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카테고리보기
  • 항공
  • 호텔
  • 기획전
상담전화
페이지 가장 위로
벳부 스기노이
스기노이호텔은 계단식 대전망 온천 다나유,미도리 온천 등 모든 면에서 양과 질을 모두 채워주는 호텔로써, 여행객들 뿐만 아니라 일본 국내에서도 최고로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그 밖에도 골프장, 박물관, 극장, 한증막, 야외 풀 터키탕 등이 있으며, 야외에는 인공 폭포와 연못, 정원 등이 있어 산책과 휴식을 겸할 수 있습니다.
우레시노 칸
우레시노관은 우레시노 온천의 대표적인 호텔로 우레시노의 미인온천은 물론이며, 료칸 체험하기 좋은 료칸풍 호텔입니다. 우레시노 온천의 뜨거운 물은, 일본의 3대 미인온천 중 하나로 온천물에 몸을 담그는 것만으로도 피부가 매끈해진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호텔에는 대욕장, 노천온천, 족욕탕등 다양한 온천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후쿠오카 힐튼 씨오크
후쿠오카 돔과 함께 호크스 타운을 형성하고 있는 후쿠오카에서 가장 큰 특급호텔로 전 객실 바다가 보이는 도시 리조트형 호텔입니다. '나무'를 모티브로 모던하며 리조트 감각이 넘치는 디자인의 웅대한 로비와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제공하는 식당 그리고 고급침대를 사용한 객실은 투숙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호텔 바로 앞에는 모모치 해변이 펼쳐져 있어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쿠라 뉴타가와
12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호텔 뉴타가와는 벨기에 귀족의 우아함과 일본전통의 미를 지닌 정원이 조화를 이룬 호텔입니다. 번화가에 위치하여 고쿠라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아고라 힐탑
2013년 9월 아고라 호텔 체인으로 리뉴얼 오픈하였으며, 후쿠오카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일본 전통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천연온천 대욕장이 있어 피로를 풀 수 있으며, 하카타역에서 호텔까지 무료 셔틀 운행으로 자유여행 손님에게도 인기만점입니다.
야마노유 온천호텔
푸른 숲에 둘러 쌓여 있는 특급호텔로 호텔 자체 정원을 갖고 있어 아름다움의 극치를 더 해 주는 호텔입니다. 또한 단체 고객들을 위한 편의 시설로 매우 사랑받고 있으며 그 규모에 맞춰 약 800명까지 숙박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야마노유 온천 호텔입니다.
히젠야
쿠마모토현 아소에 위치한 온천마을 츠에다테에 위치하였으며, 300여년의 전통미와 품격을 간직하고 있는 히젠야 호텔입니다. 다양한 실내외 온천과 전통적인 다다미 방, 자연친화적 환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마노키 온천탕 등 약 50개 정도 온천탕 시설을 갖추고 있는 최고의 온천호텔입니다. 그 밖에도 알칼리성 온천수로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유화시켜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야마구치 유다 도키와 온천호텔
야마구치현 중심에 있는 유다온천의 료칸으로써, 하루에 2,000톤의 천연온천이 솟아나는 온천지입니다. 10가지 종류의 온천탕, 극장 등으로 프로가 선택한 료칸 100선을 수상하였습니다. 야마구치현의 주요한 관광지, 아키요시다이, 아키요시도, 하기, 나가토, 츠와노와도 근접하여 관광하기에 편리합니다.

인기관광지 HOT9

후쿠오카
약 270개의 상점 및 레스토랑이 입점해 있는 최대쇼핑몰 '캐널시티','모모치해변',학문의 신을 모시고 있는 '다자이후 텐만구', 70미터 위에서 후쿠오카를 내려다볼수있는 '하카타 타워', 일본 3대 맥주 중 하나인 '아사히맥주공장' 등 다양한 관광지를 관광할 수 있습니다.
우레시노
우레시노는 일본 3대 미인온천 중 하나로 온천물에 담그는 것만으로도 피부가 매끈해지는 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벳부
지옥에서 뿜어져 나오는 증기로 밥을 지어 신에게 바쳤다는 '가마도지옥'. 온천 성분 중 하나인 유황을 전통적인 방식으로 채취하는 '유노하나 재배지' 등을 볼 수 있는 '명실상부 1등 온천마을' 입니다.
하우스텐보스
중세 네덜란드를 그대로 옮겨놓은 아시아의 작은 유럽으로 넓은 도시를 가로지르는 아름다운 운하가 흐르고 있으며, 오락시설, 박물관, 샵, 레스토랑, 호텔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리조트입니다. 특히 꽃축제와 일루미네이션이 아름다운 빛의 왕국축제로 유명한 일본 3대 테마파크 중 하나입니다.
고쿠라
기타큐슈의 중심이 되는 도시로써, 주위에는 모지, 시모노세키가 위치해있습니다. 고쿠라에는 동백,벚꽃 둥으로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고쿠라성과 야사카신사가 있습니다.
이브스키
큐슈 최남단의 가고시마 현에 있는 온천마을 입니다. 이국적 풍경을 지니고 있어서 색다른 일본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브시키를 중심으로 발달한 검은 모래찜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칸 사파리
벳부시에 위치해 있으며, 산 정상의 대초원에 펼쳐진 자연동물공원으로 야생동물들을 바로 앞에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체험이 가능한 '정글버스'를 탑승하여 사파리투어의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습니다.
야나가와
야나가와는 후쿠오카현 남부에 위치한 독특한 마을로 470키로에 달하는 수로에서 서정적인 풍경을 감상하며, 유유자적한 분위기 속에서 뱃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 베네치아의 곤돌라처럼 가끔 뱃사공이 노래를 불러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기도 합니다.
미야지마섬
히로시마만 남서부에 위치한 섬으로써, 미야지마

Loading...

대한민국 여행의 기준이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