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가격예정출발예정일정예정호텔예정항공예정인솔자예정여행비자필수
  • 상품코드 | CKP701CZR
  • 단체번호 | 51482132

[특가] 대련 백두산(서파) 고구려유적지 압록강유람선 5일

특가로 떠나는 백두산 여행

여행도시 대련, 홍콩, 단동, 환인, 백두산, 집안
교통편
 중국 남방항공 중국 남방항공 항공정보
여행기간
4박 5일 [기내 0일숙박]
  • 2019년 08월 20일 (화) 11:20 인천(CZ686)
    (이동소요시간 01시간 15분)
  • 2019년 08월 20일 (화) 11:35 대련(CZ686)
  • 2019년 08월 24일 (토) 14:15 대련(CZ695)
  • 2019년 08월 24일 (토) 16:30 인천(CZ695)
    (이동소요시간 01시간 15분)
예약인원 현재 성인 0명 (여유 좌석 0명 / 최소 출발 인원 8명)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인솔자
인솔자는 동반하지 않습니다.
모이는 장소
08:20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3
층 출국장 14번 출구 앞(N카운터 옆 창측) 여행사카운터 38~42번 테이블 "모두투어"
(단체비자 고객은 단체비자 일행과의 미팅 및 원활한 출국수속을 위하여 공항 미팅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투어마일리지

여행자 성인1인 기준 4,847 마일 적립 예정 적립안내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예약시 담당자에게 적립요청필수, 출발일 +10일 후 적립)

예상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립 마일리지는 출발 후 확정 됩니다.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MT회원번호 입력 필수

2019.08
다른 일정 여행

상품가격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484,700원
484,700원
484,700원
150,000원
유류할증료
14,300원
14,300원
14,30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499,000원
499,000원
499,000원
150,000원

현지 필수 경비
가이드/기사경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소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 현지필수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120,000원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기간
무이자할부
부문 무이자
삼성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12개월(1~3회차 고객부담 부문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KB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9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KB국민체크,기업,비씨카드 및 선불카드 제외)
롯데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현대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본 상품은 모두투어의 동일항공 또는 타 항공의 다른상품과 현지에서 조인(합류) 되어 진행되며
이용 항공과 이용 호텔 등에 따라 상품가격과 일정의 차이가 있습니다. 출발 1일전까지 일정 확정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모두투어와 함께하는 다양한 일정!!

<민족의 영산 '백두산'> 
 - 계단을 오르며 주변의 야생화를 감상할 수 있는 '백두산 서파코스'
 - 매년 여름 1800 여종의 야생화가 펼쳐져 있는 '고산화원'

<고구려유적지'집안,환인'> 
-주몽이 부여를 떠나 고구려를 세운 곳으로 추정되는 '오녀산성(조망)"
-장수왕이 그의 부친인 광개토대왕의 업적을 기리고자 세운 '광개토대왕비'
-동양의 피라미드로 불리는 '장수왕릉'

<압록강을 경계로 북한과 마주하고 있는 '단동'>
-신의주와 단동을 잇는 철교로 6.25 전쟁의 아픔을 간직한 '압록강 단교'  및 유람선 포함

포함사항

1억원여행자보험
◎ 항공료 및 호텔 숙박비
◎ 인천공항세, 현지공항세, 전쟁보험료
◎ 일정표상에 명시된 관광지 입장료 및 식사, 전용차량
◎ 유류할증료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황보혜(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기사 및 가이드 경비 $50/인 (성인,소아 동일) 을 현지에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 기타 개인 경비 (추가반찬 비용, 주류 및 음료수, 개인 선물 비용 등)

◎ 호텔 벨보이, 호텔 메이드, 마사지사 등 매너팁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 단체비자 발급비 : 40,000원/인
ㄴ 5인 이상 발급 가능하며 출발일 10일(영업일기준) 전까지 "여권원본+사진1매+비자신청서"를 예약 담당자에게 반드시 전달
ㄴ 주민번호 125/225/325/425로 시작 및 종교인의 경우 개인비자로 진행하셔야 하며 담당자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일부기간 현지 사정으로 단체비자 접수 불가시, 개인비자로 발급될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중국 대사관 개인비자 발급비 : 70,000원/1인]
출발일 8일(영업일기준)전까지 예약 담당자에게 필요서류 반드시 문의 요망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가이드/기사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모두투어는 고객의 안전한 행사를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이드 안내를 반드시 숙지하여 일정에 임해주기 바랍니다. (해양스포츠 및 옵션 등)
    일정표 상의 공식 일정 외 개별 활동 시 고객의 안전을 위해 가이드 비상연락처를 확보하시고 사전 안전 유무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호텔/리조트등 숙박시설의 실내/외 수영장을 포함 모든 부대시설 및 바다/강 등의 외출 물놀이 시
    당사가 일정내 표기한 안전수칙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일정간 자유시간 중 당사가 알선하지 않은 활동과 옵션이용으로 인한 사고발생 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예약 계약서는 우측 여행 계약서 확인 버튼을 통해 확인 및 인쇄를 진행해 주세요.

    여행계약서 확인
  •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대비 하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보험 확인

1일차 2019-08-20 화요일

성해광장

[관광] 성해광장

개요 : 성해광장은 성해공원 동쪽 성해상업무역중심에 위치해 있고 총면적은 4.5만㎡로서 대련에서 제일 큰 광장입니다. 이 광장의 내원직경이19.99m인데 의미는 1999년 대련건설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것이라고하며 광장중앙에 세워진 높이 19.97m의 전국최대 백옥 탑은 1977년 홍콩복귀를 기념하기 위하여 세웠고, 광장중심의 각종 조형물은 세계를 향해 전진하는 중국의 기백을 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광장은 푸른 잔디, 꽃, 바다 등으로 아름다운 자연의 풍경을 나타내고 있어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러시아거리

[관광] 러시아거리

개요 : 서강구 승리교 북쪽에 위치한 러시아 거리는 38동의 러시아 건물이 100년의 역사를 담고 잘 보전되어 있습니다. 이국적인 풍물과 거리의 풍경은 마치 러시아에 관광 온 착각을 하게되며, 1999년 대련시 정부의 복원사업을 통해 보수와 수리가 단행되어 현재의 모습을 가지게 됐습니다. 500m거리 양쪽에는 러시아 건물이 자리하고 있고 러시아 식당, 술집, 가게등이 있어 관광객들의 발길이 줄을 잇는 곳입니다.

단동으로 이동(약 4시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단동 국제호텔
  • [숙박] 단동 전덕 호텔
  • [숙박] 단동 우전 호텔
  • [숙박] 단동 이강 호텔
  • [숙박] 단동 화원호텔
식사
    [중식] : 현지식 [석식] : 현지식

2일차 2019-08-21 수요일

압록강

[관광] 압록강

개요 : 한국과 중국의 국경을 이르면서 황해로 흘러드는 강입니다. 압록강의 총길이는 803km이고 가장 넓은 곳은 2000m이며 가장 깊은 곳은 수심이 무려 13m에 이릅니다. 압록강엔 총 103개의 섬이 있는데 3개는 중국섬, 100개는 북한에 포함된 섬입니다. 압록강 공원은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강 언덕에 있는 공원으로 공원 앞에 펼쳐지는 압록강 대교가 아름답기 그지없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 유람선을 탈 수도 있습니다. 압록강으로 나뉘어진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다리인 압록강 단교는 6.25 전쟁 당시 폭파되어 단교 된 철교를 그대로 보존 하고 있어 현재는 현재는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압록강 대교는 열차와 자동차가 함께 지날 수 있는 병용교로 가운데는 열차 선로가 있고,있고, 양옆으로는 차량이 다닐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압록강단교 (조망)

[관광] 압록강단교 (조망)

개요 : 평안북도 신의주와 단둥을 잇는 다리로, 한반도와 중국의 동북지방을 연결하는 관문 역할을 했던 압록강 단교는 1909년 5월 일본총독부가 철도사용을 목적으로 만들기 시작하여 1911년 10월에 완공되었습니다. 과거 개폐식으로 만들어져 90도 회전이 가능게 설계 된 압록강 단교는 그 구조의 특성으로 인해 압록강에 범선들이 통과 할 수 있게 설계 되었으나, 1950년 6.25 전쟁 중 미군에 의해 폭파되어 신의주쪽은 교각만 남아 있고, 단동쪽은 철교와 교각이 그대로 남아있어 지금도 역사적 현장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압록강유람선

[관광] 압록강유람선

개요 : 단동시에 있는 압록강에는 6.25전쟁때 중국군이 다리를 건너는 것을 차단시키기 위해 미군이 다리를 폭파시킨 단교가 있으며 주위에 압록강유람선을 타고 북한 주민의 생활모습을 가까운 거리에서 볼수 있습니다


환인(졸본)으로 이동(약 2시간30분 소요)

관광(외부관람)

[관광(외부관람)] 오녀산성 (조망)

개요 : 오녀산성은 환인분지에서도 가장 험준한 형태로, 천혜의 요새지로 고구려 이전 시기 부터 성을 방어하기 위한 최적의 형태로 고구려를 포함한 많은 소국이 이용하였으며, 주몽이 고구려를 세운 뒤 본격적인 방어시설로 이용되었을 것이라 역사학자는 보고 있습니다. 오녀산성의 전체 길이는 약 5KM에 이르며 이중 4키로가 천연성벽이고, 나머지가 인위적으로 축조된 것으로 최고 높이 6M에 이르는 높은 성벽이 남아 있습니다.

오녀산성박물관

[관광] 오녀산성박물관

개요 : 고구려 역사박물관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오녀산성 박물관은, 오녀산성을 중심으로 발전했던 고구려의 다양한 유적과 유물을 볼 수 있는 박물관 입니다.

통화로 이동 (약 1시간 소요)

선택관광 안내

[선택관광 안내] 통화 전신 마사지 (선택관광)

[전신마사지] ($30/인)
뭉친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 여행의 피로를 풀어 줄 중국 전통전신 마사지
소요시간: 60분
미참가시 대체일정 : 마사지샵 휴게실에서 차를 제공해 드리며 자유시간을 드립니다. 자유시간 동안에는 가이드나 인솔자가 동행하지 않습니다.

선택관광 안내

[선택관광 안내] 호산장성 (선택관광)

[호산장성] 판매가: ($30/인)
압록강변에 있으며 강을 사이에 두고 북한의 우적도와 의주군을 바라볼 수 있다. 호산장성은 1469년에 건설되어 400여년의 사회변혁을 거치고 대잔연의 비바람과 인위의 파괴로 인하여 면모를 알아보기 힘들정도로 되었다. 1990년부터 1993년에 이르기까지 문물과 고고학자들의 조사와 검정을 거쳐 600여m의 성벽과 봉화대, 군사영방등 유적들을 발굴하였다. 그 이후에 2차례를 거쳐 장성의 수복공정을 진행하였다.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통화 통가강 호텔
  • [숙박] 통화 교통 호텔
  • [숙박] 통화 금강 호텔
  • [숙박] 통화 한림원 호텔
  • [숙박] 통화 신개리 호텔
  • [숙박] 통화 통강 호텔
  • [숙박] 통화 홍원 호텔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현지식

3일차 2019-08-22 목요일

백두산으로 이동 (약 3시간 소요)

유의 ㅣ 안내사항

유의 ㅣ 안내사항

[유의 ㅣ 안내사항] ◎필독◎ 백두산 관광 유의사항

※ 백두산 천지는 10월~6월 까지 얼어있으며, 시기에 따라 하얀 눈이 덮여 있습니다.
※ 백두산 관광은 현지 기상 변화에 의해 천지 관광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백두산 관광지 내에서는 환경보호 셔틀버스를 이용합니다.
※ 현지 기상상황(폭설)으로 인하여 환경보호 셔틀버스 이동이 통제될 경우, 설상차로 대체합니다.(설상차 비용 : 135위안 현지지불)

백두산 서파

[관광] 백두산 서파

개요 : 민족의 영산, 한국인이라면 꼭 한번 가보고 싶어 하는 백두산은 길림성 동남부에서 북한까지 이어지는 거대한 면적에 해발은 2,744m입니다. 우리에게도 익숙한 송하강, 두만강, 압록강이 이곳 백두산에서 시작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장백산(長白山) 으로 불리고 있는 백두산은 크게 북파와 서파로 나뉘며 백두산 서파 코스는 완만한 구릉을 따라 넓고 낮은 계단을 약 40분 걸어서 오르는 코스로, 계단을 오르는 동안 고산지역의 야생화와 백두산의 경치를 마음껏 감상 할 수 있다. 총 계단이 1442개로 다소 힘들 수 있지만, 잔도 형태로 설치되어 큰 어려움 없이 등정 할 수 있습니다.

천지

[관광] 천지

개요 : 천지는 해발2,200m 높이에 위치한 화산의 분화구로 백두산의 가장 높은 곳에 있다는 의미에서 '천지' 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둥근 모양을 하고 있고 전체 면적은 10㎢, 호수주위의 길이가 13㎞ 정도이다. 중국과 북한이 경계에 놓여있다. 천지의 가장 깊은 곳은 373m나 되고 평균수심은 200m이다. 중국에서 가장깊은 화구호(칼데라호)로 알려져 있다. 연평균기온은 -7.3도, 평균수온은 0.7 - 11도 이며, 11월에 얼어붙었다가 6월이 되어서야 녹는데, 겨울철 천지의 얼음 두께는 자그만치 1.2m에 이른다. 또한 천지의 수질은 그냥 마실 수 있을만큼 아주 깨끗하며 지하수와 강수량으로 채워진다. 천지에는 기후변화가 심해서 거센바람과 폭풍우 발생이 빈번하기 때문에 모든 방문객들의 이곳의 멋진 광경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금강대협곡

[관광] 금강대협곡

금강 대협곡은 과거 백두산이 화산 폭발을 했을때, 용암이 흐르던 자리가 오랜 시간의 풍화작용으로 생겨난 협곡으로 협곡 주변에는 원시상태의 모습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원시림이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협곡의 바닥에는 맑은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협곡 주위 원시림에는 두 그루의 나무가 한 뿌리를 두고 자라고 있는 나무와, 뿌리를 드러내고 있는 고사목에서 새로운 세그루의 나무가 자라는 기현상도 볼 수 있습니다. 협곡을 지나 올라가면 금강폭포로 가는 길이 있는데 이는 백두산의 서쪽 면에서 가장 큰 폭포로, 30미터와 40미터, 2단으로 떨어져서 길이로는 장백폭포를 능가한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고산화원 (차창관광)

[관광] 고산화원(차창관광)

개요 : 고산화원은 백두산 서파 해발고도 1,800~2,400m의 완만한 고산 구릉지대로 야생화가 만발하는 곳이며, 6월 중순부터 7월중순까지 아름답고 다양한 1,800여종의 야생화가 거대한 화원을 이룬다.

*고산화원은 계절성이 강한 관광지로 야생화 만개 기간은 6월 말에서 7월 초까지입니다.

통화로 이동(약 3시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통화 통가강 호텔
  • [숙박] 통화 교통 호텔
  • [숙박] 통화 금강 호텔
  • [숙박] 통화 한림원 호텔
  • [숙박] 통화 신개리 호텔
  • [숙박] 통화 통강 호텔
  • [숙박] 통화 홍원 호텔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현지식

4일차 2019-08-23 금요일

집안(국내성)으로 이동 (약 1시간30분 소요)

광개토대왕릉

[관광] 광개토대왕릉

개요 : 광개토대왕비에서 북서쪽으로 300m 떨어진 곳에 광개토대왕릉은 무덤 안쪽으로 벽돌건물이 하나 있는데, 태왕향 조선족 소학교 건물입니다 그 옆으로 거대한 자갈산이 나타나고 둘레에 화강암들이 흩어져 있다. 이 자갈산이 바로 광개토대왕릉 입니다. 고분 표면에 쌓았던 돌들이 거의 없어진 자갈산이지만 원래는 장군총처럼 둘레를 계단식으로 쌓아올리고 현실을 상부에 만든 아름다운 방형계단석실묘였습니다. 높이가 18m에 한면의 길이가 66m 엄청난 크기로 동방의 금자탑이라는 장군총보다 무려 네배가 큰 대형 고분입니다.

무덤 뒷쪽에는 정호석이었던 5m정도 크기의 돌이 있는데 한 면에 5개씩 설치되었지만 거의 유실된 상태입니다. 현실 위로 올라가면 발밑에 개정석에서는 눈앞으로 압록강의 유장한 풍경이 펼쳐치고 임강총이 보이고, 멀리서 용산 아래의 장군총도 보입니다. 철문을 지나면 현실이 있고, 현실은 그리 크지 않아( 2,8*2m)오히려 장군총보다 작고 내부에는 관대가 있으며, 한쪽에는 관에 사용된 듯한 대리석 석재들을 불규칙하게 쌓아 놓았습니다. 현재 남아있는 것 가운데서는 가장 아름답고 완전한 피라미드형 고분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당연히 당시 최고의 대왕이었던 광개토대왕의 무덤일 수밖에 없다. 그런데 집안에는 장군총보다 더 큰 무덤들이 있었다. 천추릉, 서대총, 태왕릉 등입니다. 지금은 겉에 덧쌓았던 큰 돌들이 다 벗겨져 없어졌기 때문에 단순한 돌무지 무덤으로만 보이지만 사실은 장군총과 똑같은 형태의 무덤들입니다. 정호석이라든가 각진 돌덩이들의 일부가 현장에서 발견되고 있고 이 무덤이 장군총보다 더 큰 것이라면 이젠 크기만으로 장군총을 대왕의 무덤이라고 볼 수는 없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태왕향에 있는 이 거대한 고분에서 전돌이 발견되었는데 그 곳에는 '願太王陵安如山固如岳'이라고 새겨져 있었습니다. 이는 현재로선 태왕이란 칭호를 얻은 임금은 광개토대왕입니다. 그렇다면 이 고분은 광개토대왕일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광개토대왕비

[관광] 광개토대왕비

개요 : 광개토대왕이 죽은 뒤 만 2년째 되는 414년, 대왕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하여 아들 장수왕이 세운 것으로, 한국에서 가장 큰 비석이다. 이 비석은 사면석비로서 높이가 6.39m인데, 당시 고구려의 수도 였던 국내성 동쪽 국강상에 대왕의 능과 함께 세워졌다.
광개토대왕비는 높이 6.39, 무게 약 37톤, 불규칙한 장방형의 기둥 모양이며 4면에 유행하던 예서체로 1775자를 새겼다. 이 비문은 상고사(上古史), 특히 삼국의 정세와 일본과의 관계를 알려 주는 금석문이며 이미 마모되어 판독할 수 없는 글자가 141자이다.

국내성

[관광] 국내성

개요 : 과거 고구려 2대 왕인 유리왕 서기 3년에 졸본성에서 집안으로 수도를 옮긴 곳입니다. 졸본촌에 도읍한 지 40년 고구려가 마침내 국내성으로 도읍을 옮기게 된 이유는 바로 이러한 강력한 주변세력들의 침략이 미치기 어려운 내지로 피할 뿐만 아니라 자원이 풍부하여 생업에 적합한 자연환경을 찾음으로써 경제력과 군사력을 키우기 위해서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고구려는 3∼427년 국내성을 수도로 삼았다가 427년(장수왕 15) 평양으로 세번째 천도를 행하였는데 고구려가 국내성에서 평양성으로 수도를 옮기기 전에 환도성(丸都城)으로 천도(遷都)하였다는 기록이 있는데, 현재는 환도성과 국내성이 이름만 다른 동일 지역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장수왕릉

[관광] 장수왕릉

개요 : 화강암의 표면을 정성들여 가공한 절석(切石)을 7단의 피라미드형으로 쌓았는데, 기단(基壇)의 한 변의 길이는 30m, 높이 약13m이다. 기단의 둘레에는 너비 4m로 돌을 깔았으며, 그 바깥둘레에 너비 30m의 역석을 깔아 능역(陵域)을 표시하였다. 널방은 화강암의 절석을 쌓아 지었는데, 천장석이 있는 구식이며 2개의 널받침이 있다. 5단 중앙의 구멍을 통해 길이와 너비가 각각 5m, 높이가 5.5m인 공간에 직사각형 석관 두 개가 안치되어 있고 피라미드 정상부는 잘다듬은 약 50t의 거대한 돌로 덮여있다.

이러한 돌무지돌방무덤[積石石室墓]은 대체로 3세기 말∼4세기 초로부터 5세기에 나타나며, 기와를 통해서는 4세기 중엽 이후 5세기 전반으로 추정되므로 이 장군총의 연대는 4세기 후반에서 5세기 전반일 것으로 보고 있으며 또, 이 무덤의 주인공으로는 광개토대왕과 그 아들인 장수왕(長壽王)의 것이라는 두 설이 있는데, 현지 학자들은 태왕릉을 광개토대왕릉으로, 장군총을 장수왕릉으로 보고 있습니다.


가는방법 :

단동으로 이동 (약 4시간30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단동 화원호텔
  • [숙박] 단동 단철호텔
  • [숙박] 단동 이강 호텔
  • [숙박] 단동 우전 호텔
  • [숙박] 단동 전덕 호텔
  • [숙박] 단동 국제호텔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현지식

5일차 2019-08-24 토요일

대련 공항으로 이동 (약 4시간소요)

공항으로 이동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식사
    [조식] : 호텔식or도시락 [중식] : 현지식
물놀이 안전수칙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2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정보 참고사항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 (지정된 쇼핑장소 외 개인 구매 물품은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0일~ 0일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0일~ 0일

유의사항:
-보석류는 성분함량이 미달되는 제품이 많으니, 고가의 상품은 구입을 자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한약은 개별적인 처방에 의해 조제된 것인 만큼, 복용하신 약품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라텍스는 현지에서 배송받는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되오니, 이 점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농수산물(깨,잣 등)은 환불/교환이 절대 불가하오니, 신중히 구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옵션 쇼핑시 신권 달러와 인민폐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명 [특가] 대련 백두산(서파) 고구려유적지 압록강유람선 5일
여행기간 2019. 8. 20 ~ 2019. 8. 24 상품종류
영업보증보험 가입 기획여행 보증보험 가입

여행경비 총액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484,700원 484,700원 484,700원 150,000원
유류할증료 14,300원 14,300원 14,30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499,000원 499,000원 499,000원 150,000원

현지 필수 경비
현지필수경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소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소출발인원 및 취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및 최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기준 8 최소수수료 부과 기준

※ 최소출발인원 미충족시 여행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출발7일전까지 여행사는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여행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취소수수료는 계약금 입금일부터 적용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세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특별약관 적용의 경우,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요 확정/미정 정보

주요 확정/미정 정보
출발
여행일정
상품가격
항공
숙박
가이드
인솔자

쇼핑정보

쇼핑정보
일정에 포함 된 쇼핑 횟수 2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경보단계여행지(국가 또는 지역)
남색경보 여행유의(일부) 중국ㆍ북한 국경지역 : 단둥시, 관전만족자치현, 집안시, 백산시, 임강시, 장백조선족자치현, 안도현, 화룡시, 용정시, 도문시, 훈춘시
황색경보 여행자제(일부) 티벳, 신장위구르자치구
적색경보--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방문지 정보
    1일2019-08-20 화요일
    • [관광] 성해광장
    • [관광] 러시아거리
    2일2019-08-21 수요일
    • [관광] 압록강
    • [관광] 압록강단교 (조망)
    • [관광] 압록강유람선
      개요 : 단동시에 있는 압록강에는 6.25전쟁때 중국군이 다리를 건너는 것을 차단시키기 위해 미군이 다리를 폭파시킨 단교가 있으며 주위에 압록강유람선을 타고 북한 주민의 생활모습을 가까운 거리에서 볼수 있습니다
    • [관광] 오녀산성박물관
    3일2019-08-22 목요일
    • [관광] 백두산 서파
      개요 : 민족의 영산, 한국인이라면 꼭 한번 가보고 싶어 하는 백두산은 길림성 동남부에서 북한까지 이어지는 거대한 면적에 해발은 2,744m입니다. 우리에게도 익숙한 송하강, 두만강, 압록강이 이곳 백두산에서 시작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장백산(長白山) 으로 불리고 있는 백두산은 크게 북파와 서파로 나뉘며 백두산 서파 코스는 완만한 구릉을 따라 넓고 낮은 계단을 약 40분 걸어서 오르는 코스로, 계단을 오르는 동안 고산지역의 야생화와 백두산의 경치를 마음껏 감상 할 수 있다. 총 계단이 1442개로 다소 힘들 수 있지만, 잔도 형태로 설치되어 큰 어려움 없이 등정 할 수 있습니다.
    • [관광] 천지
    • [관광] 금강대협곡
    • [관광] 고산화원(차창관광)
      개요 : 고산화원은 백두산 서파 해발고도 1,800~2,400m의 완만한 고산 구릉지대로 야생화가 만발하는 곳이며, 6월 중순부터 7월중순까지 아름답고 다양한 1,800여종의 야생화가 거대한 화원을 이룬다. *고산화원은 계절성이 강한 관광지로 야생화 만개 기간은 6월 말에서 7월 초까지입니다.
    4일2019-08-23 금요일
    • [관광] 광개토대왕릉
      개요 : 광개토대왕비에서 북서쪽으로 300m 떨어진 곳에 광개토대왕릉은 무덤 안쪽으로 벽돌건물이 하나 있는데, 태왕향 조선족 소학교 건물입니다 그 옆으로 거대한 자갈산이 나타나고 둘레에 화강암들이 흩어져 있다. 이 자갈산이 바로 광개토대왕릉 입니다. 고분 표면에 쌓았던 돌들이 거의 없어진 자갈산이지만 원래는 장군총처럼 둘레를 계단식으로 쌓아올리고 현실을 상부에 만든 아름다운 방형계단석실묘였습니다. 높이가 18m에 한면의 길이가 66m 엄청난 크기로 동방의 금자탑이라는 장군총보다 무려 네배가 큰 대형 고분입니다. 무덤 뒷쪽에는 정호석이었던 5m정도 크기의 돌이 있는데 한 면에 5개씩 설치되었지만 거의 유실된 상태입니다. 현실 위로 올라가면 발밑에 개정석에서는 눈앞으로 압록강의 유장한 풍경이 펼쳐치고 임강총이 보이고, 멀리서 용산 아래의 장군총도 보입니다. 철문을 지나면 현실이 있고, 현실은 그리 크지 않아( 2,8*2m)오히려 장군총보다 작고 내부에는 관대가 있으며, 한쪽에는 관에 사용된 듯한 대리석 석재들을 불규칙하게 쌓아 놓았습니다. 현재 남아있는 것 가운데서는 가장 아름답고 완전한 피라미드형 고분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당연히 당시 최고의 대왕이었던 광개토대왕의 무덤일 수밖에 없다. 그런데 집안에는 장군총보다 더 큰 무덤들이 있었다. 천추릉, 서대총, 태왕릉 등입니다. 지금은 겉에 덧쌓았던 큰 돌들이 다 벗겨져 없어졌기 때문에 단순한 돌무지 무덤으로만 보이지만 사실은 장군총과 똑같은 형태의 무덤들입니다. 정호석이라든가 각진 돌덩이들의 일부가 현장에서 발견되고 있고 이 무덤이 장군총보다 더 큰 것이라면 이젠 크기만으로 장군총을 대왕의 무덤이라고 볼 수는 없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태왕향에 있는 이 거대한 고분에서 전돌이 발견되었는데 그 곳에는 '願太王陵安如山固如岳'이라고 새겨져 있었습니다. 이는 현재로선 태왕이란 칭호를 얻은 임금은 광개토대왕입니다. 그렇다면 이 고분은 광개토대왕일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 [관광] 광개토대왕비
      개요 : 광개토대왕이 죽은 뒤 만 2년째 되는 414년, 대왕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하여 아들 장수왕이 세운 것으로, 한국에서 가장 큰 비석이다. 이 비석은 사면석비로서 높이가 6.39m인데, 당시 고구려의 수도 였던 국내성 동쪽 국강상에 대왕의 능과 함께 세워졌다. 광개토대왕비는 높이 6.39, 무게 약 37톤, 불규칙한 장방형의 기둥 모양이며 4면에 유행하던 예서체로 1775자를 새겼다. 이 비문은 상고사(上古史), 특히 삼국의 정세와 일본과의 관계를 알려 주는 금석문이며 이미 마모되어 판독할 수 없는 글자가 141자이다.
    • [관광] 국내성
      개요 : 과거 고구려 2대 왕인 유리왕 서기 3년에 졸본성에서 집안으로 수도를 옮긴 곳입니다. 졸본촌에 도읍한 지 40년 고구려가 마침내 국내성으로 도읍을 옮기게 된 이유는 바로 이러한 강력한 주변세력들의 침략이 미치기 어려운 내지로 피할 뿐만 아니라 자원이 풍부하여 생업에 적합한 자연환경을 찾음으로써 경제력과 군사력을 키우기 위해서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고구려는 3∼427년 국내성을 수도로 삼았다가 427년(장수왕 15) 평양으로 세번째 천도를 행하였는데 고구려가 국내성에서 평양성으로 수도를 옮기기 전에 환도성(丸都城)으로 천도(遷都)하였다는 기록이 있는데, 현재는 환도성과 국내성이 이름만 다른 동일 지역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 [관광] 장수왕릉
      개요 : 화강암의 표면을 정성들여 가공한 절석(切石)을 7단의 피라미드형으로 쌓았는데, 기단(基壇)의 한 변의 길이는 30m, 높이 약13m이다. 기단의 둘레에는 너비 4m로 돌을 깔았으며, 그 바깥둘레에 너비 30m의 역석을 깔아 능역(陵域)을 표시하였다. 널방은 화강암의 절석을 쌓아 지었는데, 천장석이 있는 구식이며 2개의 널받침이 있다. 5단 중앙의 구멍을 통해 길이와 너비가 각각 5m, 높이가 5.5m인 공간에 직사각형 석관 두 개가 안치되어 있고 피라미드 정상부는 잘다듬은 약 50t의 거대한 돌로 덮여있다. 이러한 돌무지돌방무덤[積石石室墓]은 대체로 3세기 말∼4세기 초로부터 5세기에 나타나며, 기와를 통해서는 4세기 중엽 이후 5세기 전반으로 추정되므로 이 장군총의 연대는 4세기 후반에서 5세기 전반일 것으로 보고 있으며 또, 이 무덤의 주인공으로는 광개토대왕과 그 아들인 장수왕(長壽王)의 것이라는 두 설이 있는데, 현지 학자들은 태왕릉을 광개토대왕릉으로, 장군총을 장수왕릉으로 보고 있습니다. 가는방법 :
    5일2019-08-24 토요일
  • 선택관광정보

    선택관광 리스트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
    1.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여 전 반드시 배포되는 안전수칙 동의서를 숙지 및 동의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관광 리스트
    선택관광명 통화
    선택관광비용
    소요시간 미참여시 대기장소 가이드 및 인솔자
    동행여부
    성인
    아동
    발마사지
    $
    20
    20
    50분
    마사지실 또는 호텔
    비동행
    전신마사지
    $
    30
    30
    50분
    마사지실 또는 호텔
    비동행
    오녀산성
    $
    30
    30
    50분
    비동행
    특식 소고기특식 (이도백하/연길)
    $
    30
    30
    50분
    비동행
    특식 산천어 (이도백하)
    $
    20
    20
    50분
    비동행
    대희태하 원시삼림계곡 (이도백하)
    $
    30
    30
    50분
    비동행
    호텔온천 크라운프라자 온천
    $
    50
    50
    90분
    비동행
    호텔온천 크리스탈/왕조성지 온천
    $
    40
    40
    90분
    비동행
    호림원
    $
    20
    20
    50분
    비동행
    부석림
    $
    20
    20
    50분
    비동행
    특식 송이구이
    $
    40
    40
    50분
    비동행
    특식 불고기무제한
    $
    25
    25
    50분
    비동행
    특식 삼겹살무제한
    $
    20
    20
    50분
    비동행
    특식 양꼬치
    $
    30
    30
    50분
    비동행
    압록강 보트
    $
    30
    30
    25분
    비동행
    압록강 단교
    $
    15
    15
    50분
    비동행
    호산장성
    $
    30
    30
    90분
    비동행
    백두산 추가입장(북파)
    $
    100
    100
    180분
    비동행
    백두산 추가입장(서파)
    $
    80
    80
    180분
    비동행
    백두산 가무쇼(송강하)
    $
    40
    40
    90분
    호텔
    비동행
    레프팅(서파산문)
    $
    30
    30
    60~90분
    천마계곡 자유시간
    비동행
    황제마사지 (발+전신90분)
    $
    50
    50
    90분
    마사지실 또는 호텔
    비동행
    북파 VIP 입장 통로
    $
    50
    50
    비동행
  • 호텔 정보
    호텔등급 안내
    일정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국제호텔 ★★★
    호텔소개 소개 : 단동에 위치한 호텔로서 시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식당은 단동 시내 전경과 북한의 신의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 좋은 식당이 있습니다.
    주소 : Address : No.88 Xinan Street Dandong Liaoning China
    中國遙寧省丹東市元寶區新安街88號
    요녕성 단동시 원보구 신안가 88호


    홈페이지주소 : http://www.dd-hotel.com/
    등급 : 3성
    별갯수 : ★★★☆☆
    위치 : 시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차역으로부터 1Km, 공항으로부터 19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 14 00 12 00
    객실수 : 186개
    총층수 : 23층
    부대시설 : 헬스클럽, 레스토랑, 커피숍, 바/라운디/Pub, 비지니스센터,
    객실정보 : 일반룸 108개 / 스위트룸 19개 / 특실 19개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15-281-7788
    레져&부대시설 : 비지니스센터, 헬스장, 커피숍, BAR, 당구장 등
    레스토랑&바 : 4층에 중식당이 있습니다. 각 지역의 맛을 살린 사천, 광동 요리 등을 제공하며, 각종 모임, 연회 등에 적합합니다.
    최고층 23층에 서양식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압록강을 내려다 보며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멀리 신의주가 보입니다.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전덕 호텔 ★★★
    호텔소개 소개 : 丹東全德商務賓館
    주소 : 振興區八街三緯路105號
    등급 : 3성
    별갯수 :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15-221-2696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우전 호텔 ★★★
    호텔소개 주소 : 단동시 황해대가 128호
    No.128,Huanghai Street,Dadong City
    등급 : 3성
    별갯수 :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15-216-6888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이강 호텔 ★★★
    호텔소개 주소 : 단동시 진흥구 강성대가 165호
    등급 : 3성
    별갯수 :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15-258-0077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화원호텔 ★★★
    호텔소개 소개 : 丹東花園賓館
    주소 : TEL. 0415-3179000
    FAX. 0415-3179789
    홈페이지주소 : http://www.ddhyjd.com/
    등급 : 3성급
    별갯수 : ★★★☆☆
    객실수 : 102개
    총층수 : 5층
    객실정보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15-317-9789
    레스토랑&바 : ★★★
    통화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중국 북동부에 위치한 통화는 면적 15,195㎡(시내76㎡), 인구 222만명(시내 40만명, 조선족 11만명)의 길림성 신흥공업도시이고 백두산(장백산)일대의 식량 토산물의 집산지이다. 또한 제약공장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제약부분에서도 우월한 위치에 있는 지역이다.

    통화 통가강 호텔 ★★★
    호텔소개 소개 : 통가장 호텔은 풍경이 수려한 옥천산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통이 편리하고, 건축면적은 5800평방미터 입니다.
    주소 : 地址:通化市柳泉路167號
    (주소: 통화시 류천로 167호)
    홈페이지주소 : http://www.th.jl.cn/tonghua/binguan/tjjbg.htm
    등급 : 3성
    별갯수 : ★★★☆☆
    객실수 : 56개
    총층수 : 13층
    약도 및 교통편 :
    객실정보 : 대, 중, 소 호화 객실과, 트윈룸 등 총 56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 내부에는
    -에어콘
    -TV
    -전용화장실
    -객실제어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35-391-6188

    레져&부대시설 : 총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회의장 및 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2개의 작은 회의실이 있으며, 모든 설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연회장은 동시에 3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노래방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각종 음식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팩스, 복사 및 문서 작업을 할 수 있으며, 그 외에 상가, 미용실, 안마실, 세차장 등 각종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통화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중국 북동부에 위치한 통화는 면적 15,195㎡(시내76㎡), 인구 222만명(시내 40만명, 조선족 11만명)의 길림성 신흥공업도시이고 백두산(장백산)일대의 식량 토산물의 집산지이다. 또한 제약공장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제약부분에서도 우월한 위치에 있는 지역이다.

    통화 교통 호텔 ★★★
    호텔소개 소개 : 通化交通賓館
    주소 : 通化交通賓館, 東昌區建設大街4719號
    통화교통호텔, 동창구건설대가4719호
    등급 : 3성
    별갯수 :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35-393-0666
    통화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중국 북동부에 위치한 통화는 면적 15,195㎡(시내76㎡), 인구 222만명(시내 40만명, 조선족 11만명)의 길림성 신흥공업도시이고 백두산(장백산)일대의 식량 토산물의 집산지이다. 또한 제약공장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제약부분에서도 우월한 위치에 있는 지역이다.

    통화 금강 호텔 ★★★
    호텔소개 소개 : 锦江之星(通化胜利路店)
    금강호텔은 통화시 동창구 성리로 508호 에 위치하며, 주변에는 백성쇼핑센터, 상점, 신역보행가, 정우능원, 빈강로공원 등이 있다. 호텔은 2012년4월 오픈했으며, 총7층으로, 120여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주소 : 通化市 东昌区 胜利路 508号
    통화시 동창구 성리로 508호

    등급 : 3성
    별갯수 : ★★★☆☆
    객실수 : 120개
    총층수 : 7층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35-330-0888

    통화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중국 북동부에 위치한 통화는 면적 15,195㎡(시내76㎡), 인구 222만명(시내 40만명, 조선족 11만명)의 길림성 신흥공업도시이고 백두산(장백산)일대의 식량 토산물의 집산지이다. 또한 제약공장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제약부분에서도 우월한 위치에 있는 지역이다.

    통화 한림원 호텔 ★★★
    호텔소개 소개 : 통화 한림원호텔은 2013년에 오픈한 호텔입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지리적으로 좋은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의 위생은 깨끗하며 호텔은 회의실, KTV, 무료 주차장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소 : 통화시 동창구 사범학원 230-980호
    東昌區師範學院230-980號
    별갯수 : ★★★☆☆
    객실수 : 87개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35-338-5555
    통화 한림원 호텔 ★★★
    호텔소개 소개 : 통화 한림원호텔은 2013년에 오픈한 호텔입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지리적으로 좋은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의 위생은 깨끗하며 호텔은 회의실, KTV, 무료 주차장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소 : 통화시 동창구 사범학원 230-980호
    東昌區師範學院230-980號
    별갯수 : ★★★☆☆
    객실수 : 87개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35-338-5555
    통화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중국 북동부에 위치한 통화는 면적 15,195㎡(시내76㎡), 인구 222만명(시내 40만명, 조선족 11만명)의 길림성 신흥공업도시이고 백두산(장백산)일대의 식량 토산물의 집산지이다. 또한 제약공장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제약부분에서도 우월한 위치에 있는 지역이다.

    통화 신개리 호텔 ★★★
    호텔소개 소개 : 通化新愷麗賓館
    주소 : 통화시 신화대가 1738호
    通化新愷麗賓館, 東昌區新華大街近中房花園
    등급 : 3성
    별갯수 :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35-344-7777
    통화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중국 북동부에 위치한 통화는 면적 15,195㎡(시내76㎡), 인구 222만명(시내 40만명, 조선족 11만명)의 길림성 신흥공업도시이고 백두산(장백산)일대의 식량 토산물의 집산지이다. 또한 제약공장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제약부분에서도 우월한 위치에 있는 지역이다.

    통화 통강 호텔 ★★★
    호텔소개 주소 : 통화시 통가 46호
    등급 : 3성
    별갯수 :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35-377-3711
    통화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중국 북동부에 위치한 통화는 면적 15,195㎡(시내76㎡), 인구 222만명(시내 40만명, 조선족 11만명)의 길림성 신흥공업도시이고 백두산(장백산)일대의 식량 토산물의 집산지이다. 또한 제약공장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제약부분에서도 우월한 위치에 있는 지역이다.

    통화 홍원 호텔 ★★★
    호텔소개 주소 : 통화시 이도강구 공화로 486호
    등급 : 3성
    별갯수 :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
    0435-377-5588
    통화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중국 북동부에 위치한 통화는 면적 15,195㎡(시내76㎡), 인구 222만명(시내 40만명, 조선족 11만명)의 길림성 신흥공업도시이고 백두산(장백산)일대의 식량 토산물의 집산지이다. 또한 제약공장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제약부분에서도 우월한 위치에 있는 지역이다.

    통화 통가강 호텔 ★★★
    호텔소개 소개 : 통가장 호텔은 풍경이 수려한 옥천산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통이 편리하고, 건축면적은 5800평방미터 입니다.
    주소 : 地址:通化市柳泉路167號
    (주소: 통화시 류천로 167호)
    홈페이지주소 : http://www.th.jl.cn/tonghua/binguan/tjjbg.htm
    등급 : 3성
    별갯수 : ★★★☆☆
    객실수 : 56개
    총층수 : 13층
    약도 및 교통편 :
    객실정보 : 대, 중, 소 호화 객실과, 트윈룸 등 총 56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 내부에는
    -에어콘
    -TV
    -전용화장실
    -객실제어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35-391-6188

    레져&부대시설 : 총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회의장 및 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2개의 작은 회의실이 있으며, 모든 설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연회장은 동시에 3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노래방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각종 음식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팩스, 복사 및 문서 작업을 할 수 있으며, 그 외에 상가, 미용실, 안마실, 세차장 등 각종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통화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중국 북동부에 위치한 통화는 면적 15,195㎡(시내76㎡), 인구 222만명(시내 40만명, 조선족 11만명)의 길림성 신흥공업도시이고 백두산(장백산)일대의 식량 토산물의 집산지이다. 또한 제약공장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제약부분에서도 우월한 위치에 있는 지역이다.

    통화 교통 호텔 ★★★
    호텔소개 소개 : 通化交通賓館
    주소 : 通化交通賓館, 東昌區建設大街4719號
    통화교통호텔, 동창구건설대가4719호
    등급 : 3성
    별갯수 :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35-393-0666
    통화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중국 북동부에 위치한 통화는 면적 15,195㎡(시내76㎡), 인구 222만명(시내 40만명, 조선족 11만명)의 길림성 신흥공업도시이고 백두산(장백산)일대의 식량 토산물의 집산지이다. 또한 제약공장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제약부분에서도 우월한 위치에 있는 지역이다.

    통화 금강 호텔 ★★★
    호텔소개 소개 : 锦江之星(通化胜利路店)
    금강호텔은 통화시 동창구 성리로 508호 에 위치하며, 주변에는 백성쇼핑센터, 상점, 신역보행가, 정우능원, 빈강로공원 등이 있다. 호텔은 2012년4월 오픈했으며, 총7층으로, 120여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주소 : 通化市 东昌区 胜利路 508号
    통화시 동창구 성리로 508호

    등급 : 3성
    별갯수 : ★★★☆☆
    객실수 : 120개
    총층수 : 7층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35-330-0888

    통화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중국 북동부에 위치한 통화는 면적 15,195㎡(시내76㎡), 인구 222만명(시내 40만명, 조선족 11만명)의 길림성 신흥공업도시이고 백두산(장백산)일대의 식량 토산물의 집산지이다. 또한 제약공장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제약부분에서도 우월한 위치에 있는 지역이다.

    통화 한림원 호텔 ★★★
    호텔소개 소개 : 통화 한림원호텔은 2013년에 오픈한 호텔입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지리적으로 좋은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의 위생은 깨끗하며 호텔은 회의실, KTV, 무료 주차장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소 : 통화시 동창구 사범학원 230-980호
    東昌區師範學院230-980號
    별갯수 : ★★★☆☆
    객실수 : 87개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35-338-5555
    통화 한림원 호텔 ★★★
    호텔소개 소개 : 통화 한림원호텔은 2013년에 오픈한 호텔입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지리적으로 좋은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의 위생은 깨끗하며 호텔은 회의실, KTV, 무료 주차장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소 : 통화시 동창구 사범학원 230-980호
    東昌區師範學院230-980號
    별갯수 : ★★★☆☆
    객실수 : 87개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35-338-5555
    통화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중국 북동부에 위치한 통화는 면적 15,195㎡(시내76㎡), 인구 222만명(시내 40만명, 조선족 11만명)의 길림성 신흥공업도시이고 백두산(장백산)일대의 식량 토산물의 집산지이다. 또한 제약공장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제약부분에서도 우월한 위치에 있는 지역이다.

    통화 신개리 호텔 ★★★
    호텔소개 소개 : 通化新愷麗賓館
    주소 : 통화시 신화대가 1738호
    通化新愷麗賓館, 東昌區新華大街近中房花園
    등급 : 3성
    별갯수 :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35-344-7777
    통화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중국 북동부에 위치한 통화는 면적 15,195㎡(시내76㎡), 인구 222만명(시내 40만명, 조선족 11만명)의 길림성 신흥공업도시이고 백두산(장백산)일대의 식량 토산물의 집산지이다. 또한 제약공장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제약부분에서도 우월한 위치에 있는 지역이다.

    통화 통강 호텔 ★★★
    호텔소개 주소 : 통화시 통가 46호
    등급 : 3성
    별갯수 :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35-377-3711
    통화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중국 북동부에 위치한 통화는 면적 15,195㎡(시내76㎡), 인구 222만명(시내 40만명, 조선족 11만명)의 길림성 신흥공업도시이고 백두산(장백산)일대의 식량 토산물의 집산지이다. 또한 제약공장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제약부분에서도 우월한 위치에 있는 지역이다.

    통화 홍원 호텔 ★★★
    호텔소개 주소 : 통화시 이도강구 공화로 486호
    등급 : 3성
    별갯수 :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
    0435-377-5588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화원호텔 ★★★
    호텔소개 소개 : 丹東花園賓館
    주소 : TEL. 0415-3179000
    FAX. 0415-3179789
    홈페이지주소 : http://www.ddhyjd.com/
    등급 : 3성급
    별갯수 : ★★★☆☆
    객실수 : 102개
    총층수 : 5층
    객실정보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15-317-9789
    레스토랑&바 : ★★★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단철호텔 ★★★
    호텔소개 소개 : 단철호텔은 단동기차역 광장앞과 단동쇼핑중심에 위치해 교통이 매우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객실과 레스토랑, 크고작은 회의실과 연회장을 갖추고 있어 여행, 비지니스 회의를 위해서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주소 : 3 Shiyi Jingwei Road, Dandong, Liaoning
    振興區十一緯路3號
    등급 : 3성
    별갯수 : ★★★☆☆
    객실수 : 226개
    총층수 : 17층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15-230-5222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이강 호텔 ★★★
    호텔소개 주소 : 단동시 진흥구 강성대가 165호
    등급 : 3성
    별갯수 :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15-258-0077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우전 호텔 ★★★
    호텔소개 주소 : 단동시 황해대가 128호
    No.128,Huanghai Street,Dadong City
    등급 : 3성
    별갯수 :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15-216-6888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전덕 호텔 ★★★
    호텔소개 소개 : 丹東全德商務賓館
    주소 : 振興區八街三緯路105號
    등급 : 3성
    별갯수 : ★★★☆☆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15-221-2696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0.0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단동은 요녕성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중국최대의 국경도시이다. 압록강과 신의주를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우리 나라 여행객들에게는 독특한 감회를 주는 도시로 중국과 북한을 연결하는 국경열차가 통과한다. 압록강을 가운데 두고 신의주와 마주한 이곳은 인구가 약 50만명이며 온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로 연평균 8~9℃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000mm이상이다.

    단동은 산수가 풍부하여 풍경이 수려한 도시로 북한과 가까워 중국과 북한의 교류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요동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 최근에는 현대적 시설들이 도시 곳곳에 건설이 되는 등 급속한 벌전을 보이고 있다.

    북한과의 국경을 흐르는 압록강의 언덕에 위치한 압록강공원에서 아름다운 압록강다리를 볼 수 있으며 압록강을 따라 모터보트나 소형유람선을 타고 압록강을 유람할 수 있다.
    교통편 - 철도 : 단동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철도의 경우 심단철로, 단관철로, 단전철로가 있으며 그 중 심단 철로는 북한과 레일이 연결되어 있다. 북경에서 평양, 모스코바에서 평양의 국제 열차 모두 단동을 경유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지안의 고구려 유적 탐방
    둥베이지방의 지린성 남부에 있는 지안은 그 주변에 고구려 시대의 유적과 고분이 많이 있다. 지안은 427년에 장수왕이 평양으로 천도할 때까지 고구려 중기의 도읍지였던 곳으로, 고구려의 중요한 유적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지안현에서 북쪽으로 2.5km 정도 떨어진 산중에 환도산성이라고 불리는 고구려 시대의 석축산성이 있다. 이 산성은 자연 지세를 이용하여 지은 것으로 성벽의 총 둘레가 7km나 되는 대규모의 성이었다. 성 안에는 저수지나 궁전터로 보이는 유적이 남아있다.
    지안현에서 동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414년 고구려 광개토대왕을 기리기 위해 만든 호태왕비가 서있다. 일명 광개토대왕비인 이 비문의 내용은 고대 한일 관계 역사의 귀중한 자료가 되고 있다. 그밖에 지안현 주변에는 고구려 시대의 고분군이 석묘에서 분묘까지 약 1만여 개가 산재해 있다. 그리고 지안 시가지 주위에는 고구려의 국내성 유적이 남아있다.

    단동 국제호텔 ★★★
    호텔소개 소개 : 단동에 위치한 호텔로서 시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식당은 단동 시내 전경과 북한의 신의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 좋은 식당이 있습니다.
    주소 : Address : No.88 Xinan Street Dandong Liaoning China
    中國遙寧省丹東市元寶區新安街88號
    요녕성 단동시 원보구 신안가 88호


    홈페이지주소 : http://www.dd-hotel.com/
    등급 : 3성
    별갯수 : ★★★☆☆
    위치 : 시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차역으로부터 1Km, 공항으로부터 19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 14 00 12 00
    객실수 : 186개
    총층수 : 23층
    부대시설 : 헬스클럽, 레스토랑, 커피숍, 바/라운디/Pub, 비지니스센터,
    객실정보 : 일반룸 108개 / 스위트룸 19개 / 특실 19개
    전압 : 220V
    전화/팩스 : TEL.0415-281-7788
    레져&부대시설 : 비지니스센터, 헬스장, 커피숍, BAR, 당구장 등
    레스토랑&바 : 4층에 중식당이 있습니다. 각 지역의 맛을 살린 사천, 광동 요리 등을 제공하며, 각종 모임, 연회 등에 적합합니다.
    최고층 23층에 서양식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압록강을 내려다 보며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멀리 신의주가 보입니다.
  • 골프장 정보
    골프장정보 리스트
  • 예약취소료 규정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여행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여행개시 20일전까지(29 ~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개시 8일전까지( 9~ 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개시 1일전까지( 7~ 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것으로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4년 3월21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만0세~ 만14세만15세~79세 5개월79세6개월~99세
    상해사망부담보(無)1억원
    후유장애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의료비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질병사망부담보(無)1,000만원부담보(無)
    의료비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배상책임(면책1만원)100만원
    휴대품손해(면책1만원)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특별비용200만원
    1.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2.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3.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5.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6.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본인부담금비고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10%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1. 의원 - 1만원
      2.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3.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1일,1회당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8천원1일,1회당
    7.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8.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9.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10.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11.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12.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 예약시 주의사항

    ★ 중국단체비자 유의사항★
    ☞단체비자 접수 후, 여권을 재발급하시면 안됩니다.
    발급된 단체비자와 갱신하신 신여권은 여권번호가 상이하므로, 출국하실 수 없습니다.


    최근 동북아 정세 및 북한의 도발 위협으로 인하여, 북중접경지역의 관광지 여행시 낯선인물을 경계하여 주시고, 야간통행 및 개별행동을 삼가하고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선양총영사관 : +86-138-0400-6338
    ☞ 영사콜센터 : +82-2-3210-0404


    -본 상품은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개별적인 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시 여권에 기재된 영문이름과 여권번호를 입력 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소출발인원 기준 미충족 시 여행표준약관 제9조에 따라 당사는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계약을 해제하고 소비자에서 통보할 수 있습니다.

    -중국(홍콩제외)은 출입국시 비자가 필요한 국가이므로 유효한 비자를 출발 전까지 소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정표상의 호텔은 예정호텔이며 부득이한 경우 동급의 다른 호텔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일정표 및 호텔정보에 표기되는 등급은 현지 호텔측에서 확인 받은 기준을 반영한 것이며 전반적인 안내와 이해를 돕기 위해 표기된 등급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행출발 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당사에게 그에 상응하는 요금의 환급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여행일정 중 북한식당은 안내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기 요금은 국제유가 및 환율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9년2월18일~2020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기획보증보험 바로가기>>
    영업보증보험 바로가기>>

    본 상품은 단체여행을 목적으로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자는 여행업자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 주셔야 하며 정해진 일정에서 벗어나는 개별일정의 진행은 불가합니다. 단체여행 일정이 아닌 개별 일정을 진행하실 수 있는 개별여행을 원하시는 분은 [자유여행] 상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근거 및 처리 절차>
    - 국외여행약관 제2조 2항 ˝여행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여행자간 화합도모 및 여행업자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국외여행약관 제13조 4항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자기의 사정으로 숙박, 식사, 관광 등 여행요금에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당사에게 그에 상응하는 요금의 환급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단, 여행이 중도에 종료된 경우에는 제16조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 국외여행약관 제16조 1항 ˝당사 또는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이 여행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로 인하여 상대방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위의 경우에 의하여 약속된 일정이 변경된 경우 당사는 관광진흥법 시행규칙에 의거 고객에게 일정변경동의서의 동의를 요구합니다.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유류할증료/환율

    ◈ 국제 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건설 교통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 방안에 따라 인상금액이 반영될수 있습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객실 정보

    -호텔 숙박은 성인2인 1실 기준입니다.

    -객실은 싱글 침대 2개의 트윈베드 객실을 기본으로 합니다.

    -호텔 예약 상황에 따라 2인용 침대 1개가 있는 더블베드 객실이 배정 될 수 있습니다.

    -중국의 대부분 호텔은 3인1실을 사용할 경우 2인실 룸에 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호텔 예약 상황에 따라 싱글룸의 배정이 트윈베드 객실로 배정 될 수 있습니다.
  • 싱글룸 사용정보



  • 항공정보

    무료위탁수하물
      1pc 23kg

    허용기내수하물
      1pc 5kg

    사전좌석지정
      그룹항공권은 사전좌석 지정이 불가합니다. 항공사 카운터 수속시 항공사 임의대로 배정되므로 여행사에 좌석 지정의 권한이 없습니다.

  • 공항이용 주의사항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olit.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국내긴급 연락처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해외긴급 연락처

    단동 현지 사무실 86) 0415-239-3126
  • 현지 행사정보

  • 한국수신자부담전화

    ☞ 수신자 부담 전화 사용법 :
    (호텔 외부 연결번호)+10800-820-1623 또는 (호텔 외부 연결번호)+10800-282-1623
    호텔에서 직접 전화하는 비용보다 평균 50%정도 (지역마다 상이함) 저렴합니다.
    위 전화번호는 수신자부담 전화로 전화를 받는 곳에서 지불하게 됩니다.
    호텔에서 한국으로 통화시 소액의 호텔 접속료가 호텔에서 청구 됩니다.
  • 여권/비자 관련 정보

    ☞여권정보 : 여권 유효기간이 최소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 비자정보 : 중국은 비자가 꼭 필요한 지역입니다.

    ★중국단체비자 유의사항
    ☞단체비자 신청시 여권사본만으로 접수 및 발급이 가능한 편리함이 있지만 5명이상일 경우에 신청이 가능하므로 동일 상품을 이용하는 타 여행객과 함께 단체비자를 신청 및 접수를 합니다.
    또한 출,입국 수속 및 현지 행사 진행 중 단체비자 사본이 필요할 경우가 발생될 수 있기에 동일 단체비자로 발급된 분들께 단체비자 사본을 나눠 드립니다.
    이때 영문,생년월일,여권번호가 타 여행객에게 공개 되오니 이점 양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내용으로 개인정보 공개가 걱정되신다면 개인비자 접수를 권장 드립니다.
  • 선택추가경비

  • 쇼핑정보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 (지정된 쇼핑장소 외 개인 구매 물품은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0일~ 0일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0일~ 0일

    유의사항:
    -보석류는 성분함량이 미달되는 제품이 많으니, 고가의 상품은 구입을 자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한약은 개별적인 처방에 의해 조제된 것인 만큼, 복용하신 약품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라텍스는 현지에서 배송받는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되오니, 이 점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농수산물(깨,잣 등)은 환불/교환이 절대 불가하오니, 신중히 구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옵션 쇼핑시 신권 달러와 인민폐 사용이 가능합니다.
  • 여행시 주의사항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근 동북아 정세 및 북한의 도발 위협으로 인하여, 북중접경지역의 관광지 여행시 낯선인물을 경계하여 주시고, 야간통행 및 개별행동을 삼가하고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선양총영사관 : +86-138-0400-6338
    ☞ 영사콜센터 : +82-2-3210-0404
  • 질문과 답변

    1. 중국과 한국의 시차
    ☞ 우리나라보다 1시간 느립니다.

    2. 전압
    ☞ 220V - 한국에서의 전자기기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3. 통화
    ☞ 중국위엔 (CNY) : 100위엔(CNY) -> 약 18,000원 정도 (환불 변동 가능)
    환전은 가능한 작은 금액 (10위엔, 50위엔 등)으로 환전 하시는것이 좋으며,
    각 관광지마다 차이는 있으나 한국 원도 통용가능 한 곳도 있습니다.

    4. 현지 기온와 옷차림(우리나라 대비)
    ☞ 백두산 정상 지역
    백두산 지역은 일년 중 거의 대부분이 눈을 볼 수 있을 정도로 기온이 낮습니다. 특히 10월 ~ 5월 정도 까지는 영하의 기온으로
    따뜻한 점퍼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준비를 못 하신 분들은 산 입구 및 정상에서 패딩 대여소가 있습니다.

    ☞ 백두산 주변 지역
    약간의 차이는 있기는 하나 한국 기온과 비슷합니다. 초봄(3월 정도)까지는 종종 영하의 날씨를 보이니 가벼운 패딩을
    준비 해 주시면 됩니다.

    5. 백두산 관광은 언제가 제일 좋나요?
    ☞ 일반적으로 백두산 천지의 눈이 녹고 날이 풀리는 5월 부터 모객이 많아지기 시작하여, 8월에 절정을 이룹니다.
    백두산 천지는 날씨가 급격하게 바뀌는 관계로 관광이 힘들 경우도 있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6. 예전에 KBS에서 봤던 "1박 2일" 관광 코스는 가능한가요?
    ☞ 얼마전 방영되었던 "1박 2일" 코스는 "북파 달문" 코스로, 달문으로 향하는 "달문 계단"이 안전상의 이유로 중국 관리국에서 출입을
    금하고 있습니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출입을 금하고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최소출발인원규정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1.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1.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2. n
      3.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4.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결제안내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은행명 계좌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신한은행 312-01-195126 신한은행 262-05-015956
    국민은행 832-01-0268-385 외환은행 010-22-01322-6
    기업은행 087-023700-04-012 우리은행 102-04-110851
    농협 056-01-1048843
    2. 결제시 유의사항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여행금지제도의 법적근거 및 금지국가 현황

    법적근거

    - 여권법 17조(여권의 사용제한 등)
    외교부장관은 천재지변·전쟁·내란·폭동·테러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국외 위난상황(危難狀況)으로 인하여 국민의 생명·신체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국민이 특정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하는 것을 중지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때에는 기간을 정하여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의 여권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방문·체류를 금지 (이하 "여권의 사용제한 등"이라 한다)할수 있다. 다만, 영주(永住), 취재·보도, 긴급한 인도적 사유, 공무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목적의 여행으로서 외교부장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면 여권의 사용과 방문·체류를 허가할 수 있다.
    - 여권법 제26조
    제17조제1항 본문 및 제2항에 따라 방문 및 체류가 금지된 국가나 지역으로 고시된 사정을 알면서도 같은 조 제1항 단서에 따른 허가(제14조제3항에 따라 준용되는 경우를 포함한다)를 받지 아니하고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 여권 등을 사용하거나 해당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한 사람은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금지국가 지정현황

    외교부는 우리 국민의 생명·안전을 보호하기 위하여 여권법 제 17조에 따라 아래의 국가들은 지정된 기간 동안 여행금지국으로 지정하여 우리 국민들의 방문 및 체류를 금지합니다.

    • - 이라크(2007년 8월 7일 ~ 2017년 1월31일까지)
    • - 소말리아·아프가니스탄(2007년 8월 7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예멘(2011년 6월 28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시리아(2011년 8월 20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리비아(2014년 8월 4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필리핀 일부지역(잠보앙가, 술루 군도, 바실란, 타위타위 군도) (2015년 12월 1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방문 및 체류가 금지된 국가나 지역으로 고시된 사정을 알면서도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 여권 등을 사용하거나 해당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한 사람은 여권법 제 26조 제3호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

  • 여행지(국가/지역) 여행경보 발령현황
    ■여행국가 : 중국

    ◆ 남색경보/여행유의(일부) : 중국ㆍ북한 국경지역 : 단둥시, 관전만족자치현, 집안시, 백산시, 임강시, 장백조선족자치현, 안도현, 화룡시, 용정시, 도문시, 훈춘시
    ◆ 황색경보/여행자제(일부) : 티벳, 신장위구르자치구

    ■여행국가 : 홍콩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 전 동사이트의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안전정보를 수시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여행지 사건사고
    ■여행국가 : 중국

    사건ㆍ사고의 유형

    [절도 피해]
    ㅇ 주거 침입 절도 피해가 종종 발생하고 있으니 문단속 등 철저한 사전 예방이 필요합니다. 또한 유명 관광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는 소매치기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으니 귀중품은 안전한 곳에 보관하거나 휴대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1) 북경 거주 A씨는 새벽 자택에서 잠든 사이 도둑이 무단 침입하여 노트북 등 한화 약 400만 원 정도의 물품을 절취 당함
    예 2) 북경 사진 박람회를 관람 중이던 B씨는 고가의 카메라와 지갑이 들어있던 가방을 절취 당함


    [폭행 및 상해]
    ㅇ 피해 항목 중 폭행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사업 파트너와 관계 불화, 현지인과의 사소한 마찰, 과음으로 인한 폭언 및 실수 등으로 폭행 피해를 당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무엇보다 현지인의 문화, 습관 등을 이해하는 자세를 가지고, 과음 등을 자제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예 1) 북경시 클럽에서 음주 중이던 C씨는 다른 중국인 일행과 시비가 발생 상대방 중국인 6명으로부터 집단 폭행 당함
    예 2) 북경시 거주하는 D씨는 애완견을 데리고 산책하던 중, 목줄을 착용하지 않았다는데 시비가 되어 중국인 2명으로부터 폭행 당함
    예 3) 북경시 거주하는 E씨는 집안 내부 공사 소음으로 시비가 되어 아래층 중국인으로부터 폭행 당함


    [보이스피싱 사기]
    ㅇ 최근 중국 내에서도 보이스피싱 피해가 증가하고, 그 수법 또한 진화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피해는 심각한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범죄 용의자들이 다른 나라에 거주하는 경우가 많아 검거 또한 쉽지 않은 만큼 예방이 최선입니다. 관공서, 금융기관, 지인 사칭 전화, 악성코드 문자메시지 및 이메일 발송 등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1) 북경시 대학교에 재학 중이던 F씨는 동생 항공료를 지불하라는 전화를 받고 한화 200만원을 송금하여 편취 당함


    [교통사고]
    ㅇ 중국의 신호체계가 우리나라와 상이하여 직진 신호에 좌회전이 동시에 허용되는 교차로가 많다보니 황단보도에서 좌우회전 차량과 보행자 간 충돌사고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삼륜차, 자전거, 전동자전거, 오토바이, 보행자가 뒤섞여 이동하고, 교통신호를 무시하는 경우가 많아 교통사고 발생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교통사고 발생 시 즉시 경찰 및 보험사에 신고하고, 현장을 이탈하지 않은 채 증거를 최대한 확보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예 1) 북경에 거주하던 G씨는 대로에서 보행 중, 지나가던 삼륜차와 충돌하는 뺑소니 사고 피해를 당함
    예 2) 청해성에 관광차 방문한 H씨는 자전거를 타던 중 관광버스와 충돌하여 사망함


    [각종 경제분규]
    ㅇ 회사 재정악화, 채권채무 관계 등의 분쟁으로 상대방에게 납치, 감금, 폭행 피해를 입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민사 사건이라도 당사자가 관련 사법 절차에 따라 상대방을 출국 금지 시킬 수 있습니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열린 자세로 갈등 당사자와 협상을 통해 합의점을 찾는 노력이 필요하고, 납치 및 감금 등 형사 사건 피해 발생 시 공안기관과 공관에 신속히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예 1) 북경시에서 한식당을 운영하던 I씨는 중국인 채권자로부터 돈을 갚지 않으면 죽여버리겠다는 협박을 당함
    예 2) 북경시에서 공장을 운영하던 J씨는 집세 문제로 인해 건물주가 공장 출입문을 차량으로 막는 등 업무방해 피해를 당함
    예 3) 북경시에서 커피숍을 운영하던 K씨는 계약금 반환 문제로 상대방으로부터 아파트에서 감금 피해를 당함


    [시안]
    ㅇ 절도 피해와 물건 분실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교통사고 피해도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ㅇ 대안탑, 회족거리 , 종루주변 관광시 소매치기가 많아 특히 주의를 요하며 가방은 반드시 앞으로 메는 등 소지품 관리에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선양]
    ㅇ 단동, 연변, 백산 등 북중 접경 지역에서는 북한인들이 많이 활동하고 있으며, 한반도 위기 상황에서는 긴장감이 조성되는 지역입니다.
    ㅇ 과거 선교사, 여행객들이 월북하는 사례가 심심치 않게 발생하고 있으며, 접경 지역을 무단 촬영하여 중국 공안에 체포된 사례도 있습니다.
    ㅇ 또한 백두산 여행 관광철에는 최근 버스 교통사고가 여러 번 발생하여 여행객 스스로 안전띠 매기 등 안전 유의가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지역입니다.
    ㅇ 동북 3성을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점을 유의하시어 스스로 안전에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광저우]
    □ 마약 운반 연루 주의 안내
    ㅇ 중국 정부는 최근 사회 안전·기강 확립을 위해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에 대해서도 국적을 막론하고 일벌백계 차원의 단속과 처벌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약범죄와 관련하여서는 1kg 이상의 아편이나 50g 이상의 헤로인·필로폰을 밀수·판매·운송·제조시 무기징역 또는 사형에 처하는 등 처벌 강도가 매우 높습니다.
    ㅇ 공항, 항만 등 출입국시 타인의 가방을 대신 운반하다 은닉된 마약이 적발될 경우 운반자는 마약 밀수 인지여부와 관계없이 입건되어 최소 수개월간 형사 구류된 상태에서 수사를 받게 되어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중형에 처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ㅇ 안면이 있는 지인이나 타인의 물건을 호의나 대가를 바라고 해외로 운송을 하여 주거나 운송을 부탁하는 일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 마약 운반 사례
    ㅇ 무료 해외여행 등 선심성 관광을 제의하거나 항공기 탑승을 놓쳤다며 가방을 대신 전달해 달라고 부탁하는 경우
    ㅇ 사례비를 준다면서 섬유샘플이나 광석 등이 들어 있다는 가방을 전달 또는 운반해 달라고 부탁하는 경우
    ㅇ 공항만 통관시 휴대 물품이 너무 많다며 대신 가방을 들어 달라고 부탁하는 경우
    ㅇ 유력인사인 체 하면서 공항만 직원에게 전화해 놓았으니 통관은 걱정하지 말라며 짐이나 가방을 운반해 달라고 부탁하는 경우

    [상하이]
    □ 마사지업소 호객행위(삐끼)로 인한 피해
    ㅇ 출장자, 여행객 등 상하이 시내 와이탄, 난징루, 인민광장, 신천지 등 주요 관광지에서, 저렴한 마사지가 가능하다고 유인, 성행위 등 제공후 협박하여 거액(최대 1.100만원) 갈취
    ㅇ 심야시간에 택시로 여러군데 길을 돌아서 목적지 도착관계로 업소명이나 위치를 알 수 뿐만아니라 성매매 처벌 등이 두려워 신고를 기피함
    ㅇ 상해를 방문하는 우리국민은 국내보다 더욱 경계심을 가져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주의 요망

    자연재해

    ㅇ 최근 기후 특징을 보면, 남부지역은 폭풍 및 홍수가 빈발할 뿐만 아니라(320명 사망 또는 실종), 강풍 및 우박으로 인한 재해 범위도 매우 광범위하며, 윈난, 시장(티베트), 신장 등 서부지역은 7월에만 진도 4.0 이상의 지진이 수차례 발생하는 등 집중적인 지진 발생지역입니다. 또한, 베이징, 톈진, 허베이성 등 북부지역은 석탄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공장이 밀집하여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인구밀도와 차량 대수의 급격한 증가로 연중 스모그가 짙게 발생하고 있는 바, 동 지역 여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 : 중국 민정부 국가재해감소판공실(民政部,国家减灾办)
    (관련 사이트: http://www.jianzai.gov.cn//DRpublish/jzdt/0000000000011623.html)


    유의해야 할 지역

    [소매치기 유의 지역]
    ㅇ 베이징(北京)에서도 여행객이 많은 왕푸징(王府井), 대학생 거리 우다코(五道口)등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소매치기가 빈발하고 있으니 소지품 관리에 유의가 필요합니다. 예) 왕푸징에서 아국인 젊은 청년에게 접근하여 인근 술집으로 유인한 뒤 거액의 술값을 청구한 사례가 있습니다.

    [절도 피해 유의 지역]
    ㅇ 정류장, 상가 주변 등 다중이 모이는 시설 주변, pc방과 식당, 술집 등에서 휴대폰과 지갑을 분실하는 사건도 종종 발생하니 소지품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외국인 여행 통제 지역]
    ㅇ 중국 남서부 시장(西藏) 자치구 지역은 중국정부에서도 티베트 라싸 방문전 관계당국의 허가를 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서북부 신장(新疆) 위구르 자치구 지역은 민족 간 갈등으로 테러 사건 등이 빈발하는 지역이니 여행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연재해 빈발 지역]
    ㅇ 씨쟝(西藏)지역과 신쟝(新疆) 위그르자치구에서는 규모 3~5 지진이 빈번히 발생하므로 이 지역을 방문하는 아국인은 자연재해에 대비해야 합니다.
  • 현지연락처
    ■여행국가 : 중국


    대사관 연락처
    [주중국대한민국대사관]
    ㅇ 주소 : 中國 北京市 朝陽區 亮馬橋 第三使館區 東方東路 20號 (郵政編碼 100600) (No.20 DongfangdongLu Chaoyang District, Beijing China)
    ㅇ E-mail : chinawebmasterl@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86) 10-8531-0700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86) 186-1173-0089


    [주중국대한민국대사관 - 영사부]
    ㅇ 주소 : 中國 北京市 朝陽區 亮馬橋 第三使館區 東方東路 20號 東門(郵政編碼 100600) (No.20 DongfangdongLu Chaoyang District, Beijing China)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86) 10-8532-0404
    ㅇ 이메일 : Chinaconsul@mofa.go.kr

    [주중국한국문화원]
    ㅇ 주소 : 中? 北京市 光?路 光?西里 1號(No.1 Guanghuaxili GuanghuaLu Chaoyang District, Beijing China)
    ㅇ 홈페이지 : http://c.kocenter.cn/
    ㅇ 이메일 : kcc@kocenter.kr

    총영사관 연락처
    [광저우 총영사관]
    ㅇ 주소 : 中???省?州市海珠?赤??事??友?三路18?(??510310) (No.18, Youlin Road3, Chigang Consulate Area, Haizhu District, Guangzhou, 510310, P.R.China)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86) 20-2919-2999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86) 139-2247-3457
    ㅇ E-Mail : guangzhou@mofa.go.kr

    [상하이 총영사관]
    ㅇ 주소 :中? 上海市 ??? 万山路60?
    ㅇ E-mail :shanghai@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86) 21-6295-5000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86) 138-1650-9503, (86) 138-1650-9504

    [선양 총영사관]
    ㅇ 주소 :中? ??省 沈?市 和平? 南13?路 37?
    ㅇ E-mail :shenyang@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86) 24-2385-3388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86) 138-0400-6338

    [시안 총영사관]
    ㅇ 주소 : 中國 陝西省 西安市 高新技術産業開發區 科技路33號 高新國際商務中心19層
    ㅇ E-mail : xiancon@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86) 29-8835-1001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86) 187-1055-9721

    [우한 총영사관]
    ㅇ 주 소 : 湖北省武?市江??新?路218?浦??行大厦4????事?
    ㅇ E-mail : wuhan@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86) 27 8556 1085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86) 159 2624 1112

    [청뚜 총영사관]
    ㅇ 주소 : 中?四川省成都市?江??御街18?百?大厦14?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86) 28-8616-5800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86) 139-8095-6348
    ㅇ E-mail : chengdu@mofa.go.kr


    [칭다오 총영사관]
    ㅇ 주소 : ??市 城?? 春?路 88?
    ㅇ E-mail : qdconsul@mofa.go.kr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86) 532-8897-6001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86) 186-6026-5087

    [주 다롄(大連) 출장소]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86) 411-8235-6288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86) 158-4085-1230

    주재국 신고
    ㅇ 교통사고 신고 122
    ㅇ 긴급 구조 신고 120
    ㅇ 범죄 신고 110
    ㅇ 화재 신고 119
    ㅇ 전화 고장 112
    ㅇ 날씨 안내 12121
    ㅇ 전화번호 안내(중국어) 114
    ㅇ 전화번호 안내(한국어) 116-114
    ※ 북경에서 국제로밍폰 사용 시 : (교통사고 신고 시 예) 0086-10-122

    의료기관 연락처
    [베이징시(北京)]
    ㅇ 중일우호병원(中日友好醫院) 86-10-8420-5566
    ㅇ 협화병원(協和醫院) 86-10-6529-6114/6915-6114
    ㅇ 화목가병원(和睦家醫院) 86-10-5927-7000
    ㅇ 왕징병원(望京醫院) 86-10-8473-9047
    ㅇ INTERNATIONAL SOS 86-10-6462-9112
    ㅇ 선이병원(善?醫院) 86-10-6475-9911

    [톈진시]
    ㅇ 톈진의과대학총의원(天津醫科大學總醫院) 86-22-6036-2288
    ㅇ 해하병원(海河醫院) 86-22-5883-0196

    [허베이셩 스자좡시(河北省 石家庄)]
    ㅇ 하북의과대학제2병원(河北醫科大學第二醫院) 86-311-6600-2023

    [샨시성 (太愿市)]
    ㅇ 산서의과대학제1병원(山西醫科大學第一醫院) 86-351-463-9114

    [칭하이성]
    ㅇ 청해성인민병원(靑海省人民醫院) 86-971-817-7911

    [네이멍구자치구 후허하오터시]
    ㅇ 내몽고자치구인민병원(內蒙古自治區人民醫院) 86-471-662-0000

    [신장자치구 우루무치시]
    ㅇ 신강인민병원(新彊人民醫院) 86-991-856-2222

    [시장자치구 라싸시]
    ㅇ 서장자치구인민병원(西藏自治區人民醫院) 86-891-637-1928

    [상하이]
    ㅇ 중산의원(中山醫院) 86-21-6404-1990
    ㅇ 화산의원(華山醫院) 86-21-5288-9999
    ㅇ 루이진의원(瑞金醫院) 86-21-6437-0045
    ㅇ 상하이제6런민의원(上海第6人民醫院) 86-21-6436-9181

    [장쑤성]
    ㅇ 난징시 : 난징구러우의원(南京鼓樓醫院) 86-25-8310-6666
    - 장쑤성중의원(江蘇省中醫院) 86-25-8661-7141
    ㅇ 쑤저우시 : 쑤저우대학부속제1의원(蘇州大學附屬第1醫院) 86-512-6522-3637
    - 쑤저우지우롱의원(蘇州九龍醫院) 86-512-6262-9999
    ㅇ 우시시 : 우시제1런민의원(无錫市第1人民醫院) 86-510-8270-0775

    [저장성]
    ㅇ 항저우시 : 저장의대부속제2병원(浙江大學醫學院附屬第2醫院) 86-571-8778-3777
    - 저장의대부속샤오이푸의원(浙江大學醫學院附屬邵逸夫醫院) 86-571-8609-0073
    ㅇ 이우시 : 저장의대부속제4의원(浙江大學醫學院附屬第4醫院) 86-579-8997-9999

    [안휘성]
    ㅇ 허페이시 : 안휘성리의원(安徽省立醫院) 86-551-6228-3160

    [시안]
    ㅇ 고신의원 86-20-8833-0120 高新???南路16?
    ㅇ 교통대학 제1병원 서안병원 86-29-8532-3112 雁塔西路277?
    ㅇ 강성군국제건강성 86-29-6888-8900 西安市高新??惠南路34?新?按??5?
    ㅇ 서경의원 86-29-8477-5060 西安市新城???西路15?

    [우한]
    ㅇ 후베이성 우한시
    - 武?同?南?院 : 86-27 8366 2688
    - 武??和?院 : 86-27 8572 6114
    - ?州??武???院 : 86-27 6887 8888

    ㅇ 후난성 창사시
    - 中南大學湘雅醫院 : 86-731 8975 3999
    - 湖南省人民醫院 : 86-731 8227 8071

    ㅇ 허남성 정저우시
    - ?州大?第一附??院 : 86-371 6691 3114
    - 河南省人民?院 : 86-371 6558 0014
    - 河南中??院第一附??院 : 86-371 6622 0903

    ㅇ 장시성
    - 南昌市第九醫院 : 86 791 8818 0719
    - 景德?市第五人民醫院 : 86-798 833 7555
    - 九江市第三人民醫院 : 86-792 822 3473

    [칭다오]
    ㅇ 청도시 동부시립병원
    - 대표번호 : 86-532-8890-5062
    - 국제부번호 : 86-532-8593-7690

    ㅇ 청도시 성양인민병원
    - 대표번호 : 86-532-8065-3841
    - 국제부번호 : 86-532-8065-7055
  • 해외여행자 인터넷 등록제도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 에 가입하시면 목적지의 안전정보, 여행객의 안전정보, 해외여행 중 사고에 대해 가족에게 사고사실 전달이 가능합니다.

    동행 이용방법

    • - 해외여행자가 해외안전여행홈페이지에 신상정보·국내비상연락처·현지연락처·일정 등을 등록
    • - 등록된 여행자에게 방문지의 안전정보를 메일로 발송하는 맞춤형 해외여행안전정보제공
    • - 등록된 여행자가 사건·사고에 처했을 때 비상연락처·소재지 등 파악을 용이하게 하여 보다 효율적 영사 조력 제공 가능

    인터넷 등록시 제공되는 세 가지 혜택

    1. 1. 인터넷등록과 동시에 목적지의 안전정보를 이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목적지의 치안상황이나 자연재해 가능성 등의 안전공지 역시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2. 해외에서 대규모 재난· 재해가 발생하여 우리 여행객의 안전을 확인해야하는 경우, 미리 등록한 여행정보와 현지 연락처를 바탕으로 소재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3. 3. 해외 여행 중 불의 의 사고를 당하여 가족에게 사고사실을 알려야 하는 경우, 재외공관(대사관)에서 미리 등록한 비상연락처를 바탕으로 신속하게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위한 동행 사이트 접속방법

    www.0404.or.kr 접속 -> 동행 -> 동행소개 -> 회원가입

여행후기

여행평점 - 이지역을 다녀온 고객님들의 평점입니다.

총 등록건수(1건)
1/5점

여행인기도 - 연령대별 인기상품입니다.

남성(파란색) 여성(핑크색)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성인 1인 가격

499,000원

  • 현지필수경비없음

+ 상품가격 자세히보기

투어마일리지 4,847 마일 적립예정 투어마일리지 안내

여행 출발 전까지 모두멤버스 가입 후
예약담당자에게 적립요청 필수
(출발 후 가입 시 적립 불가능)
-2013년 7월 2일 이전 홈페이지 가입자는
모두멤버스 약관 추가 동의 필요
(로그인 후 동의)
상품정보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