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가격확정출발확정일정확정호텔확정항공확정인솔자확정
  • 상품코드 | ENP348LH
  • 단체번호 | 51603407

■출발확정■★시즌특가★북유럽 4국 8일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크루즈2박+뮌헨시내관광♥

여행도시 인천, 뮌헨, 코펜하겐, 오슬로, 와달, 게이랑에르, 피얼란드, 만헬러, 포드네스, 레르달, 플롬, 아르장, 스톡홀름, 투르크, 헬싱키
교통편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항공정보
여행기간
6박 8일 [기내 1일숙박]
  • 2019년 07월 15일 (월) 10:15 인천(LH719)
    (출발편 비행시간 11시간 10분, 경유편 비행시간 01시간 30분)
  • 2019년 07월 16일 (화) 08:00 코펜하겐(LH719)
  • 2019년 07월 21일 (일) 18:10 프랑크푸르트(LH712)
  • 2019년 07월 22일 (월) 11:20 인천(LH712)
    (경유편 비행시간 02시간 35분, 도착편 비행시간 10시간 10분)
예약인원 현재 성인 11명 (여유 좌석 0명 / 최소 출발 인원 15명)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2개 이상의 상품의 예약고객들이 현지에서 조인하여 행사가 진행됩니다.

인솔자
성인 15명이상시 인솔자 동반. [인솔자 : 황창윤 (남)]
황창윤
인솔 경력:13 년
여행이란 추억을 쌓는것 이외에 누구와 함께 하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의 추억 제게 맡겨주신다면 보석같은 여행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새로운 시작과 일상의 탈출을 꿈 꾸신다면 제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모이는 장소
07:15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3
층 출국장 14번 출구 앞(N카운터 옆 창측) 여행사카운터 38~42번 테이블 "모두투어"
투어마일리지

여행자 성인1인 기준 27,280 마일 적립 예정 적립안내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예약시 담당자에게 적립요청필수, 출발일 +10일 후 적립)

예상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립 마일리지는 출발 후 확정 됩니다.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MT회원번호 입력 필수

2019.07
다른 일정 여행

상품가격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2,728,000원
2,728,000원
222,000원
유류할증료
471,000원
471,000원
471,00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3,199,000원
0원
3,199,000원
222,000원

현지 필수 경비
가이드/기사경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소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 현지필수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현지투어 조인 현지투어조인 안내 1,590,000원 /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700,000원

※ 현지조인은 유류할증료/TAX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어린이/유아요금-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합니다. ■ 고객님의 예약시점에 따라 선예약 특가적용 (홈쇼핑, 제휴업체 포함) 및 원가인상 (항공요금 변동, 호텔요금 인상)     등으로 인하여 상품가 및 상품조건은 다를 수 있습니다.*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예약시점에 따라 선예약 특가적용 (홈쇼핑, 제휴업체 포함) 및 원가인상 (항공요금 변동, 호텔요금 인상), 등으로 인하여 상품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가 차액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기간
무이자할부
부문 무이자
삼성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12개월(1~3회차 고객부담 부문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KB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9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KB국민체크,기업,비씨카드 및 선불카드 제외)
롯데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현대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 올킬 특가

 

가성비갑 BUT 꽉찬일정 북유럽 4국 8일

 

■ 북유럽 여행의 백미 크루즈!!

1. 스톡홀름-헬싱키 구간 SILJALINE OR VIKINGLINE의 INSIDE CABIN을 이용합니다.
2. 코펜하겐 - 오슬로 구간 DFDS의 INSIDE CABIN을 이용합니다.
3. 노르웨이 피요르드 이동구간 CAR FERRY를 이용합니다.

■ 연어회 특식 제공

노르웨이 청정 수역에 잡힌 깨끗한 연어회 제공합니다.

 

■ 지역별 대표 관광지

 

◈ 덴마크
- 안데르센 동화 인어공주를 테마로 1913년 조각가 에드바르트 에릭슨이 제작한 "인어공주 동상"


 

 

  ◈ 노르웨이

- 오슬로 뭉크 미술관 내부관람
- 게이랑 에르 피요르드 유람선 관광 OR 송네 피요르드 관광

**동절기(~5월) 게이랑에르 피요르드 구간 관광 불가하여 송네피요르드 <플람-구드방겐 구간>유람선으로 대체진행됩니다.

 

 

◈ 스웨덴
- 바사호박물관 내부 관광합니다.

 

 

◈ 핀란드
- 북유럽 최대의 러시아 정교 교회인 우스펜스키 사원

- 핀란드 대표적 작곡가 시벨리우스를 기념해 만든 시벨리우스 공원

- 공예품, 기념품, 과일을 파는 노점 천막을 구경할 수 있는 마켓광장



 


포함사항

일급호텔 사용합니다.+뮌헨 3성 호텔
☞ 일정상의 항공료,호텔(2인 1실 기준),식사,관광입장료 포함
☞ 여행자 보험료,인천공항세,출국납부금,제세금 포함.
☞ 유류할증료 포함
☞ 현재 일정상 표기되어 있는 호텔은 참고 호텔입니다.호텔은 출발 2일 전에 확정이 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여행자 보험 주의사항
- 지병이나 정신 질환을 가지고 계신 고객, 임신중이거나 장애를 가지고 있는 고객 ,
   고령자 (81세 이상), 특별한 배려를 필요로하시는 고객은 여행 신청시 증상을 포함한 내용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 당사는 가능한 합리적인 범위내에서 의사의 진단서나 소정의 "여행 동의서"를 제출 요청 드릴 수가 있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참가를 거절하거나 동반자 동행을 조건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황보혜(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1인당 전 일정  EUR 80 유로의 가이드/기사 경비를 현지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14명 이하 행사시 1인당 20유로의 추가 경비가 발생합니다.
* 현지일정 진행시의 호텔팁, 개인경비는 불포함입니다.(개별적으로 지출)  
* 초과 수하물 요금(규정의 무게, 크기, 개수를 초과 하는것)
* 선택관광(일정표 명기)은 자유롭게 현지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단, 현지사정이나 행사인원 미달 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가이드/기사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모두투어는 고객의 안전한 행사를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이드 안내를 반드시 숙지하여 일정에 임해주기 바랍니다. (해양스포츠 및 옵션 등)
    일정표 상의 공식 일정 외 개별 활동 시 고객의 안전을 위해 가이드 비상연락처를 확보하시고 사전 안전 유무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호텔/리조트등 숙박시설의 실내/외 수영장을 포함 모든 부대시설 및 바다/강 등의 외출 물놀이 시
    당사가 일정내 표기한 안전수칙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일정간 자유시간 중 당사가 알선하지 않은 활동과 옵션이용으로 인한 사고발생 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예약 계약서는 우측 여행 계약서 확인 버튼을 통해 확인 및 인쇄를 진행해 주세요.

    여행계약서 확인
  •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대비 하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보험 확인

1일차 2019-07-15 월요일

인천공항 출발 - 뮌헨 향발

LH719 [10:15-14:25]

뮌헨도착 후 전문 인솔자와 함께 간단한 시내관광

[관광] 마리엔 광장

개요 : 이곳은 시내 주요 도로의 기점이자 구시가의 중심광장이다. 이 지역의 보행자의 거리(Pedestrian zone)에는 아름다운 패션점들과 레스토랑,교회,시장 등이 밀집되어 있다. 이 광장의 동쪽으로는 신시청사가 펼쳐져 있는 데,이 시청사는 1867∼1909년에 세워진 네오 고딕식 건물로 종탑과 벽면의 인형시계인 글로켄슈필로 유명하다. 시청사 건물의 인형시계는 뮌헨의 명물로 매일 11시에 음악이 울려 퍼진다. 처음에는 서글프고 비장한 음악이 연주되고,잠시 끊어진 음악소리는 용솟음치는 음악으로 바뀐다. 그리고 다시 잠시 끊었다가 이제는 축제풍의 음악으로 바뀐다. 이때 시계 아래에 있는 8개의 인형 무용수가 춤을 추기 시작한다.

광장의 서쪽 편에는 쌍탑을 가진 15세기 고딕식의 프라우엔 교회와 독일 최초의 르네상스식 건물인 성 미카엘 교회 등이 있으며,그 맞은 편에는 아주 오래된 성 피터 교회(Alte Peter)가 있다. 그리고,이 광장의 곧 바로 남쪽에 있는 것이 빅토리아 마리엔 마르크트 옥외 시장이다. 홍백의 파라솔과 흰색 텐트가 길게 늘어서 있는 노점에는 야채,과일 가공품들이 질서 정연하게 진열되어 있다. 또한,광장에서 서쪽으로 달리는 카우핑거 거리는 보행자 천국으로서,유명한 상점가이다. 테라스엔 꽃들이 만발해 있는 이 광장에는 고딕양식의 건물에 꽃으로 장식되어 있어 아름답기 그지없다.

마리엔 광장은 그리 넓지는 않지만 분수대도 있고,주위에는 큰 교회들과 상점과 카페들이 많아 휴식처로서는 그만이다. 한가운데는 시의 수호신인 마리아의 탑 Mariensaule이 서 있으며,광장 주위에는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분주하기만 하다. 특히,중세풍의 카페나 제과점 선물점들이 즐비하여 쇼핑을 하기에도 적절한 곳이다.
가는방법 : 뮌헨의 중앙역에서 동쪽으로 약 1km지점에 자리하고 있는 마리엔 광장은 시의 중심부로서 신 시가지와 구 시가지의 중간에 펼쳐져 있다. 중앙역에서는 걸어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뮌헨시의 제일 중심부에 있는 광장으로 차가 다니지 않는 시민의 휴식처가 바로 마리엔 광장이다.

[관광] 프라우엔 교회

개요 : 뮌헨 시의 상징적인 건축물로서,1488년 세워진 후기 고딕 양식의 교회로 2개의 둥근파 모양의 첨탑 지붕을 갖고 있다. '성모 교회'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며,뮌헨 최대의 대성당으로 19세기 초반이래 남바이에른의 수도사 교구 교회로서 명예를 떨치고 있다. 구슬 모양의 두 개의 탑이 특징적이고,이 도시의 상징적인 존재로서 여겨지고 있는 데,북쪽의 탑은 99m,남쪽의 탑은 100m의 높이를 자랑하고 있다. 여름에는 엘리베이터로 탑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는데 이 곳에서 바라보는 남바이에른의 산의 전경이 뛰어나다.

프라우엔 교회의 단조로운 붉은 색 벽돌은 이 바이에른주의 특유성을 보여 주는 것이며,이 교회의 탑은 마리엔 광장 근처의 어느 곳에 가도 다 보인다. 또,이 교회의 바로 옆에는 분수도 자리하고 있으므로,도보 관광을 하다가 힘이 들면 그곳에서 잠시 쉬도록 하자.
개장시간 : 교회의 타워는 4월부터 10월까지,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오픈한다.
가는방법 : 마리엔 광장 북서쪽에 위치하며,Kauflingerstrasse의 쇼핑가를 따라 곧장 가면 이 교회가 보인다.

[관광] 시청사와 글로켄슈필

개요 : 시내의 중심인 마리엔 광장에는 많은 볼거리들이 있는 데, 신고딕 양식의 신시청사와 그로켄슈필이 그 대표적인 것이다. 신시청사(Neues Rathaus)는 1867∼1909년에 건축된 네오 고딕양식의 건물로서,꼭대기에는 동상이 있고 벽면의 곳곳에는 천사와 사람들 조각으로 장식 되어있다. 특히, 시청사 건물에 조각된 몹시 괴로워하는 인간상의 모습은 독특하기 짝이 없다. 문 모양도 각양각색이고, 꽃으로 장식되어 있는 등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이 건축물은 뮌헨의 고색창연한 분위기와 한데 어우러져 멋을 더해 준다. 엘리베이터로 85m의 신시청사 탑에 올라가 바라보는 시내 조망은 시원하게 확 트여져 있어 장관을 이룬다.



중앙의 종루에는 독일 최대의 특수 장치 인형시계인 글로켄슈필(Glockenspiel)이 있다. 매일 11시가 되면 10분간 사람 크기의 인형들이 나와 종소리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을 보기 위해 광장 가득 인파로 메워진다. 나오는 인형들은 통 만드는 사람의 춤과 기사의 마상 시합 등의 모습인데,성금요일과 성인의 축일을 제외하고,매일 움직인다. 이 인형들은 종이 울리고 나면,약 1분 정도 지나서 회전하는 방식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는 데,그 이상의 움직임은 없기 때문에 다소 실망스러울 수 도 있다. 시청 앞 광장에는 거리의 악사나 재주꾼들이 모여 공연을 하기도 한다.
개장시간 : 움직이는 인형 시계인 글로켄슈필은 성금요일과 성인의 축일을 제외하고,매일 오전 11시에 10분간 작동한다. 또한,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여름철에는 정오 12시와 오후 5시에도 볼 수 있다. 그리고,오후 9시가 되면,뮌헨의 어린 소년(Muenchner Kind)이 나와서 밤인사를 보낸다.
가는방법 : 중앙역의 정면인 Schuetzenstrasse를 똑바로 따라 동쪽으로 가다 보면, Neuhauserstrasse와 Kaufingerstrasse가 나오는데,이곳을 지나면 마리엔 광장이 보인다. 뮌헨 시내의 중심인 마리엔광장(Marienplatz)에는 신시청사와 글로켄슈필이 있다.님펜부르그궁 쪽에서 올 경우에는 트램12,U-Bahn 2호선,S-Bahn 3호선을 타고,마리엔 광장에 있는 뮌헨 시청으로 가면 된다.

유의 ㅣ 안내사항

석식 후 호텔 투숙

유의 ㅣ 안내사항

유의 ㅣ 안내사항

[유의 ㅣ 안내사항] [북유럽] 여행 준비물 및 유의사항

<여행 전 참고사항>
※ 인천공항에서 전문 인솔자와 미팅하며, 출발 1~2일전 인솔자님께서 해피콜 예정입니다.
※ 현재보시는 일정표는 예정 일정표로 출발 전 확정 일정표를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여권만료일은 6개월 이상 기간이 남아야 하며, 일체의 훼손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내부관람이라고 표기된 입장지 외의 장소는 외부OR 조망 관람으로 진행됩니다. ※ 일정 진행 시 자유시간내 개별적으로 방문하는 입장지의 경우 별도의 입장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유럽호텔에는 커피 포트가 없는곳이 대부분이며, 난방 및 냉방 시설이 가동되지 않은 지역이 많으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일부 호텔은 욕조가 없는 샤워부스 입니다. 또한 유럽 호텔의 경우, 배수구가 샤워부스에만 있으니 반드시 샤워커튼을 사용해 물 범람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로 인한 배상책임은 고객님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현지사정에 따라 호텔 및 숙박지역이 변경될 수 있으니 이 점 양지바랍니다.
※ 국가 및 도시별 예상 이동소요시간은 현지 교통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일정표에 기재된 관광지 상세 설명은 일반적인 내용이며 실제 관광일정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내부관람이라고 표기된 입장지 외의 장소는 외부관람으로 진행됩니다.
※ 일정 진행 시 자유시간내 개별적으로 방문하는 입장지의 경우 별도의 입장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국가 및 도시별 장거리 이동시에는 편한 복장으로 입으시길 권장드립니다.
※ 북유럽지역 멀티 아답터는 필요 하지 않습니다.
※ 세면도구(샴푸, 치약, 칫솔, 휴대용 드라이기등 ), 환전(유로), 본인명의의 해외 가능 신용카드, 접는 우산, 모자, 방한용품, 상비약 등 개인물품을 구비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수신기 관련>
- 유럽 현지에서 사용하는 수신기 분실 시 약 100유로의 배상금액이 발생하오니 분실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개별 이어폰을 준비하시어 수신기에 연결사용 부탁드립니다.

HOTEL : Victor’s Residenz-Hotels

Add : Carl-von-Linde-Str. 42, D-85716 Unterschleißheim Tel : +49 89 379 794 464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식사
    [석식] : 현지식

2일차 2019-07-16 화요일

도시락 픽업 후 공항으로 이동

뮌헨 출발 - 코펜하겐 향발

LH2240 [06:30-08:00]

코펜하겐 도착후 전용차량으로 코펜하겐 시내로 이동

[관광] 인어공주 동상

코펜하겐의 상징으로 덴마크 방문 기념사진을 찍는 곳이 바로 인어의 상이다. 코펜하겐 북쪽 린게리니(Langeline)거리를 따라가면 해안의 바다위에 앉아있는 모습을 볼수 있을 것이다. 안델센의 동화 '인어공주' 에서 모티브를 얻어 1913년 조각가 에드바르트 에릭슨 Edvard Eriksen에 의해 만들어졌다. 당시 왕립 극장에서는 발레 '인어공주'가 상영되고 있었는데, 그것을 본 칼스버그 맥주회사의 2대 사장인 칼 야콥슨 Carl Jacobsen이 동상을 설치하는 아이디어를 제공했다고 한다. 모델은 극장의 프리마돈나로 절세 미인이었다고 하는데 후에 조각가의 부인이 되었다. 유럽의 3대 썰렁중에 하나인 인어상은 전체 길이가 80cm에 불과하여 생각보다 외소하고 초라하다. 누구나 이곳에 오면 인어상을 보고자 부푼 꿈을 갖지만 실제의 모습을 보면 다소 실망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쓸쓸해 보이면서도 사랑스런 그녀의 모습은 여행자들의 발길을 놓지 않는다. 1964년 4월 23일,24일에는 누군가에 의해 그녀의 머리가 떨어져 나가는 사건이 있었다. 다행이 원래의 상태로 복구되었지만 1984년 또다시 왼쪽 팔이 떨어져 나가는 수난을 겪어야 했다. 지금의 팔은 나중에 제작하여 부착한 것이다. 자세히 보면 복원으로 생긴 이음새가 보인다. 2004년 현재 91세가 된 그녀는 아직도 다소곳한 자태로 세계에서 몰려드는 관광객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관광] 게피온 분수

제 1차 세계대전 당시 사망한 덴마크의 선원들을 추모하기 위해 만들어진 게피온 분수대이며, 아말리엔보 궁전에서 약 500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게피온의 분수는 북유럽 신화에 등하는 여신이 황소 4마리를 몰고 가는 역동적인 모습을 하고 있다.


[관광] 아말리엔보르 성

8각형의 광장을 둘러싸듯 서 있는 4개 동의 로코코풍 건물로써, 1794년 크리스티안보르 궁전에 화재가 일어나자 4명의 귀족이 살던 건물을 왕궁으로 이용한 것이 이 궁전의 유래가 되었다고 한다. 현재 여왕이 거주하고 있으며, 여왕이 궁에 머무는 동안에는 매일 정오에 근위병 교대식이 열린다.

[관광] 뉘하운

유럽에서 배를 타는 사람들은 긴 이야기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오랫동안 침묵으로 해서,혹은 세상의 이곳 저곳을 돌아다녀서 일단 말문이 열리면 한없이 길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사람들로 인식되고 있다. 믿기 어려운 허풍을 늘어놓는 사람들 또한 뱃사람들이라고도 하는데 그들의 이런 이야기를 '바다이야기(Nautical Yam)'라고 한다. 역시 바다로 나갈 운명을 가졌던 코펜하겐 사람들의 바다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곳이 바로 뉘하운이다. '새항구 New Harbor'또는 안데르센이 살았다 하여 '안데르센 거리'로도 통하는 곳이다. 17세기 중엽 이래 뉘하운은 교역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고 이에 따라 각처에서 몰려든 선원들은 주로 맥주와 여자에 돈을 퍼부었다고 한다. 그 당시만해도 싸구려 선술집이 모여 있던 곳이지만 지금은 각종 요트와 범선의 정박지가 되어있다. 하지만 아직도 전통적인 가옥과 나무로 만든 배,문신을 새기는 가게 등이 남아있어 옛 정취를 느낄수 있게 한다. 운하의 남쪽(안데르센이 살던)에는 고풍스런 건물들이 들어서 있고 북쪽은 파스텔톤의 창이 많은 건물과 멋진 레스토랑,바 등이 들어서 있는데 그 모습이 한폭의 그림처럼 아름답다. 가난뱅이였던 안데르센은 우리나라로 치면 전, 월세정도 되는 이 거리의 20번지에서 1835년 최초의 동화집인 <어린이들을 위한 동화집>을 완성했으며, 67번지에서는 1845년부터 1864년까지 거주하였다. 18번지에서는 최후의 2년간을 보냈다고 한다. 20번지, 67번지, 18번지 등의 순서로 옮겨다닐 수 있던 그런 동네였다. 지금은 관광객들로 붐벼 주점과 식당들이 많아져 덴마크의 또다른 명소로 등장하고 있다. 그리고 69번지는 안데르센 기념관으로 그와 관련된 많은 자료들이 전시되어 있다. 거리 곳곳에는 안데르센의 자취가 남아 있는 건물에 작은 푯말들이 붙어 있어 그의 흔적을 설명해 주고 있다.

선택관광 안내

[선택관광 안내] 뉘하운 운하 크루즈

아름다운 코펜하겐 운하를 유람선을 타고 둘러보는 관광입니다. 뉘하운 운하의 파스텔톤 아름다운 경관들과 코펜하겐 시내의 모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선택관광비용: 1인 30유로
-소요시간: 약 1시간
-미참가자: 주변에서 자유시간을 가집니다.

전용차량 탑승 하여 항구로 이동

북유럽의 대표적인 크루즈페리 DFDS(INSIDE CABIN)를 탑승하여 북해를 건너 노르웨이 오슬로로 이동

☆현지 사정으로 DFDS 예약이 어려운경우 항공이동으로 대체되며,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약 17시간15분 소요]

유의 ㅣ 안내사항

유의 ㅣ 안내사항

[유의 ㅣ 안내사항] [DFDS 선실 업그레이드 추가경비]

▶DFDS → INSIDE에서 SEASIDE로 업글 요금 인당 15만원

※예약 시 바로 요청 부탁드리며, 선실 상황에 따라 업그레이드 불가 또는 회신에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확정 후 변경 불가합니다.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DFDS SEAWAYS (INSIDE)
식사
    [조식] : 도시락(밀박스) [중식] : 중국식 [석식] : 선상식

3일차 2019-07-17 수요일

하선하여, 오슬로 가이드 미팅 후 오슬로 관광

*오슬로 시내관광 순서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뭉크미술관

[관광] 뭉크미술관

노르웨이의 대표 화가 에드바르 뭉크(Edvard Munch,1863~1944)의 작품을 한눈에 볼수 있는 미술관이다.

아케르후스 성 & 요새

[관광] 아케르후스 성 & 요새

개요 : 시청 방향에 있는 오슬로 항 동쪽 기슭의 바위 위에 있는 중세의 성채로, 한 때 노르웨이 왕의 거성이기도 했다. 오슬로에 현존하는 최고의 건물로 현재는 영빈관으로 사용하고 있다. 1300년 호콘5세에 의해 바위 위에 건축되었지만 1527년 화재로 대부분 소실되었다. 1624년 화재로 소실된 요새의 아래에 크리스티안 4세가 신도시를 건설하고 요새는 지금의 모양으로 재 건축했다. 성이라 기 보다 르네상스풍의 궁전 같은 느낌이다. 이 당시 노르웨이 왕과 여왕이 매장되어 있는 토굴도 있다.
성채 안에는 1940∼45년에 걸친 독일에 대한 레지스탕스 운동의 자료를 모은 노르웨이 저항운동 박물관과 옛 무기고에 설치한 방위박물관이 있다.
가는방법 : 시청 뒤쪽에 위치

한식+연어회 특식 으로 중식 후

중식

[중식] 연어회

빈스트라로 이동 [약 4시간 소요 ]

유의 ㅣ 안내사항

※ 노르웨이 일정은 현지 호텔 상황 또는 플롬열차 예약 상황에 따라 관광 진행 순서가 변경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숙박지가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 바랍니다.

석식 후 호텔 투숙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PER GYNT LODGE
식사
    [조식] : 선상식 [중식] : 한식+연어회 특식 으로 중식 후 [석식] : 호텔식

4일차 2019-07-18 목요일

게이랑에르로 이동

게이랑에르 피요르드

※ 게이랑에르 오픈 시기는 5월말로 현지 상황에 따라 게이랑에르 진입이 불가한 경우 송네피오르드의 하이라이트 구간인 세계 최장 길이의 플롬-구드방겐 구간으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관광] 게이랑에르 피요르드

개요 : 노르웨이어로 '내륙으로 깊이 들어간 만'이라는 뜻이며 노르웨이 최고의 관광지중 하나인 피요르드는 빙하로 인해 침식되어 만들어진 U자,V자 형태의 계곡에 바닷물이 유입되어 형성된 하구를 이르는 말로 협만이라고도 합니다.

해발 1500m 에 있는 산맥들 사이에 끼어있는16km의 길이를 가진 이 피요르드는 하얀 실 같은 수없이 많은 폭포들로 뒤덮여 있습니다.이 피요르드는 여름에만 통행이 가능한데, 주요한 볼거리로는 세계적인 수준의 골든 루트(Golden route), 브릭스달(Briksdal) 빙하,그리고 달스니바(dalsnibba) 전망대,플리달스주베(Flydalsjuvet) 전망대등이 있으며, 웅장한 폭포들은 배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뵈이야 빙하 및 빙하 박물관(내부)

[관광] 뵈이야 빙하 및 빙하 박물관(내부)

뵈이야 빙하는 푸른 빙하라고 불리우는 요스테달 빙하의 한 자락으로서, 푸른색으로 빛나는 빙하를 조망 할 수 있다. 뵈이야 빙하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피얼란드 빙하박물관은 빙하의 방대한 생성과정과 역사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사진과 자료들이 전시되어있다.또한 180도 광폭 스크린을 이용하여 요스테달 빙하의 모습을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는 영상도 제공한다.

선택관광 안내

[선택관광 안내] 달스니바 전망대

* 게이랑에르의 아름다운 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 가격 : 1인 30유로
- 진행 : 관광 중 진행
- 소요시간: 약 1시간

※ 미참가시 기사와 함께 이동합니다.

송네 피요르드 카페리 탑승▶ 송네피요르드 [만헬러- 포드네스구간//약20분] 탑승

석식 후 호텔 투숙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LAERDAL HOTEL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호텔식

5일차 2019-07-19 금요일

플람으로 이동

선택관광 안내

[선택관광 안내] 플롬 산악열차

플롬 노선은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장엄한 철도 중 하나이며 뮈르달에서 플람까지 기차로 여행하면서 인상적인 노르웨이 산악 풍경 감상이 가능합니다.

- 가격 : 1인 100유로
- 진행 : 관광 중 진행
- 소요시간: 약 2시간

※ 플롬-뮈르달-플롬 구간을 탑승하는 일정이지만, 현지 열차 상황상 루트와 소요시간은 변경될 수 있으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미참가시 기사와 함께 차량으로 이동하여 기차역서 그룹팀과 합류합니다.

ARVIKA 로 이동 [약 4시간 반 소요 ]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CLARION COLLECTION HOTEL BRISTOL
식사
    [조식] : 밀박스(도시락) [중식] : 현지식 [석식] : 호텔식

6일차 2019-07-20 토요일

북유럽의 베니스라 불리는 스톡홀름으로 이동 [ 약 5시간 소요 ]

[관광] 감라스탄

오래된 건물이 즐비한 구시가지이며,스톡홀름을 다녀온 많은 사람들이 가장 인상깊은 곳으로 꼽는 곳이 감라스탄 지구이다.구불구불 이어진 골목 사이를 돌아다니다 보면 마치 16세기 유럽의 어느 마을 속으로 들어간 듯 착각이 인다.

[관광] 스톡홀름 시청사

스톡홀름시의 상징적 건물로 1911년부터 1923년에 걸쳐 만들어져 20세기의 가장 뛰어난 건물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은은하면서도 고상한 기품을 느끼게 해주는 건물에 2층에는 '황금의 방'이 있는데 매년 12월 노벨상 수상자들을 위한 만찬과 파티가 열리는 곳으로 유명하다.

[관광] 스톡홀름 왕궁

1700년대에 지어진 이탈리아 바로크 풍의 건물. 역대 왕들이 이곳에서 살았으며 현재 외국 귀빈을 위한 만찬장으로 이용되고 있다. 궁전 내부의 600개에 달하는 훌륭한 방들이 고급스럽게 장식되어 있으며, 도자기와 유리그릇, 테피스트리 등 귀중한 유품드리 전시된 베르나도트의 방, 영빈의 방, 왕관과 보석 및 귀금속이 있는 보물방이 있다. 그중에서도 로얄 마차와 대관식 의복이 전시된 무기관이 볼만하다.
※내부 입장 시, 별도의 입장료가 발생합니다.

선택관광 안내

[선택관광 안내] 스톡홀름 시청사 내부관람

1923년에 완공된 스톡홀름 시청사는 800만개의 붉은 벽돌과 1900만개 금도금 모자이크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노벨 평화상 축하 만찬회가 열려 유명한 시청사 입니다.
- 선택관광비용: 1인 30유로
- 소요시간 : 약 40분 소요
- 미참가자: 시청사 외관 개별 자유시간을 가집니다.

바사호 박물관

[관광] 바사호 박물관

스칸센 서쪽에 있는 바사 호 박물관으로 스웨덴에서 가장 오래된 전함, 바사 왕가의 구스타프 2세가 재위하였던 1625년에 건조되어 1628년 8월 10일 처녀항해때 침몰한 전함 바사호가 전시된 곳이다.

항구로 이동하여 스톡홀름 출발

실자라인 OR 바이킹라인(INSIDE CABIN)탑승하여 핀란드 투르크 로 이동

유의 ㅣ 안내사항

유의 ㅣ 안내사항

[유의 ㅣ 안내사항] [실자라인OR바이킹라인 선실 업그레이드 추가경비]

▶실자라인OR바이킹라인→ INSIDE에서 SEASIDE로 업글 요금 인당 10만원

※예약 시 바로 요청 부탁드리며, 선실 상황에 따라 업그레이드 불가 또는 회신에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확정 후 변경 불가합니다.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실자라인 (INSIDE)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선상식

7일차 2019-07-21 일요일

투르크 하선하여 헬싱키 이동, 도착 후 시내관광

유의 ㅣ 안내사항

[관광] 마켓 광장

원로원 광장에서 남쪽으로 한블럭 걸어가면 헬싱키의 명물로 자리해 온 활기찬 마켓광장에 도착한다. 광장 앞은 항구여서 배에 감자나 생선을 쌓아놓고 행상하러 오는 사람들도 있다. 관광선도 마켓 광장 앞 항구에서 떠난다.
항구 옆 노점 천막 아래 놓여있는 가지각색의 색채를 띈 과일과 야채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워지는 곳이 마켓 광장이다. 버찌나 딸기는 물론, 완두콩이나 당근까지 날것으로 맛있게 먹으면서 걸어다니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특히 생선이 싱싱하고 좋다.
여름철에는 아침 시장뿐 아니라 야시장도 열린다. 야시장은 주로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식료품 상점은 거의 문을 닫지만, 대신 토산품점이 늘어난다.
화려한 색상의 의상을 입은 랩인도 나타나서 순록 모피로 만든 직물, 장갑, 지갑 등을 팔고 여름에는 야시장도 열린다.
아침시장이 상점 수도 많고 번화하다. 시장보기는 가격 흥정이 즐거움의 하나이지만, 유감스럽게도 핀란드에는 값을 깎는 관습이 없다. 가격 흥정은 못해도 바가지를 쓸 염려가 없으므로 편리한 점도 있다.

[관광] 시벨리우스 공원

핀란드의 대표적인 작곡가이며, 세계 최고의 작곡자인 시멜리우스(1865∼1957)를 기념하여 에일라 힐투넨이 제작한 스테인리스 파이프 기념비와 시벨리우스 초상 릴리프 기념비가 있는 곳이 시벨리우스 공원이다. 수백개의 강철 파이프로 된 이 강렬한 은빛의 조각품은 이제 헬싱키 최고의 여행지가 되었다. 바로 옆에 시벨리우스의 데드마스크가 있다.

[관광] 우스펜스키 성당

우스펜스키 대성당은 핀란드 헬싱키에 있는 핀란드 정교회 주교좌 성당이다. 수호성인은 성모 마리아(성모 안식)이다. 대성당의 이름은 고대 교회 슬라브어로 성모 안식을 의미하는 ‘우스페니에’(uspenie)라는 단어에서 유래했다. 설계는 러시아 건축가 렉세이 고르노스타예프(1808-1862)가 맡았으나 대성당 공사는 그의 사후 1862년에 시작돼 1868년에 완공됐다.
대성당 지하에는 1914년부터 1917년까지 헬싱키 정교회 본당 주교 대리로 봉사했으며 사후 시성된 알렉산데르 호토비츠키의 이름을 딴 경당이 있다.
대성당은 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카타나야노카 반도의 언덕 위에 자리잡고 있다. 대성당 뒷편에는 러시아 황제 알렉산드르 2세 기념 동상이 세워져 있다. 알렉산드르 2세는 대성당 축성 당시 핀란드 대공을 겸하고 있었다. 헬싱키 교구의 주교좌 성당인 이 성당은 핀란드 정교회의 대표적인 성당이면서 서유럽에서 가장 큰 정교회 성당이기도 하다.
대성당 입장료는 무료이며, 겨울에는 대성당이 월요일 휴무이다.

[관광] 헬싱키 대성당

헬싱키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백악의 건물. 교회로 핀란드 루터파의 총본산이며 내부의 휘황찬란한 샹들리에가 유명하다. 가파른 계단과 밝은 녹색 돔과 하얀 주랑으로 조화를 이룬 모습은 바다에서 바라보았을 때 아주 뛰어나다. 각종 국가적인 종교 행사가 거행되는 곳으로 탈린(Tallinn)과 성 페테스부르크(St. Petersburg)의 여러 부분들을 설계했던 유명한 건축가 Carl Ludvig Engel(카를 루드비히 엥겔)의 작품으로 1830년에 착공해 1852년에 완공되었으며, 예배당에서는 파이프 오르간 연주회도 자주 열린다. 세련된 청회색의 인테리어와 하얀색의 조형물이 매력적이다.

전용차량 탑승하여 헬싱키 공항으로 이동

헬싱키 출발 - 프랑크푸르트 향발

LH849[13:50-15:25]

프랑크푸르트 출발- 인천 향발

LH712[18:10-11:20]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식사
    [조식] : 선상식

8일차 2019-07-22 월요일

인천도착

[11:20]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식사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4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정보 참고사항

1. 주의사항(영수증관련)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2.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3.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상품명 ■출발확정■★시즌특가★북유럽 4국 8일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크루즈2박+뮌헨시내관광♥
여행기간 2019. 7. 15 ~ 2019. 7. 22 상품종류
영업보증보험 가입 기획여행 보증보험 가입

여행경비 총액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2,728,000원 2,728,000원 222,000원
유류할증료 471,000원 471,000원 471,00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3,199,000원 0원 3,199,000원 222,000원

현지 필수 경비
현지필수경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소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소출발인원 및 취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및 최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기준 15 최소수수료 부과 기준

※ 최소출발인원 미충족시 여행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출발7일전까지 여행사는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여행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취소수수료는 계약금 입금일부터 적용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세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특별약관 적용의 경우,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요 확정/미정 정보

주요 확정/미정 정보
출발
여행일정
상품가격
항공
숙박
가이드
인솔자

쇼핑정보

쇼핑정보
일정에 포함 된 쇼핑 횟수 4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경보단계여행지(국가 또는 지역)
남색경보--
황색경보--
적색경보--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방문지 정보
    1일2019-07-15 월요일
    • [관광] 마리엔 광장
    • [관광] 프라우엔 교회
    • [관광] 프라우엔 교회
    • [관광] 프라우엔 교회
    • [관광] 시청사와 글로켄슈필
    2일2019-07-16 화요일
    • [관광] 인어공주 동상
    • [관광] 게피온 분수
    • [관광] 아말리엔보르 성
    • [관광] 뉘하운
    3일2019-07-17 수요일
    • [관광] 뭉크미술관
    • [관광] 아케르후스 성 & 요새
      개요 : 시청 방향에 있는 오슬로 항 동쪽 기슭의 바위 위에 있는 중세의 성채로, 한 때 노르웨이 왕의 거성이기도 했다. 오슬로에 현존하는 최고의 건물로 현재는 영빈관으로 사용하고 있다. 1300년 호콘5세에 의해 바위 위에 건축되었지만 1527년 화재로 대부분 소실되었다. 1624년 화재로 소실된 요새의 아래에 크리스티안 4세가 신도시를 건설하고 요새는 지금의 모양으로 재 건축했다. 성이라 기 보다 르네상스풍의 궁전 같은 느낌이다. 이 당시 노르웨이 왕과 여왕이 매장되어 있는 토굴도 있다. 성채 안에는 1940∼45년에 걸친 독일에 대한 레지스탕스 운동의 자료를 모은 노르웨이 저항운동 박물관과 옛 무기고에 설치한 방위박물관이 있다. 가는방법 : 시청 뒤쪽에 위치
    4일2019-07-18 목요일
    • [관광] 게이랑에르 피요르드
      개요 : 노르웨이어로 '내륙으로 깊이 들어간 만'이라는 뜻이며 노르웨이 최고의 관광지중 하나인 피요르드는 빙하로 인해 침식되어 만들어진 U자,V자 형태의 계곡에 바닷물이 유입되어 형성된 하구를 이르는 말로 협만이라고도 합니다. 해발 1500m 에 있는 산맥들 사이에 끼어있는16km의 길이를 가진 이 피요르드는 하얀 실 같은 수없이 많은 폭포들로 뒤덮여 있습니다.이 피요르드는 여름에만 통행이 가능한데, 주요한 볼거리로는 세계적인 수준의 골든 루트(Golden route), 브릭스달(Briksdal) 빙하,그리고 달스니바(dalsnibba) 전망대,플리달스주베(Flydalsjuvet) 전망대등이 있으며, 웅장한 폭포들은 배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 [관광] 뵈이야 빙하 및 빙하 박물관(내부)
    5일2019-07-19 금요일
    6일2019-07-20 토요일
    • [관광] 감라스탄
    • [관광] 스톡홀름 시청사
    • [관광] 스톡홀름 왕궁
    • [관광] 바사호 박물관
    7일2019-07-21 일요일
    • [관광] 마켓 광장
    • [관광] 시벨리우스 공원
    • [관광] 우스펜스키 성당
    • [관광] 헬싱키 대성당
    8일2019-07-22 월요일
  • 선택관광정보

    선택관광 리스트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
    1.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여 전 반드시 배포되는 안전수칙 동의서를 숙지 및 동의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관광 리스트
    선택관광명 통화
    선택관광비용
    소요시간 미참여시 대기장소 가이드 및 인솔자
    동행여부
    성인
    아동
    플롬 산악열차탑승
    EUR
    100
    100
    2시간
    버스로 개별이동
    비동행
    스톡홀름 시청사 내부
    EUR
    30
    30
    30분~40분
    시청사 외관 개별 자유시간
    비동행
    코펜하겐 뉘하운 운하 유람선
    EUR
    30
    30
    약 1시간
    근처 자유시간
    비동행
    달스니바 전망대
    EUR
    30
    30
    약30~40분
    버스로 개별이동
    비동행
  • 호텔 정보
    호텔등급 안내
    일정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독일
    호텔소개 국가개요 - 주요언어 : 유럽의 중앙부에 위치한 독일은 1815년 4국동맹의 성립으로 연방제국이 탄생하기까지 수많은 제후국으로 나뉘어 발전해 온 나라이다. 독일은 서유럽 국가들 중에서 가장 화려한 역사와 저력을 지닌 나라라고 할 수 있는 데, 일반적으로 독일하면 떠 오르는 것은 라인강의 기적과 로렐라이의 언덕, 베토벤과 슈베르트의 선율과 괴테와 실러의 싯구가 어우러진 옛 성, 그리고 맥주의 나라 등일 것이다.

    2차대전 패망후 동서독으로 분리되었던 국가가 1990년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고 통일되면서 다시 통일 국가로 정착되었다. 통일되면서 정치 경제적으로 혼란을 겪기도 했지만 기존의 튼튼한 경제구조를 바탕으로 세계 선진국의 선두권에 랭크되고 있다.
    역사 - 역사 : AC 1년 - 1900년 까지의 역사
    375년경 중앙 아시아의 유목 민족인 훈족의 게르만족인 동고트족 공격으로 본격적인 이동이 375년에 시작되었다. 게르만족의 한 분파인 서고트족은 382년에 로마제국 영내로 진입하여,410년에는 이탈리아 반도로 들어가 로마를 약탈하고,415년에는 반달족을 압박하여 에스파냐에 고트 왕국을 건설하였다. 프랑크족은 갈리아 북부,부르군드족은 갈리아 남부,반달족은 에스파니아에 왕국을 건설하고 429년에 반달족은 서고트족에 쫓겨 다시 아프리카로 건너가 카르타고에 왕국을 건설하였다. 476년에 서로마는 반달족의 약탈을 받아 쇠약해진 상태에서 게르만 대장 오드아케르(Odoacer,434∼493)의 침입에 의해 멸망하였다. 그 후 메로빙 왕조와 카롤링거 왕조가 세워지면서 프랑크 왕국의 흥망이 엇갈리게 된다. 메로빙 왕조(481∼511)의 창시자인 클로비스(481∼511)는 프랑크 부족을 병합하고 갈리아 지방을 통합하나,클로비스 사후 분열이 계속되어 왕권은 유명무실해졌다. 이로 인해 정치의 실권은 귀족 대표인 궁재의 수중에 들어가게 된다. 대표적인 궁재가 732년 투르푸와티 전투에서 이슬람군의 침입을 격퇴한 카룰루스 마르텔이다. 751-870년까지는 카롤링거 왕조의 시대가 펼쳐 지는 데,카롤루스 마르텔의 아들 피핀(751∼768)이 메로빙 왕가의 마지막 왕인 킬데리히 2세(742∼752)를 폐위시키고 즉위하였다. 피핀의 손자인 카롤루스 대제(768∼814)는 여러 차례에 걸쳐 남부의 롬바르디아족을 정벌하고,동으로 바이에른 작센족을 토벌,에스파니아로 원정하여 사라센을 토벌하는 등 프랑크 왕국의 전성기를 이룩하였다. 800년에 이런 성과로 교황 레오 3세로부터 서로마 제국 황제 지위를 받았다. 프랑크족 고유의 분할 상속에 따라 카롤루스 대제 사후,골육상쟁이 전개되었으며 이에 따라 지방 제후들이 실권을 장악하는 등 왕권이 급격히 약화되었다. 카롤루스 대제의 장남 로타르가 이탈리아 및 지금의 네덜란드,라인란트 등을 장악하고,차남 카롤루스 2세가 서 프랑크를,삼남 루드비히 2세가 동 프랑크를 차지하고 이에 대해 843년에 베르덩 조약을 하게 되었다. 870년 메르센 조약을 맺어 이로 인해 루드비히는 이탈리아만을 영유하고 나머지 지역은 동,서 프랑크로 귀속되어,오늘날의 독일(동프랑크),프랑스(서프랑크),이탈리아의 기틀이 마련되었다. 동 프랑크왕이었던 하인리히 1세의 아들 오토대제(936∼973)가 왕권을 강화하여 카롤루스 대제에 이어 또 다시 중부유럽의 패권을 확립하고,그에 따라 교황 요하네스 12세(955∼963)는 신성 로마황제의 왕관을 962년 오토 1세에게 수여하는 등 신성로마제국을 수립하였다. 크리스트교 보호자를 자처한 신성로마제국 황제들은 국내 문제보다 이탈리아 문제에 깊이 간여함에 따라 제후들이 독립하려는 경향이 촉발하고,후에 제후세력이 강해져 제후들간의 알력으로 새로운 황제가 선출되지 못하는 등 17년간의 대공위 시대(Interregnum,1256∼1273)를 초래하였다. 1483년 이후 오스트리아의 합스부르그가가 황제권을 세습하였지만 1806년 나폴레옹에 의해 해체되었고,라인동맹(라인동맹은 1815년 비인회의 결과로 독일연방으로 변경)으로 대체하였다.프로이센은 원래 13세기경 독일 기사단이 개척한 곳으로,15세기에 호엔촐레른가가 신성 로마 황제 지그리스트에 협력한 공으로 브란덴부르크를 영유하게 되고,17세기 초에는 라인 강변에 영토를 얻어 급속히 성장하기에 이른다. 따라서,30년 전쟁 이후부터 국가의 형태를 갖추기 시작하면서 등장하였다. 18세기 초 프리드리히 빌헬름 1세(1713∼1740)때 가부장적 전제정치와 군국주의에 입각한 통치 이념으로 관료제와 상비군을 바탕으로 한 절대왕정의 기초를 확립하였다. 18세기 중엽 프리드리히 2세(1740∼1786)는 계몽 전제 군주를 자처하며 신앙의 자유를 허용하고 사법제도 개편하였고,상비군의 증강을 도모하였으며 오스트리아 왕위계승 전쟁과 7년 전쟁을 승리로 이끌어 프로이센이 유럽 강대국으로 발전하는 기틀을 마련하면서 발전하게 되었다. 1862년 프로이센의 총리가 된 비스마르크(1815∼1898)는 오스트리아를 제외한 프로이센 중심의 통일(소독일주의)을 주장하고 프로이센,오스트리아 전쟁 및 프로이센,프랑스 전쟁을 승리로 이끌어 독일통일을 이룩하였다. 1866년에는 프로이센,오스트리아 전쟁이 발발하였다. 1864년 비스마르크는 오스트리아와 결탁하여 덴마크의 슐레스비히와 홀슈타인을 점령하여,비스마르크는 프랑스와 밀약하여 중립을 지켜 줄 것을 약속 받고 오스트리아를 공격하였다. 1866년 7월,오스트리아 군대를 쾨니히그뢰츠 전투에서 전멸시키면서 프라하 조약으로 슐레스비히와 홀슈타인 지역을 독차지하였다. 프로이센은 1867년 오스트리아와 남북 독일의 4개국(바바리아,뷔르템베르크,바덴,다름슈타트)을 제외한 21개국을 결속하여 북부 독일 연방을 결성하여 맹주가 되었다.1868년에는 프로이센,프랑스 전쟁이 일어났고,비스마르크는 1868년 에스파니아에 혁명이 일어 여왕 이사벨 2세가 추방되자,에스파니아 왕위 계승문제를 이용하여,전쟁 을 도발하기에 이른다. 참모총장 몰트케의 전격 작전으로 프로이센군은 메츠를 함락 하고 6주만에 스당에서 나폴레옹 3세의 항복을 받고 파리를 정복하였다. 파리 교외의 베르사유궁에서 프로이센왕 빌헬름 1세(1871∼1888)가
    뮌헨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뮌헨에는 독일 최대의 종합대학인 루트비히-막시밀리안대학(뮌헨대학)을 비롯하여 뮌헨 공과대학,정치대학,조형 미술대학,주립 음악대학,바이에른 과학 아카데미 등이 있으며,막스 플랑크 연구소를 비롯하여 많은 연구소가 있다. 특히,계열별 대학평가 시리즈 완결편에서 포쿠스誌는 주요 20개 학과를 교수진,교과내용,학습공간,도서관,컴퓨터 보유 등의 기준에 따라 평가,계열의 대학별 점수를 매겼는 데,뮌헨 工大(TU)가 물리와 화학에서 1위,전자·지리·정보학에서 2위를 차지해 종합 2위에 올랐으며,3위는 의학과 심리학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뮌헨 루트비히-막시밀리안大(LMU)가 차지했다고 한다.

    특히, 뮌헨 공대는,1923년 과학자 프라운호퍼 등이 기술대학의 설치권고로 인해 1933년 뮌헨대에 소속되었다가,1968년 독립되어 현재의 건물에 설립되었고,1970년 뮌헨기술대학으로 승격되었다. 약 21,000명의 학생이 재학중에 있으며,240명의 교수,9315명의 직원,캠퍼스는 메인캠퍼스 외에 4개 지역에 산재해 있다. 수학,물리학,화학·생물학·지구과학 및 경제학·사회과학,토목 공학·측량,건축,기계공학,전기공학·정보기술,정보학,그리고 농업· 원예학,양조·식품기술·낙농학,약학 등의 학과가 조직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타시설로는 어학센터,언론미디어센터,학생상담소,국제관계청 등이 있다. 이외에도,뮌헨 EF(International School of English)는 Herzogstrasse의 조용한 터에 위치하고 있는 데,비디오 시설이 완비된 밝은 강의실과 어학실습실,컴퓨터실,도서열람실과 인터넷 시설 등의 교육시설을 갖추어져 있고,흥미진진한 사교활동 프로그램을 진행시키고 있다. 무엇보다도,바바리안 민박 가정의 환대속에 생생한 살아있는 독일어를 배울 수 있고,독일어 시험과정도 가능하므로, 국제적으로 일급 랭귀지 학교로서 인기가 좋다.
    기후 - 개괄 : 뮌헨의 기후는 서유럽 해양성기후와 동유럽 대륙성기후의 중간형이며,연평균기온 7.9℃,연강수량 910㎜이다. 비교적 독일에서 밝고 온화한 기후를 느끼게 하는 남부 지역은 한국의 북쪽지역과 비슷한 기후 경향을 나타낸다. 비교적 쾌적한 기후이지만 기후가 변하기 쉽다는 점과 여름에는 밤이라도 피부에 찬 기운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야간에 오는 추위를 주의하면 된다. 대체로,겨울은 춥고,찌푸린 날씨가 계속된다. 여름에도 가디건이나 스웨터가 필요하며 레인 코트는 연간 필요하다.
    시차 - 시차 : -8 0
    교통편 - 택시 : MVV공공 교통기관제도는 주중에는 오전5시부터 새벽 12시30분까지 운행하고,주말에는 오전5시부터 새벽 1시30분까지 운행한다. 여기에서 발급해 주는 회수권의 일종인 단거리 구간에만 사용되는 'K-Streifenkarte'와 24시간 유효한 '1일 승차권'(Tageskarte)도 있으므로,적당한 것을 골라 사용하도록 한다.
    여행가이드 - 즐길거리 : ▣ 이곳 출신의 독일의 물리학자인 뫼스바우어(Rudolf Ludwig Moessbauer)는 뫼스바우어 효과의 발견으로,미국의 로버트 호프스태터와 함께 1961년 노벨 물리학상을 공동 수상하였다.
    뫼스바우어 효과는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을 검증하는 데 유용하고,원자핵의 자기장 측정과 고체의 또 다른 특성들에 대한 연구에도 이용된다. 그는 뮌헨 공과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기 1년 전인 1957년에 이 효과를 발견했다. 1961년에는 패서디나에 있는 캘리포니아공과대학의 물리학 교수가 되었으며,3년 후 뮌헨으로 다시 돌아와 뮌헨 공과대학의 교수로 재직하게 되었다.

    ▣ 뮌헨하면 당연히 떠 오르는 것이 맥주이듯이, 이곳에서는 중세,그리고 근대로 접어들면서 독일인의 바깥생활 중심지는 선술집이었다고 한다. 당시 놀이도 신통치 않았고 스포츠도 별로 없었던 시대라 선술집에 모여 관심사를 얘기하고,주사위나 카드놀이를 하기도 하며 익살을 떨기도 하면서 맥주를 마셨기 때문에 1인당 맥주 소비량은 그 당시가 현재보다 한층 더 많았다.
    그들은 맥주를 마시기 위해 일부러 음식을 짜게 먹었고,음식에 양념을 많이 했는데 그것이 당시의 유행이었다. 또한,여자들도 맥주 집에 앉아 남자와 동일하게 마셨다고 한다.
    뮌헨을 비롯하여 독일에서는 맥주를 마시러 가자는 의미로 '캘러(Keller)'에 가자고 하는 데,즉 그곳은 지하에 위치한 맥주 저장실이 아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을 말한다. 캘러의 본래 의미는 '창고'로서,맥주공장에서는 저장탱크가 설치된 서늘한 지하실을 의미한다. 따라서 캘러에 간다고 하는 것은 지하 저장실에서 잘 숙성된 맥주를 곧바로 마실 수 있는 장소에 가자는 의미로 생각해도 된다.

    19세기에 들어오면서 뮌헨에는 대단위 맥주광장이 탄생했는 데,긴 역사를 자랑하는 호프 브로이 하우스(Hofbraeuhaus)가 그것이다. 이곳은 3500좌석에,마태져(Mathaeser)가 약 4000석,그리고 아우구스티너 맥주를 마실 수 있는 히르쉬(Hirsch) 정원이 10000석 정도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으며,이 외에도 각 마을마다 수 백 명이 함께 마실 수 있는 비어가든(Biergarten)이 많이 있다.
    19세기 말,러시아의 혁명가 레닌은 당시 뮌헨에서,부인 쿠루프스카야(Krupskaja)와 몇 년을 지낸 적이 있었다. 쿠루프스카야는 당시에 쓴 자신의 일기에 호프브로이하우스에서 여러 계층의 사람들과 어울려 즐겁게 맥주를 마신 시간을 상세히 기록했고,말년에는 일기를 보면서 뮌헨의 생활을 회상했을 정도로 대형 맥주광장은 뮌헨의 명소가 되었다.

    호프 브로이 하우스가 유명하게 된 또 하나의 계기는 제2차 세계대전의 아돌프 히틀러(Adolf Hitler)와의 관련 때문이다. 1918년 11월 히틀러는 제1차 세계대전에서 부상을 당해 뮌헨으로 되돌아오고,그 다음 해에 독일 사회주의 노동당에 입당한 후 1920년 2월 24일,호프 브로이 하우스에서 당세 확장을 위한 대집회를 가졌는데,이 집회로 나치가 힘을 모으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베를린의 바이마르 중앙정부를 전복하기 위한 예비 단계로써 바이에른주(州)의 주정권 탈취를 시도했다.
    이를 '뮌헨폭동' 또는 '맥주홀 폭동'이라고
    뮌헨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뮌헨에는 독일 최대의 종합대학인 루트비히-막시밀리안대학(뮌헨대학)을 비롯하여 뮌헨 공과대학,정치대학,조형 미술대학,주립 음악대학,바이에른 과학 아카데미 등이 있으며,막스 플랑크 연구소를 비롯하여 많은 연구소가 있다. 특히,계열별 대학평가 시리즈 완결편에서 포쿠스誌는 주요 20개 학과를 교수진,교과내용,학습공간,도서관,컴퓨터 보유 등의 기준에 따라 평가,계열의 대학별 점수를 매겼는 데,뮌헨 工大(TU)가 물리와 화학에서 1위,전자·지리·정보학에서 2위를 차지해 종합 2위에 올랐으며,3위는 의학과 심리학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뮌헨 루트비히-막시밀리안大(LMU)가 차지했다고 한다.

    특히, 뮌헨 공대는,1923년 과학자 프라운호퍼 등이 기술대학의 설치권고로 인해 1933년 뮌헨대에 소속되었다가,1968년 독립되어 현재의 건물에 설립되었고,1970년 뮌헨기술대학으로 승격되었다. 약 21,000명의 학생이 재학중에 있으며,240명의 교수,9315명의 직원,캠퍼스는 메인캠퍼스 외에 4개 지역에 산재해 있다. 수학,물리학,화학·생물학·지구과학 및 경제학·사회과학,토목 공학·측량,건축,기계공학,전기공학·정보기술,정보학,그리고 농업· 원예학,양조·식품기술·낙농학,약학 등의 학과가 조직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타시설로는 어학센터,언론미디어센터,학생상담소,국제관계청 등이 있다. 이외에도,뮌헨 EF(International School of English)는 Herzogstrasse의 조용한 터에 위치하고 있는 데,비디오 시설이 완비된 밝은 강의실과 어학실습실,컴퓨터실,도서열람실과 인터넷 시설 등의 교육시설을 갖추어져 있고,흥미진진한 사교활동 프로그램을 진행시키고 있다. 무엇보다도,바바리안 민박 가정의 환대속에 생생한 살아있는 독일어를 배울 수 있고,독일어 시험과정도 가능하므로, 국제적으로 일급 랭귀지 학교로서 인기가 좋다.
    기후 - 개괄 : 뮌헨의 기후는 서유럽 해양성기후와 동유럽 대륙성기후의 중간형이며,연평균기온 7.9℃,연강수량 910㎜이다. 비교적 독일에서 밝고 온화한 기후를 느끼게 하는 남부 지역은 한국의 북쪽지역과 비슷한 기후 경향을 나타낸다. 비교적 쾌적한 기후이지만 기후가 변하기 쉽다는 점과 여름에는 밤이라도 피부에 찬 기운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야간에 오는 추위를 주의하면 된다. 대체로,겨울은 춥고,찌푸린 날씨가 계속된다. 여름에도 가디건이나 스웨터가 필요하며 레인 코트는 연간 필요하다.
    시차 - 시차 : -8 0
    교통편 - 택시 : MVV공공 교통기관제도는 주중에는 오전5시부터 새벽 12시30분까지 운행하고,주말에는 오전5시부터 새벽 1시30분까지 운행한다. 여기에서 발급해 주는 회수권의 일종인 단거리 구간에만 사용되는 'K-Streifenkarte'와 24시간 유효한 '1일 승차권'(Tageskarte)도 있으므로,적당한 것을 골라 사용하도록 한다.
    여행가이드 - 즐길거리 : ▣ 이곳 출신의 독일의 물리학자인 뫼스바우어(Rudolf Ludwig Moessbauer)는 뫼스바우어 효과의 발견으로,미국의 로버트 호프스태터와 함께 1961년 노벨 물리학상을 공동 수상하였다.
    뫼스바우어 효과는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을 검증하는 데 유용하고,원자핵의 자기장 측정과 고체의 또 다른 특성들에 대한 연구에도 이용된다. 그는 뮌헨 공과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기 1년 전인 1957년에 이 효과를 발견했다. 1961년에는 패서디나에 있는 캘리포니아공과대학의 물리학 교수가 되었으며,3년 후 뮌헨으로 다시 돌아와 뮌헨 공과대학의 교수로 재직하게 되었다.

    ▣ 뮌헨하면 당연히 떠 오르는 것이 맥주이듯이, 이곳에서는 중세,그리고 근대로 접어들면서 독일인의 바깥생활 중심지는 선술집이었다고 한다. 당시 놀이도 신통치 않았고 스포츠도 별로 없었던 시대라 선술집에 모여 관심사를 얘기하고,주사위나 카드놀이를 하기도 하며 익살을 떨기도 하면서 맥주를 마셨기 때문에 1인당 맥주 소비량은 그 당시가 현재보다 한층 더 많았다.
    그들은 맥주를 마시기 위해 일부러 음식을 짜게 먹었고,음식에 양념을 많이 했는데 그것이 당시의 유행이었다. 또한,여자들도 맥주 집에 앉아 남자와 동일하게 마셨다고 한다.
    뮌헨을 비롯하여 독일에서는 맥주를 마시러 가자는 의미로 '캘러(Keller)'에 가자고 하는 데,즉 그곳은 지하에 위치한 맥주 저장실이 아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을 말한다. 캘러의 본래 의미는 '창고'로서,맥주공장에서는 저장탱크가 설치된 서늘한 지하실을 의미한다. 따라서 캘러에 간다고 하는 것은 지하 저장실에서 잘 숙성된 맥주를 곧바로 마실 수 있는 장소에 가자는 의미로 생각해도 된다.

    19세기에 들어오면서 뮌헨에는 대단위 맥주광장이 탄생했는 데,긴 역사를 자랑하는 호프 브로이 하우스(Hofbraeuhaus)가 그것이다. 이곳은 3500좌석에,마태져(Mathaeser)가 약 4000석,그리고 아우구스티너 맥주를 마실 수 있는 히르쉬(Hirsch) 정원이 10000석 정도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으며,이 외에도 각 마을마다 수 백 명이 함께 마실 수 있는 비어가든(Biergarten)이 많이 있다.
    19세기 말,러시아의 혁명가 레닌은 당시 뮌헨에서,부인 쿠루프스카야(Krupskaja)와 몇 년을 지낸 적이 있었다. 쿠루프스카야는 당시에 쓴 자신의 일기에 호프브로이하우스에서 여러 계층의 사람들과 어울려 즐겁게 맥주를 마신 시간을 상세히 기록했고,말년에는 일기를 보면서 뮌헨의 생활을 회상했을 정도로 대형 맥주광장은 뮌헨의 명소가 되었다.

    호프 브로이 하우스가 유명하게 된 또 하나의 계기는 제2차 세계대전의 아돌프 히틀러(Adolf Hitler)와의 관련 때문이다. 1918년 11월 히틀러는 제1차 세계대전에서 부상을 당해 뮌헨으로 되돌아오고,그 다음 해에 독일 사회주의 노동당에 입당한 후 1920년 2월 24일,호프 브로이 하우스에서 당세 확장을 위한 대집회를 가졌는데,이 집회로 나치가 힘을 모으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베를린의 바이마르 중앙정부를 전복하기 위한 예비 단계로써 바이에른주(州)의 주정권 탈취를 시도했다.
    이를 '뮌헨폭동' 또는 '맥주홀 폭동'이라고
    코펜하겐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코펜하겐의 교육제도는 초등교육, 중등교육, 고등교육으로 나뉠수 있다. 초등교육은 9년제 초급학교로 의무교육제다. 중등교육은 3년제 일반 중등과 2-3년제 직업학교가 있다. 일반 중등은 초등학교 졸업생중 50%가 진학하며 직업학교의 경우 고 학생의 나이가 16-18세이다. 고등교육은 종합대학과 단과대학으로 나뉘어 진다. 중등교육 졸업자중 40%가 진학한다. 고등학교는 국민 고등학교Folkhφjskole라 부르는데 실제로는 성인학교,또는 평생교육원으로 통한다.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입학할수 있고 입학시험도 졸업시험도 없는 것이 특징이다.

    코펜하겐 최고의 교육기관이라 할수있는 곳은 단연 코펜하겐 대학(Copenhagen university)이다. 북유럽에서 가장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 1479년 크리스티안 1세에 의해 설립됐다. 1728년 대 화재로 큰 피해를 입었지만 19세기에 들어와 자연과학계를 중심으로 일대 발전을 이룩하였다. 1928년 오르후스 대학이 설립될 때까지 덴마크 유일의 종합대학으로 학문연구의 중심이었다. 처음 설립 당시는 로마 카톨릭 교회의 센터로서 신학, 법학, 약학, 철학과가 신설되었었다.
    그 외에도 코펜하겐에는 덴마크 공과대학(1829),덴마크 공학 아카데미(1957),덴마크 왕립음악 아카데미(1867),왕립농업대학(1856),코펜하겐상과대학(1917)등이 있다.
    기후 - 월별강수량 : 날씨의 변동이 심한 편이나 대체로 온화한 기후이다.
    봄은 3 - 4월까지로 밤은 몹시 춥고 날씨의 변화가 심하며,때때로 비가 내린다. 4 - 5월은 온화하다. 여름은 5 - 9월까지로 평균 기온은(7월기준) 15.5℃(60F)로 따뜻한 편이나 가끔 더위가 엄습하고,소나기도 내린다. 가을은 9 - 11월까지로 냉랭한 기온을 나타내며 수시로 비와 바람이 분다. 겨울은 11 - 3월까지로 낮은 기온을 보이나 혹독한 추위는 없다. 겨울 평균 기온은(1월기준) 0℃(32F)이다. 연평균 강우량은 712mm(27.7인치)로서 여름 3개월을 제외하고 년간 고르게 비가 오는 편이나, 겨울에 비교적 많이 내린다. 비오는 날은 쌀쌀하므로 카디건과 비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시차 - 시차 : -8 0
    가는방법 - 공항에서 시내까지 : 공항에서는 SAS 공항버스가 15분 간격으로 중앙 터미널과 코펜하겐 중악역 사이를 운행한다. 20분-30분정도 소요되며 공항버스 탑승장에서 탑승한다. 시청사까지는 32번이나 32H번 버스가 운행되며 45분정도 소요된다. 주변도시인 오르후스까지는 2시간 정도 걸린다.
    교통편 - 페리 : Taxi의 경우 미터제로 FRI라는 녹색라인의 표시가 빈차이다. 코펜하겐 시내 곳곳에는 Taxi또는 Taxa라고 쓰여있는 택시 승강장이 있지만,꼭 그곳이 아니더라도 거리의 어디에서나 손을 들면 세워준다.
    평일 18:00부터 이튿날 아침까지와 토,일요일에는 할증료가 붙는다.
    여행가이드 - 즐길거리 : ▣ 덴마크는 코펜하겐을 중심으로 대부분의 도시에 유명한 맥주가 하나씩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칼스버그 Carlsberg와 투보그 Tuborg의 본 고장이 바로 코펜하겐이다. 칼스버그는 Hof,투보그는 그뢴투보그 Grφntuborg라는 2개의 대표적인 상표의 맥주를 출하하고 있다. 우리에게 더 친숙한 칼스버그는 1847년 칼 야콥슨에 의해 칼스버그 맥주회사가 생기면서 혁명이 시작되었다.
    덴마크에서는 안델센과 함께 2대 고전으로 통할만큼 긍지를 한 몸에 누리고 있다. 맥주가 덴마크 인들의 생활인만큼 그들은 매년 1인당 122리터의 맥주를 마신다고 한다. 세계 4위의 맥주소비량이다. 덴마크 식탁에서 맥주는 자주 등장하는 음식이나 다름없다.
    오픈 샌드위치라 불리우는 전통음식 Smφrrebrφd를 먹을 때 맥주와 같이 먹기도 한다. 칼스버그는 현재 150여 개국 세계인들이 즐기는 고급맥주로 잘고 부드러운 거품에 특유의 짙은 향과 맛이 특징이다. 칼스버그와 투보그에서는 선전을 위해 매일 10:00와 14:00에 공장 내부를 견학하는 투어를 준비하고 있다. 약 1시간의 견학을 마치면 큰 홀에 맥주와 콜라,사이다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견학자 들이 자유롭게 마실 수 있게 되어있다. 현지에서 맛보는 맥주의 맛은 아무래도 다르게 느껴질 것이다.

    ▣ 덴마크에서 가장 재미있는것들을 볼수 있는 곳은 단연 코펜하겐이다. 항상 재미있는것들로 넘치는 곳으로 보통 주말은 금요일이나 토요일부터 시작이지만 이곳은 목요일부터 주말이다. 이곳 젊은이들은 밤에 즐기는 것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한번 시작된 유흥은 해가 뜨도록 멈추지 않는다고 한다. 심지어는 수요일부터 주말이 시작할때도 있다. 그래서 바와,디스코텍이 무수히 많으며 주로 스트뢰에 거리와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젊은이들의 거리 Christianshavn에 밀집되어 있다. 이곳에서 1일이상 체류할 경우 한번 가볼만도 하겠다. 코펜하겐의 젊음을 느낄수 있을것이다.

    ▣ 흔히 재즈하면 뉴올리언스를 떠올릴것이다. 코펜하겐도 재즈의 도시라는것은 잘 모를것이다. 유럽에 재즈 열풍을 일으킨 코펜하겐에서는 어느곳을 가든 재즈를 접하게 된다.
    International Zazz Montmartre는 코펜하겐의 재즈 중심지이다. 특히 1950∼70년대에는 재즈계의 거장들이 이 라이브 하우스에서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존 콜드렌,찰리파커,마일스 데이비스 등의 이름만 들어도 그들의 정열적인 연주 장면을 떠올리게 된다.
    미국의 엄격한 마약규제와 이들에 대한 차별과는 반대로 당시 덴마크는 자유를 갈구하는 나라로서 또한 망명자의 접수 체제가 잘 되어 있는 나라로서 재즈맨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었다. 그후에도 이곳은 젊은이들의 자유와 반전의 상징이 되었다. 한여름밤 이곳에서 재즈의 열기에 심취해 보기를.

    ▣ 발레와 오페라, 연극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왕립극장(Konghagens Nytorv 광장 내)으로 가자. 일요일과 12월 24일,그리고 부활절 기간을 제외하고 매일밤 연극, 오페라, 발레가 공연된다.
    August Bournonvill,Peter Martins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무용수들을 배출해낸 덴마크 로얄 발레단
    DFDS SEAWAYS (INSIDE) 0.0
    호텔소개 Copenhagen - Oslo를 오가는 "스칸디나비아의 왕관", "스칸디나비아의 진주"로 불리우는 고품격 크루즈선.

    부대시설 : 실외수영장,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커피숍, 디스코텍, 회의실, 바/라운디/Pub, 냉난방시스템
    ※부대시설 이용 시 별도 요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선내 식당 타 음식물(반찬류 등)은 엄격하게 금지되며, 반입 음식물 폐기 등의 조치가 이뤄질 수도 있습니다.
    빈스트라
    호텔소개
    PER GYNT LODGE
    호텔소개 홈페이지주소 : http://www.pergyntlodge.com/
    레르달
    호텔소개
    LAERDAL HOTEL
    호텔소개 소개 : 래르달은 송네피요르드 관광의 시작점에 위치하여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래르달에 위치한 호텔들 중 래르달 호텔은 그중 여행객들에게 평판이 좋기로 유명한 호텔입니다.


    주소 : Habnavegen 5, 6887 Lærdal
    홈페이지주소 : http://www.lerdalhotel.no/
    이메일 : /mailto:post@lerdalhotel.no
    등급 : 정규일급
    별갯수 :
    위치 : 오슬로에서 300KM , 베르겐에서 210KM 떨어져있음.
    객실수 : 90개
    총층수 : 4층
    부대시설 : 렌트카데스크/주차, 회의실, 인공위성 TV, 헤어드라이기
    부대시설안내 : 엘레베이터 보유, 전화.
    객실정보 : Room
    전화/팩스 : TEL : 47 57 66 65 07
    FAX : 47 57 66 65 10
    아르비카
    호텔소개
    CLARION COLLECTION HOTEL BRISTOL
    호텔소개
    투르크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투르크에는 대규모의 담배공장과 군함조선소가 있다. 또한 설탕정제·제철·목재·제분·도자기·방직 산업이 이루어지고 있다.
    시차 - 시차 : -7 0
    교통편 - 페리 : 헬싱키로부터 하루에 7편씩 출발하고 있으며,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된다. 탐페레로부터는 하루 5편이 운행되고 있으며, 시간은 약 2시간이 소요되고 있다.
    여행가이드 - 즐길거리 : 투르쿠의 여행안내소는 실자 터미널에 있는 기차역에 있으며, 여기서부터 걸어서 투르크 시내를 여행해 보도록 하자. 처음으로 오라(Aura)강을 따라 한참을 걸어 들어가면 핀란드의 마라톤 선수인 파보 누르미상과 대성당(Truku Cathedral), 그리고 그 앞에 있는 '칼을 찬 사람'의 동상을 볼 수 있다.
    오라강에는 흰색으로 단장된 오라페리(Aura Ferry)가 우뚝 솟아 있으며 대성당 근처에는 시벨리우스 박물관도 있다. 투르크 중심에 있는 광장에서는 매일 야채, 과일, 꽃 등의 시장이 열리며, 바나나가 1kg에 6.5FIM 등 값이 매우 싸다. 또한 중심지에서 언덕 쪽으로 조금 올라가면 기차역(Rautatieasema Jarnvag)이 있어 쉽게 헬싱키로 이동할 수 있다.

    6월에 다운 바이 더 라이투리 연간 도시축제,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록 축제인 루이스 록이 열리며, 7~8월은 중세 투르쿠 주간이다. 10월에는 옥토버 맥주 축제와 연간 청어시장이 열리며, 12월에는 크리스마스 평화 선언일(중세 전통)이 있다.
    실자라인 (INSIDE) ★★★★
    호텔소개 별갯수 : ★★★★☆
    객실수 : 364 Rooms
    레스토랑&바 : 스톡홀름<->투르크 구간의 스칸디나비아 지역을 운항하는 대표적인 크루즈 유람선입니다. 선내에는 레스토랑,각종 바와 면세점,쇼핑 아케이드,카지노,가라오케,사우나,미용실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춰 있습니다.(단, 사용료는 별도입니다


  • 골프장 정보
    골프장정보 리스트
  • 예약취소료 규정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여행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여행개시 20일전까지(29 ~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개시 8일전까지( 9~ 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개시 1일전까지( 7~ 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것으로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4년 3월21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만0세~ 만14세만15세~79세 5개월79세6개월~99세
    상해사망부담보(無)1억원
    후유장애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의료비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질병사망부담보(無)1,000만원부담보(無)
    의료비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배상책임(면책1만원)100만원
    휴대품손해(면책1만원)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특별비용200만원
    1.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2.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3.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5.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6.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본인부담금비고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10%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1. 의원 - 1만원
      2.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3.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1일,1회당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8천원1일,1회당
    7.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8.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9.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10.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11.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12.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 예약시 주의사항

    ※ 고객의 책임
    - 반드시 신청전/출발전에 상품 일정표 및 목적지의 여행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세 미만의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여행객은 친권자의 동의서가 필요합니다.

    1) 건강 정보
    - 여행 전, 해외여행 질병정보센터 홈페이지 www.travelinfo.cdc.go.kr 에서
    여행 목적지에서 유행 중이거나 주의해야 할 질병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해외 안전 여행 정보
    -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 에서
    국가나 지역별 위험수준, 안전대책, 행동지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환전은 반드시 유로화로 해주시고 50유로 이하의 잔돈으로 환전하면 편리합니다.
    * 일정상 입력된 예정호텔은 부득이한 경우 동급의 다른 호텔로 변동 가능합니다.
    * 유럽 대부분의 나라들이 물을 사서 먹기 때문에 식당에서도 생수를 사서 드셔야 하며 한식당에서 반찬을 추가할 경우 추가비용을 받습니다.
    * 한국에서 가지고 가신 소주나 외부에서 구입한 술을 식당에서 드실 수 없습니다.
    * 북유럽은 6월~8월에도 밤이나 비가 오는 날은 날씨가 상당히 춥습니다. 방한복은 필수적으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9년2월18일~2020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기획보증보험 바로가기>>
    영업보증보험 바로가기>>

    본 상품은 단체여행을 목적으로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자는 여행업자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 주셔야 하며 정해진 일정에서 벗어나는 개별일정의 진행은 불가합니다. 단체여행 일정이 아닌 개별 일정을 진행하실 수 있는 개별여행을 원하시는 분은 [자유여행] 상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근거 및 처리 절차>
    - 국외여행약관 제2조 2항 ˝여행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여행자간 화합도모 및 여행업자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국외여행약관 제13조 4항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자기의 사정으로 숙박, 식사, 관광 등 여행요금에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당사에게 그에 상응하는 요금의 환급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단, 여행이 중도에 종료된 경우에는 제16조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 국외여행약관 제16조 1항 ˝당사 또는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이 여행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로 인하여 상대방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위의 경우에 의하여 약속된 일정이 변경된 경우 당사는 관광진흥법 시행규칙에 의거 고객에게 일정변경동의서의 동의를 요구합니다.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유류할증료/환율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객실 정보

  • 싱글룸 사용정보

  • 항공정보

    웹 체크인
      https://www.lufthansa.com/kr/ko/online-check-in

    무료위탁수하물
      비즈니스 클라스 : 각각 최대 32kg의 수하물 2개
      이코노미 클라스 : 최대 23kg의 수하물 1개
      
      수하물 개당 최대 크기는 158cm(너비 X + 높이 Y + 깊이 Z)

    허용기내수하물
      비즈니스 클라스 : 각각 최대 8kg의 휴대 수하물 2개
      이코노미 클라스 : 최대 8kg의 휴대 수하물 1개
      
      휴대 수하물 크기: 최대 55 x 40 x 23 cm
      접이식 양복 가방 크기: 최대 57 x 54 x 15 cm

    발권일
      출발일 기준 D-5

    귀국일변경
      그룹 좌석에서는 변경이 불가함

    기내식(무료/유료)
      무료
      
      * 특별기내식 요청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하기의 항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어 요청해주시를 바랍니다. 항공 발권시 항공사에 함께 요청되오니 참고해 주십시오.
      
      https://www.lufthansa.com/kr/ko/food-and-beverages

    차일드밀/인펀트밀
      ※차일드밀
      추가 비용 없이 어린이 기내식을 예약 가능
      (출발 24시간 전까지 요청 해야함)
      
      ※인펀트밀
      유아식, 미니 소시지 및 수프 등의 영유아 기내식도 이용 가능
      자녀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또는 음료를 직접 준비 가능

    사전좌석지정
      23시간 전 웹체크인 시 가능 (시스템 오류인해서 불가할 경우가 발생함)

    예상적립마일리지
      그룹 좌석에서는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
      
      

    마일리지좌석승급
      그룹 좌석에서는 마일리지 좌석 승급이 불가
      

    항공기종
      Boeing 747-400 (LH713 기준)

    아기바구니서비스
      발권 전 요청 시 가능

    휠체어서비스
      전기 휠체어와 같은 이동보조장치가 필요한 경우, 적어도 출발 48시간 전까지 요청

    항공사홈페이지
      https://www.lufthansa.com/kr/ko/homepage

    기타안내사항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 요청 가능
      
      https://www.lufthansa.com/kr/ko/homepage
      
      +82 2 6022 4228

  • 공항이용 주의사항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olit.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국내긴급 연락처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해외긴급 연락처

  • 현지 행사정보

  • 한국수신자부담전화

    * 노르웨이: 800-19-982

    * 스웨덴 : 020-799-355

    * 핀란드 : 080-011-0820
  • 여권/비자 관련 정보

    * 여권은 반드시 6개월 이상의 유효기간이 남아 있어야하며 90일간 무비자로 체류 가능합니다.(일부국가 제외)

    * 외국인의 경우 대사관에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선택추가경비

    ** 당사 여행약관에 근거 여행요금의 변경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 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체결시보다 5%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당사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을 증액하였을 때에는 여행출발일 15일전에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쇼핑정보

    1. 주의사항(영수증관련)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2.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3.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여행시 주의사항

  • 질문과 답변

  • 최소출발인원규정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1.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1.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2. n
      3.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4.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결제안내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은행명 계좌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신한은행 312-01-195126 신한은행 262-05-015956
    국민은행 832-01-0268-385 외환은행 010-22-01322-6
    기업은행 087-023700-04-012 우리은행 102-04-110851
    농협 056-01-1048843
    2. 결제시 유의사항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여행금지제도의 법적근거 및 금지국가 현황

    법적근거

    - 여권법 17조(여권의 사용제한 등)
    외교부장관은 천재지변·전쟁·내란·폭동·테러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국외 위난상황(危難狀況)으로 인하여 국민의 생명·신체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국민이 특정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하는 것을 중지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때에는 기간을 정하여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의 여권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방문·체류를 금지 (이하 "여권의 사용제한 등"이라 한다)할수 있다. 다만, 영주(永住), 취재·보도, 긴급한 인도적 사유, 공무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목적의 여행으로서 외교부장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면 여권의 사용과 방문·체류를 허가할 수 있다.
    - 여권법 제26조
    제17조제1항 본문 및 제2항에 따라 방문 및 체류가 금지된 국가나 지역으로 고시된 사정을 알면서도 같은 조 제1항 단서에 따른 허가(제14조제3항에 따라 준용되는 경우를 포함한다)를 받지 아니하고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 여권 등을 사용하거나 해당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한 사람은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금지국가 지정현황

    외교부는 우리 국민의 생명·안전을 보호하기 위하여 여권법 제 17조에 따라 아래의 국가들은 지정된 기간 동안 여행금지국으로 지정하여 우리 국민들의 방문 및 체류를 금지합니다.

    • - 이라크(2007년 8월 7일 ~ 2017년 1월31일까지)
    • - 소말리아·아프가니스탄(2007년 8월 7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예멘(2011년 6월 28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시리아(2011년 8월 20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리비아(2014년 8월 4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필리핀 일부지역(잠보앙가, 술루 군도, 바실란, 타위타위 군도) (2015년 12월 1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방문 및 체류가 금지된 국가나 지역으로 고시된 사정을 알면서도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 여권 등을 사용하거나 해당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한 사람은 여권법 제 26조 제3호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

  • 여행지(국가/지역) 여행경보 발령현황
    ■여행국가 : 노르웨이

    미지정
    ■여행국가 : 덴마크

    미지정
    ■여행국가 : 핀란드

    미지정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 전 동사이트의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안전정보를 수시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여행지 사건사고
    ■여행국가 : 노르웨이

    사건ㆍ사고의 유형

    [치안상황]
    ㅇ 동유럽과 북아프리카 지역에서 온 유랑자들이 짝을 이루어 관광객들에게 접근하여 소매치기를(절도) 하거나, 식당(호텔)과 기차역 주변 등에서 가방을 훔치는 유형의 경범죄 발생

    유의해야할 지역

    ㅇ 기차역 주변, 오슬로 시내 동쪽 지역의 이주민 거주 밀집 지역 등(특히 야간 출입 자제)

    ■여행국가 : 덴마크

    사건ㆍ사고의 유형

    ※ 최근 코펜하겐 시내 중심가 및 공항, 호텔에서 외국인을 상대로 한 소매치기가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으며, 특히 동양인을 대상으로 한 소지품 소매치기가 자주 발생되고 있습니다.

    [호텔]
    ㅇ 체크인하는 사이 가방을 도난당함
    ㅇ 호텔 내 식당 조식 뷔페에서 소지품 및 가방을 의자에 놓고 음식을 가지러 간 사이 도난당함
    ㅇ 타인에게 짐을 맡기고 화장실을 다녀온 사이 가방을 도난당함

    [지하철 및 기차]
    ㅇ 낯선 사람이 짐을 짐칸에 올려주겠다고 호의를 베푼 사이 소지품을 훔쳐 달아남
    ㅇ 다량의 동전을 바닥에 떨어뜨려 정신을 분산시킨 뒤 가방을 도난당함
    ㅇ 대중교통 탑승권 판매 자판기를 통해 탑승권 구매시 신용카드로 비밀번호가 노출되어 발생되는 2차 범죄 피해

    [식당]
    ㅇ 테이블 위에 소지품 (지갑, 핸드폰 등)을 올려놓고 식사 중 낯선 사람이 다가와 돈을 달라고 구걸하고 이야기를 하고 있는 틈을 타 소지품을 훔쳐 달아남

    [횡단보도]
    ㅇ 보행 중 신호에 걸려 횡단보도 와 횡단보도 사이에 멈춰있는 사이 가방 안에 든 휴대폰과 지갑을 훔쳐 달아남

    [ATM]
    ㅇ 카드 비밀번호가 노출되어 발생되는 2차 범죄 피해

    [자동차]
    ㅇ 귀중품 및 가방을 눈에 띄는 곳에 놓고 주차한 사이 유리창을 깨고 가방을 훔쳐 달아남

    유의해야 할 지역

    ㅇ 덴마크는 비교적 치안이 잘되어 있으며 여행에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하지만, 수도인 코펜하겐 내에서 소매치기 범죄 피해가 빈번히 발생되고 있어 소지품 (여권 등) 관리에 주의가 요구됩니다. 소매치기 발생 주요 지역으로 덴마크 주요 관광지 (뉘하운, 아말리엔보, 코펜하겐 시청, 티볼리 공원 등) 와 코펜하겐 중앙역 인근, 코펜하겐 소재 호텔 및 식당, 공항입니다.
    ㅇ 최근 Street Gang 들 간의 범죄가 발생되고 있는 코펜하겐 뇌어보(Norrebro) 지역 방문시 주의가 필요하며, 중앙역 (Kobenhavn H) 기준 남서쪽 지역에 이민자들로부터 발생되는 소매치기가 피해가 접수되고 있으니 밤늦은 시간 해당 지역에 혼자 다니는 일은 삼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국가 : 독일

    사건ㆍ사고의 유형

    ㅇ 독일연방정부는 알카에다 등 국제 테러조직과 연계된 세력에 의한 테러 위협 가능성에 대비해 독일 내 공항과 기차역 등 주요 공공시설물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독일 내 체류 및 여행 중인 우리 국민은 아래 사항을 참조하여 신변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항, 기차역, 백화점, 영화관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은 주요 테러의 목표물인 점을 감안, 불필요한 방문을 자제하여 주시고,

         - 다중이용시설 내에 방치된 가방이나 상자, 봉투 등이 발견될 경우 절대로 가까이하거나 개봉하지 말고 가까운 경찰기관에 신고하시기 바라며,

         - 테러조직의 목표물이 될 수 있는 특정 목적의 정치적 회합이나 반 이슬람 행사 참여 등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공항, 기차역, 박람회장, 식당 및 호텔 등 여행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장소에서 귀중품이 보관되어 있어 보이는 손가방 또는 노트북 가방 등을 소매치기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호텔 내에서 아침식사 도중, 혹은 일반 식당이나 맥줏집에서 본인 좌석에 걸어둔 가방이나 소지품을 절취당하는 사례가 자주 발생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호텔 체크인ㆍ체크 아웃 시 잠시 옆에 내려둔 손가방이나 소지품을 소매치기당하는 경우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또한, 호텔 객실 내에서도 여권, 지갑 등 귀중품을 도난당하는 경우가 있으니, 외출하실 때에는 귀중품을 객실 내 금고 또는 호텔 측에 보관토록 하시기 바랍니다.

    ㅇ 기차 내에서 잠든 사이 또는 승객들이 돌아다니는 번잡한 틈을 이용하여 선반 위나 좌석 밑에 놓아둔 소지품을 가지고 가기도 합니다. 따라서 기차 등 대중교통 이용 시 가급적 소지품을 선반 위나 바닥에 놓지 마시고, 부득이하게 선반 위나 바닥에 놓는 경우에는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ㅇ 자동차 내 보이는 곳에 소지품 또는 내비게이션 등을 두고 자리를 비우는 경우 차량 유리창을 부수고 절취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ㅇ 공항이나 기차역 또는 박람회장 등에서는 아이스크림, 음료수 등을 일부러 옷에 묻히거나, 질문 또는 도움을 요청하는 방식으로 주의를 끈 후 소지품을 빼앗아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 중에는 여권, 지갑 및 카메라 등 귀중품을 가방이 아니라 가급적 몸에 소지하시기 바라며, 타인의 눈에 띄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ㅇ 그리고, 간혹 유로화가 급하게 필요하다면서 고의로 접근하여 다량의 위조지폐(주로 달러)를 유리한 환율을 제시하면서 유로화로 환전해 줄 것을 요청하기도 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ㅇ 여권 휴대의 무
         - 해외 체류 기간 중 본인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여권을 항시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간혹 장기 체류자 중 여권이 아닌 다른 신분증 (학생증, 운전면허증 등)만을 소지한 채 국경을 통과하다가 검문에 의해 적발되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잦아지고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전정보 (함부르크)]
    ㅇ 함부르크 등 독일 북부지방은 대체적으로 치안이 안전하나, 북동일 지역의 부유한 대도시인 함부르크는 동부와 남부 일부 치안이 불안한 구역이 있음.

    ㅇ 통상 북부지역 독일인들은 야간 활동이 적은 편이고, 가로등이 거의 설치되어 있지 않아, 일몰 이후에는 도심이나 인적이 드문 곳을 다니는 것을 삼가기를 권장함.

    ㅇ 예상치 못한 사건 사고에 휘말릴 경우, 필히, 독일 경찰 및 관할 지역 총영사관에 신고해야 함.
         - 신고 과정에서는 사실대로 솔직히 진술해야 하며, 고의적으로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진실 시 더 큰 문제가 되어 총영사관에서 도와줄 수 없게 될 수 있음..

    자연재해

    ㅇ 최근 태풍으로 인한 재산 및 인명 피해가 잦아지고 있습니다.
    ㅇ 이러한 자연재해가 빈번한 것은 아니나 전적으로 배제할 수는 없으므로 일기예보 등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유의해야 할 지역

    ㅇ 독일은 다른 유럽 국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치안상태가 양호한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동독 일부 지역을 중심으로 극우주의자에 의한 유색인종 집단 구타사고가 발생하는 등 외국인 혐오증에 따른 범죄가 빈번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구동독 지역 여행 시 주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ㅇ 여행자를 대상으로 한 살인, 납치, 폭행 등 강력범죄는 드문 편이지만 외국인을 상대로 한 절도 및 소매치기 등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ㅇ 경제적 불안정 등으로 인해 청소년들이 외국인, 노약자들을 대상으로 폭행 또는 강도 행위를 일삼는 범죄가 종종 발생하고 있어 주의를 요하므로 야간에 혼자 다니는 것은 가급적 피해야 하며, 청소년들이 여러 명이 모여 있는 곳은 피해 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밤늦은 시간에 중앙역이나 국철역(S-Bahn) 부근은 조심해야 합니다.

    ■여행국가 : 스웨덴

    사건ㆍ사고 현황

    ㅇ 스웨덴은 비교적 여행하기 안전한 나라로 강도와 폭행 및 살인과 같은 강력범죄의 발생 빈도는 극히 드물지만 도난 및 분실에 해당되는 사건사고가 매년 증가하고 있어 스웨덴 여행 시 소지품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건ㆍ사고의 유형

    ㅇ 여름 휴가철 관광객들이 증가하는 시기에 스톡홀름 시내 감라스탄(구도심)이나 호텔 등에서 여권 등 중요 물품이 든 가방을 도난당하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The Hug Trick : 낯선 사람이 다가와 친밀감을 표시하면서 껴안거나, 담뱃불을 빌리면서 주의를 빼앗는 사이 소매치기를 하는 수법
         - The Spill Trick : 크림이나 케첩 등을 옷에 흘린 후 닦아주는 척하면서 귀중품을 훔쳐 가는 수법
         - The Note Trick : 식당이나 카페 등에 앉아있는 사람에게 다가와서 휴대폰, 전화기 등 귀중품 위에 지도, 신문 등을 올려놓고 위치를 물어보는 등 도움을 청한 후, 피해자가 도움을 주기 위해 설명하는 동안 휴대폰 등 귀중품을 가져가는 수법
         - The Code Trick : 가게의 계산대나 현금인출기 등에서 코드번호를 누르는 것을 옆에서 관찰한 후 기회를 엿보아 카드를 훔쳐서 도용하거나 현금을 인출하는 수법

    ㅇ 애완견이나 야생동물은 물릴 위험이 있으니 가까이하지 않도록 합니다.

    ㅇ 숲이나 풀이 우거진 곳에는 야생 진드기(Fasting)가 많아 물릴 경우 사망에 이를 수도 있으므로, 여름철 풀숲 등에 들어갈 경우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연재해

    ㅇ 스웨덴은 태풍, 지진 등 자연재해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유의해야 할 지역

    [소매치기 유의 지역]
    ㅇ 감라스탄 , 시청 앞, 바사 박물관 인근 및 시내 중심가 등 주요 관광명소 ㅇ 중앙역(T-centralen) 및 기차/고속버스 대합
    ㅇ 호텔 로비 및 뷔페식당
    ㅇ Arlanda 공항
    ㅇ 기타 다중이 밀집하는 지역
    ㅇ 위의 지역은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도난 및 소매치기로 인한 피해가 빈발하고 있으니 소지품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행국가 : 핀란드

    사건ㆍ사고 현황

    □ 정정 상황 (전쟁, 내란, 테러 등)
    ㅇ 핀란드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중립을 지켜온 공화국으로서 국내정세가 안정적인 국가이며 전쟁이나 테러 등에 의 한 위협이 거의 없는 안전한 나라입니다.

    ㅇ 다만 만약의 사건사고에 대비하여 국내 가족 등에게 숙박호텔의 전화번호 등 연락처를 남겨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 치안상황 (일반범죄 등)
    ㅇ 핀란드는 최근 들어 새로운 관광국으로 각광받으며 영국, 스웨덴, 인접국 러시아 등으로부터 관광객이 많이 늘어나 는 추세입니다. 또한, 중국, 일본과 우리나라 관광객들의 방문도 급격히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ㅇ 특히, 유럽관광 성수기인 5월에서 9월 사이에는 소매치기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건ㆍ사고의 유형

    ㅇ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마켓 광장, 상원 광장, 호텔 로비나 식당 등의 장소에서 종종 소매치기 또는 날치기가 발생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모르는 사람이 필요 이상으로 가까이 접근해 오면 경계심을 갖고 대응하며 특히 자신의 휴대품에 주의해야 합니 다.
         - 현금은 가능한 한 의복의 내부 주머니에 넣어두고 현금과 여권 등 중요한 소지품은 여러 곳으로 분산하여 휴대하 는 것이 좋습니다.
         - 혼잡한 곳에서는 가능한 한 휴대가방을 몸의 정면에 두고 다니십시오.
         -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도중 자리를 일시 비울 때는 휴대품을 의자 등에 놓아두지 말고,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ㅇ 자동차 여행시 특히 호텔 체크아웃을 전후 휴대품 등을 차에 옮길 경우 낯선 사람이 접근, 말을 걸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 잠시 자리를 비우더라도 차문을 반드시 잠그십시오.

    ㅇ 유람선 터미널에서 경찰관을 사칭하고 휴대품검사를 한다며 핸드백 내 현금을 갈취하는 피해 사례가 발생한 바 있습니다.
         - 경찰관을 칭하는 사람으로부터 휴대품 검사 요청을 받을 경우에는 상대에게 소지품을 내주지 말고 상대방에게 사유를묻는 등 소매치기를 당하지 않도록 주의 하십시요.

         - 결코 혼자 대응치 말고, 신분증 제시를 요구한 후 근처 상점이나 통행인에게 이를 알려 도움을 청하십시오.

    ㅇ 간혹 야간에 만취상태에서 다른 사람(특히 외국인)에게 말을 거는 등 불필요한 접촉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 다.(핀란드에서 발생하는 폭력 등 강력범죄의 상당수는 과음이 1차적인 원인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가급적 밤늦게 공원 등 한적한 곳을 다니는 것을 피하시고, 만취 상태인 사람의 접근시 빨리 자리를 뜨십시오.

    ㅇ 또한 제3국인들이 고속도로 상에서 비상등을 켜고 주차한 상태로 지나가는 차를 세워 기름이 떨어졌다고 하면서 금반지 등을 주며 기름값을 요구하는 사례가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요구에 응하지 말고 자리를 피하십시오.

    자연재해

    ㅇ 핀란드는 태풍, 가뭄, 지진 등 자연재해가 거의 발생하지 않으나 늦가을에는 강풍을 동반한 폭우나 한겨울에 폭설로 인해 몇 시간 정도 뱃길이 끊기는 경우가 가끔 발생합니다.

    유의해야할 지역

    ㅇ 특히 관광객이 많이 모이는 마켓광장이나 유람선 터미널에서 소매치기에 대해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현지연락처
    ■여행국가 : 노르웨이

    긴급연락처
    ㅇ 경찰 : 112
    ㅇ 화재 : 110
    ㅇ 앰뷸런스 : 113

    의료기관 연락처
    ㅇ 중앙역 인근 24시간 약국 : ( 47) 2335-8100
    ㅇ 응급실 : ( 47) 116-117


    대사관 연락처
    ㅇ 주소 : inkognitogaten 3, 0258 oslo, Norway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47) 2254-7090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47) 9093-1678
    ㅇ 이메일 : kornor@mofa.go.kr

    ■여행국가 : 덴마크

    긴급 연락처
    ㅇ 긴급상황 발생시 (소방서, 경찰, 병원 통합) : 112
    ㅇ 응급환자 (앰뷸런스) - 1813
    ㅇ 경찰서 (Politi) - 114
    ㅇ 분실물 신고센터 (Hittegodskontor) 45 38 74 88 22 (전화업무 평일 9:00 ? 11:00)
    ㅇ 코펜하겐 여행자 안내소 45 70 22 24 42
    ㅇ 전화번호 안내 118
    ㅇ 대중교통
    - DSB (S-tog) : 45 70 13 14 15 또는 45 70 13 14 18
    - METRO : 45 70 15 16 15
    - Movia (Bus) : 45 36 13 14 00
    ㅇ 대사관 24시간 운영 사건사고 긴급 연락처 : 45 25 21 74 61
    ㅇ 24시간 통역 지원 등, 영사콜센터 연락처 : 82 2 3210 0404

    의료기관 연락처
    ㅇ 국립의료 서비스 이용을 위한 통합 연락번호 : 1813
    ㅇ 덴마크는 의료체계가 잘 갖추어져 있으며, 현지 주민등록이 된 외국인은 사립병원을 제외한 국·공립병원 이용시 병원비가 무료입니다. (여행자의 경우 응급실을 무료로 이용 가능)
    ㅇ 여행 중 (24시간) 응급환자 발생 및 병원 진료 희망시 우선 ☏ 1813 으로 연락하여 현재 상태와 위치 등의 개인정보를 알려주고 방문 가능한 국립병원 (응급실 포함) 을 안내 받습니다. 1813은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통역지원이 필요할 경우 외교부 영사콜센터 ( 82 2 3210 0404) 무료통역 지원서비스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사관 연락처
    ㅇ 주소 : Svanemøllevej 104, 2900 Hellerup, Denmark
    ㅇ 대표 이메일 : korembdk@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45) 39-46-04-00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45) 25-21-74-61

    ■여행국가 : 독일

    대사관 연락처
    ㅇ 주소 : Botschaft der Republik Korea Stulerstr. 10, 10787 Berlin Bundesrepublik Deutschland
    ㅇ 이메일 : mailto:koremb-ge@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49) 30-260-650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49) 173-407-6943
    ㅇ 관할지역 : Berlin, Brandenburg, Sachsen-Anhalt, Sachsen, Mecklenburg-Vorpommern, Thuringen

    본분관 연락처
    ㅇ 주소 : Godesberger Allee 142-148, 53175 Bonn(Bundesrepublik Deutschland)
    ㅇ 이메일 : admin-bn@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49) 228-943-790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49) 170-337-9105
    ㅇ 관할지역 : Nordrhein-Westfalen, Rheinland-Pfalz, Saarland

    주 프랑크푸르트 총영사관
    ㅇ 주소 : Lyoner Str. 34, 60528 Frankfurt am Main (Bundesrepublik Deutschland)
    ㅇ 이메일 : gk-frankfurt@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49) 69-956-7520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49) 173-363-4854
    ㅇ 관할지역 : Hessen, Baden-Weurttemberg, Bayern

    주 함부르크 총영사관
    ㅇ 주소 : Kaiser-Wilhelm-Str. 9 (3.OG), 20355 Hamburg (Bundesrepublik Deutschland)
    ㅇ 이메일 : gkhamburg@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49) 40-650-677-600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49) 170-340-1498
    ㅇ 관할지역 : Hamburg, Bremen, Niedersachen, Schleswig-Holstein

    주재국 신고
    ㅇ 경찰서 또는 비상전화 : 110
    ㅇ 구급차 또는 소방서 전화 : 112
    ㅇ 긴급의료기관 요청 : 31 00 31
    ㅇ 차량 응급조치(ADAC) : 0180 222 22 22

    의료기관 연락처
    ㅇ 독일에서는 특정 근로자들이 의무보험법에 따라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공보험과 법적 의무가입자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들이 선택 가입할 수 있는 사보험 등 두 가지 종류의 의료보험이 있습니다.
    ㅇ 여행객들은 위급한 상황을 대비하여 국내에서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ㅇ 의약품을 구입할 경우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하나 소화제, 감기약 등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행 시 비상약(소화제, 설사약, 두통약, 파스 등)을 준비하여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ㅇ 응급의사 요청 방법 : 112 소방서에 연락, 거주하고 있는 구역의 의사에게 전화하면 의사가 출동하여 진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독일은 구역마다 의사들이 대기 근무를 하고 있어 일반병원이 진료하지 않는 시간 또는 병원으로 이동할 수 없을 정도로 아플 때 해당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진료를 해주고 있으며, 진료가 힘든 상태의 환자는 구급차를 불러 가까운 대학병원 또는 종합병원으로 갈 수 있도록 조치하여 줍니다.


    ■여행국가 : 스웨덴

    긴급 연락처ㅇ 경찰 : 전화 : 112 / 또는 11414
    ㅇ 화재 시 : 전화 : 112
    ㅇ 긴급의료지원 : 거주지 소속 공립병원 응급실로 찾아감.
    ㅇ 앰뷸런스 요청 전화 : 112
    ㅇ 야간약국(공휴일 포함) : 중앙역 근처(전화 : 46 (08) 454 8130)


    관광통역 서비스ㅇ Stockholm Visitors Board(Guide Reservation)
    - 46 (08) 508 28 508/info@svb.stockholm.se

    ㅇ Gothenburg
    - 46 (031) 38 42 00/turistinfo@goteborg.com

    ㅇ Malmo
    - 46 (0)40 34 12 00/malmo.turism@malmo.se


    의료기관 연락처ㅇ 단데뤼드 병원(Danderyd)
    - www.ds.se
    - 전화번호 : 46 (08) 655-5000

    ㅇ 카롤린스카 대학병원
    - www.karolinska.se
    - Huddinge : 46 (08) 5858-0000
    - Solna : 46 (08) 5177 -0000

    ㅇ 세인트 여란병원
    - www. stgoran.se
    - 46 (08) 5870-1000


    대사관 연락처ㅇ 주소 : Laboratoriegatan 10, 102 53 Stockholm, Sweden
    ㅇ 이메일 : koremb.sweden@mofa.go.kr
    ㅇ 대표번호 : (46) 8-5458-9400
    ㅇ 긴급연락처 : (46) 73-330-1616



    ■여행국가 : 핀란드

    긴급연락처□ 긴급 상황 시 연락처
    ㅇ 화재신고 : 112
    ㅇ 범죄신고 : 112
    ㅇ 응급의료 : 112
    ㅇ 전화번호 안내 : 118
    ㅇ 야간 약국 : Mannerheimintie 5(07:00 - 24:00, 연중무휴) Mannerheimintie 96(24시간 영업, 연중무휴)

    □ 차량수리
    ㅇ 긴급 고장 시 : FALCK (Tel.060002200), HINAUS SJBERG(Tel.020 787 000), 또는 경찰(112)에 연락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24시간)

    의료기관 연락처ㅇ 주재국 의료체계는 국립병원과 사립병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행자는 국립병원을 이용할 수 없고, 사립병원만을 이용할 수 있으나, 긴급한 경우 국립병원도 이용 가능합니다.
    ㅇ 사립병원의 진찰료는 시간에 따라 다르며, 최소 1회 80유로 이상입니다.
    ㅇ 여행 출발 전에 한국에서 여행자보험을 가입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ㅇ 약국에서 항생제 등 약을 구입하려면 우리나라처럼 의사의 처방전을 구비하여야 합니다.

    □ 병원주소 및 연락처
    ㅇ Mehilinen Oy(Hospital)
    ㅇ 주소 : Mannerheimintie 20B, 4th fl, 00100 Helsinki(Forum 건물)
    ㅇ 전화번호 : 358(0)10 4140 200




    대사관 연락처ㅇ 주소 : Erottajankatu 7 A, 4th 00130 Helsinki
    ㅇ 대표번호 : (358) 9-2515-000
    ㅇ E-mail : korembfi@mofa.go.kr
    ㅇ 긴급연락처 :(358) 40-903-1021
  • 해외여행자 인터넷 등록제도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 에 가입하시면 목적지의 안전정보, 여행객의 안전정보, 해외여행 중 사고에 대해 가족에게 사고사실 전달이 가능합니다.

    동행 이용방법

    • - 해외여행자가 해외안전여행홈페이지에 신상정보·국내비상연락처·현지연락처·일정 등을 등록
    • - 등록된 여행자에게 방문지의 안전정보를 메일로 발송하는 맞춤형 해외여행안전정보제공
    • - 등록된 여행자가 사건·사고에 처했을 때 비상연락처·소재지 등 파악을 용이하게 하여 보다 효율적 영사 조력 제공 가능

    인터넷 등록시 제공되는 세 가지 혜택

    1. 1. 인터넷등록과 동시에 목적지의 안전정보를 이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목적지의 치안상황이나 자연재해 가능성 등의 안전공지 역시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2. 해외에서 대규모 재난· 재해가 발생하여 우리 여행객의 안전을 확인해야하는 경우, 미리 등록한 여행정보와 현지 연락처를 바탕으로 소재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3. 3. 해외 여행 중 불의 의 사고를 당하여 가족에게 사고사실을 알려야 하는 경우, 재외공관(대사관)에서 미리 등록한 비상연락처를 바탕으로 신속하게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위한 동행 사이트 접속방법

    www.0404.or.kr 접속 -> 동행 -> 동행소개 -> 회원가입

여행후기

여행평점 - 이지역을 다녀온 고객님들의 평점입니다.

총 등록건수(1건)
1/5점

여행인기도 - 연령대별 인기상품입니다.

남성(파란색) 여성(핑크색)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성인 1인 가격

3,199,000원

  • 현지필수경비없음

+ 상품가격 자세히보기

투어마일리지 27,280 마일 적립예정 투어마일리지 안내

여행 출발 전까지 모두멤버스 가입 후
예약담당자에게 적립요청 필수
(출발 후 가입 시 적립 불가능)
-2013년 7월 2일 이전 홈페이지 가입자는
모두멤버스 약관 추가 동의 필요
(로그인 후 동의)
상품정보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