굵은 우박으로 인해 자동차가 찌그러지거나 도색이 벗겨질 수있으므로 자동차에 항시 담요나 덮개류를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의해야 할 지역

    ㅇ 공항, 기차역, 버스 터미널이 복잡한 것을 노리고 소매치기나 날치기꾼이 접근할 수 있으므로 여행객이 많이 몰리는 장소에서는 개인 휴대물 소지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ㅇ 카지노 등 도박장에서 동양인을 상대로 금품 절도나 강도가 발생할 수 있으니 여권, 지갑 등의 소지품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국가 : 오스트리아

    사건ㆍ사고 현황

    ㅇ 도난 및 소매치기 등의 범죄 해결율은 10% 이하로 매우 저조합니다.
    ㅇ 오스트리아는 치안이 안정된 국가로 안전한 환경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지만, 소지품 날치기 등의 범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ㅇ 오스트리아 내에서 우리나라 여행객(특히, 주변 동구권보다 오스트리아는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경계를 늦추는 관광객)들은 소매치기로 인한 여권 및 소지품 도난사고의 피해를 가장 많이 보고 있습니다.
    ㅇ 우리 국민이 해외에서 가장 많이 도난, 분실하는 귀중품

    - 여권
    - 지갑(현금, 신분증, 신용카드, 은행 직불카드, 학생증, 타국 비자)
    - 유레일패스 등 기타 지불 완료한 바우처
    - 디지털카메라, 휴대폰, 태블릿 PC 등


    [여행 중 가장 중요한 소지품의 순서]
    ㅇ 여권과 현금, 신분증, 신용카드, 은행 직불카드, 학생증 등이 들어있는 지갑은 분실할 경우 여행을 지속할 수 없으므로 여행 중에 가장 중요한 귀중품입니다.
    ㅇ 유레일패스 등 기타 지불 완료한 바우처는 현금과 같습니다. 만약을 대비하여 사본이나 증명서를 스캔하여 본인의 이메일에 보내 놓은 후, 분실 시 이메일에서 다운로드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ㅇ 디지털카메라, 휴대폰, 탭컴퓨터 디지털카메라는 여행객에게 개인적으로 중요한 물품이지만 지갑과 여권보다는 더 중요하지 않습니다. 디지털카메라 분실을 대비해 카메라의 저장매체 용량을 작은 것으로 여러 개 구입해 여행 중 주기적으로 매체를 교환하고 보관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ㅇ 여행자 보험을 들어 여행 직전 디지털카메라, 휴대폰, 탭컴퓨터의 기종 및 기종 번호, 기기 색깔 등을 기록해두고 도난 또는 분실 신고 시 이것을 정확히 진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건ㆍ사고의 유형

    유형 1)
    ㅇ 피해사례 중 약 60% 정도 해당하는 가장 흔한 수법으로는 2-3인 한조가 되어 상대에게 말을 걸어 혼란스럽게 하고 소지품을 땅에 내려놓거나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리게 한 사이에 소지품을 날치기하는 사례가 빈번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혼란스러운 상태에서의 날치기]

    - 지도로 길을 문의하거나 행선지/도착지를 문의
    - 친절하게 길 묻거나, 말 걸기
    - 옷에 무엇을 묻힌 후 옷 털어주거나 물총을 쏜 후 옷에 물을 닦아줌
    - 보관함 사용법 문의
    - 주변에 동전 떨어뜨려 여행객이 줍는 동안 날치기
    - 주차장에서 타이어가 펑크 났다고 해 여행객이 자신의 자동차 타이어를 확인하는 동안 다른 사람이 자동차 문을 열고 가방을 들고 달아남


    (유형 1의 대처 방법)
    ㅇ 낯선 사람이 주변에서 이상한 행동을 하거나 접근해 올 때, 우선 지갑과 여권 등의 중요품은 항상 몸에 간직하도록 조심하고 기타 휴대폰, 디지털카메라가 있는 손가방은 꼭 몸에 대각선으로 매어 가볍게 빼앗아 갈 수 없도록 대응해야 합니다. 휴대품은 자신의 침실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항상 몸에 착용하고 있도록 합니다.

    유형 2) 기차 안에서 소지품 날치기
    기차 안에서 소지품 날치기 열차 탑승 후 출발 대기 중에 잠시 좌석에 놓아두거나 한눈을 판 사이 소지품을 집어서 도망하거나, 좌석번호 확인을 위장해 들어와 ‘미안하다’고 사과한 후 나가면서 소지품을 가지고 달아나는 사례가 있습니다.

    (유형 2의 대처 방법)
    ㅇ 열차 및 버스 탑승 후 짐을 선반 위 또는 좌석 아래에 또는 자신의 빈 좌석 옆에 두고 한눈을 팔아서는 안됩니다. 특히 지갑, 여권 등 귀중품이 들어있는 핸드백은 몸에 대각선으로 맨 상태에서 무릎 위에 두어야 합니다. 잠시 옆좌석에 둔 사이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유형 3)
    ㅇ 여행 중에 동일한 행선지 여행객으로 위장하여 신뢰를 얻은 후 약물을 투여한 음식 및 음료수 또는 가짜 비타민제 등을 친절하게 제공하여 섭취하게 한 후, 정신을 잃을 사이 중요 소지품을 탈취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형 3의 대처)
    ㅇ 내국인, 외국인을 막론하고 타 여행객(마치 현지인처럼 행세할 수도 있음)이 친절을 베풀며 제공하는 음식과 음료, 비타민제 등은 공손하게 거절하며 섭취하지 말아야 합니다.

    유형 4)
    ㅇ 잠시 지갑과 여권 등 귀중품이 든 손가방을 옆 의자에 두고 한눈을 팔거나, 기차 선반 위에 올려두어 도난을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호텔이나 식당에서 식사 중 가방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거나, 의자에 걸어놓거나, 옆 의자에 두고 담소를 나누거나 식사 시 또는 음식을 가지러 간 사이
    - 호텔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 가방을 잠시 두고 체크인 양식을 적거나 지불시 또는 로비에서 잠시 기념촬영하거나 지인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을 시
    - 출발 대기 중에 잠시 가방을 옆 또는 난간 또는 바닥에 세워두고 한눈을 판 사이
    - 기차 선반 위에 여권, 지갑, 유레일패스 등을 넣은 가방을 올려두고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또는 잠든 사이
    - 야간열차 침실 칸 또는 객실 칸에서 잠든 사이


    (유형 4의 대처)

    - 지갑과 여권 등 귀중품이 든 가방은 항상 몸에 착용하며, 의자 좌석 옆에 놓아두거나 뒤에 걸거나, 옆 빈자리 또는 열차 선반 위에 두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 수하물은 본인의 시선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하며, 급한 용무가 있더라도 수하물 및 소지품을 항시 휴대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 라기지(Luggage)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호텔 소속 직원인지 눈여겨볼 필요가 있습니다.
    - 호텔 로비, 유명한 건물, 동상, 탑 등을 뒷 배경으로 두고 기념 촬영할 때 소지품을 난간이나 땅에 내려놓고 사진을 찍어서는 안됩니다.


    유형 5)
    ㅇ 지갑이나 여권 등의 귀중품을 숙소에 두고 외출을 하여 물건을 도난당하는 여행객이 많습니다. 유럽에서는 일반적으로 숙소 객실 내에서 도난사고가 일어날 경우, 숙소 주인/숙박업체가 여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참고로 오스트리아 등 유럽연합국에서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거리, 도로, 호텔 내, 버스, 열차 내에 CCTV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유형 5의 대처)
    ㅇ 지갑이나 여권 등은 항시 자신과 함께 몸에 착용하도록 하시고, 휴대폰 및 디지털카메라는 숙소의 세이프 서비스 유무를 확인하시고 동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세이프 서비스를 받을 경우, 꼭 어떤 물건을 보관 서비스에 맡겼는지 확인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연재해

    ㅇ 자연재해로 인한 특별히 주의하여야 할 지역은 없습니다. 단, 여름 폭우로 인해 산간지역(오스트리아 서부)의 포사가 흘러 철도 또는 고속도로 교통이 마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행 중 매일 여행지 및 여행 예정지의 일기예보 및 교통정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행국가 : 체코

    사건ㆍ사고 현황

    ㅇ 우리국민 방문객이 매년 크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국민이 사건ㆍ사고 피해를 당하는 사례가 지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ㅇ 이중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절도/소매치기 피해 또는 관광객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소지품 분실 사례가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이에 대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사건ㆍ사고의 유형

    ㅇ 관광지가 많은 당지 특성상 절도/소매치기 피해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바, 주요 유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피해자가 식당이나 커피숍 등지에서 가방이나 소지품을 두고 자리를 비우는 사이 동 물건을 가져가는 행위

    - 피해자가 열차내 선반 위, 수하물 칸에 가방이나 짐을 두고 잠이 들거나 주의가 소홀한 틈을 타서 동 물건을 절취하는 행위
    - 피해자가 사진 촬영을 위해 바닥에 내려둔 소지품이나 가방을 가져가는 행위
    - 여러명이 역사나 정거장 등에서 피해자에게 접근하여 짐을 들어주겠다고 실랑이를 하거나, 복잡하지 않은 거리에서 말을 걸거나 신체 접촉을 시도하여 주의를 분산시킨 후, 소매치기를 하는 행위
    - 주차된 차량 유리창을 깨고 가방이나 소지품을 가져가는 행위
    - 호객행위를 통해 유흥업소로 안내한 후 과다비용을 청구하는 행위 등


    자연재해

    ㅇ 2013년 6월 보헤미아 지역에서 발생한 홍수(8명 사망, 4명 실종) 이외에는 자연재해가 거의 발생한 바 없습니다.
    ㅇ 풍토병이나 전염병 등도 거의 발생한 바 없으나, 모기를 매개로 한 웨스트나일바이러스 감염이나 진드기 등이 옮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캠핑이나 수상스포츠시 이를 유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유의해야할 지역

    ㅇ 체코는 유럽내에서도 치안상태가 우수한 국가에 속하며, 우범지역이나 슬럼이라고 할 수 있는 곳도 거의 없습니다.

    ㅇ 다만, 주요 관광명소, 기차역/버스터미널 등 왕래가 잦고 다중이 밀집할 수 있는 지역에서는 절도와 소매치기, 도난사고가 빈발하고 있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소매치기 및 절도 유의 지역 : 프라하 지역]
    ㅇ 프라하 성, 찰스다리, 틴성모성당, 천문시계탑 등 구시가 광장
    ㅇ 바츨라프 광장 인근 KFC, 맥도날드, 식당, 호텔
    ㅇ 중앙역(흘라브니 나드라지), 시외버스터미널, 지하철역(무스텍, 뮤지엄, 플로렌츠역 등)
    ㅇ 트램,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 수단내

    [소매치기 및 절도 유의 지역 : 체스키 크룸로프 지역]
    ㅇ 체스키 크룸로프성, 비투스교회, 라트란하우스 등
    ■여행국가 : 크로아티아

    사건ㆍ사고의 유형

    ㅇ 크로아티아는 연 1,000만명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관광국가로서 관광 성수기인 여름철에 관광지, 국경출입국 사무소, 공항만, 열차, 버스터미널 등에서 여타 지역과 마찬가지로 여권 또는 소지품을 분실하거나 도난당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ㅇ 해안 관광지 수온이 외부 기온에 비해 낮은 경우가 일반적이어서 바다 또는 야외수영장에서 수영중 심장마비로 인한 익사사고가 발생하는 사례도 있어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ㅇ 또한, 렌트한 차량을 주차금지구역 또는 주차가 허용된 지역이라도 허용시간을 초과해 주차했다가 견인되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되고 있으니 차량을 주차할 때에는 반드시 인근 상점 등 주변 현지인들에게 주차구역인지 여부와 주차 가능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재해

    ㅇ 크로아티아는 태풍이나 허리케인과 같은 재해는 없으나, 지중해 대륙붕 지역의 지각변동 영향을 받아 해안지역의 경우 간헐적인 지진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ㅇ 아울러, 겨울철 내륙 산간 지역에서는 돌발적인 폭설로 교통이 마비되는 경우가 있으며, 해안지역에서는 지중해에서 불어오는 강풍의 영향을 받아 고속도로의 차량 통행이 금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의해야할 지역

    ㅇ 크로아티아 국민들은 외국인에 대해 친절한 편이며, 야간에도 주요 도시에서 보행이 자유로울 정도이나, 사람들의 보행이 많지 않은 곳이나 Bar 등 클럽에서는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므로 예방 차원에서 다니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여행국가 : 헝가리

    사건ㆍ사고 현황

    ㅇ 헝가리의 치안은 유럽에서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 외국인이 여행 중에 살인, 강도, 납치 등 신체 및 생명의 위협을 당하는 등 강력범죄 피해가 거의 없으나, 관광지나 외곽지역, 유흥가, 대중교통 이용시에는 소매치기와 소지품 분실을 조심해야 합니다.

    사건ㆍ사고의 유형

    [사례]
    ㅇ 비엔나-부다페스트 행 나라간 이동 기차 내에서의 여권 및 소지품 분실 사고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유형]
    ㅇ 부다페스트 도착 전, 중간 역에서 기차가 출발하기 직전 가방 등 귀중품을 들고 도주 하차
    ㅇ 열차 안에서 티켓 검사, 자리 확인, 승객 승․하차 (특히, 국경 근처 전·후 정거장) 등 소란한 틈을 이용한 소매치기

    [대책]
    ㅇ 귀중한 소중품은 항상 신체 가까이 휴대하고 기차가 잠시 정차한 시에는 귀중품이 든 가방은 손에 쥐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사례]
    ㅇ 헝가리 바찌(Vaci)거리 및 웨스트엔드(Westend) 쇼핑몰 등에 위치한 일부 화장품 매장(SEACRET 등)에서 외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결제 사기가 빈번히 발생하여 주의가 필요합니다.

    [유형]
    ㅇ 화장품 매장 직원이 한국말로 접근, 젤리모양의 비누 등을 선물로 주며 매장을 구경하도록 호객 행위를 함. 

    - 매장 내 직원이 화장품을 소개 및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를 유도하고 상품 결재 시 얘기한 판매 가격에 0 을 하나 더 붙이는 방식으로 결제 금액 사기


    - 구매자가 카드 결제 후 이 사실을 인지하여 환불을 요청시,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일방적 환불 불가 안내


    [대책]
    ㅇ 카드 결제 전 (Pin Code 입력 혹은 서명 전) 반드시 해당 구매가격 확인 후 결제
    ㅇ 해외에서 카드를 이용하여 가맹점에서 부당한 처리를 했을 경우 즉시 해당 카드사에 연락하여 해외이용 이의신청(해외조사접수)

    * 동 사항은 해당 카드사마다 상이할 수 있으므로 카드사의 안내에 따라 조치


    [사례] 휴대품 절도
    ㅇ 란치드(사자다리), 부다왕궁, 영웅광장, 세체니 온천, 성 이쉬트반 대성당 등 관광명소에서 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대책]
    ㅇ 모르는 사람이 친절하게 접근해 오면 경계심을 갖고 대응하며 특히 자신의 휴대품에 주의해야 합니다.
    ㅇ 현금은 가능한 한 의복의 내부 주머니의 넣어두고 지갑도 2곳으로 분산하여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ㅇ 혼잡한 곳에서는 가능한 한 휴대가방을 몸의 정면에 두고 다니고,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도중 이석할 때는 휴대품을 의자 등에 놓아두지 말고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ㅇ 공항이나 호텔에서도 가방 등 휴대물품을 잠시 놓아두고 이석한 사이에 날치기 당하는 사례가 많습니다. 휴대품은 잠시라도 방치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사례] 노상강탈(들치기)
    ㅇ 인적이 드문 취약 지역과 기차역 주변 그리고 야간에 주의를 요합니다.
    최근에는 대낮에 인파가 많은 곳에서도 오토바이를 탄 2인 1조가 휴대중인 가방을 들치기하는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대책]
    ㅇ 도보 이동시 가방을 어깨에서 크로스로 매는 것이 좋으며, 가방끈을 짧게 조정하고 건물 쪽으로 들고 다니는 것이 안전합니다. 혼잡한 곳에서는 가능한 휴대가방을 몸의 정면에 두고 다니십시오.

    [사례] 대중교통 및 열차 이용시 소지품 분실
    ㅇ 혼잡한 대중교통(버스,지하철,전차)과 열차(주로 비엔나-부다페스트, 야간) 이용시 금품, 여권 등을 도난/분실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대책]
    ㅇ 열차 이동시 짐은 가급적 시선이 닿는 곳에 보관합니다.(야간 기차 탑승 시 각별히 유의)
    ㅇ 가방의 지퍼를 열지 못하도록 손으로 잡고 있는 등 소매치기에 유의합니다.
    ㅇ 모르는 사람이 접근하면 경계심을 늦추지 말 것이며 음식물, 음료수를 권할 경우 절대로 입에 대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연재해

    ㅇ 헝가리는 태풍, 폭우, 지진 등 자연재해가 거의 발생하지 않으나, 최근 지구 온난화의 영향으로 여름철 초고온 현상, 겨울철 폭설이나 폭우 등의 이상 현상이 가끔 발생하고 있습니다.
    ㅇ 3월말과 5월말에 다뉴브(Duna)강과 티서(Tisza)강물이 범람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유의해야할 지역

    ㅇ 바치(Váci) 거리, 겔레르트 언덕, 부다왕궁, 오페라 등 주요 관광지, 지하철, 기차역(켈레티, 딜리, 누거티) 주변 등에서는 소매치기의 표적이 되기 쉬우므로 소지품에 주의해야 합니다.

    - 특히 기차역 주변으로의 야간 출입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ㅇ 바치거리(Váci utca) 소재 주점에서 사기 피해가 종종 발생하니 주의를 요망합니다.

    - 사기주점 피해 신고 전화(헝가리 경제부) : (+36 1) 483-8080 (영어 가능)

  • 현지연락처
    ■여행국가 : 독일


    대사관 연락처
    ㅇ 주소 : Botschaft der Republik Korea Stulerstr. 10, 10787 Berlin Bundesrepublik Deutschland
    ㅇ 이메일 : mailto:koremb-ge@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49) 30-260-650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49) 173-407-6943
    ㅇ 관할지역 : Berlin, Brandenburg, Sachsen-Anhalt, Sachsen, Mecklenburg-Vorpommern, Thuringen

    본분관 연락처
    ㅇ 주소 : Godesberger Allee 142-148, 53175 Bonn(Bundesrepublik Deutschland)
    ㅇ 이메일 : admin-bn@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49) 228-943-790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49) 170-337-9105
    ㅇ 관할지역 : Nordrhein-Westfalen, Rheinland-Pfalz, Saarland

    주 프랑크푸르트 총영사관
    ㅇ 주소 : Lyoner Str. 34, 60528 Frankfurt am Main (Bundesrepublik Deutschland)
    ㅇ 이메일 : gk-frankfurt@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49) 69-956-7520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49) 173-363-4854
    ㅇ 관할지역 : Hessen, Baden-Weurttemberg, Bayern

    주 함부르크 총영사관
    ㅇ 주소 : Kaiser-Wilhelm-Str. 9 (3.OG), 20355 Hamburg (Bundesrepublik Deutschland)
    ㅇ 이메일 : gkhamburg@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49) 40-650-677-600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49) 170-340-1498
    ㅇ 관할지역 : Hamburg, Bremen, Niedersachen, Schleswig-Holstein

    주재국 신고
    ㅇ 경찰서 또는 비상전화 : 110
    ㅇ 구급차 또는 소방서 전화 : 112
    ㅇ 긴급의료기관 요청 : 31 00 31
    ㅇ 차량 응급조치(ADAC) : 0180 222 22 22

    의료기관 연락처
    ㅇ 독일에서는 특정 근로자들이 의무보험법에 따라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공보험과 법적 의무가입자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들이 선택 가입할 수 있는 사보험 등 두 가지 종류의 의료보험이 있습니다.
    ㅇ 여행객들은 위급한 상황을 대비하여 국내에서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ㅇ 의약품을 구입할 경우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하나 소화제, 감기약 등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행 시 비상약(소화제, 설사약, 두통약, 파스 등)을 준비하여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ㅇ 응급의사 요청 방법 : 112 소방서에 연락, 거주하고 있는 구역의 의사에게 전화하면 의사가 출동하여 진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독일은 구역마다 의사들이 대기 근무를 하고 있어 일반병원이 진료하지 않는 시간 또는 병원으로 이동할 수 없을 정도로 아플 때 해당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진료를 해주고 있으며, 진료가 힘든 상태의 환자는 구급차를 불러 가까운 대학병원 또는 종합병원으로 갈 수 있도록 조치하여 줍니다.


    ■여행국가 : 슬로바키아


    대사관 연락처
    ㅇ 주소 : Sturova 16, 811 02 Bratislava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421) 2-3307-0711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421) 904-934-053
    ㅇ E-mail : slovakia@mofa.go.kr

    주재국 신고
    ㅇ 종합번호 : 112(응급, 화재, 경찰)
    ㅇ 경찰: 158
    ㅇ 응급차: 155
    ㅇ 화재: 150

    의료기관 연락처
    ㅇ 국ㆍ공립병원 및 사립병원이 있으며, 병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국ㆍ공립병원은 시설이 낙후된 실정입니다.
    ㅇ 여권을 소지한 외국인 관광객은 의료보험 또는 일반진료 비용으로 병원을 이용할 수 있으나,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의료진이 많지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ㅇ 여행을 출발하기 이전 우리나라에서 여행자 보험을 가입할 것을 권장합니다.
    ㅇ 약국에서 기본 의약품은 구할 수 있으나, 항생제 등 의약품은 반드시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하므로, 여행 기간 중 특별한 의약품이 필요한 경우에는 사전에 구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ㅇ 스타레메스토 종합병원(Nemocnica Stare mesto)
    * 트램 3, 4, 7, 9 Americke Nam 정거장 하차
    * 트롤리버스 207, 209 Mickiewiczova 정거장 하차

    ㅇ 끄라마레 종합병원 (Nemocnica akademika Ladislava Derera)
    - 주소 : Bratislava Kramare, Limbova 5
    * 버스 32번, Nemocnica Kramare 정거장 하차
    * 트롤리버스 204번, 211번, 212번 Nemocnica Kramare 정거장 하차

    ㅇ 비엔나 공항에서 오시는 경우
    - 비엔나공항 출구 4번 플랫폼에서 Flixbus, Regiojet 등 브라티슬라바행 버스 탑승 → Most SNP에서 하차(약 60분 소요) → 도보로 대사관까지 이동 또는 4번 트램 탑승 후 ‘Safarikovo nam.’역에서 하차

    ■여행국가 : 슬로베니아


    공관 근무시간 외 사건사고 핫라인(24시간)
    ㅇ 영사콜센터(사건사고 핫라인, 24시간) : (82) 2-3210-0404
    ㅇ 영사콜센터 무료번호 : 0800-200-219

    대사관 연락처
    ※ 슬로베니아에는 우리대사관이 없으며, 주오스트리아한국대사관이 겸임하고 있습니다.
    ㅇ 주소 : Gregor-Mendel-Strasse 25, 1180 Wien
    ㅇ 이메일 : austria@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43) 1-478-1991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43) 664-527-0743


    주재국 신고
    ㅇ 경찰 : 113
    ㅇ 화재신고 및 구급차 : 112
    ㅇ 택시호출
    - Taxi Metro : 080 1190
    - Taxi Laguna : ( 386 1) 511 2314
    ㅇ 길안내 및 견인안내 : 1987
    ㅇ 류블랴나 공항경찰서 : ( 386 4)-281 5610
    ㅇ 류블랴나 기차역 분실물 센터 : ( 386 1)- 2912 598

    관광통역 서비스
    ㅇ 무료 한국어 관광통역서비스는 없습니다.
    ㅇ 영어가 가능하신 분은 슬로베니아 관공안내소와 접촉하시기 바랍니다.
    - Tourist information : 386 1 306 45 75

    의료기관 연락처
    ㅇ 주치의 제도가 확실하므로 비자를 받은 경우에는 개인 주치의를 방문하고, 여행객 신분일 때는 종합병원 응급실을 방문하여 1차 검진을 받고 전문의 소개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ㅇ 여행자의 경우 진료비가 비싸므로 여행 전에 의료 및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치료비 및 입원비 등은 우선 자비로 선지불하고 귀국 후 보험회사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여행 출발 전 의료보험가입회사에 해외발생 의료비 혜택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ㅇ 감기, 두통 등에 대한 가벼운 증세를 치료하기 위한 약품은 처방전 없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ㅇ 류블랴나 종합병원(Klinini center)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소 : Klinini center Ljubljana, Zaloka cesta 2, 1000 Ljubljana
    - 일반병동 : 01 522 50 50, 01 522 24 82
    - 응급실(Urgenca) : 01 522 84 08, 01 522 84 09

    ㅇ 약국
    - 개점시간 : 월~금 08:00~20:00, 토 08:00~12:00
    - 감기, 두통 등에 대한 가벼운 증세를 치료하기 위한 약품은 처방 없이 구입이 가능합니다.
    - 야간 및 휴일 영업 약국:주재국에서 약을 구입하려면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합니다. 약국은 각 구 마다 2-4 곳이 돌아가며 영업하며, 휴일에는 모든 약국마다 출입문 옆에 가장 가까운 야간.휴일 영업 약국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표기합니다.

    ■여행국가 : 오스트리아


    공관 근무시간 외 사건사고 핫라인(24시간)
    ㅇ 영사콜센터(사건사고 핫라인, 24시간) : (82) 2-3210-0404
    ㅇ 영사콜센터 무료번호 : 0800-200-219

    대사관 연락처
    ㅇ 주소 : Gregor-Mendel-Strasse 25, 1180 Wien
    ㅇ 이메일 : austria@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43) 1-478-1991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43) 664-527-0743


    주재국 신고
    ㅇ 경찰(범죄 신고) : 133
    ㅇ 청각장애자를 위한 범죄 문자신고 : 0800 133 133
    ㅇ 소방(화재신고) : 122
    ㅇ 구급차(응급의료): 144
    ㅇ 독극물 응급전화 : 406 4343
    ㅇ 24시간 당직의사 : 141
    ㅇ 전화번호 안내 : 118899

    의료기관 연락처
    ㅇ 비엔나시
    - Allgemeines Krankenhaus der Stadt Wien (비엔나 대학병원)
    · 주소: Whringer Grtel 18-20, 1090 Wien
    · 전화번호: ( 43 1) 40400 - 0

    - Kaiserin-Elisabeth-Spital (종합병원)
    · 주소: Huglgasse 1-3, 1150 Wien
    · 전화번호: ( 43 1) 981 04 - 0

    - Krankenanstalt Rudolfstiftung (종합병원)
    · 주소: Juchgasse 25, 1030 Wien
    · 전화번호: ( 43 1) 711 65 - 0

    - Semmelweiss Frauenklinik (셈멜바이스 산부인과 병원)
    · 주소: Bastiengasse 36 - 38, 1180 Wien
    · 전화번호: ( 43 1) 476 15 - 0

    - Krankenhaus Hietzing (종합병원)
    · 주소: Wolkersbergenstraße 1, 1130 Wien
    · 전화번호: ( 43 1) 801 10 - 11

    - Sozialmedizinisches Zentrum Floridsdorf (종합병원)
    · 주소: Hinaysgasse 1, 1210 Wien
    · 전화번호: ( 43 1) 275 22 - 0

    - Sozialmedizinisches Zentrum Ost - Donauspital (종합병원)
    · 주소: Langobardenstraße 122, 1220 Wien
    · 전화번호: ( 43 1) 288 02 - 0

    - Sozialmedizinisches Zentrum Sophienspital (종합병원)
    · 주소: Apollogasse 19, 1070 Wien
    · 전화번호: ( 43 1) 521 03 - 0

    - Sozialmedizinisches Zentrum Sd - Kaiser-Franz-Josef-Spital (종합병원)
    · 주소: Kundratstraße 3, 1100 Wien
    · 전화번호: ( 43 1) 601 91 - 0

    - Wilhelminenspital (종합병원)
    · 주소: Montleartstraße 37, 1160 Wien
    · 전화번호: ( 43 1) 491 50 - 0

    ㅇ 잘츠부르크 시
    - Landesklinik Salzburg(잘츠부르크 대학병원)
    · 주소 : Mueller Hauptstr. 48
    · 전화번호: ( 43) 662-448-20

    - Unfallkrakenhaus(교통사고병원)
    · 주소 : Dr. Franz Rehrl-PI 5
    · 전화번호: ( 43) 662-658-00

    ㅇ 인스부룩시
    - Landeskrankenhaus Innsbruck (대학병원)
    · 주소 : Anichstraße 35, 6020 Innsbruck
    · 전화번호: ( 43 ) 512-5040

    ㅇ 그라츠 시
    - Landeskrankenhaus Graz (그라츠 대학병원)
    · 주소 : Auenbruggerplatz 1, 8036 Graz
    · 전화번호: ( 43) 316-3850

    ㅇ 린츠 시
    - Allgemeines Krankenhaus Linz(시립병원)
    · 주소 : Krankenhausstr. 9, 4020 Linz
    · 전화 : 0732-780-60

    약국 [Apotheke]
    ㅇ 개점 시간 : 월-금 08:00-18:00, 토 08:00-12:00
    - 약국마다 개점시간이 다릅니다.
    ㅇ 감기, 두통 등에 대한 가벼운 증세를 치료하기 위한 약품은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합니다.
    ㅇ 야간 및 휴일 영업 약국: 야간 및 휴일에는 모든 약국마다 출입문 옆에 가장 가까운 영업 약국의 주소와 전화번호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여행국가 : 체코

    대사관 연락처
    ㅇ 주소 : Slavickova 5, 160 00 Praha 6-Bubenec, Czech Republic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420) 234-090-411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420) 725-352-420
    ㅇ 이메일 : czech@mofa.go.kr

    주재국 신고
    [현지에서 전화 걸 때]
    ㅇ 통합긴급전화 핫라인 : 112 (영어 가능)
    ㅇ 경찰 : 158
    ㅇ 시경찰 : 156
    ㅇ 화재 : 150
    ㅇ 응급환자 : 155
    ㅇ 자동차고장 : 1230
    ㅇ 자동차사고 : 1240
    ㅇ 프라하 인포메이션 센터 : 2-3600-2376
    ㅇ 응급의사 : 14123

    [국내에서 전화 걸 때]
    ㅇ 국가번호 420을 누른 후 해당 번호를 누릅니다.

    의료기관 연락처
    [프라하 지역 영어 진료 가능병원]
    ㅇ Unicare Medical Center(한국어 상담도 가능)
    - 주소: Na Dlouhem lanu 11, Praha 6
    - 홈페이지: www.unicare.cz
    - 전화번호: 420 235-356-553(영어), 420 602-201-040(한국어)

    ㅇ Nemocnice Na Motol
    - 주소: V uvalu 84, Praha 5
    - 홈페이지: www.fnmotol.cz
    - 전화번호: 420 224-431-111

    ㅇ Nemocnice Na Homolce
    - 주소: Roentgenova 37/2, 150 00, Praha 5
    - 홈페이지: www.homolka.cz
    - 전화번호: 420 257-271-111

    ㅇ Prague Central Military Hospital
    - 주소: U Vojenske nemocnice 1200, Praha 6
    - 홈페이지: www.uvn.cz
    - 전화번호: 420 973-208-333

    ㅇ Canadian Medical Care
    - 주소: Evropska 859/115a, 160 00 Praha 6
    - 홈페이지: www.cmcpraha.com
    - 전화번호: 420 235-360-133

    ㅇ Dental Emergencies (American Dentist in Prague)
    - 주소: pstrossova 10, 110 00 Praha 1
    - 홈페이지: www.americandentist.cz
    - 전화번호: 420 773-505-773

    ■여행국가 : 크로아티아

    대사관 연락처
    ㅇ 주소 : Ksaverska cesta 111/A-B, 10000 Zagreb, Croatia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385) 1-4821-282
    ㅇ 긴급 사건사고 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385) 91-2200-325
    ㅇ E-mail : croatia@mofa.go.kr

    □ 찾아오시는 길
    ㅇ 중앙기차역(25분 소요) : 전차 6번이나 13번을 타고 Ban Jela?i? 광장에서 내리신 다음, 다시 14번 전차로 갈아타셔서 Mihaljevac 종점에서 내리신 후, 시내쪽(kaptol centar) 방향의 오른편 아래쪽으로 약 200m 정도 걸어오시면 됩니다. 경찰서 및 체육관 건물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태극기 및 대사관 안내 표지판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ㅇ Dra?kovi?eva 역(약 15분 소요) : 8번이나 14번 전차를 타고 Mihaljevac 종점에서 내리신 다음 상기와 같이 찾아오시면 됩니다.

    주재국 신고
    ㅇ 비상시(종합 비상대응 센터) : 112
    ㅇ 경찰서 : 192
    ㅇ 소방서 : 193
    ㅇ 앰블런스 : 194
    ㅇ 자동차 긴급상황 : 1987

    의료기관 연락처
    [병원정보]
    ㅇ 자그레브 종합병원(KBC Zagreb : Klini?ki Bolni?ki Centar Zagreb)
    - 주소 : Ki?pati?eva 12, 10000, Zagreb
    - 연락처 : 385-(0)1-2388-888

    ㅇ 두브로브닉 종합병원(General Hospital Dubrovnik)
    - 주소 : Dr. Roka Misetica 2, 20000, Dubrovnik
    - 연락처 : 385-(0)20-431-777

    ㅇ 스플리트 종합병원(KBC Split : Klinicki Bolnicki Centar Split)
    - 주소 : Spin?i?eva 1, 21000, Split
    - 연락처 : 385-(0)21-556-111

    [약국정보]
    ㅇ 자그레브 Gradska lijekarna Zagreb
    - Tel : 385-(0)1-4816-198
    - 주소 : Trg bana Josipa Jela?i?a 3, Zagreb

    ㅇ 두브로브니크 Ljekarna Kod Zvonika
    - 주소 : Tel : 385-(0)20-321-133
    - 주소 : Placa 2, Dubrovnik

    ㅇ 스플리트 Pharmacy Lu?ac
    - Tel : 385-(0)21-533-188
    - 주소 : Ulica Josipa Pupa?i?a 4

    ■여행국가 : 헝가리

    대사관 연락처
    ㅇ 주소 : 1062 Andrassy ut. 109. Budapest, Hungary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36) 1-462-3080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36) 30-550-9922
    ㅇ E-mail : hungary@mofa.go.kr (대표이메일)
    hun.consul@mofa.go.kr (영사과 이메일)

    주재국 신고
    ㅇ 경 찰 : 107
    ㅇ 경 찰 (외국인 여행자 사고 전담 부서(오전 8시-오후 8시)) : ( 36 1)438 8080
    ㅇ 지급의료지원
    - 엠뷸런스 및 긴급의료기관 요청 : 104
    - 24시간 응급치료(영어통용) : ( 36 1)200 0100(페스트 지역), ( 36 1)212 6636(부다지역)
    ㅇ 화 재 : 105
    ㅇ 자동차고장 및 견인 : ( 36 1)580 5134
    ㅇ 긴급서비스 : 112(범죄피해, 화재, 교통사고, 병원 문의 등 긴급 상황 발생 시 중앙콜센터로 영어통용)
    ㅇ 공항관련
    - 수화물 분실(2B 터미널) : ( 36 1)296 7690, ( 36 1)295 3480
    - 고객 센터 : ( 36 1)296 7000
    - 항공기 도착안내(2B) : ( 36 1)296 5052
    - 항공기 출발안내(2B) : ( 36 1)296 5883
    ㅇ 관광 안내센터 :영어, 독어, 불어, 이태리어, 러시아어 관광 안내 책자 구입 가능
    - 1054 Budapest, Suto utca 2.(Deak ter 지하철역 부근)

    의료기관 연락처
    [부다페스트 내 종합병원]
    1) Janos Korhaz
    ㅇ 주소 : 1125 Budapest, Dios arok 1-3.
    ㅇ 전화 : ( 36 1)458 4500

    2) Rozsakert Medical Center
    ㅇ 주소 : 1026 Budapest, Gabor aron u. 74-78/a
    ㅇ 전화 : ( 36 1)392 0505

    3) Szent Imre Korhaz
    ㅇ 주소 : 1115 Budapest, Tetenyi ut 12-16.
    ㅇ 전화 : ( 36 1)464 8600

    [유의사항]
    ㅇ 병원 방문시 여권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ㅇ 미예약시 진료대기시간이 길어지는 등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므로 사전 예약 권장합니다.

    [부다페스트 내 24시간 운영 약국]
    1) Aranyhorgony Gyogyszertar
    ㅇ 주소 : IV. ker. 1043 Budapest Pozsonyi ut 19.
    ㅇ 전화 : ( 36 1)379 3008

    2) Szent Margit Gyogyszertar
    ㅇ 주소 : II. ker. 1026 Budapest Frankel Leo u. 22.
    ㅇ 전화 : ( 36 1)212 4311

    3) Terez Gyogyszertar
    ㅇ 주소 : VI. ker. 1067 Budapest Terez krt. 41.
    ㅇ 전화 : ( 36 1)311 4439
  • 해외여행자 인터넷 등록제도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 에 가입하시면 목적지의 안전정보, 여행객의 안전정보, 해외여행 중 사고에 대해 가족에게 사고사실 전달이 가능합니다.

    동행 이용방법

    • - 해외여행자가 해외안전여행홈페이지에 신상정보·국내비상연락처·현지연락처·일정 등을 등록
    • - 등록된 여행자에게 방문지의 안전정보를 메일로 발송하는 맞춤형 해외여행안전정보제공
    • - 등록된 여행자가 사건·사고에 처했을 때 비상연락처·소재지 등 파악을 용이하게 하여 보다 효율적 영사 조력 제공 가능

    인터넷 등록시 제공되는 세 가지 혜택

    1. 1. 인터넷등록과 동시에 목적지의 안전정보를 이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목적지의 치안상황이나 자연재해 가능성 등의 안전공지 역시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2. 해외에서 대규모 재난· 재해가 발생하여 우리 여행객의 안전을 확인해야하는 경우, 미리 등록한 여행정보와 현지 연락처를 바탕으로 소재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3. 3. 해외 여행 중 불의 의 사고를 당하여 가족에게 사고사실을 알려야 하는 경우, 재외공관(대사관)에서 미리 등록한 비상연락처를 바탕으로 신속하게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위한 동행 사이트 접속방법

    www.0404.or.kr 접속 -> 동행 -> 동행소개 -> 회원가입

여행후기

여행평점 - 이지역을 다녀온 고객님들의 평점입니다.

총 등록건수(1건)
1/5점

여행인기도 - 연령대별 인기상품입니다.

남성(파란색) 여성(핑크색)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성인 1인 가격

2,766,800원

  • 현지필수경비없음

+ 상품가격 자세히보기

투어마일리지 26,900 마일 적립예정 투어마일리지 안내

여행 출발 전까지 모두멤버스 가입 후
예약담당자에게 적립요청 필수
(출발 후 가입 시 적립 불가능)
-2013년 7월 2일 이전 홈페이지 가입자는
모두멤버스 약관 추가 동의 필요
(로그인 후 동의)
상품정보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