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가격확정출발예정일정예정호텔예정항공예정인솔자예정
  • 상품코드 | DKPS15HK15
  • 단체번호 | 48571599

[무궁화호] 강원+경북+충북 3도 명소 (1박2일)

단양, 영주, 풍기, 봉화, 영월

여행도시 단양, 영주, 봉화, 영월
교통편
 내륙기차여행 내륙기차여행 항공정보
여행기간
1박 2일 [기내 0일숙박]
  • 2018년 11월 23일 (금) 00:00 (기차1박)
  • 2018년 11월 23일 (금) 00:00 (기차1박)
  • 2018년 11월 24일 (토) 00:00 (협곡3도)
  • 2018년 11월 24일 (토) 00:00 (협곡3도)
예약인원 현재 성인 0명 (여유 좌석 0명 / 최소 출발 인원 15명)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인솔자
인솔자는 동반하지 않습니다.
모이는 장소
00:00 청량리역 대합실 3층 여
행센터 앞 <모두투어> 피켓앞 집결
투어마일리지

여행자 성인1인 기준 1,790 마일 적립 예정 적립안내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예약시 담당자에게 적립요청필수, 출발일 +10일 후 적립)

예상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립 마일리지는 출발 후 확정 됩니다.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MT회원번호 입력 필수

2018.11
다른 일정 여행

상품가격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179,000원
173,000원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
소계
179,000원
173,000원
0원
0원

현지 필수 경비
가이드/기사경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소계
없음
없음
없음
없음

* 현지필수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 10명 이상 고객 예약시 필독사항 ★  본 상품은 10명 이상 예약시 예약 가능 여부를 필히 확인하시고, 신청금 작업은 필수입니다. 할인 티켓으로 발권 및 기획된 상품으로 실시간 할인 티켓 마감이 우려되어, 예약과 동시에 발권 작업이 필요합니다. 발권된 티켓은 할인 티켓으로, 일반 티켓과는 다소 상이하여 티켓 취소시 취소수수료가 발생하는 부분이 있사오니, 여행특별약관과는 별도의 약관으로 여행 출발일 기준 상관없이 "여행자 전원 취소시" 총 금액의 10% 수수료를 부과하여야 합니다. 신중히 상의 후 예약 진행 부탁드립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기간
무이자할부
부문 무이자
삼성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12개월(1~3회차 고객부담 부문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KB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9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KB국민체크,기업,비씨카드 및 선불카드 제외)
롯데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현대카드 로고
2015년 4월 1일
~ 4월 30일
2~5개월 무이자 진행
6개월(1회차 고객부담), 10개월(1,2회차 고객부담) 부분무이자 진행, (5만원이상 결제/법인,체크,선불,올엣,기프트카드 제외)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 본 여행 상품은 여행사 연합으로 (합류) 진행 되는 상품입니다.
 
※ 1인실 이용 시 : 주중 30,000원 주말 35,000원 추가 (2인실 기준)
※ 3인실 이상은 2인실+침구류 추가로 진행됩니다. (온돌 객실 불가) 
 
※ 예약 시 필독사항 ※
* 주말 or 공휴일 출발인 경우 부득이하게 출발 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상품별 최소 출발 인원이 부족할 시 행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연합으로 행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입금자 우선적으로 예약이 완료되며, 실시간으로 마감될 수 있습니다.

* 10/29-12/14 협곡열차 운휴 기간으로 '국립 백두대간 수목원' 으로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포함사항

왕복 무궁화 열차료, 연계차량료, 입장료, 숙박료(1박3식)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불포함사항

포함 외 식사, 기타 개인경비, 보험료
 

※ 2014년 8월 1일부터 출발하는 자사의 모든 국내여행상품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 24조 2 (주민등록번호 처리의 제한) 에 의거하여 주민번호 수집이 불가함에 따라 여행자보험가입이 불포함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가이드/기사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모두투어는 고객의 안전한 행사를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이드 안내를 반드시 숙지하여 일정에 임해주기 바랍니다. (해양스포츠 및 옵션 등)
    일정표 상의 공식 일정 외 개별 활동 시 고객의 안전을 위해 가이드 비상연락처를 확보하시고 사전 안전 유무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호텔/리조트등 숙박시설의 실내/외 수영장을 포함 모든 부대시설 및 바다/강 등의 외출 물놀이 시
    당사가 일정내 표기한 안전수칙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일정간 자유시간 중 당사가 알선하지 않은 활동과 옵션이용으로 인한 사고발생 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예약 계약서는 우측 여행 계약서 확인 버튼을 통해 확인 및 인쇄를 진행해 주세요.

    여행계약서 확인
  • 이 상품은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취소료 규정을 필히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취소료규정 확인
1일 11월 23일 금요일
단양/영주
[출발 20분 전] 청량리역 3층 대합실 여행센터 [모두투어] 피켓 앞 집결
*또는 출발일 1~3일 전까지 왕복 열차티켓을 전송해드립니다.  <열차 개별 탑승>

[07:38] 청량리역 출발 → [10:00] 단양역 도착 -1차
(무궁화호 1621열차 부전행 : 양평08:09→원주08:55→제천09:41

[07:05] 청량리역 출발 → [09:26]  제천역 도착 -2차
(무궁화호 1631열차 정동진행 : 양평07:38→용문07:46)


※ 패키지 상품 특성 상 모객 완료 시점인 출발일 1~3일 전 왕복 열차편 확정됩니다. (지정 불가)

[10:20] 단양역 *연계차량 출발 → [10:40] 도담삼봉 도착

[10:40] 단양 팔경 중 제 1, 2경인 도담삼봉 & 석문 관람
- 명승 제 44호, 남한강에 솟아있는 세 개의 봉우리 도담삼봉
- 조선개국공신인 정도전이 풍월을 읊고 풍경을 감상하며 머물었던 정자
- 단양 팔경 중의 제 2경, 수십척의 바위가 만든 자연의 문! 석문 관람


[12:00] 중식제공(마늘정식)

[13:00] 단양 중식지 출발 → [14:00] 영주 소수서원 도착

 
[14:00] 최초의 사액서원 소수서원, 선비촌 관람
- 우리나라 최초의 사액서원 소수서원 관람
- 유교문화의 중심 영주 선비촌 관람

* 재미있게 여행하는 방법 *
-옛 선비가 되어, 옛신랑♥신부가 되어 평생 남을 사진을 찍어서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 만들기~
☞ 곳곳에 숨어있는 포토존을 잘 찾아보셔요~ ^^


[15:20] 소수서원, 선비촌 출발 → [15:40] 영주 부석사 도착

[15:40] 천년의 역사가 깃든 우리나라 최고의 사찰 부석사 관람
- 부석사의 이름을 유래시킨 ‘뜬 돌’이라는 의미의 부석(浮石)
- 1박2일 촬영명소이자 최고의 목조건물
- 부석사 무량수전 배 흘림 기둥에 기대서서 사진한방~ 찰칵!^^
- 한국 화엄종의 근본도량 천년 고찰 부석사 관람
- 대목장 신응수옹께서 극찬을 한 부석사 무량수전
- 의상대사와 선묘아씨의 애달픈 설화가 있는 곳

[17:30] 석식제공(간 고등어+산나물 정식제공)

[18:30] 석식지 출발 → [19:00] 숙소 도착

[19:00] 영주 시내 객실 배정(일반모텔급) 후 자유시간


도담삼봉hk석문hk선비촌hk소수서원hk부석사hk
단양
  • 인기
    [단양] 도담삼봉hk
    • [단양] 도담삼봉hk
    • [단양] 도담삼봉hk
    • [단양] 도담삼봉hk
    강에 솟아있는 세 가지의 봉우리, 도담삼봉
    남한강의 맑고 푸른 물이 유유히 흐르는 강 한가운데 위치한 도담삼봉. 늠름한 장군봉(남편봉)을 중심으로 왼쪽에는 교태를 머금은 첩봉(딸봉)과 오른쪽은 얌전하게 돌아앉은 처봉(아들봉) 등 세 봉우리가 물 위에 솟아 있다. 이곳은 조선 개국공신 정도전이 자신의 호를 삼봉이라 할 만큼 젊은 시절을 이곳에서 청유하였다 한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아들을 얻기 위해 첩을 둔 남편을 미워하여 돌아앉은 본처의 모습을 하고 있는데 살펴볼수록 그 생김새와 이름이 잘 어울려 선조들의 지혜와 상상력이 감탄스럽다. 그리고 장군봉에는 '삼도정'이라는 육각정자가 있는데, 일찍이 퇴계 선생은 "산은 단풍잎 붉고 물은 옥같이 맑은데 석양의 도담삼봉엔 저녘놀 드리웠네 별빛 달빛 아래 금빛파도 어울어지더라"는 주옥같은 시 한 수를 남겼다.
    도담삼봉 주변에는 1998년 음악분수대가 설치되어, 도담삼봉과 석문을 찾는 관광객이 피로를 풀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되어 있고 특히 야간에 분수대에서 춤을 추는 듯한 물줄기는 한층 더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 삼봉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
    삼봉은 원래 강원도 정선군의 삼봉산이 홍수 때 떠내려와 지금의 도담삼봉이 되었으며 그 이후 매년 단양에서는 정선군에 세금을 내고 있었다고 한다. 이를 어린 소년 정도전이 "우리가 삼봉을 떠내려 오라한 것도 아니요. 오히려 물길을 막아 피해를 보고 있어 아무 소용이 없는 봉우리에 세금을 낼 이유가 없으니 필요하면 도로 가져가라"고 한 뒤부터 세금을 내지 않게 되었다고 전해진다.
  • [단양] 석문hk충청북도 단양군의 매포읍 하괴리에 위치하며 단양 8경 중의 하나이다. 도담삼봉에서 강의 상류로 거슬러 올라가 왼쪽 강변에 있는 무지개 모양의 돌문이다. 석문 주변에는 천연기념물인측백나무가 깎아지른 절벽 위에 자라고 있는데 석문에 막혀 위로 자랄 수가 없어 강을 향해 기울어져 있다. 『여지도서』의 도담에 대한 기록에서 "석문(石門), 은주암(隱舟巖)이 마주하고 있다."고 수록되어 있다. '석문'이라는 지명이 처음 나타난다. 『대동지지』(단양)에서도, 도담에 대한 기록에 "바위에 구멍이 뚫린 석문(石門)이 있다."고 수록되어 있다. 『해동지도』에는 도담 옆에 '석문암(石門岩)'으로 표기되어 있다. 『조선지도』에는 은주암만 표기되어 있다. 『1872년지방지도』에는 삼봉 맞은편에 '성문(城門)'으로표기하고, ' 선인답(仙人沓)'에대해설명해놓았다. 석문의 왼쪽 아래에는 작은 굴이 하나 있다. 굴속을 들여다 보면 마치 구획정리가 된 논두렁처럼 경계 지어진 암석에 물이 담겨져 있는데 신선이 농사를 짓던 논이라 하여 '선인옥전(仙人沃田)' 혹은 '옥전'이라 부른다. 옛날에 마고 할머니가 잃어버린 비녀를 찾기 위해 석문 밑을 긴 손톱으로 마구 파헤쳤는데, 이 때 만들어진 것이 아흔아홉 마지기의 선인옥전이라는 전설이 전해진다. 석문에서 상류로 조금 더 올라가면 자라의 모습을 정교하게 조각해 놓은 듯한 자라바위를 볼 수 있다.
    [단양] 석문hk
영주
  • [영주] 선비촌hk[영주] 선비촌hk[영주] 선비촌hk
    [영주] 선비촌hk유교문화 발상의 중심지로서 옛 선비정신을 계승하고, 선현들의 학문 탐구와 전통생활 모습의 재현을 통하여 관광자원화하고, 미래지향적인 관광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며, 우리 전통적 고유사상과 생활상의 체험 교육장으로 활용하고자 한다. 선비촌은 우리 민족의 생활철학이 담긴 선비정신을 거양하고 사라져 가는 전통문화를 재조명하여 윤리도덕의 붕괴와 인간성 상실의 사회적 괴리현상을 해소시켜 보고자 충효의 현장에 재현하게 된 것이다. 앞으로 소수서원과 연계되는 영주선비정신의 계승과 이를 통한 올바른 가치관 정립 그리고 역사관 확립을 위한 산교육장으로 활용될 것이다. 선비의 생활상을 이해하는 오감체험형전시와 참여형 이벤트, 전통문화체험의 기회가 수시로 제공되는 선비촌의 각종 기획프로그램에서 옛 선비들의 당시 생활상을 통해 잊혀져가는 수준높은 전통문화를 체험하게 될 것이다. * 부지면적 - 57,717㎡(17,460평) * 전시가옥 면적 - 2,651㎡(802평) * 주요규모 - 와가 7가구, 초가 5가구, 누각 1동, 정사 2동, 정려각 2동, 성황당 1동, 곳집 1동, 원두막 1동, 저자거리 * 수신제가(修身齊家) 김상진家, 해우당고택, 강학당 '수신제가(修身齊家)’란 자신을 수양하고 집안을 올바르게 가꾼다는 뜻이다.선비들은 우선 자신의 몸과 마음을 갈고 닦아 학문을 힘쓰며 일상의 생활윤리를 실천하는 일, 곧 수신(修身)을 중요시했다. 이는 유학의 실천적인 학풍에 의한 것으로 선비들은 수신을 위해 인(仁), 의(義), 예(禮), 지(智)를 공부하고 바르게 실천하는일을 게을리하지 않았다. 수신제가의 공간에서는 자기수양을 위해 노력했던 영주 선비의 모습을 살펴보고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교육방식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 입신양명(立身揚名) 두암고택, 인동장씨종가 '입신양명(立身揚名)’이란 사회에 진출하여 이름을 드높인다는 뜻이다. 옛 선비들에게 과거시험을 통한 관료의 길은 수신제가(修身齊家)후 치국평천하(治國平天下), 즉 나라를 다스리고 천하를 얻는 일이었다.입신양명의 공간에서는 중앙관직에 진출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였던 영주 선비의 모습을 살펴 볼 수 있도록 하였다. * 거무구안(居無求安) 김문기家, 만죽재, 정사 '거무구안(居無求安)’이란 사는데 있어 편안함을 추구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선비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자연의 이치와 인간의 살아갈 길을 고민하였다. 자연과 더불어 풍류를 즐기는 것을 인격수양의 길로 생각했기 때문이다. 거무구안의 공간에서는 명상과 풍류를 즐기면서도 자신의 안위를 우선시하지않고 현실의 잘잘못을 비판한 영주 선비의 굳은 기개를 엿볼 수 있도록 하였다. * 우도불우빈(憂道不憂貧) 김세기家, 김뢰진家, 장휘덕家. 이후남家, 김규진家, 두암고택가람집 ‘우도불우빈(憂道不憂貧)’이란 가난함 속에서도 바른 삶을 중히 여긴다는 뜻이다. 비록 살림살이가 어렵더라도 잘사는 것에 욕심이 나서 선비의 도를 벗어나지 않았으며 곤궁함으로 인해 가볍게 스스로의 품격을 잃지 않았다. 우도불우빈의 공간에서는 가난을 부끄러워 하지 않고 청빈한 삶을 살았던 선비들의 모습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이미지출처:한국관광공사
  • [영주] 소수서원hk소수서원은 우리나라 최초의 서원이다. 최초의 주자학자로 알려진 문성공 안향 선생이 유배 시절 머물렀던 자리에 세워진 서원은 마을의 이름을 딴 백운동 서원으로 불리었다가, 퇴계 이황 선생이 명종에게 현판을 하사받아 지금의 소수서원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고려 말 원나라에 사신으로 건너간 안향이 우리 땅에 처음으로 알린 주자학은 국가 경영의 원리로 새롭게 해석되어 훗날 조선 건국의 기본사상이 되었다. 조선 중기 풍기군수로 부임한 주세붕은 중국의 백록동 서원을 흠모하여 서원을 세우고 안향 선생을 배향하였다. 서원은 기존의 지방 관립 교육기관인 향교를 뛰어넘는 높은 수준의 학문을 전수하는 지방사립대학이었다. 관직에서 물러난 유학자들이 대개 자신의 고향으로 낙향하여 건립한 서원은 후학을 교육하고 사당을 통하여 선학을 배향하는 지방의 사상 중심지로 흥선대원군의 서원철폐정책이 있기까지 그 영향력은 실로 막강한 것이었다. 처음 만들어진 서원이라 소수서원은 그 형식과 건물배치가 자유롭다. 앞으로 교육시설을 두고 뒤편으로 사당을 세우는 전학후묘의 배치는 이후 만들어진 서원건립의 형식이었고, 소수서원은 강학 장소인 명륜당을 중심으로 직방재, 학구재, 지락재 등이 자유롭게 자연경관에 따라 어우러진다. 그 규모 또한 큼직한 모습이 당시의 위세를 느끼게 하며 하천을 따라 취한대 등 아름다운 정자가 자리하고 있다. 한적한 서원 내부를 둘러보고 안향 선생과 설립자인 주세붕의 영정이 보관되어 있는 전시관도 둘러보자. 옛 사찰 터임을 알리는 입구의 당간지주도 이채롭다. ※이미지출처:한국관광공사
    [영주] 소수서원hk[영주] 소수서원hk[영주] 소수서원hk
  • 인기
    [영주] 부석사hk
    • [영주] 부석사hk
    • [영주] 부석사hk
    • [영주] 부석사hk
    신라 문무왕 16년(서기 676년)에 의상조사가 창건한 화엄종찰 부석사는 우리나라 최고의 목조건물인 무량수전을 비롯해 국보5점, 보물4점, 도 유형문화재 2점 등 많은 문화재를 가지고 있는 우리나라 10대 사찰중 하나입니다. 사찰 앞으로 펼쳐진 자연경관을 품안에 끌어안은 모습은 마치 부처님의 온화한 자비심처럼 모든 이의 마음을 무아의 경지에 이르게 합니다.
    부석사는 신라 문무왕 16년(676) 해동화엄종의 종조인 의상대사가 왕명으로 창건한 으뜸 사찰입니다.

    대사가 당나라에 유학하고 있을 때 당 고종의 신라 침략 소식을 듣고 이를 왕에게 알리고 그가 닦은 화엄교학(華嚴敎學)을 펴기 위해 귀국하여 이 절을 창건 우리나라 화엄사상의 발원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절은 신라 화엄종의 도량道場임에도 불구하고 본전인 무량수전에는 아미타불(阿彌陀佛)을 주불(主佛)로 모셨고, 무량수전 앞에 안양문(安養門)을 세웠으니 『安養』은 곧 『極樂』을 일컬음이니 이 절은 바로 땅 위에 극락세계를 옮겨 놓은 격이 되는 것입니다. 부석사라 이름하게 됨은 무량수전(無量壽殿) 서쪽에 큰 바위가 있는데, 이 바위는 아래의 바위와 서로 붙지 않고 떠 있어 '뜬돌'이라 부른데서 연유하였다고 합니다. 1916년 해체 보수시 발견된 묵서명에 의하면 고려 초기에 무량수전 등을 중창하였으나, 공민왕 7년(1358) 적의 병화를 당하여 우왕 2년(1376) 무량수전이 재건되고, 우왕3년(1377) 조사당(祖師堂)이 재건되었다고 적혀 있습니다.
    경내에는 신라유물인 무량수전 앞 석등(石燈)(국보 제17호), 석조여래좌상(石造如來坐像)(보물 제220호), 삼층석탑(三層石塔)(보물 제249호), 당간지주(幢竿支柱)(보물 제255호)등이 있고, 고려시대 유물인 무량수전(無量壽殿)(국보 제18호), 조사당(祖師堂)(국보 제19호), 소조여래좌상(塑造如來坐像)(국보 제45호), 조사당벽화(祖師堂壁畵)(국보 제46호), 고려각판(高麗刻板)(보물 제735호), 원융국사비(圓融國師碑)(도유형문화재 제127호), 삼층석탑(三層石塔)(도유형문화재 제130호) 등이 있습니다.
    특히, 무량수전은 우리나라 최고(最古)의 목조건물 중 하나이며, 조사당벽화는 목조건물에 그려진 벽화중 가장 오래된 것으로 현재 유물전시관(遺物館展示館)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미지출처:한국관광공사
  • 식사
      [중식] 제공 [석식] 제공
2일 11월 24일 토요일
봉화/영월
[07:20] 조식제공 (백반식)

[08:00] 조식지 출발 → [09:00]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도착

 
[09:00] 아시아 최고의 수목원! 국립 백두대간수목원 관람
- 호랑이가 뛰노는 호랑이 숲 관람


[11:00] 수목원 출발 → [13:00] 영월 장릉 도착

[13:00] 비운의 조선 6대왕 단종릉이 있는 장릉 관람
- 2009. 6. 30.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조선 왕릉
- 단종의 고혼과 충신들의 넋을 기르는 곳
- 자유중식 (곤드레나물밥 & 보리밥 등 추천!)

[15:00] 자연이 그려놓은 아름다운 풍경 선돌 관람
- 푸른 강과 층암절벽이 어우어진 한폭의 수묵화
- 높이 70m의 기암으로 신선암이라고도 불리워진다

[15:00] 선돌 출발 → [15:50] 선암마을 도착

[15:50]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우리땅! 한반도 지형 선암마을 관람
- 서강의 샛강인 평창강 끝머리에 자리 잡고 있는 천혜의 자연경관
- 한반도 백두대간을 닮은 특이한 구조의 절벽 지역
- 자연환경이 잘 보존되어 있어 백로, 비원앙, 수달 등 여러동물들을 볼 수 있고, 강물 속에는 쉬리, 어름치, 민물조개, 다슬기 등이 서식하고 있는 곳

[16500] 선암마을 출발 → [17:40] 제천역 도착 후 자유석식
- 시골의 넉넉한~ 인심이 보이는 재래시장
* 추천메뉴 : 도토리묵밥, 메밀전, 메밀전병, 국밥, 빨간오뎅 등

[18:52] 제천역 출발 → [20:49] 청량리역 도착 - 1차
(무궁화호 1608열차 청량리행 : 원주19:38→양평20:18)

[18:01] 제천역 출발 → [20:05] 청량리역 도착 - 2차
(무궁화호 1640열차 청량리행 : 원주18:53→용문19:25→양평19:33)

 
※ 패키지 상품 특성 상 모객 완료 시점인 출발일 1~3일 전 왕복 열차편 확정됩니다. (지정 불가) 
 

국립백두대간수목원hk선암마을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