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가격확정출발확정일정확정호텔확정항공확정인솔자확정
  • 상품코드 | EEP310LHBF
  • 단체번호 | 51468213

[ 비즈니스 클래스 ]

■출발확정■▣2m여유로움- 비즈니스 탑승▣ 6대 고성 및 4대 맥주 투어 - 동유럽 3국 9일(독일,체코,오스트리아)

전일정4성/호프브로이하우스/붉은황소/5핑거스전망대/카를교전망대

여행도시
교통편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항공정보
여행기간
7박 9일 [기내 1일숙박]
  • 2019년 10월 14일 (월) 14:30 인천(LH713)
    (이동소요시간 11시간 35분)
  • 2019년 10월 14일 (월) 18:45 프랑크푸르트(LH713)
  • 2019년 10월 21일 (월) 18:05 프랑크푸르트(LH712)
  • 2019년 10월 22일 (화) 11:20 인천(LH712)
    (이동소요시간 10시간 20분)
예약인원 현재 성인 20명 (여유 좌석 0명 / 최소 출발 인원 15명)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2개 이상의 상품의 예약고객들이 현지에서 조인하여 행사가 진행됩니다.

인솔자
성인 15명이상시 인솔자 동반. [인솔자 : 확정]
모이는 장소
11:30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3
층 출국장 14번 출구 앞(N카운터 옆 창측) 여행사카운터 38~42번 테이블 "모두투어"
투어마일리지

여행자 성인1인 기준 35,000 마일 적립 예정 적립안내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예약시 담당자에게 적립요청필수, 출발일 +10일 후 적립)

예상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립 마일리지는 출발 후 확정 됩니다.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MT회원번호 입력 필수

2019.10
다른 일정 여행

상품가격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3,500,000원
3,500,000원
350,000원
유류할증료
600,000원
600,000원
600,00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4,100,000원
0원
4,100,000원
350,000원

현지 필수 경비
가이드/기사경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소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 현지필수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현지투어 조인 현지투어조인 안내 1,990,000원 /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500,000원

※ 현지조인은 유류할증료/TAX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어린이/유아요금 - 성인 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 성인 1인과 어린이 1인 사용시 어린이는 성인요금 적용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 합니다.■ 랜드조인 요금은 전구간 항공권 불포함 및 공항 미팅 조건 (국내선 구간 항공료 불포함 : 문의 요망)■ 본 상품은 같은날 출발하는 다른 상품과 공동행사 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예약시점 및 예약채널(대리점, 홈페이지, 쇼셜 및 홈쇼핑 등)에 따라 선예약 특가적용(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및 원가인상 (항공료, 호텔요금 입장료 인상 등)으로 인하여 상품가 및 상품조건은 다를 수 있으며 상품가 차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기간
무이자할부
부문 무이자
삼성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12개월(1~3회차 고객부담 부문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KB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9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KB국민체크,기업,비씨카드 및 선불카드 제외)
롯데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현대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비즈니스 라운지, 좌석, 기내식 이용
▶유럽 6대 고성 완전 정복
▶호프브로이하우스, 붉은 황소 등 유명한 장소에서 마셔보는 특별한 맥주 체험
▶2,995m 다흐슈타인산 "파이브 핑거스 전망대"에서 내려다 보는 할슈타트 전경 조망
▶최대 행사 인원 22명, 45인승 대형 전용 버스
▶베테랑(10년 이상) 동유럽 전문 인솔자 100% 동반
http://img4info.modetour.com/126/KDH/lhbiz.jpg
 
▶유럽대표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 프랑크푸르크 왕복 직항
  - 약 2m길이의 평면 침대로 변형 가능한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 비즈니스 라운지에서 편안하게 대기
    (인천공항 - 아시아나항공 라운지 // 프랑크푸르트공항 -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라운지 이용)
  - 고품격 자기 그릇에 담긴 최상의 요리와 고급 와인을 맛볼 수 있는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
 
▶유럽대표 6대 고성
  - 하이델베르크 성(후니쿨라 포함)
  - 노이슈반스타인 성(셔틀버스 포함)
  - 호엔짤쯔부르크 성(후니쿨라 포함)
  - 체스키크롬노프 성
  - 프라하 성
  - 알텐부르크 성

▶유럽대표 4대 맥주
  -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호프브로이하우스"에서 슈바이네학센(독일식 족발)과 바이스 생맥주
  - 영화 “황태자의 첫사랑” 촬영장소로도 유명한 “붉은 황소(Red OX)” 에서 하우스비어
  - 오리지날 버드와이저 부드바르 맥주공장에서 맛보는 갓 만들어진 생맥주
  - 체코 대표 라거맥주 필스너 생맥주

▶유럽대표 전망대
  - 해발 2,995m 알프스 다흐슈타인산에 위치한 “파이브 핑거스 전망대” 포함
  - 프라하성을 가장 아름답게 보는 곳 “카를교 전망대"포함 

▶유럽대표 특전
  - 전 일정 4성급 호텔 투숙
  - 가장 아름다운 프라하 야경 
  - 크림트의 "키스"를 볼수 있는 벨베데레 상궁
  - 최대 22명 행사, 45인승 대형 전용버스 
  - 3억원 여행자 보험
  - 베테랑(10년이상) 동유럽 전문 인솔자 100% 동반
 
http://img4info.modetour.com/126/KDH/CASTLE.jpg


포함사항

◈ 국제선 왕복 항공료 
◈ 공항세, 전쟁보험료, 현지공항세
◈ 전 일정 식사 및 관광지 입장료(선택옵션 제외)
◈ 3억원 여행자보험
◈ 유류할증료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황보혜(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가이드/기사 경비 90유로(전일정, 1인당)를 현지에서 지불해야 합니다.(단, 14명 이하 행사시 20유로/1인당 추가 됩니다.)
◈ 기타 개인 경비(음료, 주류, 기념품 비용 등)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객실 청소원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가이드/기사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모두투어는 고객의 안전한 행사를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이드 안내를 반드시 숙지하여 일정에 임해주기 바랍니다. (해양스포츠 및 옵션 등)
    일정표 상의 공식 일정 외 개별 활동 시 고객의 안전을 위해 가이드 비상연락처를 확보하시고 사전 안전 유무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호텔/리조트등 숙박시설의 실내/외 수영장을 포함 모든 부대시설 및 바다/강 등의 외출 물놀이 시
    당사가 일정내 표기한 안전수칙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일정간 자유시간 중 당사가 알선하지 않은 활동과 옵션이용으로 인한 사고발생 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예약 계약서는 우측 여행 계약서 확인 버튼을 통해 확인 및 인쇄를 진행해 주세요.

    여행계약서 확인
  •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대비 하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보험 확인

1일차 2019-10-14 월요일

바인하임으로 이동(약 1시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HOTEL NH WEINHEIM(★★★★)_
식사
    [중식] : 비즈니스클래스 기내식 [석식] : 비즈니스클래스 기내식

2일차 2019-10-15 화요일

네카르 강변의 대학도시 하이델베르크로 이동(약 1시간 소요)

하이델베르크 고성

[관광] 하이델베르크 고성

개요 : 중세의 도시인 이곳의 하이델베르크성은 13세기경에 처음 세워졌으나 라인 선제후의 거성으로 사용하면서 확장했기 때문에 고딕, 르네상스, 바로크 등 각 시대의 양식이 뒤섞여 지금의 아름다운 모습을 만들어 냈다. 이 성은 독일 낭만주의의 상징이며 하이델베르크 관광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 현재의 건물은 카톨릭과 프로테스탄트 사이에 벌어진 30년 전쟁 때 프랑스 군대가 하이델베르크를 점령하고 파괴한 후의 모습 그대로이다.

14~17세기에 Palatinate의 제후가 사용했다는 이 성은 여전히 고딕-르네상스 양식이 조화된 옛 모습을 유지하고 있으며 하이델베르크에서 가장 인기있는 볼거리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성은 이름 자체에서 풍겨나오는 학구적인 이미지와 더불어 하이델베르그를 더욱 고풍스럽게 만든다. 만들어진지 700년이나 된 이 성의 자태는 무엇보다도 성채라는 이미지보다는 공원에 가까운 모습에 감탄을 하지 않을 수 없다.

2차대전 당시 연합군의 폭격기도 도시의 아름다움에 폭격을 포기했다는 일화를 가진 독일 하이델베르크의 고성은 다소 파괴는 되어 있어도 아름다움을 잃지 않고 있다. 구시가의 고지인 네카어강에 그림자를 드리우는 아름다운 적색 사암의 하이델베르크성! 그 성 위에서 바라보는 하이델베르크 시내는 정말로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 하다.

성안의 지하에는 1751년 만든 높이 8m,22만 리터 들이의 세계 최대의 술통인 Grosses Fass가 있다. 이곳은 하이델베르그를 방문하였다면 반드시 들려 보아야 하고, 또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 술통은 기네스 북에 등재되어 이곳의 관광자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20,017리터 용량의 이 포도주 저장통은 지금도 술에 취해 있는 광대 페르게오에 의해 지켜지고 있다. 원래는 전쟁 중에 성안에 물이 부족할 것을 염려하여 물대신 와인을 저장할 목적으로 만들어 놓았다고 한다. 이곳에는 세계 유일의 목재 와인 잔도 있으며, 와인 시음도 할 수 있다. 포도주를 마시면 기념으로 유리로 만든 글라스잔를 선물용으로 준다. 대신 보관을 잘 해야 깨지지 않고 한국까지 무사히 가져 올 수 있다.

성 내부의 지하에는 독일 약사 박물관이 있어서 18∼19세기의 의료기관 물품들을 볼 수 있다. 또한 이곳의 구석구석에서 도시의 역사를 읽을 수 있으며 하이델베르크 성의 정원은 항상 개방되어 있다. 여기에서 봉건시대 말기에 건축된 약제사의 탑,시계탑,게스프렝터 탑과 고딕,르네상스 과도기에 건축된 도서관,여성건물,르테상스 시대에 건축된 거울의 방이 있는 건물,오토하인리히 건물등을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르네상스와 바로크 과도기에 건축된 프레드리히의 건물, 영국건물이 있고 성의 뜰에는 만년에 이곳에서 사랑에 빠진 괴테가 그의 심정을 읊은 유명한 시의 한 구절인 '여기서 나는 사랑을 하고, 그리하여 사랑을 받으며 행복했노라'라는 글이 비석에 새겨져 있다.

이러한 하이델베르크 성의 내부 관람은 약 2시간 정도 소요된다. 성에서 나오면 바로 그 근처에 '붉은 황소'라고 하는 주점이 눈에 뜨일 것이다. 여기가 바로 '황태자의 첫사랑'에 나오는 유명한 곳으로 가 볼만한 곳이다. 하지만 붉은 황소는 너무 유명한 곳이어서 가격도 상당히 비싸고 사람도 아주 많다.
가는방법 : 이 성 꼭대기까지 올라 가는 데에는 마르크트 광장 옆의 코른 광장 Kornmarkt에서 운행하는 등산전차(케이블카)인 후니쿨라가 있다. 케이블카는 유료이며 이것을 이용하지 않으면 고색 창연한 성에 가기 위해서는 경사가 급한 오르막 길을 걸어 올라가야 한다. 자갈이 깔린 비탈길을 약 10여분 올라가

[관광] 철학자의 길

개요 : 네카 강 북쪽 언덕 중턱에 있는 산책로 '철학자의 길'은 시내 중심가에서 변두리쪽으로 가야 하고, 강을 건너 가야 하는데 그강을 따라 먼저 쭉 내려가면 멋있는 다리가 보인다. 그 옛 다리로 강을 건너서 좁다란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철학자의 길로 올라가는 길이 눈에 뜨인다.

이곳까지는 가느 길이 두 가지가 있다. 먼저 경사가 급한 성 쪽에서 올라가서 편한 길로 내려올 수 도 있고, 올라 갈때 조금 편안히 가고자 한다면, 시내 중심가쪽에서 경사가 심하지 않고 평탄한 길을 타고 철학의 길을 올라갈 수 있다. 그러나 올라 갈때만 땀을 흘릴 필요가 없을 뿐이지 물론 내려올때에는 조금 힘들다는 단점은 마찬가지일 것이다.



하이델베르그의 산책길로 알려져 있는 곳으로 노이엔하임 교외에 있는 베르크 거리에서 출발하여 기슭으로 올라가는 거리이다. 네카르 강 건너 구시가지 반대편에 위치한 구릉의 중턱에 길인 이 '철학자의 길'은 하이델베르크 대학에서 교편을 잡았던 헤겔, 야스퍼스 등 철학자들이 이 길을 걸으며 사색에 잠겼고,괴테 역시 이곳을 걸으며 작품을 구상했다고 전한다. 이런 연유에서 붙여진 이 길은 하얀색 기둥이 두개 나란히 놓여져 있는 칼 테오도르 다리를 건너면 바로 걸어 볼 수 있다. 유명한 철학자들을 생각하면서,이 길을 걸으며 잠시 사색에 잠겨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철학자의 길은 도보로 1시간 정도 걸리는 이 산책로는 올라 가는 데 상당히 힘들기는 하지만, 막상 위에 올라가 보면 기분도 상쾌해 지는 것을 느낄 것이다. 발 밑으로 강물이 흘러내리고, 멀리 하이델 베르그 시내가 내다보이며,맞은편으로는 웅장한 하이델베르그 성이 보일 것이다. 하이델베르크의 구시가지와 네카르강 등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기도 하다. 어느 정도 올라만 가면 그곳부터는 평탄한 내리막길이라서,조금 편안할 것이다. 조금 걷다가 길 옆에 나 있는 벤치에 앉아 시원한 음료수라도 마시면 시원한 바람과 더불어 최고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관광] 하우프트 거리

개요 : 비스마르크 광장부터 보행자 전용도로인 하우프트 거리가 있고 이 길 오른쪽에 대학광장, 성령교회와 마르크트 광장을 볼 수 있다. 동서로 1.5 Km 정도 뻗은 거리로 도보 전용 거리이다. 하이델베르크의 관광은 하우프트 거리(Haupt Strasse)에서 부터 시작된다. 이 거리 양옆에는 오래된 건물들과 상점, 레스토랑들이 늘어서 있고, 백화점, 소형 가게, 패스트푸드 가게, 술집, 박물관, 관공서, 갤러리, 극장 등이 빼곡히 들어차 있다. 거리를 따라가다 보면 하이델베르크 대학광장과 하이델베르크 성으로 오르는 길이 나온다.
하이델베르크에서 유일하게 활기를 띄는 거리라고 보면 된다. 그냥 가만히 앉아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하거나 아이쇼핑(Eye Shopping)만 해도 아주 재미있는 곳이다. 일요일엔 식당을 제외하고 모든 가게가 문을 닫는다.

[관광] 마르크트광장

개요 : 하이델베르크 구시가의 중심광장으로 광장 중심부에는 선제후 일가의 묘로 쓰이는 성령교회가 자리하고 있으며 마주보는 건물이 1701년에 건조된 시청사이다. 오후 7시가 되면 시청의 종소리가 울려 퍼지는 데 매우 인상적일 것이다. 또한, 1592년에 건축된 교회 남쪽 하우프트 거리에 있는 기사관은 17세기말 전쟁을 피한 유일한 민가이다. 비스마르크 광장부터 보행자 전용도로인 하우프트 거리가 있고 이길 오른쪽에 대학광장, 설령교회와 마르크트 광장을 볼 수 있다.

[관광] 옛다리

개요 : 네카르 강에 놓여있는 다리로,철학자의 길에서 슈랑겐 골목을 내려오는 곳에 있다. 네카르 강에 놓여 있는 다리로서, 철학자의 길로 가려면 이 다리를 건너야 하며, 이 다리의 본래 이름은 '카를 테오도어 다리'인데 보통 '옛다리'라고도 한다. 카를 테오도르가 1786-1788에 개축하여 Karl Theodor Brucke라고도 하지만,시민들은 Alte Brucke라는 애칭으로 부른다. 다리 위에는 테오도르 상과 여신 아테나 상이 있고,입구 양쪽에 하이델베르크 멍키 동상도 우뚝 서 있다.

네카르강의 빼어놓을 수 없는 명소중의 하나인 일명 옛 다리는 네카어 강의 수호신 처럼 다리 앞을 과거 성벽을 이루었던 두 개의 탑을 중심으로 세워져 있다. 다리 앞에는 이 다리의 설립자 카를 테오도르 상이 라인 강과 다뉴브 강,네카르 강 그리고 모젤 강을 상징하는 신상으로 둘러싸여 하이델베르크의 염 원을 기원하고 있다. 그리고,강 건너편에는 이에 답하기라도 하듯 지혜의 상 징이자 마을과 성의 수호신인 아테나 여신이 도시를 지켜보며 바라다 보고 있다.
괴테가 오후 4시가 되면 어김없이 알트 부리케 다리를 건너,철학가의 오솔길을 거닐었다는 이 다리는 카롤 테오드로 형제가 2년에 걸쳐 만들었다고 한다.이곳에서 바라보는 하이델베르크 성의 경관과 모습은 실로 일품이며 아름답기 그지 없다.

영화 “황태자의 첫사랑” 촬영장소로도 유명한 “붉은 황소(Red OX)” 에서 식사와 하우스비어

※ 맥주는 1인1잔(300cc)에 한하며 미성년자나 비희망자에 한해서는 음료수가 제공됩니다. ※ 현지 사정으로 인해 예약이 안될 경우 인근 전통 비어하우스로 대체 됩니다.

로멘틱가도의 로텐부르크로 이동(약 2시간 30분)

[관광] 로텐부르크 시청사

개요 : 마르크트 광장에 있는 시청사는 1250년에서 1400년대에 고딕 양식으로 짓기 시작하였다. 60m높이의 종루가 잇는 탑위에서는 마을과 성벽,타우버 강의 계곡까지 바라다 볼 수 있어 상당한 인기가 있는 곳이다. 이곳의 안내소에서 종루의 꼭대기 까지 올라가는 티켓도 판매하므로, 전망대에 올라가 시내의 전경을 조망해 보는 것도 좋다.
개장시간 : 시청사 내부의 관광 안내소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정오 12시까지,그리고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연다.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픈하며,일요일에도 여름에는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만 연다
가는방법 : 시청사 건물이 있는 마르크트 광장의 주변,연회관 건물에 위치하고 있다

[관광] 성 야콥 교회

개요 : 시청사 뒤쪽에 위치하며 로텐부르크를 상징하는 고딕 양식의 교회이다. 1331년에 짓기 시작하여 190년이 걸려서 완공되었다. 가치를 환산할 수 없는 많은 예술 작품들을 소장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독일 최고의 조각가라고 칭송받는 틸만 리멘슈나이더(Tilman Riemenschneider)의 성혈제단은 '최후의 만찬'이라는 조각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1505년에 조각된 이 작품은 각 인물의 섬세한 묘사도 뛰어나지만, 특히 두 천사가 받치고 있는 금박의 십자가에 예수의 피가 들어갔다고 전해지는 수정이 박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겟세마네에서 예수가 기도하는 장면을 재현해 놓았는데, 거칠고 소박하면서도 정감이 가는 인물들과 예수의 시선 위쪽으로 하나님을 묘사한 것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프란체스코 제단 등 15세기의 여러 제단과 5500개의 파이프로 된 오르간 등을 내부에 갖추고 있다.

[관광] 로텐부르크 성문과 성탑

하이덴하임으로 이동(약 1시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THE TASTE HOTEL HEIDENHEIM(★★★★)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호텔식

3일차 2019-10-16 수요일

아름다운 동화의 나라 퓌센으로 이동(약 3시간 소요)

노이슈반슈타인 성

[관광] 노이슈반슈타인 성

개요 : 1896년 완공된 성으로서 디즈니랜드의 모델이기도 하다. 바이에른의 국왕인 루드비히 2세에 의해 건축된 곳이다. 일명'신(新)백조의 성'이라고도 불리운다. 전 세계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이 아름다운 성은 흰 색과 베이지 색의 대리석을 사용해 중세의 중후한 멋을 풍긴다. 우아한 자태로 건축된 이 성의 지붕 위에는 비대칭적인 여러 개의 푸른 원추들이 예술성을 더하고 있다.

독일 남부 라거맥주의 본고장 바이에른의 최대도시 뮌헨으로 이동(약 2시간 소요)

[관광] 마리엔 광장

개요 : 이곳은 시내 주요 도로의 기점이자 구시가의 중심광장이다. 이 지역의 보행자의 거리(Pedestrian zone)에는 아름다운 패션점들과 레스토랑,교회,시장 등이 밀집되어 있다. 이 광장의 동쪽으로는 신시청사가 펼쳐져 있는 데,이 시청사는 1867∼1909년에 세워진 네오 고딕식 건물로 종탑과 벽면의 인형시계인 글로켄슈필로 유명하다. 시청사 건물의 인형시계는 뮌헨의 명물로 매일 11시에 음악이 울려 퍼진다. 처음에는 서글프고 비장한 음악이 연주되고,잠시 끊어진 음악소리는 용솟음치는 음악으로 바뀐다. 그리고 다시 잠시 끊었다가 이제는 축제풍의 음악으로 바뀐다. 이때 시계 아래에 있는 8개의 인형 무용수가 춤을 추기 시작한다.

광장의 서쪽 편에는 쌍탑을 가진 15세기 고딕식의 프라우엔 교회와 독일 최초의 르네상스식 건물인 성 미카엘 교회 등이 있으며,그 맞은 편에는 아주 오래된 성 피터 교회(Alte Peter)가 있다. 그리고,이 광장의 곧 바로 남쪽에 있는 것이 빅토리아 마리엔 마르크트 옥외 시장이다. 홍백의 파라솔과 흰색 텐트가 길게 늘어서 있는 노점에는 야채,과일 가공품들이 질서 정연하게 진열되어 있다. 또한,광장에서 서쪽으로 달리는 카우핑거 거리는 보행자 천국으로서,유명한 상점가이다. 테라스엔 꽃들이 만발해 있는 이 광장에는 고딕양식의 건물에 꽃으로 장식되어 있어 아름답기 그지없다.

마리엔 광장은 그리 넓지는 않지만 분수대도 있고,주위에는 큰 교회들과 상점과 카페들이 많아 휴식처로서는 그만이다. 한가운데는 시의 수호신인 마리아의 탑 Mariensaule이 서 있으며,광장 주위에는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분주하기만 하다. 특히,중세풍의 카페나 제과점 선물점들이 즐비하여 쇼핑을 하기에도 적절한 곳이다.
가는방법 : 뮌헨의 중앙역에서 동쪽으로 약 1km지점에 자리하고 있는 마리엔 광장은 시의 중심부로서 신 시가지와 구 시가지의 중간에 펼쳐져 있다. 중앙역에서는 걸어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뮌헨시의 제일 중심부에 있는 광장으로 차가 다니지 않는 시민의 휴식처가 바로 마리엔 광장이다.

[관광] 프라우엔 교회

개요 : 뮌헨 시의 상징적인 건축물로서,1488년 세워진 후기 고딕 양식의 교회로 2개의 둥근파 모양의 첨탑 지붕을 갖고 있다. '성모 교회'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며,뮌헨 최대의 대성당으로 19세기 초반이래 남바이에른의 수도사 교구 교회로서 명예를 떨치고 있다. 구슬 모양의 두 개의 탑이 특징적이고,이 도시의 상징적인 존재로서 여겨지고 있는 데,북쪽의 탑은 99m,남쪽의 탑은 100m의 높이를 자랑하고 있다. 여름에는 엘리베이터로 탑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는데 이 곳에서 바라보는 남바이에른의 산의 전경이 뛰어나다.

프라우엔 교회의 단조로운 붉은 색 벽돌은 이 바이에른주의 특유성을 보여 주는 것이며,이 교회의 탑은 마리엔 광장 근처의 어느 곳에 가도 다 보인다. 또,이 교회의 바로 옆에는 분수도 자리하고 있으므로,도보 관광을 하다가 힘이 들면 그곳에서 잠시 쉬도록 하자.
개장시간 : 교회의 타워는 4월부터 10월까지,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오픈한다.
가는방법 : 마리엔 광장 북서쪽에 위치하며,Kauflingerstrasse의 쇼핑가를 따라 곧장 가면 이 교회가 보인다.

[관광] 시청사와 글로켄슈필

개요 : 시내의 중심인 마리엔 광장에는 많은 볼거리들이 있는 데, 신고딕 양식의 신시청사와 그로켄슈필이 그 대표적인 것이다. 신시청사(Neues Rathaus)는 1867∼1909년에 건축된 네오 고딕양식의 건물로서,꼭대기에는 동상이 있고 벽면의 곳곳에는 천사와 사람들 조각으로 장식 되어있다. 특히, 시청사 건물에 조각된 몹시 괴로워하는 인간상의 모습은 독특하기 짝이 없다. 문 모양도 각양각색이고, 꽃으로 장식되어 있는 등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이 건축물은 뮌헨의 고색창연한 분위기와 한데 어우러져 멋을 더해 준다. 엘리베이터로 85m의 신시청사 탑에 올라가 바라보는 시내 조망은 시원하게 확 트여져 있어 장관을 이룬다.



중앙의 종루에는 독일 최대의 특수 장치 인형시계인 글로켄슈필(Glockenspiel)이 있다. 매일 11시가 되면 10분간 사람 크기의 인형들이 나와 종소리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을 보기 위해 광장 가득 인파로 메워진다. 나오는 인형들은 통 만드는 사람의 춤과 기사의 마상 시합 등의 모습인데,성금요일과 성인의 축일을 제외하고,매일 움직인다. 이 인형들은 종이 울리고 나면,약 1분 정도 지나서 회전하는 방식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는 데,그 이상의 움직임은 없기 때문에 다소 실망스러울 수 도 있다. 시청 앞 광장에는 거리의 악사나 재주꾼들이 모여 공연을 하기도 한다.
개장시간 : 움직이는 인형 시계인 글로켄슈필은 성금요일과 성인의 축일을 제외하고,매일 오전 11시에 10분간 작동한다. 또한,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여름철에는 정오 12시와 오후 5시에도 볼 수 있다. 그리고,오후 9시가 되면,뮌헨의 어린 소년(Muenchner Kind)이 나와서 밤인사를 보낸다.
가는방법 : 중앙역의 정면인 Schuetzenstrasse를 똑바로 따라 동쪽으로 가다 보면, Neuhauserstrasse와 Kaufingerstrasse가 나오는데,이곳을 지나면 마리엔 광장이 보인다. 뮌헨 시내의 중심인 마리엔광장(Marienplatz)에는 신시청사와 글로켄슈필이 있다.님펜부르그궁 쪽에서 올 경우에는 트램12,U-Bahn 2호선,S-Bahn 3호선을 타고,마리엔 광장에 있는 뮌헨 시청으로 가면 된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호프브로이하우스"에서 슈바이네학센(독일식 족발)과 바이스 생맥주

※ 맥주는 1인1잔(500cc)에 한하며 미성년자나 비희망자에 한해서는 음료수가 제공됩니다. ※ 현지 사정으로 인해 예약이 안될 경우 인근 전통 비어하우스로 대체 됩니다.

알스프의 관문 오스트리아 짤쯔부르크로 이동(약 3시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HOTEL ALTE POST (★★★★)_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중국식 [석식] : 현지식

4일차 2019-10-17 목요일

호엔짤쯔부르크 성

[관광] 호엔짤쯔부르크 성

호엔잘츠부르크 성은 원래 1077년에 게브하르트 대주교 지시하에 건축이 시작하여 17세기에 지어진 중세의 성으로 구시가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시내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잘츠부르크의 상징물이다. 동시에 중유럽에서 현재까지 파손되지 않고 보존된 성들 중 가장 큰 성으로서 웅장한 성의 그림자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들 중 하나이다.

[관광] 미라벨정원

미라벨 정원은 17세기에 바로크 스타일로 디자인된 것으로, 분수와 연못, 대리석 조각물과 꽃 등으로 장식되어 있다.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무대에서 여주인공 마리아가 어린이들과 함께 '도레미 송'을 불렀던 곳이라 해서 더욱 유명해진 정원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장미 화원에는 조각들과 호수를 감상 할 수 있다. 이곳에서 호엔 잘츠부르크 성의 전경을 올려다 보면 성의 모습이 황홀할 정도다.
가는방법 : 중앙역에서 Rainerstrasse를 따라 조금만 내려오면 바로 오른편에 있다.

[관광] 게트라이데 거리

개요 : 도시의 상징인 호헨잘츠부르크성(城)을 향하여 아름다운 쇼핑가를 이루고 있으며, 잘츠부르크의 문화적 특성과 매력이 함축되어 있는 거리이다. 건물마다 가게의 특징을 철에 표현한 예술적인 수공간판들이 많이 달려 있어 독특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곳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쇼핑거리로 알려지게 만든 철제간판들은 문맹이 많은 중세시대에 무슨 가게인지를 알리려고 하는 데서 시작되었는데, 200년 이상이나 된 것도 있으며 거리 분위기에 맞추어 현대의 패스트푸드 상점들도 철제간판을 매달아 놓은 것이 재미 있다.

[관광] 모짜르트 생가 [외관]

개요 : 잘츠부르크의 가장 중요한 여행지로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는 중심 쇼핑가인 게트라이데 거리 9번지에 있는 당시 중산층이 거주하던 황색 건물 3층에서 1759년에 태어나서 17세까지 살았다. 어릴 때의 작품은 거의 모두가 이곳에서 작곡되었다.

현재는 박물관으로 사용하고 있다. 1층에는 그가 생전에 사용하던 침대, 모차르트가 쓰던 바이올린, 낡은 피아노, 필사본 악보 그리고 초상화, 편지 등이 전시되어 있고, 2층에는 모차르트와 그의 오페라, 3층에는 모차르트의 가족들, 4층에는 잘츠부르크에서의 모차르트의 생활상이 소개되어 있다. 이 곳은 전 세계의 많은 음악 애호가들이 생가를 방문하고 있다.

[관광] 짤쯔부르크 대성당

개요 : 잘츠부르크의 음악제가 처음 시작된 대성당 광장에 있는 대성당은 구시가의 중심에 있다. 이 곳에는 1771년에 제작된 마리아 상이 서 있다. 원래의 대성당은 8세기에 지어졌으나 화재로 파괴되었다. 현재의 돔은 17세기 초 40년에 걸쳐 완공된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말기적 성격을 띠고 있는 바로크식 건축물로 이곳에서 1756년 모짜르트가 세례를 받았다.

입구에 들어서면 대리석 조각상인 베드로와 바울, 잘츠부르크의 수호 성인 들이 있다. 세계의 청동 대문은 믿음, 소망, 사랑을 상징한다. 안에는 유럽에서 가장 크다는 파이프 오르간이 있는 데 6천가닥의 파이프가 사용되어졌고, 음색을 바꾸는 레지스터의 수도 101개나 된다고 한다. 또한 10000명을 수용할수 있는 알프스 이북에서 가장 큰 바로크 성당이다. 대성당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대성당의 보물, 그림, 시계, 가구등을 전시하고 있는 대성당 박물관이 있다.

짤쯔감머구트의 하일라이트 마을 할슈타트로 이동(약 1시간 30분 소요)

'짤쯔감머구트의 진주' 할슈타트 관광

[관광] '짤쯔감머구트의 진주' 할슈타트 관광

'짤쯔감머구트의 진주' 라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할슈타트 호수가에 있는 마을이다. 여행자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곳으로서, 선사시대 때부터 바위소금을 채굴해 온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한폭의 그림같은 경치는 관광객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파이브핑거스 전망대

[관광] 파이브핑거스 전망대

2번의 케이블카를 갈아타고 올라가는 5 fingers 전망대는 각기 다른 4*1m의 5개 플랫폼(5개의 손가락)을 통해 할슈타트 전경 및 세계 유산인 다흐슈타인 전경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젋음의 도시 린츠로 이동(약 2시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TRANS WORLD HOTEL DONAUWELLE (★★★★)_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중국식 [석식] : 현지식

5일차 2019-10-18 금요일

화려한 문화의 도시 비엔나로 이동(약 2시간 30분소요)

벨베데레 상궁 (내부관광)

[관광] 벨베데레 상궁 (내부관광)

벨베데레는 어느 나라에 있든 전망 좋은 집이거나, 궁전 자체가 아름답게 지어진 것을 말한다. 이 곳은 혼탁한 먼지와 혼잡한 차량의 주위 환경에 묻혀 있으나 일단 조그마한 입구를 통해 담벽을 넘어서면 정원 너머로 궁전의 웅장함이 펼쳐지는 것이 이색적이다.

이 궁전의 상부 벨베데레(Oberes Belvedere)와 하부 벨베레데(Unter Belvedere)로 나뉘어져 있으며 두채의 궁전이 600m 길이의 정원 양쪽에 자리잡고 있고 이 사이에는 분수와 바로크 풍의 정원이 펼쳐져 있다. 1714 ∼ 1716년에 건축된 하궁은 왕실의 거처로 사용했으며 알트몬테의 화려한 프레스코화로 장식된 대리석 홀이 있다.

[관광] 게른트너 거리

개요 : 빈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로 오페라 극장에서 슈테판 성당까지 이르는 보행자 전용거리이다. 거리 양옆으로 각종 선물가게, 카페, 레스토랑이 몰려 있으며 간혹 거리에서 악기를 연주하거나 거리 공연을 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거리는 비교적 브랜드 있는 상점이 있는 곳으로 깨끗하게 정리된 거리다. 밤에는 상점에서 장식한 네온사인이 함께 어우러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행자들이나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 거리다.

[관광] 슈테판 성당

개요 : 빈의 상징인 슈테판 사원은 오스트리아 최대의 고딕 양식 건물로 하늘을 찌를 둣한 웅장한 자태를 자랑한다. 사원 안은 바로크 양식으로 되어 있는데 신성로마제국의 프리드리히 3세의 무덤도 있다.12세기 중엽에 로마네스크 양식으로 지었으나 1258년의 화재로 서쪽벽면을 제외한 전체 건물이 없어져 버렸다. 한 세기 반에 걸쳐 네이브가 고딕양식으로 건축되였다. 스테판 사원의 건축은 다양한 양식이 한데 어우러진 멋진 사원으로 정면을 감싸고 있는 전면부는 13세기 로마네스크 양식이며, 높은 뾰족탑과 현란한 스테인드 글라스는 고딕 양식이다. 성가대석 오른쪽 프리드리히 3세의 묘는 르네상스 양식, 그리고 이어진 주 제단 등은 바로크 양식으로 되여 있다.

137m 높이에 화살처럼 뾰족한 첨탑이 있는 거대한 이 성당에서 아마데우스 모차르트가 결혼식을 오렸으며 장례식을 치른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길이 65m에 넓이 35m의 십자가현의 성당 지붕은 선명한 청색과 금색 타일로 모자이크 되어 있다. 카타콤베라는 자하묘지에는 오스트리아 역대 왕들의 심장 및 내장이 수납된 항아리도 보관되어 있다. 이외에 각종 장기가 전시되고 있고 단체 관광으로만 관광이 가능하다.

대주교와 합스부르크 왕가의 카타콤베 출입구는 성당 중앙의 왼쪽 허리 부분이며 북탑 입구에 있다. 남탑은 343개의 계단을 통해 70m 높이 테라스까지 올라갈 수 있다. 북탑의 테라스에는 푼메른이 있는데 이종은 원래 터키와의 전쟁으로 얻은 대포를 녹여 만든 것으로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큰 종이다. 북탑에는 리프트가 있어 쉽게 올라갈 수 있다.

남쪽의 큰 뜰을 지나 왼쪽의 좀 더 작고 지저분한 뜰로 들어가면 Royal Chapel(왕가 성당)과 왕가 보물 보관소(Schatzka-mmer)가 있는데, 이곳엔 1000년이나 된 유물과 보물, 그리고 왕관을 장식했다 보석들이 있다. 이 곳은 한 시간안에 관광 할 수 있는 곳이다
주소 : Stephansdom 1., Stephansplatz U1, U3: Stephansplatz
전화/팩스 : 전화 : +43 515 52-3526
홈페이지주소 : http://www.stephansdom.at

이메일 : office@stephansdom.at

[관광] 국립 오페라극장 [외관]

빈 국립오페라는 성슈테판사원에서 케른트너슈트라세를 통해 이어진다. 음악의 도시 빈의 대표적인 오페라장인 만큼 바그너와 모차르트, 리하르트 슈트라으스 등의 오페라 연주에서 세계 제일이라는 평판을 듣는다. 또한 파리의 오페라 드 가르니에, 밀라노의 라 스칼라와 함께 유럽 3대 오페라 하우스로도 유명하다. 오페라 하우스, 링크를 중심으로 하는 건축물 가운데 최초로 완성된 곳으로. 오페린 링크와 케른트너 거리의 모퉁이에 있는 아름다운 르네상스 양식의 오페라 극장이다. 장려한 외관에 어울리게 내부도 고블란으 태피스트리와 모짜르트의 마적을 주제로 한 프레스코화로 장식되어 화려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주소 : Adresse 1010 Wien, Opernring 2
전화/팩스 : 전화 : +43 (1) 51444-2250
홈페이지주소 : http://www.wiener-staatsoper.at

체스케부데요비체로 이동(약 3시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SPA HOTEL VITA(★★★★)_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호텔식

6일차 2019-10-19 토요일

역사가 살이 숨쉬는 체스키크룸노프로 이동(약 1시간 소요)

[관광] 체스키크롬노프 성

체스키 크롬노프(Chesky Krumlov)는 남부 보헤미아의 숲으로 뒤덮인 평원에 자리잡고 있는데, 13세기 어느 대지주가 S자를 그리며 흐르는 블타바 강변에 고딕 양식의 성을 건설함으로써 역사가 시작되었기에 70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고도입니다. 붉은 기와지붕을 이고 있는 중세풍의 건물들이, 도시의 출발점이라는 역사성에다 크기, 높이, 예술성으로 도시의 상징이 되어버린 크롬노프성을 중심으로 빼곡이 들어서 있어 마치 동화 속의 성으로 찾아 들어가는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후대에 르네상스와 바로크 양식이 가미되어 특이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는방법 : .

[관광] 망토다리

버스주차장에서 구시가지로 갈 때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곳으로 이곳을 통과해야 아름다운 도시를 만나게 된다. 사람들이 다니는 다리 아래 쪽 길은 처음에 해자였으며 다리는 서쪽 성을 연결하는 부분이다. 이 다리의 이름은 서쪽 성을 보호하기 위해서 요새화 했기 때문에 붙여진 명칭이다. 3층으로 된 아치모양의 다리는 무거운 돌기둥이 버티고 있고, 낮은 통로는 극장 무도회 홀과 연결되어 있으며 가장 위쪽 통로는 성 정원이 있는 겔러리로 통한다. 연결된 복도를 통과하기 위해서 성의 지붕을 가로질러서 작은 수도원까지 가야 했다. 그러나 지금은 수도원으로 가는 통로가 폐쇄되었다.

다리에 대한 최초의 언급은 15세기 문서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시 다리는 나무로 만들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합스브륵의 루돌프2세 황제 때는 이 다리를 들어올릴 수 있는 도개교(跳開橋)로 불렀다.

이 지역의 새로운 주인이 된 통치자 에겐버르그(Johan Christian I. von Eggenberg)는 1686년 윗쪽에 있는 정원과 연결 할 새로운 나무다리를 만들기 시작했다. 복도를 덮은 부분의 첫 번째 나무다리는 1706년에 절반만이 만들어 졌다. 그 입구는 건물 2층 겔러리에 아직도 남아 있다. 그리고 극장과 다리는 계단으로 연결되었다. 1707~1708년엔 낮은 복도를 만들었다. 이 복도는 무도회 홀과 극장의 로얄 박스와 연결되어 있다. 1741년 프랑스가 침공 했을 때 망토다리 위쪽 긴 복도가 내려 앉았다. 그리고 1748-1749에 더 높게 다시 만들었다. 1764년 장기간에 걸친 다리 재공사 계획을 새웠다. 동쪽과 서쪽성의 마당을 연결하는 주요 부분은 돌로 만들었으며 낮은 복도도 새로 만들었다. 1777년 다리가 완전히 완공되면서 지금까지 남아있다.

[관광] 이발사의 다리

개요 : 전해저 내려오는 이야기로는 이발사의 죽음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다리라 한다.

버드와이저의 고향 체스케부데요비체로 이동(약 40분 소요)

오리지날 버드와이저 부드바르 맥주공장 견학(갓 만들어진 생맥주 체험)

※ 미성년자는 맥주시음에서 제외됩니다.

체코의 수도 중세의 도시 프라하로 이동(약 2시간 소요)

'세계3대 야경' 프라하 야경투어

[관광] '세계3대 야경' 프라하 야경투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프라하 야경, 블타바강변에서 바라본 프라하 성과 카를교의 아름다움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세계 3대 야경 중 하나인 프라하 야경의 아름다움을 직접 만끽해 보세요.
관광포인트 :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프라하 야경, 블타바강변에서 바라본 프라하 성과 카를교의 아름다움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CLARION CONGRESS HOTEL PRAGUE (★★★★)_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현지식

7일차 2019-10-20 일요일

프라하성

[관광] 프라하성

개요 : 건축의 도시 프라하의 심장이 되는 곳이 프라하 성이다. 체코를 찾는 이들의 대부분이 프라하 성(특히 야경)을 보기 위해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프라하 관광의 핵심이 된다. 로마네스크 양식에서 고딕과 르네상스, 바로크, 네오 고딕에 이르는 천년 이상의 건축사를 웅변한다. 체코의 국가적 상징물인 동시에 통치자들의 궁전으로 870년경 처음 건축되기 시작된 이래 수 차례의 변천을 거쳐 14세기 카를 4세 때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1918년 이후로는 대통령 관저로 사용되고 있다. 성 정문 앞에서는 매시 정각에 근위병들의 교대 식이 행해진다. 이중 정오의 교대식이 가장 볼만하다.
가는방법 : 프라하 성까지는 말라스트라나에서 언덕을 올라가 이동하는 방법이 가정 일반적이다. 말라스트라나 광장에서 네르다 거리로 들어가 걷다가 도중에 커다랗게 꺽어진 Ke Hradu거리의 언덕을 끝까지 올라가면 프라하 성 입구인 흐랏챠니 광장이 나타난다.

프라하 트램

[관광] 프라하 트램

프라하의 명물 - 프라하 트램(전차)

카를교

[관광] 카를교

개요 : 블타바Vltava(우리에게는 몰다우Moldau로 알려져 있음)강 위에 서정과 낭만이 가득한 황혼을 배경으로 펼쳐진 다리가 카를 다리(챨스 브리지Chales Bridge)이다. 1357년 건설하기 시작하여 1406년 카를 4세에 의해 완공되었다. 동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돌다리로 현존하는 유럽 최고의 다리로 손꼽힌다. 이곳에는 예전에 유디타 다리Juditin most라는 이름의 다리가 있었으나 1342년의 홍수로 소실된 이후 당시에 최고 수준의 기술을 동원하여 새롭게 세운 것이 카를 다리라고 한다. 길이 520m, 폭 10m의 보행자 전용으로 차량통행이 금지되어 언제나 노점상과 거리의 예술가, 관광객들로 붐 빈다.

시청사와 천문시계

[관광] 시청사와 천문시계

구 시가지 광장에서 전형적인 고딕 양식을 자랑하고 있는 건물은 구 시청사이다. 1388년 시민권을 허가하기 위해 세운 이래 1410년 시계탑이 세워졌다. 원래는 상당히 큰 건물이었으나 제 2차 대전 당시 나치의 폭격을 받아 부속 예배당과 북쪽 건물의 상당부분이 불에 타고 말았다. 그 후 남은 부분을 복구하여 현재와 같은 모습을 갖추게 된 것이다.
청사건물 정문 위 르네상스식 창문 위에는 'Praha. Caput. Regni'라는 문구가 있는바, 이는 '프라하, 왕국의 수도(Prague, Capital of the Kingdom)'라는 의미이다. 구 시청사 바로 옆 잔디밭은 1945년까지만 해도 청사의 신 고딕양식 건물이 있던 곳이었으나, 1945년 5월 속련 군이 이곳 프라하에 입성하기 수일 전에 나치 독일군이 밀어버려 지금도 빈터로 남아있다. 건물 안에는 작은 예배당이 있는데 프라하 시민에게는 결혼식장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다.

틴교회

[관광] 틴교회

구 시청사 맞은편, 킨스키 궁전 바로 옆에 위치한 틴 성당은 하늘을 찌를 듯한 멋진 첨탑이 인상적이다. 1365년 세워진 이 교회는 금장식을 정점으로 하는 두 개의 탑이 높이 80m에 이른다. 화려한 외관은 초기 고딕양식을 띠고 있지만 내부는 바로크 양식으로 음울한 분위기이다. 이 교회에서 가장 볼 만한 것은 북쪽 벽에 있는 로코코 스타일의 거대한 제단과 아름다운 동북쪽의 출입문이다. 이 곳에서는 종종 클래식 콘서트가 열리며 특히 웅장한 파이프 오르간의 연주가 기막히다.



교회 바로 옆에는 카프카의 생가도 있다. 체코 계 유대인 작가인 프란츠 카프카가 1883년에 태어난 곳이다. 카프카는 초현실주의 기법으로 현대인의 고립과 불안을 묘사한 실존주의 문학의 대표적 작가이다. 독일에서 활동하다 빈에서 죽은 기구한 운명을 가진 작가로 그의 작품 '변신', '심판', '성' 등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가 볼만한 곳이다. 그와 관련된 자료 및 유품이 전시되어 있다.

오리지날 라거맥주 필스너 체험

※ 맥주는 1인1잔(300cc)에 한하며 미성년자나 비희망자에 한해서는 음료수가 제공됩니다.

알렉산더스바드로 이동(약 3시간 30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 [숙박] SOIBELMANNS Hotel Alexandersbad (★★★★)_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중국식 [석식] : 호텔식

8일차 2019-10-21 월요일

유서 깊은 도시 밤베르크로 이동(약 1시간30분 소요)

[관광] 구시청사 및 레그니츠 강

개요 : '레그니츠 강'은 독일 바이에른주에 있는 강으로, 전체 길이는 68km이며 마인강의 남쪽에서 흘러오는 왼편지류의 강이다. 밤베르크의 시내를 흐르며 밤베르크 관광의 기점이 되는 곳이다.
'구시청사'는 레그니츠 강이 합류하는 지점에 놓인 두 개의 다리 사이에 자리 잡고 있다. 이곳은 중세에 교회와 세속권이 서로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벌였던 치열한 투쟁의 역사를 그대로 보여 주고 있다. 그 당시 밤베르크는 레그니츠강을 경계로 주교의 영역과 시민들의 영역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어느 쪽도 시청사의 위치에 대해 양보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국 누구의 영향권에도 속하지 않은 강 중앙에 세우게 된 것이다.
가는방법 : 독일 바이에른주에 있는 강으로 전체 길이는 68km이며 마인강의 남쪽에서 흘러오는 왼편지류의 강이다. 밤베르크의 시내를 흐르며 밤베르크 관광의 기점이 되는 곳이다.

[관광] 밤베르크 대성당

개요 : 로마네스크에서 고딕으로 옮겨가는 과도기의 대표적인 성당이다. 성베드로와 게오르크성당(St.Peter und Georg Cathedral)이라고도 한다. 1004년 황제 하인리히 2세가 밤베르크에 건립한 대성당이 1081년과 1085년의 화재로 파손된 뒤 1200년경부터 새로 대규모의 개조공사를 시작하여 1237년에 헌당하였다.

동서에 내진(內陣)이 있는 전형적인 독일 로마네스크의 이중 내진식 구조로 되어 있다. 아름다운 조각이 많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두 예언자》 《두 사도》 또는 《아담과 하와》 《교회와 시나고그》 등 장식 조각, 《마리아상》 《엘리자베스》 등의 조상(彫像)은 널리 알려져 있으며, 독일이 번영하고 있던 시기의 로마네스크 조각의 높은 수준을 잘 나타내고 있다.

[관광] 알텐부르크 성(조망)

개요 : 밤베르크의 상징과도 같은 성이다. 역사적 문서에 처음 등장한 것은 1109년이다. 1305년에서 1553년까지 밤베르크의 후작 주교의 두 번째 거처로 사용됐다. 오늘날의 모습은 15세기 초반에 갖추어 진 것으로 추정된다. 현재까지 남아있는 성의 부분 가운데 가장 오래된 것은 13세기에 지어진 33m 높이의 탑과 성벽의 일부이다. 1500년대에 몇 차례의 전쟁을 거치며 건물이 파괴와 재건을 반복했다.

1801년에 밤베르크 출신의 의사인 아달베르크 프리드리히 마르쿠스(Adalbert Friedrich Marcus)가 이 성을 구입했다. 그가 성을 소유하고 있던 시기에 그의 친구였던 독일의 대문호 호프만(E. T. A. Hoffmann)이 이곳에 자주 찾아와 머물곤 했다. 호프만이 지냈던 방은 현재까지 그의 이름을 따서 호프만의 방으로 불린다. 오늘날에는 성 안에 연회장을 갖춘 레스토랑이 있어서 결혼식이나 각종 문화 행사 등을 위한 공간으로 사용된다. 성안의 예배당에서는 절기마다 예배와 종교적 행사가 열린다. 전망 테라스에서 밤베르크시와 주변 지역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관광] 작은 베니스

개요 : 레크니츠강(Regnitz R.)을 끼고 있는 지역이다. 동쪽 강변을 따라 17세기에 지어진 아름다운 집들이 늘어서 있다. 이 지역이 '작은 베네치아(Klein-Venedig)라고 불리게 된 것은 1842년부터였다. 당시 이곳을 여행했던 저널리스트 두 명이 발간한 여행 서적 '달로 가는 여행객을 위한 핸드북'(Handbuch für Reisende auf dem Mond)이라는 책에 이 지역의 아름다움이 소개되면서 '작은 베네치아'로 표현한 것이 계기가 되었다. 밤베르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가운데 한 곳으로 꼽힌다. 배를 타고 유람할 수 있다.


독일 경제의 중심지인 프랑크푸르트로 이동(약 3시간 소요)

뢰머광장, 시청사

[관광] 뢰머광장, 시청사

개요 : 뢰머 시청사는 뢰머베르크의 북서쪽에 자리잡고 있다. 기원전 50년경 진출한 로마군이 게르만족에 대한 방비를 한 곳이라서 '뢰머베르크 Romerberg' 라고 부르기 시작한 이 지역은 프랑크푸르트에서 옛 건물이 가장 많이 위치하던 성당의 서쪽에 위치한다. 1405년 프랑크푸르트 참의회가 뢰머베르크에 있던 3채의 귀족저택을 사들여 시청사로 개조했는데,그 중 대표적인 '뢰머저택'의 이름을 따서, 시청을 '뢰머'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한다. 따라서 뢰머는 구시청사의 핵심이며 프랑크푸르트의 역사적인 상징이 되고 있다.

3개의 뾰족한 건물 중에 중앙에 있는 것이 '뢰머'라고 불리우는 구시청 사 건물인데, 이 뢰머 2층의 크고 넓은 홀은 1562년 프랑크푸르트에서 처음으로 황제 대관식이 거행된 이래 황제의 넓은 방이라고 불린다. 신성 로마제국 새황제의 대관식 후에 축하연이 베풀어졌던 황제의 넓은 방인 카이저자르에는 '정의의 분수'가 있고, 남쪽으로는 아침, 점심, 저녁 등 1일 3회 40회의 종이 울리는 니콜라이 교회가 자리하고 있다. 또한, 황제의 방의 벽에는 신성 로마 제국 황제 52명의 실물 크기의 초상화가 장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시청광장인 뢰머베르크 광장은 프랑크푸르트 구시가지의 중심이며, 최초의 박람회(Messe)가 개최된 곳으로,현재는 마인강 축제,5.1 노동절행사, 각종 문화행사와 대중집회를 개최하는 곳이기도 하다. 광장의 중앙에는 1543년에 건축된 정의의 여신인 '유스티아상'이 오른손에 검, 왼손에는 저울을 들고 서있다. 그리고, 뢰머베르크 광장에 면해 있는 프랑크푸르트 시청(뢰머)은 박람회(Messe)에 참가하는 로마인들의 숙소와 전시장으로 사용된데에서 지금도 시청사를 뢰머(Romer)라고 부르고 있다.

공항으로 이동(약 30분 소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한식 [석식] : 비즈니스클래스 기내식

9일차 2019-10-22 화요일

인천국제공항도착

비즈니스클래스 기내식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호텔
식사
    [조식] : 비즈니스클래스 기내식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4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정보 참고사항

◈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
- 환불불가물품 : 기사용물품, 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물품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상담직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기타사항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에 따릅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 됩니다.
: 교환은 1회에 한하며, 기간은 최장 3개월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영수증관련)
-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습니다.
-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환급 증명서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상품명 ■출발확정■▣2m여유로움- 비즈니스 탑승▣ 6대 고성 및 4대 맥주 투어 - 동유럽 3국 9일(독일,체코,오스트리아)
여행기간 2019. 10. 14 ~ 2019. 10. 22 상품종류
영업보증보험 가입 기획여행 보증보험 가입

여행경비 총액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3,500,000원 3,500,000원 350,000원
유류할증료 600,000원 600,000원 600,00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4,100,000원 0원 4,100,000원 350,000원

현지 필수 경비
현지필수경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소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소출발인원 및 취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및 최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기준 15 최소수수료 부과 기준

※ 최소출발인원 미충족시 여행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출발7일전까지 여행사는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여행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취소수수료는 계약금 입금일부터 적용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세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특별약관 적용의 경우,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요 확정/미정 정보

주요 확정/미정 정보
출발
여행일정
상품가격
항공
숙박
가이드
인솔자

쇼핑정보

쇼핑정보
일정에 포함 된 쇼핑 횟수 4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경보단계여행지(국가 또는 지역)
남색경보--
황색경보--
적색경보--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방문지 정보
    1일2019-10-14 월요일
    2일2019-10-15 화요일
    • [관광] 하이델베르크 고성
    • [관광] 철학자의 길
    • [관광] 철학자의 길
    • [관광] 철학자의 길
    • [관광] 철학자의 길
    • [관광] 철학자의 길
    • [관광] 하우프트 거리
      개요 : 비스마르크 광장부터 보행자 전용도로인 하우프트 거리가 있고 이 길 오른쪽에 대학광장, 성령교회와 마르크트 광장을 볼 수 있다. 동서로 1.5 Km 정도 뻗은 거리로 도보 전용 거리이다. 하이델베르크의 관광은 하우프트 거리(Haupt Strasse)에서 부터 시작된다. 이 거리 양옆에는 오래된 건물들과 상점, 레스토랑들이 늘어서 있고, 백화점, 소형 가게, 패스트푸드 가게, 술집, 박물관, 관공서, 갤러리, 극장 등이 빼곡히 들어차 있다. 거리를 따라가다 보면 하이델베르크 대학광장과 하이델베르크 성으로 오르는 길이 나온다. 하이델베르크에서 유일하게 활기를 띄는 거리라고 보면 된다. 그냥 가만히 앉아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하거나 아이쇼핑(Eye Shopping)만 해도 아주 재미있는 곳이다. 일요일엔 식당을 제외하고 모든 가게가 문을 닫는다.
    • [관광] 마르크트광장
      개요 : 하이델베르크 구시가의 중심광장으로 광장 중심부에는 선제후 일가의 묘로 쓰이는 성령교회가 자리하고 있으며 마주보는 건물이 1701년에 건조된 시청사이다. 오후 7시가 되면 시청의 종소리가 울려 퍼지는 데 매우 인상적일 것이다. 또한, 1592년에 건축된 교회 남쪽 하우프트 거리에 있는 기사관은 17세기말 전쟁을 피한 유일한 민가이다. 비스마르크 광장부터 보행자 전용도로인 하우프트 거리가 있고 이길 오른쪽에 대학광장, 설령교회와 마르크트 광장을 볼 수 있다.
    • [관광] 옛다리
      개요 : 네카르 강에 놓여있는 다리로,철학자의 길에서 슈랑겐 골목을 내려오는 곳에 있다. 네카르 강에 놓여 있는 다리로서, 철학자의 길로 가려면 이 다리를 건너야 하며, 이 다리의 본래 이름은 '카를 테오도어 다리'인데 보통 '옛다리'라고도 한다. 카를 테오도르가 1786-1788에 개축하여 Karl Theodor Brucke라고도 하지만,시민들은 Alte Brucke라는 애칭으로 부른다. 다리 위에는 테오도르 상과 여신 아테나 상이 있고,입구 양쪽에 하이델베르크 멍키 동상도 우뚝 서 있다. 네카르강의 빼어놓을 수 없는 명소중의 하나인 일명 옛 다리는 네카어 강의 수호신 처럼 다리 앞을 과거 성벽을 이루었던 두 개의 탑을 중심으로 세워져 있다. 다리 앞에는 이 다리의 설립자 카를 테오도르 상이 라인 강과 다뉴브 강,네카르 강 그리고 모젤 강을 상징하는 신상으로 둘러싸여 하이델베르크의 염 원을 기원하고 있다. 그리고,강 건너편에는 이에 답하기라도 하듯 지혜의 상 징이자 마을과 성의 수호신인 아테나 여신이 도시를 지켜보며 바라다 보고 있다. 괴테가 오후 4시가 되면 어김없이 알트 부리케 다리를 건너,철학가의 오솔길을 거닐었다는 이 다리는 카롤 테오드로 형제가 2년에 걸쳐 만들었다고 한다.이곳에서 바라보는 하이델베르크 성의 경관과 모습은 실로 일품이며 아름답기 그지 없다.
    • [관광] 로텐부르크 시청사
    • [관광] 로텐부르크 시청사
    • [관광] 로텐부르크 시청사
    • [관광] 성 야콥 교회
    • [관광] 로텐부르크 성문과 성탑
    3일2019-10-16 수요일
    • [관광] 노이슈반슈타인 성
    • [관광] 마리엔 광장
    • [관광] 프라우엔 교회
    • [관광] 프라우엔 교회
    • [관광] 프라우엔 교회
    • [관광] 시청사와 글로켄슈필
    4일2019-10-17 목요일
    • [관광] 호엔짤쯔부르크 성
    • [관광] 미라벨정원
    • [관광] 게트라이데 거리
    • [관광] 모짜르트 생가 [외관]
    • [관광] 짤쯔부르크 대성당
    • [관광] '짤쯔감머구트의 진주' 할슈타트 관광
    • [관광] 파이브핑거스 전망대
    5일2019-10-18 금요일
    • [관광] 벨베데레 상궁 (내부관광)
    • [관광] 게른트너 거리
      개요 : 빈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로 오페라 극장에서 슈테판 성당까지 이르는 보행자 전용거리이다. 거리 양옆으로 각종 선물가게, 카페, 레스토랑이 몰려 있으며 간혹 거리에서 악기를 연주하거나 거리 공연을 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거리는 비교적 브랜드 있는 상점이 있는 곳으로 깨끗하게 정리된 거리다. 밤에는 상점에서 장식한 네온사인이 함께 어우러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행자들이나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 거리다.
    • [관광] 슈테판 성당
    • [관광] 국립 오페라극장 [외관]
    • [관광] 국립 오페라극장 [외관]
    6일2019-10-19 토요일
    • [관광] 체스키크롬노프 성
    • [관광] 망토다리
    • [관광] 이발사의 다리
      개요 : 전해저 내려오는 이야기로는 이발사의 죽음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다리라 한다.
    • [관광] '세계3대 야경' 프라하 야경투어
    7일2019-10-20 일요일
    • [관광] 프라하성
    • [관광] 프라하 트램
    • [관광] 카를교
      개요 : 블타바Vltava(우리에게는 몰다우Moldau로 알려져 있음)강 위에 서정과 낭만이 가득한 황혼을 배경으로 펼쳐진 다리가 카를 다리(챨스 브리지Chales Bridge)이다. 1357년 건설하기 시작하여 1406년 카를 4세에 의해 완공되었다. 동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돌다리로 현존하는 유럽 최고의 다리로 손꼽힌다. 이곳에는 예전에 유디타 다리Juditin most라는 이름의 다리가 있었으나 1342년의 홍수로 소실된 이후 당시에 최고 수준의 기술을 동원하여 새롭게 세운 것이 카를 다리라고 한다. 길이 520m, 폭 10m의 보행자 전용으로 차량통행이 금지되어 언제나 노점상과 거리의 예술가, 관광객들로 붐 빈다.
    • [관광] 시청사와 천문시계
    • [관광] 틴교회
    8일2019-10-21 월요일
    • [관광] 구시청사 및 레그니츠 강
    • [관광] 구시청사 및 레그니츠 강
    • [관광] 밤베르크 대성당
    • [관광] 알텐부르크 성(조망)
    • [관광] 작은 베니스
      개요 : 레크니츠강(Regnitz R.)을 끼고 있는 지역이다. 동쪽 강변을 따라 17세기에 지어진 아름다운 집들이 늘어서 있다. 이 지역이 '작은 베네치아(Klein-Venedig)라고 불리게 된 것은 1842년부터였다. 당시 이곳을 여행했던 저널리스트 두 명이 발간한 여행 서적 '달로 가는 여행객을 위한 핸드북'(Handbuch fur Reisende auf dem Mond)이라는 책에 이 지역의 아름다움이 소개되면서 '작은 베네치아'로 표현한 것이 계기가 되었다. 밤베르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가운데 한 곳으로 꼽힌다. 배를 타고 유람할 수 있다.
    • [관광] 뢰머광장, 시청사
      개요 : 뢰머 시청사는 뢰머베르크의 북서쪽에 자리잡고 있다. 기원전 50년경 진출한 로마군이 게르만족에 대한 방비를 한 곳이라서 '뢰머베르크 Romerberg' 라고 부르기 시작한 이 지역은 프랑크푸르트에서 옛 건물이 가장 많이 위치하던 성당의 서쪽에 위치한다. 1405년 프랑크푸르트 참의회가 뢰머베르크에 있던 3채의 귀족저택을 사들여 시청사로 개조했는데,그 중 대표적인 '뢰머저택'의 이름을 따서, 시청을 '뢰머'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한다. 따라서 뢰머는 구시청사의 핵심이며 프랑크푸르트의 역사적인 상징이 되고 있다. 3개의 뾰족한 건물 중에 중앙에 있는 것이 '뢰머'라고 불리우는 구시청 사 건물인데, 이 뢰머 2층의 크고 넓은 홀은 1562년 프랑크푸르트에서 처음으로 황제 대관식이 거행된 이래 황제의 넓은 방이라고 불린다. 신성 로마제국 새황제의 대관식 후에 축하연이 베풀어졌던 황제의 넓은 방인 카이저자르에는 '정의의 분수'가 있고, 남쪽으로는 아침, 점심, 저녁 등 1일 3회 40회의 종이 울리는 니콜라이 교회가 자리하고 있다. 또한, 황제의 방의 벽에는 신성 로마 제국 황제 52명의 실물 크기의 초상화가 장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시청광장인 뢰머베르크 광장은 프랑크푸르트 구시가지의 중심이며, 최초의 박람회(Messe)가 개최된 곳으로,현재는 마인강 축제,5.1 노동절행사, 각종 문화행사와 대중집회를 개최하는 곳이기도 하다. 광장의 중앙에는 1543년에 건축된 정의의 여신인 '유스티아상'이 오른손에 검, 왼손에는 저울을 들고 서있다. 그리고, 뢰머베르크 광장에 면해 있는 프랑크푸르트 시청(뢰머)은 박람회(Messe)에 참가하는 로마인들의 숙소와 전시장으로 사용된데에서 지금도 시청사를 뢰머(Romer)라고 부르고 있다.
    9일2019-10-22 화요일
  • 선택관광정보

    선택관광 리스트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
    1.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여 전 반드시 배포되는 안전수칙 동의서를 숙지 및 동의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관광 리스트
    선택관광명 통화
    선택관광비용
    소요시간 미참여시 대기장소 가이드 및 인솔자
    동행여부
    성인
    아동
    비엔나 음악회 감상
    EUR
    100
    100
    약 1시간 30분
    호텔
    동행
    비엔나 쉔부른 궁전(내부)
    EUR
    40
    40
    약 40분
    미팅포인트
    동행
    프라하 성 왕궁(내부) 및 황금소로+천문시계탑 전망대
    EUR
    50
    50
    약 1시간 30분
    미팅포인트
    동행
    프라하 올드 카
    EUR
    40
    40
    약 40분
    미팅포인트
    동행
    짤쯔감머구트유람선
    EUR
    40
    40
    약 40분
    미팅포인트
    동행
  • 호텔 정보
    호텔등급 안내
    일정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바인하임
    호텔소개
    HOTEL NH WEINHEIM(★★★★)_ 0.0
    호텔소개 주소 : BRESLAUER STR. 52, 69469 WEINHEIM, GERMANY

    홈페이지주소 : https://www.nh-hotels.com/hotel/nh-weinheim?utm_campaign=local-gmb&utm_medium=organic_search&utm_source=google_gmb

    전화/팩스 : +49 6201 1030

    하이덴하임
    호텔소개
    THE TASTE HOTEL HEIDENHEIM(★★★★) 0.0
    호텔소개
    짤쯔부르크 0.0
    호텔소개 잘쯔부르크는 로마시대에 생긴 도시이며, 8세기에 주교청이 설치된 후 교회령이 되어 가톨릭 주교가 통치하였고, 가톨릭문화의 중심지로서 발전하였다. 제 2차 세계대전 중에는 푹격으로 파괴되었으나, 아직도 교회와 궁전 등 바로크 건축의 작품이 많이 보존되어 있다. 이 곳은 오스트리아 북서부의 공업도시로 독일 국경과 가까우며 비인에서 서쪽으로 300Km정도 떨어져 있는 곳이며 알프스와 잘차흐강이 만나는 개활지에 위치한 아름다운 예술의 마을이자 잘츠부르크 주의 주도이다. 지리상으로는 "유럽의 심장"이라는 소리를 듣기도 한다.



    옛날에는 "북쪽의 로마"라는 별명처럼 이 지역의 교통과 무역 중심지로 자리잡은 이유는 이 부근이 암염 산지 였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곳의 이름을 "소금의 도시"라고 했다. 지금도 이 곳의 소금이 전국에 공급되고 있다. 또한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일찍 라틴 문화의 물결을 받아들인 도시이다. 전쟁 후에는 남서부의 카프른에 유럽 최대급의 수력발전소를 건설하였다.



    잘츠부르크는 규모에 있어서는 빈보다 작지만 세계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도시 가운데 하나인 이유는 여기 저기 흩어져 있는 사원, 이탈리아 르네상스와 바로크양식의 아름다운 건물이나 광장, 도시의 중심을 흐르는 잘츠부르크 강과 호엔잘츠부르크 성, 그리고 잘츠캄머구트의 멋진 자연이 알프스와 어울리는 품세의 멋이 대단하여 "북족의 로마"라는 극찬을 받았다. 또한 이 곳은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무대로도 널리 알려진 유럽 굴지의 아름다운 도시이다.



    1816년 오스트리아의 영토가 되기 전까지는 독립주권을 가진 도시로서 대주교들이 잘츠부르크를 통치했다. 17세기와 18세기가 전성기였으며 이 시기에 모차르트가 태어났다. 궁정악사로 일하다가 그 당시의 대사교였던 코로레도 백작과의 불화로 1781년 25세의 나이로 이 곳을 떠났다. 그러나 모차르트는가 없는 잘츠부르크는 생각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도시 전체가 모차르트를 상징적인 인물로 남아 해마다 그를 기념하는 "잘츠부르크 음악제"가 성대히 개최되는데 세계 각국의저명한 음악가들이 모여든다. 그래서 이 곳은 모짜르트의 영향을 어디에서나 느낄 수 있다.



    또한 악기, 인쇄, 출판, 석재, 시멘트, 양조 등의 공업이 활발하며 그로스글로크너산의 동쪽 기슭에는 라듐 온천지로서 유명한 관광휴양지 바드가슈타인이 있으며, 스키와 스케이트도 성향하여 사시사철 찾는 사람이 많다.
    시차 - 시차 : -8 0
    교통편 - 철도 : 잘츠부르크의 자전거 여행도 아주 인기가 있다. 잘츠부르크의 가장 큰 자전거 대표 회사는 Velorint로, 시내에도 지점들이 있다. 여름철에는 모차르트 광장에 있는 여행안내소에서 빌릴수도 있다. 중앙역의 자전거 대여소는 24시간 연다.
    렌트카는 시내 중심은 작지만 시외각에 볼거리가 많이 있으므로 자가용 렌트를 하는 것도 좋다. 영업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7시 30분에서 오후 6시까지하며 토-일요일은 오전에는 9시 부터 12시, 오후에는 오후 6시 30분에서 6시까지 한다. 시내 주행은 피하는 것이 좋은데 그 이유는 시내에는 주차할 곳이 마땅지 않기 때문이다.
    조랑말이 끄는 마차는 4명까지 탈수 잇는데 25과 50분 간격으로 계산한다
    여행가이드 - 즐길거리 : 비엔나에서 기차로 2시간 거리인 모짜르트의 고향인 잘쯔부르크는 더 이상의 아름다운 것은 없다.라는 말처럼 이 곳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써 오스트리안 로마로 알려진 건축물들로 가득 차 있고 모차르트의 강렬한 음악과 줄리 앤드류스의 '사운드 오브 뮤직'의 무대이기도 했던 아니
    HOTEL ALTE POST (★★★★)_ 0.0
    호텔소개 소개 : 매우 아름다운 풍경과, 상쾌한 공기,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가진 곳입니다. 1724년 이래로 친절한 환대와 서비스는 이 호텔만의 자랑입니다. 이런 자랑스런 전통을 계속 이어가고 있으며 21세기에 맞는 현대적인 요구에도 부응하는 믿을 수 있는 호텔입니다.

    주소 : A-5324 Faistenau, Austria
    홈페이지주소 : http://www.altepost-faistenau.at
    등급 : 일급
    별갯수 : ★★★★☆
    객실수 : 80
    부대시설 : 헬스클럽, 스파,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회의실,
    전화/팩스 : Tel.: +43(6228)2205 100, Fax: +43(6228)220528
    린츠
    호텔소개 장소이미지등록 - 장소이미지등록용 INFOTYPE : 장소이미지
    TRANS WORLD HOTEL DONAUWELLE (★★★★)_ 0.0
    호텔소개
    체스키부데요비체 0.0
    호텔소개
    SPA HOTEL VITA(★★★★)_ 0.0
    호텔소개
    프라하
    호텔소개 도시개요 - 소개 : [체코의 수도]
    여행가이드 - 즐길거리 :
    CLARION CONGRESS HOTEL PRAGUE (★★★★)_ 0.0
    호텔소개 소개 : 프라하의 역사적 중심지로부터 15분 거리에 위치, 교통 접근성이 훌륭하며 개인 방문객이나 비즈니스 방문객 모두에게 적합한 서비스 시설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회의시설과 모든 객실 내 다양한 장비를 구비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레스토랑, 바, 휘트니스 센터와 호텔 오른쪽에 쇼핑몰이 위치하고 있다.
    주소 : FREYOVA 33, 190 00 PRAGUE 9 - VYSO?ANY
    홈페이지주소 : http://www.clarioncongresshotelprague.com/en/
    등급 : 일급
    객실정보 : Standard와 Executive의 534개 객실과 25개의 deluxe suite객실이 구비되어 있으며 장애인을 위한 객실도 8개가 구비되어 있다.
    객실에는 욕조와 미니 바, 전화기, LCD TV, 무료 인터넷이 가능하다.
    Executive 객실은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객실은 금연이다.
    전화/팩스 : TEL +420 211 131 139
    슈바르첸바흐 안 데어 잘레
    호텔소개
    SOIBELMANNS Hotel Alexandersbad (★★★★)_ 0.0
    호텔소개
  • 골프장 정보
    골프장정보 리스트
  • 예약취소료 규정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 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 여행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20일전까지(29~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까지( 9~ 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까지( 7~ 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것으로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4년 3월21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만0세~ 만14세만15세~79세 5개월79세6개월~99세
    상해사망부담보(無)3억원1억원
    후유장애최대 1억원
    (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최대 3억원
    (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최대 1억원
    (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의료비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질병사망부담보(無)1,000만원부담보(無)
    의료비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배상책임(면책1만원)100만원
    휴대품손해(면책1만원)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특별비용200만원
    1.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2.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3.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5.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6.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본인부담금비고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10%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1. 의원 - 1만원
      2.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3.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1일,1회당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8천원1일,1회당
    7.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8.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9.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10.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11.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12.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 예약시 주의사항

    ◈금액 관련
    - 고객님의 예약시점 및 예약채널(대리점, 홈페이지, 홈쇼핑, 쇼셜 등)에 따라 선예약 특가적용(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및 원가인상 (항공요금 변동, 호텔요금 및 입장료 인상) 등으로 인하여 상품가 및 상품조건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일정표 관련
    - 일정표에 기재된 관광지 상세 설명은 일반적인 내용이며 실제 관광일정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내부관람이라고 표기된 입장지 외의 장소는 외부(조망)관람으로 진행됩니다.
    - 일정 진행 시 자유시간내 개별적으로 방문하는 입장지의 경우 별도의 입장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국가 및 도시별 예상 이동소요시간은 현지 교통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일정표 내 이미지는, 관광지의 설명을 돕기 위한 자료로 사용되었으며, 일정 도중 방문하는 장소와 다를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 현지사정에 따라 숙박지역이 변경될 수도 있어 숙박시설은 미정입니다.
    - 현재 보시는 일정표는 예정 일정표로 출발 전 확정 일정표를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항공권 수속 시
    - 기내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 권한으로 인솔자와 여행사의 귀책사유가 없음을 알려드리며,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좌석으로 배정이 안 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성년자 입국 관련
    - 단독 여행/성 (FAMILY NAME)이 다른 보호자와 여행하는 경우 (부모님이 성이 다른 경우도 포함)/ 친척과의 여행/제 3자와의 여행/ 이 중에 한 가지라도 해당될 경우 영문 동의서 작성과 가족 증빙할 수 있는 영문 주민등록표등본이 필요합니다.(예 : 성이 다른 엄마와 아이와의 여행시, 외삼촌/이모 등 성이 다른 친척과 여행 시)
    - 미성년자 영문 동의서 양식 <== 클릭시 다운로드
    - 영문 주민등록표 등본 발급하기 <== 클릭시 정부 24 페이지로 이동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9년2월18일~2020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기획보증보험 바로가기>>
    영업보증보험 바로가기>>

    본 상품은 단체여행을 목적으로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자는 여행업자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 주셔야 하며 정해진 일정에서 벗어나는 개별일정의 진행은 불가합니다. 단체여행 일정이 아닌 개별 일정을 진행하실 수 있는 개별여행을 원하시는 분은 [자유여행] 상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근거 및 처리 절차>
    - 국외여행약관 제2조 2항 ˝여행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여행자간 화합도모 및 여행업자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국외여행약관 제13조 4항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자기의 사정으로 숙박, 식사, 관광 등 여행요금에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당사에게 그에 상응하는 요금의 환급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단, 여행이 중도에 종료된 경우에는 제16조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 국외여행약관 제16조 1항 ˝당사 또는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이 여행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로 인하여 상대방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위의 경우에 의하여 약속된 일정이 변경된 경우 당사는 관광진흥법 시행규칙에 의거 고객에게 일정변경동의서의 동의를 요구합니다.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유류할증료/환율

    ◈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교통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 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셔야 합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객실 정보

    ◈호텔 관련
    - 성인 2인 1실 트윈룸 사용 기준입니다. 일부 더블베드가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 싱글(1인 1실 )사용시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하며 일반 트윈룸보다 방이 작고 층이 다를 수가 있습니다.
    - 3인 1실 사용시 방이 상당히 협소합니다. 따라서 홀수 예약 시 한 분은 독실사용을 권장합니다.
    - 3인 1실 사용 시 호텔에 따라 엑스트라베드 또는 쇼파베드가 제공이 되기에 성인이 주무시기에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 동유럽/발칸 일부 지역은 3, 4성급 호텔에도 에어컨이 없는 경우가 있으며 대부분 욕조가 없는 샤워부스 입니다.
  • 싱글룸 사용정보

    ◈ 전일정 4성급 - 500,000원
  • 항공정보

    웹 체크인
      https://www.lufthansa.com/kr/ko/online-check-in

    무료위탁수하물
      비즈니스 클라스 : 각각 최대 32kg의 수하물 2개
      이코노미 클라스 : 최대 23kg의 수하물 1개
      
      수하물 개당 최대 크기는 158cm(너비 X + 높이 Y + 깊이 Z)

    허용기내수하물
      비즈니스 클라스 : 각각 최대 8kg의 휴대 수하물 2개
      이코노미 클라스 : 최대 8kg의 휴대 수하물 1개
      
      휴대 수하물 크기: 최대 55 x 40 x 23 cm
      접이식 양복 가방 크기: 최대 57 x 54 x 15 cm

    발권일
      출발일 기준 D-5

    귀국일변경
      그룹 좌석에서는 변경이 불가함

    기내식(무료/유료)
      무료
      
      * 특별기내식 요청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하기의 항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어 요청해주시를 바랍니다. 항공 발권시 항공사에 함께 요청되오니 참고해 주십시오.
      
      https://www.lufthansa.com/kr/ko/food-and-beverages

    차일드밀/인펀트밀
      ※차일드밀
      추가 비용 없이 어린이 기내식을 예약 가능
      (출발 24시간 전까지 요청 해야함)
      
      ※인펀트밀
      유아식, 미니 소시지 및 수프 등의 영유아 기내식도 이용 가능
      자녀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또는 음료를 직접 준비 가능

    사전좌석지정
      23시간 전 웹체크인 시 가능 (시스템 오류인해서 불가할 경우가 발생함)

    예상적립마일리지
      그룹 좌석에서는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
      
      

    마일리지좌석승급
      그룹 좌석에서는 마일리지 좌석 승급이 불가
      

    항공기종
      Boeing 747-400 (LH713 기준)

    아기바구니서비스
      발권 전 요청 시 가능

    휠체어서비스
      전기 휠체어와 같은 이동보조장치가 필요한 경우, 적어도 출발 48시간 전까지 요청

    항공사홈페이지
      https://www.lufthansa.com/kr/ko/homepage

    기타안내사항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 요청 가능
      
      https://www.lufthansa.com/kr/ko/homepage
      
      +82 2 6022 4228

  • 공항이용 주의사항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olit.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국내긴급 연락처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해외긴급 연락처

    모두투어 런던지사
    070-7731-8016
  • 현지 행사정보

  • 한국수신자부담전화

    ☎ 수신자 부담전화
    - 체코 : 800-001-138
    - 오스트리아 : 0800-200-219
    - 헝가리 : 06(신호음)-8000-8211
    - 독일 : 0800-181-3972

    ▣ 유럽 현지 로밍폰 임대 서비스
    * 가입비, 기본료, 임대료 무료 / 통화요금만 납부(자동로밍 대비 50% 저렴)
    * 멀티아답터 무료
    * 인천공항 로밍카운터 및 택배수령
    * 문의 및 전화예약 : 1688-7077(S로밍)
  • 여권/비자 관련 정보

    ◈여권 관련 유의사항
    - 비자 불필요(3개월 무비자 협정) /여권(유효기간 6개월 이상) 필요
    - 여권의 파손이 있을 경우 출국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여권에 서명을 하지 않은 경우 공항에서 입국이 거부되거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출발 전 다시 한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여권에 낙서가 있거나 훼손이 되었을 경우 출국이 안될 수 있습니다.
    - 단수 여권의 경우 문제가 될 수 있는 지역이있으므로 해당 대리점 또는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세요
  • 선택추가경비

    ◈ 선택관광리스트 참조부탁드립니다.
    ◈ 선택관광은 현지 사정(기상,예약,교통상황,최소인원부족 등)에 따라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 선택관광리스트에 있는 선택관광비용은 2019년 4월 1일 예약일 부로 적용됩니다.
    ◈ 서비스 추가 경비
    - 와인 : 한화 50,000원/병
    - 초콜릿 : 한화 30,000원/개
    => 출발 3일전까지만 접수 가능하며 상기 서비스는 일정 중 제공됩니다. 다만, 발칸지역만 여행하는 상품은 와인만 제공 가능합니다.
  • 쇼핑정보

    ◈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
    - 환불불가물품 : 기사용물품, 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물품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상담직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기타사항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에 따릅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 됩니다.
    : 교환은 1회에 한하며, 기간은 최장 3개월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영수증관련)
    -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습니다.
    -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환급 증명서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 여행시 주의사항

    ◈ 기내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 권한으로 인솔자와 여행사의 귀책사유가 없습니다.
    ◈ 내부관람이라고 표기된 입장지 외의 장소는 외부(조망)관람으로 진행됩니다.
    ◈ 국가 및 도시별 예상 이동소요시간은 현지 교통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개별 이어폰을 준비하시어 현지에서 사용하는 수신기에 연결하시면 됩니다.(수신기 분실시 100유로)
    ◈ 동유럽 시차 정보 - 썸머타임 시 한국보다 7시간 느림 // 해제 시 한국보다 8시간 느림니다.
    ◈ 환전은 반드시 유로화로 해주시고, 유료화장실이 많아 50유로 이하의 잔돈으로 환전하시면 편합니다.
    ◈ 동유럽 호텔은 모두 전압이 220v로 별도의 어댑터가 필요 없습니다.
    ◈ 유럽 대부분의 나라들이 물을 사서 먹기 때문에 식당에서도 생수를 사서 드셔야 합니다.
    ◈ 식당에서 반찬을 추가할 경우 추가비용을 받는 곳이 있습니다.
    ◈ 한국에서 가져가신 소주나 외부에서 사신 술을 식당에서 드실 수 없습니다.
    ◈ 유럽에서의 조식은 뷔페식이라도 다른 지역에 비해 간소합니다.
    ◈ 도난사고 유의
    - 화장실, 식당, 관광지 등 이동 시 버스에 귀중품 및 가방 등을 놓고 내리실 경우 물품 도난사고에 대한 보험보상을 받으실 수 없으니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시고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 질문과 답변

     
  • 최소출발인원규정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1.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1.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2. n
      3.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4.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결제안내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은행명 계좌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신한은행 312-01-195126 신한은행 262-05-015956
    국민은행 832-01-0268-385 외환은행 010-22-01322-6
    기업은행 087-023700-04-012 우리은행 102-04-110851
    농협 056-01-1048843
    2. 결제시 유의사항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여행금지제도의 법적근거 및 금지국가 현황

    법적근거

    - 여권법 17조(여권의 사용제한 등)
    외교부장관은 천재지변·전쟁·내란·폭동·테러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국외 위난상황(危難狀況)으로 인하여 국민의 생명·신체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국민이 특정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하는 것을 중지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때에는 기간을 정하여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의 여권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방문·체류를 금지 (이하 "여권의 사용제한 등"이라 한다)할수 있다. 다만, 영주(永住), 취재·보도, 긴급한 인도적 사유, 공무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목적의 여행으로서 외교부장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면 여권의 사용과 방문·체류를 허가할 수 있다.
    - 여권법 제26조
    제17조제1항 본문 및 제2항에 따라 방문 및 체류가 금지된 국가나 지역으로 고시된 사정을 알면서도 같은 조 제1항 단서에 따른 허가(제14조제3항에 따라 준용되는 경우를 포함한다)를 받지 아니하고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 여권 등을 사용하거나 해당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한 사람은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금지국가 지정현황

    외교부는 우리 국민의 생명·안전을 보호하기 위하여 여권법 제 17조에 따라 아래의 국가들은 지정된 기간 동안 여행금지국으로 지정하여 우리 국민들의 방문 및 체류를 금지합니다.

    • - 이라크(2007년 8월 7일 ~ 2017년 1월31일까지)
    • - 소말리아·아프가니스탄(2007년 8월 7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예멘(2011년 6월 28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시리아(2011년 8월 20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리비아(2014년 8월 4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 - 필리핀 일부지역(잠보앙가, 술루 군도, 바실란, 타위타위 군도) (2015년 12월 1일 ~ 2017년 1월 31일까지)

    방문 및 체류가 금지된 국가나 지역으로 고시된 사정을 알면서도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 여권 등을 사용하거나 해당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한 사람은 여권법 제 26조 제3호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

  • 여행지(국가/지역) 여행경보 발령현황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 전 동사이트의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안전정보를 수시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여행지 사건사고
  • 현지연락처
  • 해외여행자 인터넷 등록제도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 에 가입하시면 목적지의 안전정보, 여행객의 안전정보, 해외여행 중 사고에 대해 가족에게 사고사실 전달이 가능합니다.

    동행 이용방법

    • - 해외여행자가 해외안전여행홈페이지에 신상정보·국내비상연락처·현지연락처·일정 등을 등록
    • - 등록된 여행자에게 방문지의 안전정보를 메일로 발송하는 맞춤형 해외여행안전정보제공
    • - 등록된 여행자가 사건·사고에 처했을 때 비상연락처·소재지 등 파악을 용이하게 하여 보다 효율적 영사 조력 제공 가능

    인터넷 등록시 제공되는 세 가지 혜택

    1. 1. 인터넷등록과 동시에 목적지의 안전정보를 이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목적지의 치안상황이나 자연재해 가능성 등의 안전공지 역시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2. 해외에서 대규모 재난· 재해가 발생하여 우리 여행객의 안전을 확인해야하는 경우, 미리 등록한 여행정보와 현지 연락처를 바탕으로 소재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3. 3. 해외 여행 중 불의 의 사고를 당하여 가족에게 사고사실을 알려야 하는 경우, 재외공관(대사관)에서 미리 등록한 비상연락처를 바탕으로 신속하게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위한 동행 사이트 접속방법

    www.0404.or.kr 접속 -> 동행 -> 동행소개 -> 회원가입

여행후기

여행평점 - 이지역을 다녀온 고객님들의 평점입니다.

총 등록건수(1건)
1/5점

여행인기도 - 연령대별 인기상품입니다.

남성(파란색) 여성(핑크색)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성인 1인 가격

4,100,000원

  • 현지필수경비없음

+ 상품가격 자세히보기

투어마일리지 35,000 마일 적립예정 투어마일리지 안내

여행 출발 전까지 모두멤버스 가입 후
예약담당자에게 적립요청 필수
(출발 후 가입 시 적립 불가능)
-2013년 7월 2일 이전 홈페이지 가입자는
모두멤버스 약관 추가 동의 필요
(로그인 후 동의)
상품정보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