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HOT키워드

    스카이배너

    최근 본 상품

    1/1

    Get Adobe Flash player

    You need Flash Player 10 and allow javascript to see the content of this site.

    예약확인&결제

     

    푸켓 파통의 패셔니스타, 비레이 통 B-Lay Tong

     

     

    푸켓 파통의 패셔니스타, 비레이 통 B-Lay Tong

     

    이름도 평범하지 않은 비레이 통을 보면, 마치 주변의 시선을 전혀 상관하지 않는 패셔니스타 같다. 태국 전통의 건축 양식을 빌려온 수많은 대형 리조트들을 속에서 당당하게 혼자만의 개성을 뽑내고 있다. 규모가 으리으리하지도 않고 화려한 장식이 주렁주렁 달린 것도 아니다. 날 보러 오라고 커다란 간판이 달린 것도 아니지만, 은근한 멋을 발하는 비레이통은 요즘 젊은 층의 여행객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비레이 통은 하루 종일 번화한 파통의 중심가를 벗어나 도보로 10분여 거리에 있다. 길을 건너면 바로 해변이고, 파통과 어느정도 거리를 두고 있어 조용한 휴식을 취할수 있다. 파통 번화가가 멀지 않으니 강렬한 푸켓의 태양이 사라진 저녁무렵엔 슬슬 걸어 내려가도된다. 불을 좇는 불나방 처럼.






     


    비레이통은 전체적으로 심플하다. 건물 외관도 혹평하자면 짓다만 콘크리트 건물에 장식도 하나도 없다고 할 수 있다. 태국의 전통 건축과 장식을 이용한 화려한 호텔이 즐비한 푸켓에서 이건 혁명이라 할 수 있다. 화려한 입구도 없고, 로비도 심플하기 짝이없다. 넓은공간엔 커다란 장식물이 있고 그뒤로는 역시나 디자인 감각이 살아 있는 쇼파와 피아노가 자리를 차지 하고 있다. 커다란 유리창 너머로는 넘칠듯 풀장의 푸른 물이 넘실거린다.


    풀장 옆으로 작은 정원이 있고 정원과 풀장을 중심으로 건물이 둘러 싸고 있다. 때문에 객실 위치에 따라서 정원, 풀장, 그리고 도로건너편의 파통 해변이 보이기도 한다. 풀장 쪽의 객실 건물 바로 앞으로는 풀장이 휘감아 도는 랩풀이라 1층은 베란다를 통해 바로 풀장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규모가 큰 호텔은 아니므로 엘리베이터나 로비, 레스토랑 등이 대형의 호텔과는 다른 면이 있지만 오히려 아담한 규모가주는 포근함이 있다.


    객실

    전체 123개의 객실은 해변, 혹은 풀장을 바랍는 전망으로 풍수지리에 따라 불, 물, 흙, 바람 등 4가지 테마로 디자인되어 있다. 객실 건물은 ㄷ자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객실 위치에 따라 전망이 다르다. 벽의 한면을 거의 창문으로 만들어 놓아 어디가 보이든 시원한 전망이다. 오디오, 비디오 시설과 무선 인터넷이 가능하며 최고급 가구와 내부 설비를 갖추고 있다.







    - Superor Garden View(40sqm) 총 42개로 주로 2-3층에 위치하며 넓은 정원을 내려다 보고 있다.


    - Superior Sea View(40sqm) 총 26개로 4층에 위치하여 파통 비치의 완벽한 씨뷰 감상이 가능하다.

    - Superior Pool Front(40sqm) 총 16개로 그라운드 층에 위치하여 발코니 너머로 랩 풀이 있고, 무성한 숲 속 정원에 둘러싸여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 할 수 있다.

    - Deluxe Garden View(54sqm) 총 7개로 슈페리어 보다 넓은 욕실 공간과 대형 욕조가 설치되어 있고, 넓은 발코니에 자꾸지 욕조가 설치되어 있다.

    - Deluxe Sea View(54sqm) 총 14개이며, 3,4층에 위치하여 파통 비치를 감상할 수 있다.

    - Deluxe Pool Front(54sqm) 총 7개로 그라운드 층에 위치하여 발코니 너머로 랩 풀이 있고, 객실 설비는 다른 디럭스룸과 동일하다.

    - Suites(60~145sqm) 총 11개로 5종류의 스윗룸들은 최고의 인테리어와 초현대식 고급 비품으로 넓은 거실을 갖추고 최고급의 침구설비가 세팅되어 있다.


     


    레스토랑 & 부대시설

    레스토랑은 1층에 자리하는데, 가장 많이 가게 되는 메인 레스토랑의 한쪽 문은 정원과 연결되어 시원하게 펼쳐진 초록의 잔디와 야자나무를 보여준다. 메인 레스토랑은 뷔페식으로 조식이 제공되며 캐주얼한 분위기이고 간단한 스낵과 음료가 가능한 바가 있다.








    대표적인 편의시설로는 메인 풀장이 있다. 풀장은 리조트의 중심에 객실들로 둘러 싸여 있으며 약 2층정도 높이에 자리하고 있어 파통의 바다가 바라다 보인다. 풀장의 한면은 로비를 마주 보고 있는데, 면의 일부가 유리로 되어 있어 수영하는 모습이 보이는 독특한 방식이다. 로비 또한 수영장을 향한 면은 커다란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시원한 전망을 보여주고, 커다란 피아노와 강렬한 색감과 독특한 디자인의 의자와 장식품이 비레이통의 개성을 보여준다. 크진 않지만 휘트니스 센터가 있다. 

    현대적인 디자인의 비레이통, 푸켓의 여느 리조트와는 차별성을 보인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