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HOT키워드

    스카이배너

    최근 본 상품

    1/1

    Get Adobe Flash player

    You need Flash Player 10 and allow javascript to see the content of this site.

    예약확인&결제

     

    여유로움이 주는 넉넉함, Ayara Kamala Resort & Spa

     

     

    여유로움이 주는 넉넉함, Ayara Kamala Resort & Spa

     

    까말라 지역의 한적한 언덕길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작은 입구를 가진 아야라까말라 리조트를 만날 수 있다. 소박한 입구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그냥 휙하고 지나칠 수 있을 정도로 아담하고 자연스러워 인위적인 것을 찾기는 어려울 정도다. 원래부터 그곳에 있었던 듯 태연하고 자연스럽게 자리하고 있다.





    리조트는 언덕을 따라 두세개의 객실이 한동의 건물에 자리한 형태로 이루어져있다. 건물의 외관 내외부의 인테리어는 태국 양식을 그대로 이용해서 고급스러우면서도 현지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뾰족한 지붕이의 건축양식, 코끼리와 열대의 식물을 묘사한 그림, 실크를 이용한 침구 장식, 아로마 장식품 등 작은 오브제 하나에도 태국 그리고 푸켓의 이미지를 심어 놓았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고요하고 한적함과 여유로움, 그리고 완벽한 프라이버시다. 아야라까말라가 추구하는 것 역시 열대의 천국에서 호화로운 휴식, 일상생활에서 탈출해 근육 하나하나 신경 하나하나 이완된 완벽한 휴양과 재충전의 시간을 마련해 주는 것이다.





    까말라 지역에 위치해 파통까지는 30여분 정도 걸리며, 프론트에 택시를 예약할 수 있다. 까말라 시내까지는 하루 2회 유료 셔틀이 운행되는데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객실 Rooms

    아야라까말라는 객실이 빌라 형태로 되어 있다. 하나의 빌라에 2개 정도의 객실이 함께 있지만 최초의 출입구만 같을 뿐 우연으로라도 옆 객실 투숙객을 만나기는 힘들듯 하다. 그만큼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장되는 형태. 각각의 빌라들 역시 일정한 거리를 두고 언덕을 따라 늘어서 있어 무엇하나 가리는 것 없이 확실하고 깨끗한 오션뷰를 자랑한다. 객실은 크게 그랜드 디럭스 오션뷰, 그랜드 디럭스 오션뷰 위드풀, 그랜드풀빌라 오션뷰로 구분된다.




    - 그랜드 디럭스 오션뷰

    전체적으로 원룸 형태로 되어 있으며, 침대가 있는 곳이 소파와 의자가 있는 곳보다 몇계단 높게 구성되어 있다. 거실을 나가면 발코니 테라스가 이어져 있다. 발코니에서는 캔들라이트 디너를 즐길 수 있도록 테이블과 선덱이 마련되어 있다. 욕실의 욕조는 자쿠지가 딸려 있고 다른 리조트에 비해서 욕실이 넓은 편이다. 무선 인터넷이 가능하다.


    - 디럭스 오션뷰 위드 풀

    전체 면적은 그랜드 디럭스 오션뷰와 동일하며, 구조도 비슷하다. 다만 차이는 발코니 테라스가 개인풀이라는 것. 내부 구조와 인테리어, 구성물품은 동일하다.






    - 그랜드 풀빌라 오션뷰

    가장 상위 객실로 일반 객실에 비해 2배가 넘는 면적에 침실 건물과 거실 건물이 분리되어 있으며, 큰 풀장을 갖고 있다. 하나의 별장처럼 구성되어 있으며 침실의 2면은 큰 창문으로 이루어져있어 풀장과 외부 경관이 시원하게 드러난다. 침실에 딸린 욕실 역시 샤워실, 화장실, 파우더룸, 욕조 등이 구분된 넓은 면적으로 이루어져 있다. 거실 건물에는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도록 주방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미니바, TV, 소파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침실 건물과 거실 건물 밖에는 풀장을 바라보고 2개의 선덱과 야외 정자가 있어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야외 공간은 인조잔디를 깔아 싱그러움을 더 했다. 선덱에서는 저녁 무렵 석양을 바라보기 좋다.


    레스토랑 Restaurants





    아야라까말라의 메인 레스토랑은 'Chef'로 메인풀장과 바로 인접해 있다. 까말라해변을 내려다보고 있는 Chef는 훌륭한 전망을 제공하고 있으며, 규모는 크지 않지만 소박하고 정갈한 음식을 내놓는다. 아침 조식도 Chef에서 이루어지는데 인터내셔널한 음식을 물론이고 타이 전통요리도 선보인다. 만일 객실에서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미리 예약하면 캔들라이트 디너를 비롯해 룸서비스도 가능하다.

    레스토랑은 아침 6시 30분부터 문을 열어서 오후 11시까지 운영하지만 룸서비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사이에 주문해야 한다.


    스파 Spa와 휘트니스 Fitness

    타이마사지를 비롯해 스웨덴식 오일마사지, 사우나, 스크럽, 페이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프로그램과 소요시간에 따라 가격은 다르니 본인의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된다. 레스토랑인 chef와 같은 건물에 있으며 역시 안다만을 바라보는 전망을 갖고 있다. 테니스 코트와 휘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유료로 운영된다.






    메인 풀장 Main Pool과 자체 해변 Beach 

    레스토랑과 맞닿아 있는 메인 풀장은 로비 뒷편으로 한층 내려가면 되는데, 높이와 위치가 주는 전망이 상쾌하다. 풀장은 그다지 크지 않지만 끝부분에 자쿠지 시설과 앉아서 전망을 볼 수 있도록 마련해 놓은 독특한 구조다. 무엇보다도 레스토랑이 가까워 쉬면서 풀장을 이용하기에 좋다.


    아야라까말라는 자체 해변을 갖고 있는데, 언덕의 지형을 따라 내려가다 보면 모든 객실 건물들을 지나고 바다와 접하는 부분에 작게 자리잡고 있다. 지형상 해변은 바위와 자갈로 구성되었으며, 한쪽으로 모래를 깔아 비치 기분을 냈다. 파라솔과 선덱이 마련되어 있고, 투숙객들이 오는시간에는 작은 바도 운영되지만 평소엔 조용한 편이다.

    까말라 지역 언덕에 자리한 우월한 리조트 아야라 까말라
    TOP